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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의 일생에서 얻기 어려운 결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감정에 대한 인간의 집착은 완전히 정확하고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랑에 대한 충성의 표현이자 결혼과 가족 안정의 초석이다. 하지만 고집은 좀 지나쳤어요. 이른바 사물이 극도로 반대해야 하는데, 결국 손해를 보는 가장 큰 것은 아마도 자신이다. 특히 여자의 목숨은 남자의 목숨보다 감정적으로 더 고집을 부리는 경우가 많으며, 부상의 정도는 종종 남자의 목숨보다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는 일반적으로 여성이 이 사회의 약자이고 여성이 남성보다 더 끈기가 있기 때문일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더 많이 가지고 다닌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평생 결혼으로 이어졌다. 주역' 팔자 예측 실습에 따르면 이런 여성은 평생 5 가지 명리 특징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 관성은 고관이다. 관성은 남자친구와 남편을 대표하기 때문에 옛사람들의 아내는 남편을 벼슬이라고 부른다. 관성 근무년은 일제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이른바 먼 물은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다. 주님의 결혼이 얇아 기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좋은 꿈이 실현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별관의 이미지는 두 가지 측면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주님의 감정에 대한 전적인 견해를 설명한다. 한편으로는 연주가 결혼 감정 방면에서 비교적 적다는 것을 설명한다. 둘째, 일주가 더 왕성하다: 일주는 주인이고, 일주 리왕성한 사람은 현실 생활에서 비교적 독립적이며, 자기 중심적이며, 자신의 길을 걷기 쉽다. 이렇게 결혼에서 일본인이 여성의 생활을 주재하는 문제가 생겨났고, 강세여성의 생활은 현실 사회의 강세 남성과 결합되었다. 이것은 마치 두 마리의 큰 수탉이 한 우리에 갇혀 두 마리의 호랑이가 싸우는 국면을 형성하여 당연히 결혼에 불리하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고대인들은 양강의 기운과 음유한 기운을 중시했다. 즉, 남명은 왕성해야 하고, 여명은 약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고대인들의 견해는 매우 일리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회 전체의 큰 상황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셋째, 재운재운이 너무 왕성하다: 모두가 알다시피, 재물은 관직으로, 돈이 많은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영향력, 지위, 무게가 있다. 재관 속의 부를 혼인 감정으로 바꾸는 것이 바로 감정이다. 재물별이 번창할수록 감정에 치중하게 됩니다. 하지만 재물별이 너무 왕성하면 감정적으로 일을 너무 깊게 하기 쉬워 감정의 늪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다. 넷째, 목숨이 너무 강하다: 목숨이 다친 여자는 목숨이 너무 강해서 사상과 말이 종종 과격하다. 우리는 식상이 관원의 자제, 즉 남자친구와 남편을 억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재물신의 재물운은 남자친구와 남편을 돕는 것이다. 그렇다면 식상과 재물별이 인연에 함께 존재하는 것은 어떤 경험일까요? 식상과 재성의 위치 조합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에서 이해할 수 있다. 주심은 이 감정을 매우 중시하지만, 입으로는 남자친구 남편에게 매우 각박하다는 것이다. 아니면 밖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체면을 세우고, 집에서 하동 암사자의 날뛰기를 자랑한다. 분명히, 그들의 감정 관계를 다루는 이 두 가지 방법은 결혼에 매우 불리하다. 5. 봉인성 보호 없음: 봉인주가 봉헌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방주의 주역은 봉인을 명령한 사람이 헌신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점리학에서 명국에 별이 없을 때, 명국의 식상은 주명을 풀어주고,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는 것이다. 재물별은 생활에 대한 일종의 소비이며, 생활에 대항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관살은 주의 생명을 구속하기 위한 것이고, 협박의 수단으로 주를 죽이는 것이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생진길일에는 별이 없는 사람들의 노력이 생명주에게 더 큰 해를 끼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생명주가 별이 없다는 것은 생명주의 노력이 보답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음은 방주주역 올해의 예측 사례인 20 1 1 년 3 월입니다. 이것은 매우 전형적인 상황이며, 예측 결과가 검증되는 것은 정확하다. 차주는 산둥 청도의 국가기관 간부이다. 이제 그 팔자원기록 및 당시 예측 상황을 다음과 같이 발표해 학습교류를 위해 관식신주 부상관곤조: 인제정오 (추자공) 진우: 신시신: 부상관이 재물신을 강탈하고 어깨살관대운 7 회: 오신정이 없고 오후에 있다. 운명은 자의식이 강한 사람이고, 약간 완고하고 과격하며, 좀 청고하다. 두 번째는 주체의 수명으로, 머리의 혈액순환이 좀 나쁘고, 머리 불편의 증상이 있다. 또한, 주님의 간담 기능은 약간 약해서 담낭염에 걸린 적이 있다. 셋째, 인연의 인연은 감성적인 사람이고 감성적인 사람이지만, 결혼은 순조롭지 않다. 연주의 결혼사에는 잊을 수 없는 감정경험이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다. 주님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이것이 주님께서 지금까지 유일하게 진실한 감정 체험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그것은 주인에게 상처를 주는데, 이것은 주인의 신체 머리 불편의 한 원인일 수 있다. 이 관계의 주기는 1970 과 1973 사이에 있어야 한다. 이 감정이 중단된 이유는 제 3 자의 개입으로, 제 3 자의 개성이 연주보다 더 강하고 사나웠기 때문에 연주가 자발적으로 퇴출해야 하기 때문이다. 넷째, 감정면에서 주님은 1993 에서 의도적인 감정경험을 한 적이 있지만, 병이 없이 끝난다. 2002 년부터 올해까지 주님은 자신의 감정적 귀착점을 찾고 계셨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