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천경 10 계: 살생, 절도, 음행, 거짓말, 술 판매, 네 명이 지났다고 말하고, 짱 그를 멸하고, 뉘우치고, 삼보를 비방하지 않는다. (a) 스승을 존경하지 않고, 선생님을 경멸하고, 선생님을 존경하지 않고, 선생님을 존경하지 않고, 웃어른을 공경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것은 겸손해야 하고, 선생님의 좋은 친구에게 공경해야 하며, 앉아 있는 손님, 스님, 배 아줌마, 대덕, 동창, 동행자, 동료 등을 만나야 한다. , 예배 하고 물어 봐야지, 느리고 교만해서는 안 된다. (2) 금주, 일명 금주, 금주. 술을 마시면 사람을 도망치게 하고, 수많은 실수를 저지르기 쉬우며, 이 반지를 가장하게 할 수 있다. (3) 육식계, 일명 무육계, 무육계라고도 한다. 자애로운 불성의 씨앗을 끊지 않기 위해 모든 고기를 먹을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우 아프면, 그것을 약으로 삼는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4) 오향환을 먹는데, 일명 오향환을 먹지 않고 오향고리를 먹지 않는다. 마늘, 양파, 부추, 난초, 쪽파 등 다섯 가지 자극적인 음식을 먹는 것을 금지하여 수도수행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 (5) 회개를 가르치지 않는다. 일명 죄를 가르치지 않고, 죄를 고백하고, 회개를 가르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회개를 가르쳐야 한다. 잘못이 있으면 회개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잘못을 가중시킬 것이다. (6) 훈계를 하지 않고, 일명 가르치지 않고, 유유유무계, 스승계계, 무계무계로 불리며, 어쩔 수 없이 금계무계로 불린다. 마법사와 학우들에게는 정성스럽게 경배하고 음식, 침대석, 의약품 등을 제공해야 한다고 합니다. (7) 계명을 듣지 않으면 계명을 듣지 않고, 유학하지 않고, 법률 건의를 듣지 않고, 계명을 듣지 않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계명을 듣지 않는다. 그것은 경전을 듣고 태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8) 큰 방향으로 돌아가는 작은 반지, 일명 대승계 없음, 큰 방향으로 작은 반지 없음, 악계 없음. 대승경을 위반해서는 안 되고 대승과 외도경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한다. (9) 진찰을 받지 않는다. 일명 환자의 질고에 관심이 없고, 환자에게 주는 것에 관심을 갖고, 꼭 진찰을 받아야 한다. 만약 네가 아픈 사람을 본다면, 너는 그것을 돌봐야 한다고 한다. (10) 가축 (저장) 은 만물을 고리로 죽이는데, 가축은 고리로, 가축은 고리로, 가축은 고리로, 가축은 고리로 하지 않는다. 칼봉, 활과 화살, 창도끼, 올가미 등 동물을 잡는 기구는 모두 보관할 수 없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비의 여정을 방해할 수 있다고 한다. (1 1) 국가사자호자, 국가사자호자, 국가사자호자, 국가도둑호호라고도 합니다. 즉, 한강간으로 적과 통하는 것을 금지한다. (12) 판매 반지, 일명 부상자 판매 반지, 성가신 사람은 판매 반지를 싫어하지 않고 판매 반지를 만들지 않는다. 6 마리의 가축을 영리매매하는 것을 금지하다. 그렇지 않으면 자비에 해롭다. (13)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중상 이야기를 지어내어 남을 비방하는 것을 금지하다. (14) 방화계 (일명 불화, 불화, 불화, 불링, 불화, 불화, 불화, 불, 불, 불, 불, 불, 불, 불) 산과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태우지 말라는 뜻이다. (15) 규훈계율, 일명 합법화 위반, 교계, 다른 사람에게 훈계하지 않는다. 이교도, 악당 등을 뜻한다. 교육을 받아 대승 교수법을 받아야 한다. (16) "반지를 이익으로 삼는다" 는 말은 "계명을 이익으로 하는 법", "돈을 끊는 법", "반지를 하지 않는 것", "반지를 하지 않는 것", "반지를 하지 않는 것" 이라고 말한다 경전을 전할 때 경제적 이익을 위해 경전의 참뜻을 뒤엎지 마라. 