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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에 올라 구아를 떠나다.

길기, 63 번째 점괘는' 주역' 점괘에서 분리되었다. 항전은 이 구괘가' 물과 불' 을 상징한다고 생각한다. 육망성의 이름은 성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다음 관문의 점술은 무엇입니까?

다음 점술은 다음과 같다: 이 점술은 운이 없다. 향신처럼 장사를 하고, 빨리 돼지소를 팔아 늦게 양을 팔고, 돼지와 양을 함께 팔면 이미 죽지 않는다. 이 괘는 다른 괘의 겹침이다. 불의 근원에서 멀리; 택을 바꾸다. 화가 나면 화가 나면 좋지 않다. G 는 타고난 것이고 왕복할 공간이 없다. 모든 것이 다르고, 반드시 다르고, 모순적이다. 눈빛이 모순되다.

이경 제 64 괘는 물과 불이 도움이 되지 않고, 고수에게 물불을 풀면 9 변을 돕지 않고, 점수해를 한다.

이사할 때 이사한다는 막말로 깨뜨린다. 즉, 우리는 주로 후구괘를 사용하여 구괘를 풀었다.

물건은 가난할 수 없고, 결국에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수 없다.

만물이 가난하지 않기 때문에 <역경> 속 64 괘는 도움 없이 끝나며 인류 문명을 상징하며 영원히 진보하고, 영원히 완성하지 못했다.

붕정만리 첫걸음을 내디뎠다.

64, 비 경제 구아 화재 물 비경제 "비경제" (관령) 제 64 구아.

그 젊은 여우는 강을 헤엄쳐 해안으로 헤엄쳐 갔는데, 그 꼬리는 끈적하고 젖었다.

큰 수레가 바퀴를 끌고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을 찾아 가짜까지 크다.

3 년 징집 보상, 군자는 대덕, 민력으로 추천한다.

큰 깃발로 왕관 축제를 즐겼는데, 기쁨에는 슬픔과 근심이 있었다.

원문이 좋지 않다: 항하다. 여우는 도와주고 싶어서 자신의 꼬리를 따라가고 싶어한다. 이윤이 없다. 점술을 하지 않는 번역은 어떤 일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상징한다. 미완성이기 때문에 승진할 수 있기 때문에 일정하다. 하지만 남을 돕지 않는 것도 이유가 있지만, 세심하지 않다면, 마치 여우가 물을 건너고 남을 돕는 것처럼 꼬리를 적시면 시즌을 잘 넘기지 못할 것이고, 헛수고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지상에서 몇 피트 떨어진 것은 사람들이 캠프를 강탈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고, 이후 태세를 악령으로 삼았기 때문에 침범할 수 없도록 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소용없다. <역경> 64 괘의 마지막 괘는 강을 건너는 실패를 비유로 하여' 물건이 가난해서는 안 된다' 는 이치를 천명했다. 희희 종합점술은 다음 칸은 칸막이, 칸막이는 불, 칸은 물이라는 뜻이다. 불은 위로 올라가고 물은 아래로 젖기 때문에 두 개마다 교차하지 않는다. 점괘에는 아직 세 개의 양, 두세 개의 대응, 함께 배를 타고 구제하는 코끼리가 있어, 따라서' 상수' 라고 한다. 그러나 여섯 개의 자리는 맞지 않고, 음양은 옳지 않다. "작은 여우가 경제를 돕는다면 꼬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여우의 꼬리는 강을 가로질러 올라갔지만, 강가에 도착하자마자 꼬리가 젖었다. 과거가 없다는 것은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는 계속 전진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9: 술을 마시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머리를 빨다. 복도 있고 실의도 있다. "향" 은 말했다: 나는 마시는 법을 모른다.

