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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벤더 소개,

1483 은 4 월 6 일 우르비노에서 태어났고 1520 은 4 월 6 일 로마에서 사망했다. 본명 라파엘 세인트 조지. 그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 (우르비노 공작의 궁중 화가) 를 따라 그림을 공부한 뒤 페루지노의 학교로 옮겨가 1500 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라파엘의 초기 작품은 비범한 천재성을 보여 주었다. 성모의 결혼식' 은 2 1 세에 그려져 페루지노의 예술적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구도와 이미지 제작에 혁신을 이뤘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그림의 균형, 배경의 묘사, 성모 마리아와 그녀의 남편 요셉의 단정하고 우아한 이미지는 모두 이전 화가들의 작품에서 보기 드문 모습이다. 1504 년부터 1508 년까지 그는 플로렌스에 살았는데, 여기서 그는 정치, 민주주의 정신, 인문 사상의 회복과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 동시에, 그는 각 화파 대사의 예술적 특징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박채장장, 특히 다빈치의 구도와 미켈란젤로의 인체 표현과 영웅적 풍격을 연구하여 독특한 고전정신을 지닌 아름다운 풍격이 날로 성숙해지게 하여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와 함께 빠르게 위대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성모 마리아 초상 시리즈는 중세 화가가 그린 유사한 소재와는 달리 모성의 따뜻함과 청춘의 건강미로 인문사상을 구현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노틀담 (플로렌스 우피츠미술관),' 잔디밭의 성모원' (비엔나 예술사 박물관),' 정원의 성모원' (루브르 박물관) 이다. 1512 ~1513 큰 유화' 시스틴 성모' 를 그린다. 인물은 실물과 크기가 비슷하며, 성모와 성도로 구성된 삼각형 구도는 점잖고 균형이 잡혀 있다. 성모와 예수 강인함은 모성애의 행복과 위대함을 보여준다. 또 다른, 비교적 높은 것은 제단 그림 형식의 플리노 성모상, 그리고 나중에 창작한 의자 성모상과 알바성모상이 모두 그의 완벽한 작품이다. 1509 이후 교황 율리우스 2 세의 초청으로 바티칸 궁전 벽화를 그렸는데, 그중에서도 서명청 벽화가 가장 뛰어나다. 홀 벽과 옥상에 널려 있는 이 그림들은 각각 인간의 정신 활동의 네 가지 측면, 즉 신학, 철학, 시학, 법률을 대표한다. 그의 작품은 독특한 회화 풍격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회화 표현과 건축 장식의 충분한 조화에 특히 신경을 써서 점잖고 풍부한 느낌을 주었다. 이 시기의 다른 중요한 작품들은 엘리오도로 로비의' 엘리오도로가 성전에서 쫓겨났다' 와' 보르시나미사', 소방서의' 볼고의 불', 파네시나 빌라의' 갈라티아의 승리' 였다. 이 작품들의 이미지 형성과 빛과 색채의 운용은 모두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으며, 고금 벽화예술의 절정으로 불린다.

그의 초상화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형신을 겸비하고 매력이 넘친다. 대부분 마이크로사이드 반신 자세로 배경을 숨기고, 인물의 자연스럽고 우호적인 표정만 화면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대표작으로는' 카스티리오네의 이미지' 와' 원사를 입은 여자의 이미지' 가 있다. 전자는 한 선비를 묘사하고, 풍채가 멋스럽고, 학식이 해박하여, 남김없이 뽐냈다. 후자는 한 소녀를 묘사하는데, 그 외모는 작가의 작품 속 성모의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우아한 옷차림과 건장한 몸매가 생활 중인 여성을 적절하게 대표한다. 1520 년 봄, 그는 중병에 걸려 여전히 그리스도의 변용을 그리고 있다. 비록 완성하지는 못했지만, 그의 손에서 나온 부분은 여전히 휘황찬란하고 웅장하여, 그가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을 탐구하고 풍요롭게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라파엘의 삶은 모차르트만큼 짧았지만 (두 사람의 인생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음), 그에 대한 전설과 사례는 많다. 이런 전설과 사례들은 화가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재능을 긍정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화가에 대한 이해를 방해할 수도 있다. 라파엘을 언급할 때, 라파엘의 예술 스타일은 항상' 비범' 과' 완벽' 이라는 두 형용사를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은 바사리에서 시작된 것이다. 이로 인해 일반 대중은 라파엘 (세계예술사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하나) 을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교류할 수 없게 되었으며, 라파엘의 작품을 항상' 천재',' 천재 표현' 등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엉터리 작품과 즉시 구분할 수 없게 되어 그의 작품에서 인생을 체득할 수 없었다.

