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난이도 등급을 나누다.
2. 장군의 초기 장비 전속 무기 소품.
3. 대단한 장군은 정말 대단하다. 특히 여포, 사람을 베는 것은 채소를 자르는 것과 같다. (원래 그렇게 뚜렷하지 않았다)
4. 군사기술이 개정되어 체력 증가와 회복이 원래만큼 강하지 않아 병사들의 공방이 원래보다 더 두드러진다.
5. 무기 간의 상호 저항 정도가 수정되었다. 병사에게 맞으면 10 이상의 피가 떨어질 수 있다. 원판은 최대 6 방울밖에 안 된다.
6. 무기와 말을 조정하고 무기의 종류를 줄이고 말 격차를 늘린다.
7. 수색력이 약해져서 군사지휘관을 거의 찾지 못했고 군사부호도 찾지 못했다.
8. 충성이 중요하다. 70 세 이하에서는 탈북이 쉽고 모집이 어렵다. 보통 새로운 모집은 오래 머무를 것이다.
9. 피로가 관건이다. 피로하기 쉽고 피로에서 회복하기 어렵고 사기를 계속 떨어뜨린다.
10. 물러서지 마세요. 전쟁터에 들어간 후 주동적으로 전군을 철수하고, 충성의 절반을 내주면, 그가 피를 흘리지 않는 후퇴만 하게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신이 없는 전쟁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성공하지 못하면 죽는다!
1 1. 적성의 무장과 군사수를 볼 수 없다.
12 입니다. 체험판 체력 하한선 1/3, 패병 잡기가 쉽지 않다!
13. 컴퓨터가 자동으로 선발된 후 난이도가 많이 증가하여 한 팀의 인원도 증가할 것이다.
14. 등급은 자치할 수 있고 무는 수량을 10 으로 늘릴 수 있다.
15 입니다. 대도 개편은 일본 스타마타이시를 증가시킨다.
16. 전투에서 무장이 20 방울 미만일 때 컴퓨터는 자동으로 결정을 내리거나 전군이 기습하거나 무장기술을 석방하거나 철수한다.
17. 컴퓨터가 꽉 찼으니 가자. 그래서 손이 빨라야 해!
18. 컴퓨터를 모집하고 제출할 때 충성도를 중시하지 않는 것 같지만, 컴퓨터를 모집하고 넘겨주는 것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다. 많은 명장들이 충성보다는 한 번에 2 를 더하기 때문에 점술을 할 수밖에 없다. 그가 도시에 남아서 자동으로 내려갈 수 있을 것 같지만, 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잠시 집주인의 보충을 환영하고 함께 교류합시다!
나는 또 인터넷을 조사해 보았는데, 모진의 버전이 많이 수정되었는데, 주된 목적은 더욱 합리적이고 공평한 것이다. 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전 1.68 에 대한 최신 업그레이드 패치 개정:
(1) 컴퓨터가 적을 습격하기 위해 사용하는 버그를 복구했고, 우리의 지도자는 컴퓨터를 공격하지 않고 우리의 지도자를 때릴 수 없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맨 앞에 몇 개의 포메이션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2) 제련병을 다른 병종에 복구한 버그, 즉 컴퓨터 제련병은 즉시 우리의 날으는 칼을 공격할 것이고, 우리의 제련병은 컴퓨터 비원격 병종으로 전군을 공격하는 조건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3) 마우스로 사기나 피로와 관련된 보물을 선택해 사용 전후의 사기나 피로의 변화를 보여준다. 사용 후 사기가 XXX 로 올라가고 피로가 XXX 로 바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유비의 루, 손권의 유행은 모두 허물을 벗는 역할을 한다.
(5) 컴퓨터가 속았고, 컴퓨터 지전사는 처음부터 철수했고, 나는 전군이 돌격했다.
우리 전군이 돌격을 요구한 이유는 만약 컴퓨터가 철수하고, 우리가 원격병종이라면, 우리 병사들은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컴퓨터를 향해 화살을 쏘면 컴퓨터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6)5 이하의 충성도는 전쟁 후에 떨어질 것이다.
