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현존하는 사료에서 이 사람을 분석한다.
이주수: 왕열조 장미는 왕태, 태보, 왕집, 공우, 왕문, 예과에서 왔습니다.
사기? 관재의 가족: 왕무는 형제 자매가 열 명 있다. 어머니는 테스 (si) 와 왕문 정비라고 불렀다. 그의 장남은 고보읍이고, 그 다음은 법과 헌이다. 。 。 。 。 "박예시험" 은 이미 전졸이다.
예기? 담궁 위: 앞의 왕인 버이 () 가 오왕 () 을 시험했다.
"다이 리 지 (Dai Liji)" 는 "웬 왕 (Wen Wang) 은 13 일 보이이 코 (Boyi Co) 에서 태어 났으며 우 왕 (Wu Wang) 은 15 일에 태어났다
그래서 박예라는 응시자의 존재는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그의 죽음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있다. 이순신, 돌은 일찍 죽는 경향이 있고, 나의 추론에 더 잘 맞는다.' 예기' 는 인격 방면에서 분석되어 개인 평가가 높지 않다.
지난 문장 동안 우리는 유다의 점술을 설명했는데, 문왕이 풀려났을 때 한 차례 교류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돌보는 점술을 통해 우리는 이 역사를 알 수 있다!
"고대" 구괘를 설명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전체 구괘의 "건조" 와 "고" 라는 단어를 살펴보자.
기장
갑골문: 병든 이빨, 학대만? (「을」 7310)-은인은 치병과 골병이 모두 "뼈" 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Li Zhou qiuguan Shu: 마약 트릭을 제거하십시오. --독충을 기르는 관원
좌전 장공 28 년': "추 윤자원이 문부인을 매혹시키려 한다." -미혹이야
좌조전문공 6 년': 비곡도 한 수-곡중 내생균으로 내부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한다.
"상서 대전": 오사를 명하여 오제에게 책을 쓰는 것은 정말 이상한 일이다. --"이유" 전달
"erya" 해석: 이상하고 의심 스럽다.
건어
건조한 상형문자
모: 왕악: 부신, 자청관 요요, 대시 요요, 아버지가 왕이고, 여자가 섭관족이라고 말한 적이 있어요. 제 3 사단, 소년, 스승, 호신이 연이어 나를 모욕하고, 나이족을 내 왕의 시체로 삼았다 ("부신! 나는 이미 이 장관들과 관원들에게 그들이 너의 통제하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나도 너에게 공과 삼유사, 소년, 교사, 호신, 그리고 나의 모든 관원을 관장하라고 명령했다. 너는 너의 가족을 이끌고 나를 보호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시 주남토끼: 용감한 전사 한 명, 공작 한 명, 공작부인 한 명-보위, 보위.
Jane yigua: hong 은 점차 물가에서 한 가지 일을하고 있습니다.
시 xiaoya xigan: 등급 xigan-해변
모화는 모두 주초의' 건조' 글자로 방어를 나타낸다. 그리고' 점점' 와' 사간' 은 해안이라는 뜻입니다. 갑골문 조자의 본의는 사람들이 트렁크를 공격 무기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상은 배려와 감성에 대한 분석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구괘를 해석할 것이다.
구 구아 연설:. 이익은 대천과 관련이 있는데, 처음 3 일, 다음 3 일.
번역: 대길. 먼저 군대를 보내면 여러 날이 유리하고, 이후 군대를 보내면 여러 날이 유리하다. 만약 우리가 구아와 표어를 결합한다면, 이것은 7 년 동안 감금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주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상인을 공격했을 것이다. 결국 상가는 타협하여 박예 테스트와 교환했다. 그러나, 우리가 앞서 언급했듯이, 점괘와 구호는 왕왕 따로 토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째 날, 대부의 방법, 아들, 책망 없는 테스트. 셜리, 결국 길조.
아버지를 위해 (왕문) 팔괘 (왕문이 각국에서 투옥된 각종 버전) 를 변호하는데, 화왕이라는 아들이 있는데, 잘못이 없어 처음엔 순조롭지 못했고, 결국 운이 좋았다.
92, 대모의 법, 순결하지 않다.
번역: 나는 여전히 우리 엄마의 가십을 변호해야 하는데 (왕문과 계매의 다툼은 태사위, 계매가 친정으로 돌아가거나 계매와 왕문의 다툼으로 인한 것일 수 있음), 진브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
93, 대부의 법, 작은 후회, 큰 비난 없음.
아버지의 가십을 변호하는 것은 처음에는 좀 유감스럽지만, 별거 아니다. 후회가 왜 사실인지 추측하기 어렵다. 왕문은 7 년 동안 감금된 것으로 추산되며, 최초 유지보수에서 이후 내부 보이콧, 이후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 을 참조하십시오
6 월 4 일, 부친의 법은 인색함을 볼 수 있다.
옥: 고대에는 옷으로 둘러싸여 부귀영화를 묘사했습니다. 이 점괘는 문왕 다툼을 장식하는 데 쓰이는 가십일 것이다.
아버지의 이전 가십을 미화하여 (문왕)
육십오, 대부의 법, 명성으로.
부황의 이런 헛소문을 변호하고, 자신의 명예로 구하다. (나는 이것이 보이코가 자신의 생명을 문왕에게 교환하는 자유라고 생각한다.)
상구: 왕이 아니라 귀현.
번역: 만약 네가 도와주지 않는다면, 그의 미덕은 고상하다! 이때 우리문왕, 죄수, 아직 정권을 정복하지 않고 왕이라고 부른다. 여기도' 이' 시험에 대한 필자의 높은 평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실크 책 "이순신" 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답 (a): 원극, 상수. 이익은 대천과 관련이 있는데, 처음 3 일, 다음 3 일.
여섯째 날: 의부가 되고, 똑똑한 아들이 있고, 책망도 없고, 끈기도 있고, 운이 좋다.
92: 대모는 충성할 수 없다.
93: 대부로서 아쉬움도 없고 큰 비난도 없다.
* *: 목욕 아버지의 아들, 영생을 만나라.
육십오: 의붓아버지가 되시면 나머지는 사용하세요.
9 위: 왕이 아니라 비싸고 맹렬하다.
비단서와' 이' 에서' 고' 와 관련된 점괘와 비슷하지만' 백이시험' 과' 백이교' 의 기록은 다르다.
서한정주 한간에서는 프로토타입을 볼 수 있습니다.
양성자는 은색으로 박보를 만들고, 문왕은 그 고기를 먹고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성자, 양성자, 양성자, 양성자, 양성자)
실크 책 "이순신" 도 한나라에서 출토됐다. 그렇다면 황제의 이름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바꾼 것이 가능한가, 아니면 방언이 다르기 때문에 글을 잘못 썼을까? 이런 현상은 비단서와 원고에서 상당히 보편적이다.
또 한 가지 더, 구구, 전, 북서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한 글자, 즉 흉악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우리는 원고의 번역에 이 단어가 없다. 누군가가 원고 (유생) 를 조작하고 있거나, 북서 저자가 여기에 감정색을 첨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분명히, 어떤 사람들은 이 역사를 이해하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러한 행동이 고상하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어 할 뿐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고상하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상덕을 추구하기 위해서이다. 이건 위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