번역해 보니 양성은 점점의 극단이었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여서 길지가 되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적합하고, 걱정이 없고, 정직하며, 대중에게 봉사하고, 지치지 않고, 원망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술을 많이 마시고 정사를 폐지하면 섭수의 위험이 있다. 이는 그가 치켜든 누구의 부정행위와 성실함이라면 그는 바른 길을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상사" 는 말했다: 진심으로 모두에게 좋고, 서로 술을 마시고 즐기다. 바른길을 잃고 머리를 잃을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이는 지난달에도 자제력을 알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9 학년 중반에는 복이 없고, 죄책감도 없고, 퇴폐도 바람직하지 않다. 술을 마시는 것은 재미있다. "달력" 은 밝고, "상구" 는 양이므로 현명하고 강직하다. 무경제' 는 단지 불안정한 시기일 뿐,' 상구' 는 불안정한 극치에 도달했지만 큰 성공을 거두었고, 곧 기기가 왔다. 하지만 상위가 없고,' 상구' 자체도 권력이 없어 희희 시대가 하루빨리 오게 하고, 헛되이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오래전' 은 지혜롭고 강직하여 하늘을 원망하지 않지만, 여전히 자신감이 충만하고, 술을 마시며 즐기며, 태연하고 태연자약하며 나무랄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자제력을 잃고 술을 많이 마시면 자신감이 넘치더라도 정당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건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돕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수군거리기만 할 것이고, 당신은 경고의 첫 징후를 받게 될 것입니다. 공포는 끝에서 시작되니 나무랄 데가 없어야 한다. 이를 이도라고 합니다. 항안사는 "말제 이후 혼란이 있어 지난 6 일은 시사의 위기였다" 고 말했다. 끝나기 전에 경제효과 원칙이 있어서 처음 9 일은 인원 유출이었다. 경제적으로 부를 쓰는 것은 아름답기 때문에, 이 부를 사용하는 사람은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시립은 가장 달콤한 맛에는 가장 쓴 쓴맛이 들어 있고, 가장 진한 맛에는 가장 진한 독이 들어 있다고 말했다. 술을 마시면 명절을 알 수 없고, 머리는 돈이 있으면 잃어버린다. 루 * * * 선어선문: 대우는 말로 전해지고, 술은 요청이고, 술은 선물이다. 세 나리를 지나는 것은 음란한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최선을 다해야 하고, 운명을 듣고, 성공이 반드시 내 머리 속에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조' 금주가' 는 한겨울이고, 월출동산, 창장은 은백색 새틴 같다. 조조는 수군 한가운데 있는 큰 배에 앉아 멋진 깃발이 바람에 펄럭였다. 주위에는 수백 명의 경호원이 있었는데, 모두 손에 창, 금의수저고리를 든 헤고, 문무백관이었다. 그들은 매우 강하다. 조조는 사방이 끝없이 펼쳐져 망연자실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마음이 설레고 호정이 가득하다. 그는 신하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봉기군 이래, 나는 여러분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싸우고, 도둑을 제외하고는 천하를 평평하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오늘 북방은 이미 정해졌으니 미승자는 강남이다. 오늘날, 영웅 백만, 더욱 다양한 도움이 있다. 왜 성공하지 못할까 봐 걱정돼요? 강남을 통제한 후, 천하에는 아무것도 없고, 강물은 맑고, 바다는 잔잔하며, 모든 제후들과 함께 번화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 문무백관은 일어서서 서로 감사하며 말했다. "개선가를 일찍 연주하여 태평을 즐기길 바랍니다. 우리는 평생 그것에 의지할 것이다 ... >>

상등골이 하등성으로 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역' 제 64 괘 _ 오용괘 _ 상란을 떠나 설명을 구하다. 10 점 오용 점. 두 번째 문장: 92: 바퀴를 끌고, 견희. 생명의 계시

이미지 에서 볼 때, 92 는 부드러운 위치에 있고, 조급하고 조급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또 중앙 수비를 할 수 있고, 성품이 변화무쌍하다.

"코끼리" 에서, 우리는 이렇게 본질을 분석한다: 92 년, 성실과 상, 의리. 여기서 지적한 바와 같이, 92 세의 야오가 운이 좋은 것은 그가 뜻을 굽히지 않고, 강직하고, 중용의 도리이기 때문에 운이 좋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은 자신을 가속시켜서는 안 되고 속도를 줄여야 한다. 사업 초창기에는 급공 근리를 탐내지 마라. "속도를 원하면 안 된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때, 너는 일부러 발걸음을 늦추고, 천천히, 꾸준하게, 차근차근 전진하고, 중간에 머무르면 당연히 요행 심리가 있을 것이다.

<역경> 제 64 괘는 물과 불에 불리하다. 그것은 일의 상황을 물었다. 와,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고, 6 은 바르지 않다. 시기가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낙심하지 마라. 그들이 옳지 않기 때문에, 변화하려고 노력하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Tianshui 소송은 더 많이 듣고 적게 말하고, 자기 중심적이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많이 배우고, 자신의 경험을 비교 한 다음 결정을 내릴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면 점차 길조로 나아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성공을 서두르지 말라고 경고한다!

이경 제 63 괘길하령은 무슨 뜻인가요? 고수에게 이해를 좀 도와주세요. 통속적인 점을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 게다가, 나는 단지 물불, 길지를 통해 화해를 간청하는 것은 성공의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 점괘는 육십사괘 중 유일하게 음양이 하나로 합쳐진 점괘이고, 물은 남자, 물은 윤하의 뜻을 가지고 있고, 불은 아래에서 여자, 불은 염증의 뜻을 가지고 있고, 음양이 하나가 된다는 뜻이 있기 때문에 희망이 있다. 。 。 。 정보 전용 1 135

불, 물, 짹짹, 무슨 뜻이야?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척추는 물, 멀리 불, 물과 불이 교차하고, 물은 불 위에 있고, 물세는 불을 압도하고, 불은 완성된다. 둘 다, 이미; 경제, 성공. 기기는 일이 이미 성공했지만, 일은 결국 바뀔 것이다.