불가삼보, 불교, 불법을 비방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7) 권세 구걸 반지, 권세 구걸 반지, 권세 구걸 반지, 횡거 구걸 반지, 악구걸 반지, 권세 구걸 반지라고도 한다. 자신의 돈과 명예를 위해 권력을 잡고 남의 재산을 이용해서는 안 된다고 한다. (18) 무식한 자는 스승으로, 무지한 자는 스승으로, 위선자는 스승으로, 부정직한 자는 스승으로, 무지한 자는 스승으로, 무지한 자는 스승으로 불린다. 계율의 인과를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가짜 선생님이 되지 마라. (19) 이설계, 일명 비방현계, 양단투계, 양단불투계, 이간언계, 이설계라고도 합니다. "다른 사람을 멀리하는 말을 하지 마라. (20) 구세계를 석방하지 못하는 것은 생명을 구하지 못하고, 생명을 구하지 못하고, 구세계를 석방하고, 반지를 풀어주고, 중생을 구해야 한다. 육도의 중생의 고통을 보면 해탈하고 해탈해야 한다고 한다. (21) 복수반지, 일명 무은보원반지라고도 하며, 차마 끊을 수 없고, 반지를 참으며, 노여움을 갚는다. 보복이 금지되어 있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측은지심, 수치심, 더 많은 억울함과 끝없는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22) 느린 사람이라고도 하고 법을 무시하고 법을 받아 금한다. 법사는 자신의 지혜와 부에 의지하지 않고 먼저 배우는 것을 소홀히 했다고 한다. (23) 말하는 것이 느리고, 격식에 맞지 않으며, 새로운 학문을 무시하고, 새로운 학문을 하찮게 여기고, 사람을 친절하게 가르치고, 말을 느리게 한다. 새로운 학자가 경전을 열람할 때 가볍게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24) 불교계율을 배우지 않는 것도 두려워서 따르지 않고, 다른 학습계율을 전공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배우지 않는다. 불교의 교리를 배우지 않고 다른 종교의 가르침과 규칙을 배우는 것은 분리의 대로에 위배된다는 뜻이다. (25) 대중과의 조화가 좋지 않다. 일명 만물계, 실의주계, 삼보계라고도 한다. 대중의 주인이 되는 사람은 선량하게 대중의 싸움을 없애고 삼보를 잘 지켜야 한다. (26) 단수이점의 규율, 일명 손님을 잘 대하는 규율, 손님을 접대하는 규율 위반, 주객 양리의 규율, 스님의 규율은 나쁘지 않다. 새로운 객승이 생기면 먼저 사는 스님은 이익만으로 부양해서는 안 되고, 영접하고, 주택, 침구, 음식 등을 제공해야 한다고 한다. (27) 다른 사람이 끊지 말고, 다른 사람이 끊지 말고, 다른 사람이 끊지 마라. 모든 승려를 따로 초대한다면, 시주는 열 명의 스님을 초대하지 않고, 시주가 평등심과 공덕을 잃기 쉽다고 한다. (28) 모구 스님 반지, 그래서 모구 스님 반지, 모구 스님 반지, 모구 스님 반지 라고 합니다. 도교의 보살, 시주 등이 있다면. 스님을 초대하려면 평등을 잃지 않도록 두 번째로 초대해야 한다. (29) 악명 자기 규율, 일명 악명피해의 규정, 악명양생의 규정, 악명을 하지 않는 규칙. 즉, 몸을 팔거나 길흉을 점치는 등 사악한 방법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0) 불경하면 가만히 있는 것도 금행, 친인척, 악행을 하지 않는 것이다. 삼재월, 육재일 등을 가리킨다. 우리는 하나님, 부처님, 장로들을 존중하고 불법적 인 일을하지 않아야합니다. (3 1) 반지는 구할 수 없고, 역경은 구원할 수 없고, 존엄은 구원할 수 없고, 구원은 구원할 수 없다. 즉, 불교보살 동상, 경서, 승니, 심지어 보살을 수행하는 행인까지 모두 최선을 다해 구속해야 한다는 것이다. (32) 모든 피조물에게 해를 끼치는 것은 축계 위반, 와인계, 축계 위반, 축계 위반이라고도 한다. 칼을 팔아서 화살을 팔고, 고양이를 키우고, 개를 키우고, 벼슬으로 재물을 구하는 등 자비심에 해로운 일을 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33) 악업 계계를 지키며, 관청악업을 듣고, 무의미한 척하고, 피하지 않고, 소란을 피운다. 싸움, 공 치는 것, 점치는 것 등이라고 합니다. , 바른길에 혼란이 있고, 정업을 하지 않으니, 관청해서는 안 된다. (34) 잠선소승계, 일명 집심계, 퇴보심계, 철수계, 퇴심계라고도 한다. 