라파엘의 작품은 평화, 조화, 조화, 대칭, 완벽한 평온의 질서를 충분히 반영한 것으로, 이런 의미에서 그의 작품은 확실히' 휴머니즘과 르네상스 세계의 절정' 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주 잊거나 간과하는 것은 라파엘이 역사의 중심에서 일련의 중대한 사건과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는 사조 속에서 정상에 올랐다는 것이다. 이 기적의 창조자는 한 젊은이인데, 이 젊은이는 두 명의 가장 위대한 거장인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와 대적할 수 없다. 이 세 사람은 같은 시대에 살고 있다. 라파엘은 그 시대의 모든 예술적 업적에 대한 종합과 초월인' 제 3 의 길' 을 찾았다. 라파엘이 예술과 사상, 노력, 이성으로 꾸준한 심사, 경험, 사고를 통해 얻은 영광과 역사적 역할이다. 그의 성공은 예술의 숭고한 혁명 시대 (15 년 말부터 16 년 초까지) 의 어떤 영감과 계시를 정제하고 소화하는 그의 비범한 재능 덕분이다. 이것은 그의 큰 지혜와 뛰어난 하모니 창작을 보여준다. 이런 능력은 정말 평범하지 않다. 이 단락을 편집 | 맨 위로 돌아가기 라파엘 산치오-라파엘의 초기 창작은 페루지노의 조용하고 온화한 스타일을 이어받아 15 년 말 고전 예술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어린 시절의 작품을 색다르게 만들어 조용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경지에 이르렀으며, 그의 선생님보다 낫다. 이 방면의 대표작은 1504 의' 성모의 결혼식' 이다. 구도에서는 페루지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않고 균형과 집중력의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배경에 큰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육각형 고전 예배당 건물의 묘사는 특히 눈에 띈다. 전경의 성모 마리아와 그녀의 남편 요셉의 이미지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청신하고 순수한 기질로 가득 차 있어 선인의 작품에는 드물다. 이를 바탕으로 피렌체에서의 그의 관찰과 학습은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계몽으로 고전정신의 아름다운 풍격을 더욱 성숙하고 풍부하게 하는 것과 다름없다. 16 세기의 예술사학자 G 바사리 (G. Vasari) 에 따르면 라파엘은 플로렌스에서 공부하기 전에 반드시 받아야 할 주요 과정으로 다빈치라는 인물이 모든 거장 중 가장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인물화의 화법뿐만 아니라 다빈치의 구도 기법도 라파엘이 가장 많이 연구한 것이다. 그의 이 시기의 모든 작품이 구도에서 다빈치 덕분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반면에 미켈란젤로의 강렬한 스타일과 완벽한 인체 표현은 라파엘에게도 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그는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와 함께 빠르게 보조를 맞추고, 융합하여 하나의 전체를 형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피렌체의 주요 작품은 일련의 성모상으로, 라파엘이 서구 사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위를 확립하였다. 그의 작품 속 성모상은 중세의 성상과 완전히 다르다. 