사업: 순탄하고 번창하는 단계에서, 심지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어떻게 이런 기세를 유지할 것인가가 문제의 관건이다. 우리는 번화한 필쇠의 이치를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하고, 예방을 생각하고, 마이크로두페이를 방지하고,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유리한 시기를 포착하고, 계속 전진하고, 우리 사업의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왜 우리는 점괘도에서 점괘가 표현한 뜻을 볼 수 있습니까? 이경은 64 구아 () 를 상세히 설명했다. 건곤은 변호사, 겸손하게 작은 짐승, 동료는 매우 겸손하고, 식사는 {hez 본필}, 큰 짐승의 생명을 벗기겠다고 맹세했다. 칸 30 을 능가하는 것보다 현항이 도망쳐 강했다. 진과 집. 위안, 상수, 이치, 진실 등의 의미. 주역 원문에서 우리는 원헨리의 진실, 후회, 비난, 복과 같은 단어를 자주 본다. , 길흉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구아 기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위안" 은 시작의 의미입니다. 원길은 행운이다. 대형의 "상수" 는 원활합니다. "이익" 은 유익하다. 모든 일은 다 하기에 적합하다. 이득이 되는 것은 없다. 누군가나 어떤 일이나 어떤 방향에 유리하거나 불리한 의미. "참" 은 점술의 의미입니다. 견희는 상서로운 물건이다. 정과 흉은 사물의 흉악함이다. 순결과 정직은 위험한 것입니다. 하지만 순결은 가능합니다. 충성은 물건을 가져가는 좋은 점이고,' 후회' 는 후회와 불안이다. 후회와 어려움이 있습니다. 후회는 번거로움과 고민의 일이다. 아쉬움이 없으면 고민이 없다. 죽음에 대한 아쉬움은 과거의 고민이 사라지고' 원망' 은 재앙이라는 것이다. 비난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괴이한 것은 재난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난받기 어려운 것은 그것이 어떠한 재난도 구성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책망하지 않으면 재난이 없다. 인색하기 어렵다. 구두쇠는 소인을 만나면 어렵다. 결말이든 어렵든, 정조는 네가 가진 것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오래 참음' 은 위험을 의미한다. 강경하면 위태롭고,' 복' 은 성실하다. "길" 은 길상이다. 맹렬' 은 재앙이고' 경제' 는 완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다 이제 64 구아: (참고: 여기서는 하이쿠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1. 이경 제 1 괘는 마른 날, 마른 날이며, 대개는 마른 것, 만재시작, 통천이라고 말했다.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대명은 영원히 6 명이 성공하면 육룡치천이 된다.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간" 구아: 대통순, 유리한 질문):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드히프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건조: 원, 상수, 리, 정.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용처럼 잠복해 있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열심히 일하며 실력을 감추는 것을 뜻한다. ) 92: 밭에서 용을 보면 어른을 볼 수 있다. 용은 들판에 나타나 귀족을 보면 좋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며 망설이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군자는 온종일 자강불식하고, 밤낮을 이어 계속한다. 그것은 진지하고 무해하다. 군자는 매일 노력해야 하고, 항상 경계해야 하며, 상황이 있어도 재난이 없을 것이라는 뜻이다. 용이 올라가거나 심연에 들어가는 것은 해롭지 않다. 당신이 94 의 위치에 도착했을 때, 당신은 이미 고위층,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다는 뜻입니다. 이때, 네가 더 높은 수준을 쟁취하거나 은퇴하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지 않다. 잠자리는 하늘에 있으니 귀인을 보면 좋다. 이미 구오존이니 귀인이 유리하여 귀인의 보좌가 필요하다. 9 위: 강룡은 후회합니다. 고도가 높은 용은 아쉬움이 있다. 자리가 너무 높아서 후회합니다. 9) 사용: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용은 많지만 용왕은 없다. 이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그것은 평화를 의미하며, 모두가 지도자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한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 황제에 대한 경외심을 가진 황제의 이미지, 자강불식. 코끼리: 창공 창력, 자강불식. 재운: 용은 하늘에 있고 명리의 이미지는 파악해야 한다 ... >>

육 () 은 분석을 구하고, 구아 () 를 상부 () 로 하고, 상호 구아 () 를 상하 왕래로 한다. 점괘를 상괘와 하괘로 바꿔 어떤 성별을 시험합니까?

점술 시간

몇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