두 번 생각해 보면 외도의 마음을 타면 보리심을 잃기 때문에 금지된다고 합니다. (35) 소원을 빌지 마라, 일명 큰 소원을 빌지 말고, 소원을 끊고, 끊을 것을 맹세하지 마라. 보살은 늘 승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그들이 소원을 빌지 않는다면, 선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반지를 세우다. (36) 맹세하지 않고, 일명 열계, 불생계, 선서, 강심, 선서를 하지 않는다. 첫 번째 수행자의 심성이 약하기 때문에 방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청결을 끊으려면 반드시 열의를 세워야 한다고 한다. 열 가지 소원을 내지 않으면, 바로 이 반지를 어기는 것이다. (37) 어려운 것을 알고 들어가는 반지, 일명 난계라고도 하며, 언제나 앞선 반지를 유지하고 난계에 들어가지 않는다. 수행은 고행을 하고, 심지어 여름에도 가만히 앉아 있어도 호혈 뱀혈 등 위험한 곳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38) 순역순서, 중생의 순역이라고도 하며, 앉아 있는 두 번째 순서, 존역하는 두 번째 순서, 역행하는 두 번째 순서. 좌석 2 위는 반드시 항렬순으로 해야 하며 의식 위반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한다. (39) 복혜계를 고치지 말고, 말을 하지 말고, 음악을 고치지 말고, 복혜계를 수리하고, 천계를 해야 한다. 가견과 지혜를 동시에 키워야 한다고 한다. 승사와 불탑을 세우는 것 외에도 경전을 자주 읽고 중생을 교육해야 한다. (40) 반지, 일명 반지 없음, 누락, 반지 선택 안 함, 반지라고도 한다. 일곱 가지 죄를 지은 사람을 제외하고는 노여움을 싫어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반지의 인도를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4 1) 이익을 스승계로 삼고, 무덕 사기사계라고도 하며, 악구제자계를 구하고, 덕을 스승계로 삼고, 교계를 이익으로 삼는다. 제자를 탐내지 말고, 경서의 율법을 곡해하고, 명리를 위해 그들에게 계명을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42) 악인에게' 반지' 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곳에' 반지' 라고 말하고, 간단히' 반지' 라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반지' 라고 말한다. 악민, 여기는 보살을 거치지 않고 출가하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이런 사람은 불도삼보를 만나지 못하고 헛되이 살았고, 마치 나무와 석두 같다. 정식으로 계계를 받기 전에 미리 계계를 받는다면, 앞으로 계계를 받을 때 마음이 부주의하고 철이 없을까 봐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수계파욕은 파계, 파성계, 파계불파, 수계라고도 한다. 모두 무치한 유우를 범하는 자는 짐승과 다름없다고 한다. 그들은 불교의 도둑이어서 시주의 지지를 받지 못한다. (4) 고전적인 계명을 지지하지 않는다. 일명 불경계율이라고도 하며, 계명을 강조하지 않고, 고전적인 계명을 옹호하고, 계명을 지지하지 않는다. 고전은 받치고, 읽고, 쓰고, 지지해야 한다는 뜻이다. (4) 중생계를 고치지 않고, 일명 사랑을 바꾸지 않고, 자비계를 부르고, 중생을 교육하지 않는다. 모든 중생이 교육을 받고, 보리심을 보내고, 삼계십계를 받는다고 한다. (46) 말이 법보다 못하여 예법의 말, 경심의 말이라고도 한다. 듣기는 행실을 따라야 한다고 한다. (47) 불법 계계, 일명 불법 계계, 악계 불립, 만단법이라고도 한다. 왕과 관원은 임의로 조례를 제정하고 삼보를 제한하고 불교 계율을 깨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48) 파법계는 자폭 내법계, 자폭 내법계, 사랑 정법계, 파법인연계, 그로 하여금 노여움을 잃게 한다. 승려단에는 범죄자가 있어 내법에 따라 처벌해야 하고, 외부인에게 자신의 죄를 헛되이 말해서는 안 되며, 왕법에 의해 처벌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계율을 위반하여 법률을 보호하는 데 불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