모성의 따뜻함과 청춘의 건강미를 지닌 인문적 이상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세속적 이상이 종교 이상을 이기는 가장 뛰어난 예술적 표현으로 여겨진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은 오리올스가 있는 성모상 (약 1505, 플로렌스 우피츠미술관), 잔디밭의 성모상 (약 1505, 비엔나 예술사 박물관), 정원의 성모상 등 세 개의 구도가 비슷한 성모상이다 성모와 성유아 예수, 세인트 존으로 구성된 삼각형을 중심으로 전원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어머니와 유아의 표정과 자세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균형잡힌 조화는 다빈치 구도 원리를 활용한 걸작이지만, 식견이 넓고 단순함을 초월한다. 또한' 공작성모원' (1505) 은 좀 더 간결한 구도 (성모대 유아의 흉상만 표시됨) 로 점잖고 소박한 느낌을 부각시키고, 웅장한 몸매는 미켈란젤로 예술의 영감을 보여 주며, 라파엘이 피렌체에서 만든 제단은' 매장된 그리스도' (/ 그러나 피렌체 예술계에서도 그의 독특한 아름다움과 조화, 균형 잡힌 구도, 우아한 감정을 종합해 볼 수 있다. 그래서 스물다섯 살 때, 그는 일급 거장으로 초빙되어 로마의 가톨릭 궁전을 위해 그림을 그렸다. 이 단락을 편집 | 맨 위로 돌아가기 라파엘 산치오-벽화 창작 라파엘의 로마 벽화는 줄곧 훌륭한 예로 여겨져 왔다. 당시 미켈란젤로와 D. 브라만트 등 예술가들과 많은 인문학자와 시인들이 로마에 모였으며, 그들의 문화력은 고전과 당대의 야망을 추구하여 예술가들이 웅장하고 우아한 기념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 1508 ~1511년, 라파엘은 처음으로 바티칸 궁전 계약청 벽화를 그렸다. 이것은 교황이 성지에 서명한 네모난 방이다. 벽화에는 지붕과 네 개의 벽이 포함되어 있다. 라파엘은 전통적인 도안 틀에 따라 지붕을 장식하는데, 벽에 있는 네 폭의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인간의 정신 활동의 네 가지 측면, 즉 신학, 철학, 시학, 법률을 대표한다. "교리 분쟁" 의 화면은 구름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전반부에는 그리스도와 성도가 전시되어 있고 후반부에는 네 명의 신학자와 교회의 다른 지도자들이 전시되어 있다. 아테네 학파는 고금의 저명한 철학자들을 모았는데, 주로 아테네 학자들이 웅장한 고전 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 벽화들은 라파엘의 구도가 조화롭고 이미지가 아름다운 독특한 풍격을 충분히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회화 표현과 건축 장식의 충분한 조화를 중시하여, 매우 두드러진 효과를 거두어 장엄하고 생동감 있고 다채로운 느낌을 주었다. 그중' 아테네 화파' 는 인물 묘사와 배경 구도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져 고금 벽화예술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계약청 벽화가 완성되자 교황은 매우 만족했고 로마 예술계는 그를 칭찬할 준비를 했다. 라파엘은 다른 방의 벽화를 계속 그리라는 요청을 받았다:1512 ~1514 ~156544 이런 많은 일은 조수의 협조가 필요하다. 일부 벽화의 스타일과 수준은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지만 라파엘이 쓴 부분은 여전히 훌륭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엘리오도로 추방된 성전' 과' 엘리오도로 로비의 보르시나미사',' 소방서의 포고의 불',' 태피스트리의 물고기 잡는 기적' 이다. 이 벽화들이 만들어졌을 때, 미켈란젤로는 시스틴 교회 옥상에 있는 벽화가 완성되어 개막되었다. 라파엘은 깊은 감동을 받아 작품에서 인체의 묘사와 운동감을 강화하여 새로운 경지에 이르렀다. 게다가 라파엘은 바티칸 공사인 A. Gigi 의 요청에 따라 반복적으로 그린' 파네시나 빌라 벽화' 도 그의 대표작 중 하나다. 그중' 갈라디아의 개선' (1511~1513) 은 바다를 보여준다 선녀 이미지가 우아하고 아름다워서 매우 성공적이다. 그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갈라디아의 이미지 형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완벽한 스타일링을 하려면 최적의 모델을 잘 선택하고 이상중 가장 아름다운 이미지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는 그의 예술 창작이 현실을 바탕으로 이상적으로 처리해야 한다는 원칙을 보여준다. 