(7) 무장특성 증가, 가장 중요한 것은 좌자회복 기술실력, 길과 화투에서 체력 회복, 삼국 3 대 군사 간 적군 혼란, 가후, 곽가, 방통, 노신, 조조 강화 병장, 여포 일대일로 무장강화 (효과적인 공식 천재), 상대 무장상해 감소/
(8) 체력을 회복하는 두 권의 의서, 태평슈요, 기술력을 회복하는 돈가천서를 포함한 보물 기능을 추가합니다.
(9) 군사 고문 가입의 특징. 세 명의 군사가 사기를 20 점 올리고 적의 사기를 20 점 낮출 것이다. 좌자씨는 기술력을 회복할 것이고, 우길과 화투는 체력을 회복할 것이다.
설명: (1)~(3) 특성 (단골 특성 제외) 은 우리 군사기술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무효이며 신체와 기술을 회복하는 속도가 매우 느리다. 그러나 예약의 힘을 동시에 사용하면 회복 속도가 크게 빨라진다. 특성이 체력 회복이라면 회복 기능을 사용하는 효과는 신체와 기술을 순차적으로 회복하는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10) 군주국의 특성까지 더하면 사마연과 장각이 군주국이라면 체력과 기술이 크게 늘어난다.
(1 1) 우리는 전군 철수를 수행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철수 후 (독립결정철수 제외) 병사의 체력과 기술충성도가 떨어지고 어려움과 경험난의 철수 옵션이 회색으로 바뀌기 때문에 전투에서 컴퓨터 전략가를 숨기기가 어렵다.
(12) 105 이상의 무장이 교전하면 일대일 전투 상태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일대일 전투에서는 군 사단, 무장, 일대일 전투를 제외한 모든 특성 기술이 무효다.
양 당사자가 군사 지휘관의 사용을 제한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A. 무장은 강력한 무장을 죽여서 큰돈을 벌 것이다.
B. 매복 시리즈는 단일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C. 우리는 컴퓨터와 싸울 때 항상 가장 강력한 무장기술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거의 일대일로 전투를 이겼다.
(13) 어려워요. 아군 지휘관의 체력이 20 이 부족할 때, 전군이 철수하고 전군이 돌격하는 것과 같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도 있다.
이 개정안은 전쟁의 실제 상황과 일치한다. 우리의 군사 지휘관의 생명이 위협받을 때, 우리는 당연히 스스로 결정을 내릴 것이다.
(14) 후포 등 무장을 조정하는 기술력은 원본과 같다.
(15) 도시에서 나가는 도중에 게임을 종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16) 체험난이도를 높이고 컴퓨터 지휘관 수를 숨기다.
(17) 원격병종이 원격병종을 즉각 공격하고, 모난 직후 무장기술을 사용하는 등 컴퓨터 전투에서 의사결정을 가속화한다.
(18)
(19) 단순한 난이도와 병종이 다른 병종보다 많은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난이도는 병사가 무장에 대한 피해를 수정하는데, 그 중 무력은 149 보다 크거나 같고, 병종이 같든 그렇지 않든, 군인은 매번 무장을 공격할 때마다 체력이/Kloc-0 만 줄어든다 크거나 같음 1 19 이전과 마찬가지로 109 빼기 1, 크거나 같음 99 빼기 2, 크거나 같음 89 빼기 3, 크거나 같음 79 빼기 4
설명:
A. 이런 설정에서는 보물과 무장의 힘이 충분히 반영되고, 게이머가 임계치에 따라 보물을 조정할 수 있다면 무장의 능력도 어느 정도 높아질 것이다.
B. 실전 테스트에 따르면 149 병력의 무장은 어떤 군사 기술도 사용하지 않고 100 병력의 무장과 200 명의 병사를 물리칠 수 있는 반면 139 병력의 무장은 두 번의 석양궁만 사용하면 된다
C. 이 개정안은 또한 전쟁의 실제 상황과 일치합니다. 또한, 매우 형편없는 무장이나 보력이 79 도 안 되는 문관은 상대 병사의 공격을 견디지 못할 것이며, 무예가 가장 높은 무장은 당연히 병사를 무물로 여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D 무는 BT 대본+비효율적인 보물 최고 무력 139 와 BT 대본+효율적인 보물 최고 무력 149 를 사용한다. 비효율적인 보물 사용+기타 스크립트 최대 힘 1 19, 고효율 보물 사용+기타 스크립트 최대 힘 129. 재미있게 놀고 싶다면 BT 스크립트+효율보를 사용할 수 있고, 난이도를 높이려면 비효율적인 보물+기타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전후 보병과 기병의 수는 전전을 초과할 수 없다.
