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매: 목매는 나무 100 살 때 태어났습니다. 천개는 일본 민간 전설에서 새와 같은 괴물이다.
산골짜기의 소리는' 메아리' 를 의미하며, 염석은 산골짜기에서 소리를 흉내낼 수 있는 미지의 생물을 묘사한다. 산동: 흔히 산과 육지라고 불리는데, 그는 큐슈 섬 산간 지방에 사는 괴물이며, 때로는 겨울의 강 소년으로 여겨진다.
산견: 일본 민간 전설에서, 그것은 노부인처럼 보이는 산속에 사는 괴물로 여겨진다. 산을 보고 햇볕을 쬐다. 개신: 사국 전설에 나오는 개 한 마리의 영혼입니다. 그것은 연기자의 명령에 복종할 것이다. 여기서 석암은 의인화 수법을 채택하여 자신의 직장에 적용한다. 개신을 만나다. 고양이 공유 (Cat's share) 는 꼬리가 갈라진 고양이 모양의 괴물이다. 고양이를 다시 만나다. 하동은 유명한 작은 물괴이다. 염석의 설명: 템플릿: 일명 하타로. 하동을 만나다
쓰촨 수달은 수달의 일종으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더러움은 낡은 욕실에 기생하는 괴물이다. 그 이름은 흙을 핥는 것을 의미한다. 비버는 일본 민간 전설에 자주 등장하는 너구리 동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사람은 환각을 일으켜 각종 물체가 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스컹크 (빈기 장식) 는 바람 속의 요정이다. 원래 중국 고대 신화 중 4 해 중 하나였다. 그것은 매우 빠른 속도로 달리고, 만나는 사람에게 상처를 남기지만, 사람을 아프게 하지는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아미키리 (인터넷 가위) 는 염석으로 그려졌는데, 마치 새머리와 용새우 발톱이 달린 작은 뱀형 생물과 같다. 그 이름은' 깨끗한 절단칼' 을 의미한다.
Kitsune Double 은 여우 한 마리가 만든 귀신불이다.
제 2 권-양
요르 요르시 구묵은 "매춘부 거미" 를 의미하지만, 그 글자는 "얽힌 신부" 를 의미한다.
열 마리 (눈밍크) 가 열을 이루고 마법의 불꽃을 내는 눈밍크.
S not s \s \gen bi)se kien 리뷰: 현재 수도 밖의 사이인 서부에 있는 미불라 신전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속담에 주작스라는 것은 부르고뉴 비라고 한다. 교토 교외의 서구 학원의 남쪽과 가공되지 않은 왕의 절 근처에 있습니다. 세계의 이 학파는 불의 문제 [후] 붉은 참새 (주새) 에서 유래했다. 지금은 수도 밖의 사이인 서부와 인근 미부데라 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속담에 주작스라는 것은 부르고뉴 비라고 한다. 교토의 실제 전설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으로, 등유를 훔친 스님의 귀신에 관한 것이다.
Tsurubebi (Tsurubebi) 나무가 불덩이를 종료합니다. Tsurube-otoshi 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Furaribi 는' 형용할 수 없는 불꽃' 을 의미한다.
Ubagabi (햇볕과 Ubagabi) 입니다. 코멘트: 하노이 주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것은 가와 내성에 나타났다고 한다. 이 그림의 출처는 교토에서 온 진정한 전설이다.
카사 (기차, 카사) 는 장례식에서 시체를 훔친 고양이 얼굴 괴물의 집이었다. 이 작은 악마들은 오래된 집을 어색한 소리로 만들었다.
우부메이는 물가에 아기를 안고 있는 임산부의 귀신이다.
우미자트는 바다 위를 걷는 맹인이다.
Noderab (야생 신전광장, Noderab) 은 신전 종소리 근처에 서 있는 이상한 생물이다.
타카-오나 (타카-오나) 는 기지개를 켜고 방 안을 응시하는 여자 괴물이다.
Te-no-me (손의 눈, Te-no-me) 는 손에 눈이 있는 생물이다.
테소 (철웅). 염석의 평론: Raig 는 정신쥐일 뿐만 아니라 세계로 들어간다. (함정과 세계를 개조하기 위해 정신쥐를 요구하거나 의지하고, [ru] places 도 있다. 레그는 정신쥐로 변했을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도 왔다. Raigō Anjari 는 Mii-dera 의 목사로, Enryaku-ji 성향으로 천황에게 질책을 받고 전설에 따라 상대 신전에 폐기물을 투입하는 쥐들로 진화했다.
흑총 (Kurozuka) 은 아다목원에서 악명 높은 인육을 먹는 마녀이다.