이 단락을 편집 | 맨 위로 돌아가기 라파엘 산치오-성모상과 초상화 벽화 외에도 라파엘은 로마에서 65,438+00 년 동안 성모상, 제단 그림, 초상화를 많이 창작해 그의 아름다운 스타일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스틴 성모상은 65,438+05,654,38+02 ~ 65,438+05,654,38+03 년 동안 창작되었다. 이것은 길이가 2.65 미터, 너비가 거의 2 미터에 가까운 캔버스 유화이다. 그림 속의 인물은 실물과 크기가 비슷하다. 마치 성모 마리아의 제단 그림과 같다. 화면은 막이 처음 열리는 형식으로 펼쳐졌다. 성모는 아기 예수 안을 안고 구름에서 막 앞으로 걸어갔다. 막 위에는 한 남자와 한 여자, 두 명의 성인이 무릎을 꿇고, 화면 아래에는 두 천사가 그려져 있었다. 성모와 성도로 구성된 삼각형은 엄숙하고 균형이 잡혀 있으며, 성모와 예수 몸은 건강미에서 힘이 충만하여 어머니의 행복과 모성애의 위대함을 보여 준다. 성모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모습은 아들에게 세상을 구하고 국민을 돕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 성모상은 내용과 형식 모두에서 르네상스 시대의 특징을 성공적으로 구현했고 라파엘의 전형적인 풍격의 완벽한 대표이며, 이후 고전학파와 학원파에 큰 영향을 미쳤다 (채색 그림' 시스틴 성모상' (1512 ~/Kloc 참조) 또 다른 더 큰 제단 그림 형식의 성모 조각상' 플리노 성모' 는 성모가 구름 위에 앉아 성인과 시주, 지상 전망은 플리노의 들판 풍경을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림 속 성모 마리아의 자태는 삼각형 구도와 아름다운 측면 회전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예술가가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업적을 자신의 창작에 잘 통합하는 것을 보여준다. 로마 시대의 성모의 또 다른 두 유명한 조각상은 동그란 그림, 즉' 의자 위의 성모' 와' 알바성모' 였다. 전자캐릭터는 촘촘하게 배열되어 앉아 있는 성모와 성영아 예수 등이 화면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성모의 눈은 관객을 주시하고 집중된 표정은 심사숙고로 가득 차 있다. 예복 의자의 묘사는 상냥하고 구도가 조화롭고 색채가 따뜻하여 이 그림을 라파엘의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알바성모원' 은 원형화 속 성모 마리아, 예수, 세인트 존의 삼각 구도와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완벽하게 드러난다. 라파엘은 초상화 방면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피렌체에서 그는 이 방면의 우수한 작품을 가지고 있다. 로마에 도착한 후, 경력의 증가로 그는 형신을 겸비할 수 있었다. 그는' 모나리자' 라는 그림 속 다빈치가 내려온 미측흉상의 자세를 모사했지만 배경을 숨기고 인물의 자연스럽고 친절한 표정만 액자에 표현했다.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명한 대표작으로는' 카스티리오네 초상화' (15 16) 가 있다 전자는 라파엘의 친구이자 유명한 인문주의 학자의 초상화로 그의 우아함과 해박한 학식을 잘 보여 주었다. 후자는 익명의 미녀, 아마도 어떤 예술가의 애인일 것이다. 그녀의 외모는 라파엘이 쓴 성모상과 비슷하지만 젊고 건장한 자태와 화려하고 우아한 의상으로 생활 속의 한 여자를 적절하게 묘사했다. 1520 년 봄, 라파엘이 아팠을 때 여전히' 그리스도의 변용' 이라는 그림을 쓰고 있다가 결국 과로로 죽었다. 이 그림은 절반밖에 완성하지 못하고 그 제자에 의해 완성되었다. 