(2 1) 결과에 관계없이 전후 무장의 몸과 기술력은 전전을 넘지 않을 것이다.
(22) 전군 돌격은 전군 공격장, 후군 공격병으로 바뀌었다.
(23) 우리의 저급 무장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고, 간단한 난이도는 빠르게 올라가고, 다른 난이도는 느리게 올라갈 수 있다!
(24) 군사가 성공할 때 체력과 기술력+1 의 버그를 복구했다.
(25) 1.0 1 패치 검색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26) 게임 속도와 창 모드 동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창 모드에서 실행하려면 먼저 모니터의 디스플레이 모드를 800*600, 16 비트로 설정해야 합니다.
Cmsg2.exe 를 1.68 버전의 게임 디렉토리에 압축 해제한 다음 cmsg2.exe 를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참고: 이 패치는 모진의 1.68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군영 2 의 1.6 버전 또는 다른 버전과 함께 게임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버전 1.68:
1. 충성도가 75 미만이면 컴퓨터와 우리는 전쟁터에서 서로 항복할 확률이 있다. 상대방의 충성도가 낮을수록 항복 확률이 높아진다.
물론 항복의 확률도 정조와 관련이 있다. 너는 관우 같은 무장이 전쟁터에서 우리에게 항복할 것이라고 기대할 필요가 없다.
또 원판의 한 가지 설정은 한쪽의 충성도가 너무 높을 때 다른 쪽은 전쟁터에서 항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점은 처음에는 매우 불합리하게 느껴졌지만, 묵상한 후에 매우 일리가 있다고 느꼈다. 오딘은 아마도 군대가 연전 연승 후 전쟁터에서 쉽게 항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재생 가능성이 크게 낮아질 것이다.
2. 플레이어 패전 취소 후 100% 컴퓨터에 투항하고 충성도가 높을수록 컴퓨터에 투항할 확률이 낮지만 100 의 충성도도 컴퓨터에 투항할 가능성이 있다.
설명: 플레이어가 패한 후 100% 가 컴퓨터에 투항하는 것은 불공평하고, 컴퓨터가 플레이어에 대한 충성심이 높은 무장을 풀어주는 것도 불공평하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컴퓨터로 목을 베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상황에서, 개인적으로는 이런 처리 방식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전투가 끝난 후 대부분의 경우 무장의 체력과 기술 강도는 원래의 체력과 기술 강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참고: 원래의 전후 버전은 체력과 기술이 원판보다 높을 수 있는데, 이것은 내가 보기에 매우 불합리한 것 같다. 싸움은 일종의 소비이다.
놀지 않을수록 기교가 많아진다는 이치.
4.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치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원래 경험치 2000 의 등급은 6 이고 현재 등급은 4 입니다. 또 전투에서 얻은 경험이 줄었다.
5. 컴퓨터는 부정행위로 체력을 회복하고, 우리의 부정행위 기능은 변하지 않는다.
설명: 이 수정은 매우 무력하다. 부정행위는 컴퓨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부정행위를 취소하는 것은 아쉽다. 결국 많은 게이머들이 부정행위를 좋아한다.
나는 이런 수정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컴퓨터에 더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6. 군사 성공률을 80% 로 조정합니다. 3 국 최고의 군사조차도 실수를 할 때 응변도 전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버전 7. 1.6 은 수렴 감속의 버그를 수정했지만, 한쪽이 비축력을 사용할 때 다른 쪽의 수렴 감속이 무효가 되는 것은 무리다.
일부러 바꿨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비축력을 사용하는 전략가의 지능이 상대보다 높아야 효과가 있다!
다른 모든 관계는 원래와 같다.
8. 최소 컴퓨터 사기는 50 으로 설정됩니다.
참고: 이것도 어쩔 수 없는 수정이다. 컴퓨터는 소모품으로 사기를 높이거나 사기가 낮은 병사들을 사기가 높은 무장으로 전환하지 않는다.