Rokurokubi 는 초자연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 여성으로, 밤에 목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머리를 뻗어 몸을 떠다닌다.
사카바샤라 (Sakabashira) 는 거꾸로 설치된 기둥으로 집이 번거로워질 수 있다.
마쿠라-게시 (반베개) 는 잠을 잘 때 베개를 머리 아래에서 발로 불어오는 귀신이다.
유키-오나 (설녀, 유키-오나) 는 창백한 여귀로 눈밭에 나타나 얼어죽을 때도 있다.
이키리 (이키리) 는' 살아있는 귀신' 이다. 사람은 살아 있지만 영혼은 여전히 육체 밖에 산다. 질투와 감정화를 자주 하는 여자는 분노이지 죽은 사람의 영혼이 아니다.
너는 유령이다.
제 3 권-바람
미코시 및/또는 미코시-ny--d--------------
Shke ra 는 오래된 집의 천창을 통해 엿보는 생물이다.
하이노트 소브 (Hy not sube) 는 원숭이와 비슷한 카파 생물이다.
와일라 ([Waira ([wa]) 는 산에 잠복해 있는 거대한 짐승으로 산의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
Otoroshi (그리고 [ro] to do, Otoroshi) 는 사상 신전의 새 집 꼭대기에 앉아 있는 수호자인 털이 많은 생물이다.
Nuribotoke (Nuribotoke) 는 온몸에 스님 색으로 칠해진 귀신이다. 접촉이나 자연 상태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
Nure-onna (Nure-onna) "젖은 화성을 얻었다", "Ji] [yo]" 등으로 발음하는 것 같다. 염석의 그림 속에서, 그것은 사람의 얼굴을 가진 뱀으로 그려져 있지만, 그것은 바다의 여자처럼 보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일반적으로 바다의 유령이라고 불린다.
Nurarihyon (그리고, 예기치 않은 유령) 바쁜 밤에 나타나 누군가의 집에 들어가 앉아서 차를 마셨고, 유령은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을 자유롭게 했다. 손님의 스타일을 찻잔으로 바꾸고, 주인의 스타일을 담배로 바꾸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일이지만, 집안이 바쁘기 때문에 그 이미지는 주인이므로, 너는 그것을 찾는 것에 흥미가 없다.
Gagoze (원흥사, Gagoze) 는 원이자사에 속아 아르바이트를 한 번 했다. 밤이 되자 생매장된 그 사람은 잔인한 사람이 되어 홀에서 종을 치는 젊은 목사처럼 보였다. 그렇기 때문에 간사이 -[gagoze] 또는 [gagoji] 는 아이를 데리고 잔인한 사람의 귀신을 데리고 가는 것을 의미한다. -응? 0? 8ni (ぅに 오니와 혼동하지 마라, 잔인한 사람) 는 알 수 없다. 독한 사람인가, 독한 여자인가?
오본조 (방청의 주인, 오본조) 는 파란 옷 수사이다. 지금은 저녁이고 밀 잎은 파란색이다. 늦게 돌아온 아이는 보리밭 중앙에 짙은 남색 수사 밀을 보았다. 적하 (적설, 적하) 모든 점술부는 하늘을 붉은 혀로 보이게 하지만, 그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나는 그것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걷는 것은 의미가 없다. 모양이 매우 이상한 귀신으로, 손발이 물렁육으로 만든 공에 연결되어 있다. [TSU] [PE] 는 다른 [bo] 이름과 비슷하지만 다른 유형인 것 같습니다. 고기에 감염된 귀신일 것이다. 아마 나쁜 귀신일 것이다.
Ushi-oni (Ushi-oni) 는 소머리를 가진 잔인한 사람이지만 바다의 유령, 공격자, 배에 비유된다. 아마 서양 [소머리 괴짜] 형태의 소머리 괴짜 맞죠? 게다가, 그것은 수호신으로 존재한다. 이것은 우와지마 축제 덕분이다. 우타우괴절은 일종의 기념이다. 소신은 소머리를 [unmushi] (해마) [namatonukanushi]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대도 반도의 아마미 가고시마 지역 O-Shima 와 함께 축하하지만, 이 소신은 8 개의 뿔, 8 쌍의 빛을 가진 독특한 형태를 만들었다.
우완 (우완, 우완) 당신이 집과 코델라를 떠날 때, 그것은 조용한 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만귀신이 여행 중에 놀라운 소리를 들었다. 물론, 석암이 그림을 그릴 때, 기본적으로 귀신의 목소리인가? 다른 상세 기록은 없습니다.
정보원은 일본 국회 도서관과 위키이다. 위 기관들은 일부 자료를 정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영어와 일본어는 내가 직접 번역하여 교정한 것이다. 불일치가 있으면 양해해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