하지만 이 그림의 인물은 여전히 휘황찬란하고 웅장하며, 예술가들이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을 탐구하고 풍요롭게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그가 짧은 생애 동안 인류 예술의 보물고에 더해진 재산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 단락 편집 | 맨 위로 돌아가기 라파엘 산치오-이 그림' 아테네 학원' (1510 ~15/Kloc-0 예술가는 역사의 황금시대를 회상함으로써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그의 동경을 기탁하려고 시도했다. 그 주제는 그리스 정신을 숭배하고 인생의 최고 이상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휴머니즘 예술가 자체의 숙원이다. 전체 그림은 키가 큰 건물 아치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 홀에는 시대별, 지역별, 유파가 다른 저명한 학자들, 옛 사상가와 당대 유명 인사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자유롭게 토론하고 있고, 마치 어떤 의식을 거행하거나 성대한 명절을 축하하는 것처럼, 백가쟁명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인간의 지혜의 정수를 응집하고 있다. 이 건물은 브라만트가 디자인한 상트피터 대성당을 모방한 것이 분명하다. 양쪽 벽면에는 지혜의 여신 아테나 (오른쪽) 와 음악의 신 아폴로 (왼쪽) 의 조각상이 있다. 투시점 중앙의 층층 아치가 먼 지평선으로 직접 통하는 것은 매우 신성한 환경이다. 수재는 대칭이지만 규칙적으로 계단 양쪽에 배열되어 있고, 위 계단의 인물은 일렬로 늘어서 있다. 가운데는 두 명의 위대한 학자인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가 있다. 그들은 관중에게 다가가면서 격렬하게 논쟁하고 있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오른손을 뻗어 손바닥을 내리며 마치 현실 세계가 그의 연구 과제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는 것 같았다. 한편, 플라톤은 오른손을 위로 가리키면서 모든 것이 신들에게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냈다. 이 두 대립적인 자세는 그들의 원칙적인 이데올로기 차이를 표현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달을 응시하고, 어떤 사람은 보고 있고, 어떤 사람은 두 노인의 대화를 듣고 있으며, 자연히 몇 개의 집단이 형성되었다. 위층 계단 위의 사람: 왼쪽 위 플라톤 옆에서 수염을 기르고 있는 한 노인이 생각에 잠기고 있다. 소크라테스는 방금 다른 사람에게 윤리적 논점을 설명하도록 방향을 바꾸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다섯 번째 사람은 알시 비아디스라는 젊은 병사이다. 그 뒤에 한 남자가 걸어온 두 젊은이를 맞이하고 있다. 오른쪽 위 아리스토텔레스의 곁에서 두 젊은이는 벽감 벽 기초 위에 기대어 한 명은 글을 쓰고, 한 명은 생각하고, 한 명은 혼자 서 있었다. 이 세 사람은 왼쪽의 그 무리와 마주하고 있다. 계단 아래 왼쪽에는 바닥에 앉아 글쓰기에 전념하는 수학자 피타고라스를 중심으로 한 소년이 그를 위해' 나무표' 를 들고 있는데, 그 위에는' 조화' 라는 숫자도가 적혀 있다. 그 뒤에 한 노인이 피타고라스의 변론 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그 뒤에 목을 뻗고 머리에 흰 스카프를 감고 있는 학자는 무슬림 학자 아비로이다. 조금 먼 뒤에는 월계수 화관을 쓰고 가슴을 펴고 받침대 위에 서 있는 남자가 있었다. 그는 문법의 대가인 에피쿠로스이다. 피타고라스 앞에 서서 책 속의 문장을 가리키는 학자는 수사학자 산타녹레트스다. 그중 하얀 망토를 입은 금발 젊은이가 있었다. 그는 얼굴이 청초하고 표정이 엄하다. 그는 프란체스코 드라 로피, 우르빈의 미래의 대공으로 여겨진다. 계단 아래 오른쪽에 있는 그룹에서 중심 인물은 기하학자 유클리드 (아르키메데스) 로 허리를 굽혀 고개를 숙이고 나침반 하나를 손에 들고 칠판에서 학생들에게 미적분을 들려주었다. 주위는 그의 네 학생이다. 이 네 사람은 선생님의 설명에 대한 이해가 다른 것 같다. 그 옆에 있는 사람은 고대 황포를 입고 영예의 왕관을 쓰고 천문 기구를 들고 이집트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였다. 프톨레마이오스의 맞은편에는 화가 라파엘의 동료 브라만트 (수염을 기르고 있는 노인) 가 있었고, 옆에 흰 모자를 쓴 사람은 화가 소도마였다. 그 위에는 머리 반쪽이 드러나고 어두운 둥근 모자를 쓴 젊은이는 화가 라파엘 자신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을 역사 제재로 그리는 것은 당시 화가가 가장 좋아하는 표현이었지만 라파엘이 자신에게 남겨준 공간이 너무 적었다. 이 그림의 중앙 계단 위에는 외롭고 냉소적인 철학자 디오게니가 누워 있었다. 이 학자는 자연적 필요를 제외하고는 사회생활과 문화생활을 포함한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보통 누더기 셔츠만 입고 나무 상자 안에 산다. 이 인물은 구도의 공백을 메우는 역할을 했다. 그는 오른쪽 계단을 걷는 두 사람과 접촉했고, 동시에 왼쪽 아래 석상에 기대어 있는 학자 헤라클레트와 호응했다. 많은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헤라클레트의 고독한 이미지는 라파엘이 미켈란젤로의 창세기 벽화에 나오는 예언자 세인트 예레미야의 이미지를 참고한 결과로 여겨진다. 사실 이곳의 많은 이미지들은 체격이 건장하고, 동작이 강하며, 모두 미켈란젤로의 예술적 이미지와 꽤 연원이 있다. 더 흥미로운 것은 플라톤의 아바타가 다빈치의 아바타를 본떠서 라파엘이 이 두 위대한 예술가에 대한 숭상심을 엿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그림의 색채 처리도 매우 조화롭다. 건축 배경은 모두 유백색의 대리석 구조로, 인물의 의상은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황토석이 얽혀 있다. 원근법의 수준은 매우 높으며, 화면의 공간감을 높이고, 지면의 무늬와 아치의 기하학적 장식 구조를 수학적으로 계산할 수 있을 정도로 정확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이상적이고 아름다운 세상이다. 사람과 공간이 완전히 통일되고, 인물의 조합이 질서 정연하고 착실하며, 모든 사람의 행동과 자세가 신분적 특징에 부합하며, 조화된 전체 높이에서 생동감 있는 변화를 유지하고 있다. 화가는 유창한 선, 섬세하고 정확한 명암, 또렷하고 아름다운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실속 있는 이상을 표현했다. 이 단락을 편집 | 맨 위로 돌아가기 라파엘 산치오-작품 평가 라파엘의 작품은 평화, 조화, 조화, 대칭, 완벽하고 조용한 질서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의 작품은 확실히' 휴머니즘과 르네상스 세계의 절정' 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주 잊거나 간과하는 것은 라파엘이 역사의 중심에서 일련의 중대한 사건과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는 사조 속에서 정상에 올랐다는 것이다. 이 기적의 창조자는 한 젊은이인데, 이 젊은이는 두 명의 가장 위대한 거장인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와 맞설 수 없다. 이 세 사람은 같은 시대에 살고 있다. 라파엘은 그 시대의 모든 예술적 업적에 대한 종합과 초월인' 제 3 의 길' 을 찾았다. 라파엘이 예술과 사상, 노력, 이성으로 꾸준한 심사, 경험, 사고를 통해 얻은 영광과 역사적 역할이다. 그의 성공은 예술의 숭고한 혁명 시대 (15 년 말부터 16 년 초까지) 의 어떤 영감과 계시를 정제하고 소화하는 그의 비범한 재능 덕분이다. 이것은 그의 큰 지혜와 뛰어난 하모니 창작을 보여준다. 이런 능력은 정말 평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