컴퓨터가 컴퓨터 사기의 최소값을 50 으로 정하는 것이 더 공평해야 한다.
9. 항복을 취소하고 진법을 선택해 점술을 늘리고 군사기술을 자극한다. 인센티브는 우리 주의 충성도가 10 을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점술에는 네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1) 적 장군의 체력과 기능 증가 100%.
(2) 우리 주인은 체력을 100% 증가시킬 것이다.
(3) 우리 주님은 그의 충성심을 0 으로 낮추셨습니다.
(4) 적은 그의 충성도를 0 으로 낮췄다.
우리가 거의 실패할 운명이었을 때, 아마도 점술이 조수를 돌릴 수도 있고, 물론 더 나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10. 태공진사 기술에는 강화 공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면매복 = 원래 사면매복+적을 포위하고+적의 사기를 낮추다. 기타 모든 군사 사단 기술 보유.
1 1. 규범적인 힌트 (예: 책 +50) 는 피로도+50, 날으는 칼 힌트 메시지는 우리가 적에게 매복당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12. 보물 시스템을 효율적인 보물 시스템과 비효율적인 보물 시스템으로 나누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효율적인 보물 시스템은 1.6 버전의 보물 시스템과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고성능 보물 시스템, 무기, 서적, 소모품, 역할이 더 크지만 테스트 후 난이도가 크게 떨어질 수 있다.
참고: 비효율적인 보물과 효율적인 보물이 서로 충돌하기 때문에 모든 파일을 삭제해야만 보물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13. 여포 등 모든 잘못된 국군 깃발을 바로잡고 신국군을 오각형으로 대체한다.
14. 쉬마타이시와 토월족 최초의 신황룡로를 추가했습니다.
(1) 악마대 여왕은 일계 게임을 참고하며 능력은 무 38, 지능 92 로 설정되어 있다. 나는 오딘이 왜 일본 장군의 무력을 이렇게 높게 설정했는지 정말 모르겠다. ᄏᄏ 가라테는 중국 무술의 상대가 아니다!
(2) 오동의 발전은 토월인과 분리될 수 없으니, 토월인이 게임에서 표현하도록 하자!
(3) 일부 친구들의 요구에 따라 일부 군주를 수정했다.
(4) 가상 스크립트와 BT 스크립트에서 악마 플랫폼의 영토는 각각 장각 또는 사마연에 속한다. 삼국위국이 강성할 때, 사마대 여왕은 왕비에게 공물을 바쳤다.
따라서 가상 대본과 BT 극본은 악마 플랫폼의 판도를 장각이나 사마연의 이름으로 분류한 것은 지나치지 않다.
15. 사용자 정의 군주와 장군의 지능이 가장 크고 180 이다.
16. 네 가지 기본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쉬운: 충성도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컴퓨터 고수 경험치가 20000 보다 작거나 같을 때 100% 이후 컴퓨터가 선택되지 않고 20000 보다 크면 100% 이후 컴퓨터가 선택됩니다.
한국어: 충성도가 중도에서 떨어지고, 100% 이후 컴퓨터를 선택하고, 컴퓨터 전략가, 야전략가, 목적지 기술을 숨기다.
난이도: 중국판을 기초로 컴퓨터도시와 도시사의 병사 수를 숨기세요. (우리를 숨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6 판과 다릅니다.)
전군의 철수를 취소하고, 전군의 두 번째 철수가 점령되어 주의력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낮아졌다.
어려움: 어려움에 기초하여 철군을 취소하고, 분로 계획의 효율성이 더욱 떨어지고, 무장의 충성도가 서서히 떨어지고 있다.
참고: 전체 군대의 철수를 취소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 이유는 양군이 만나 어느 쪽이든 마음대로 전쟁터에서 물러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버 전쟁이라면 이 점을 취소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A 가 B 의 약점을 공격하고 B 가 후퇴한 다음 A 의 약점을 반격하고 A 가 철수한다. ...
이 주기는 정말 엉망진창이다!
17. 다음 네 가지 기본적인 어려움 외에도 체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의 도시 방어 가치는 복구의 약간의 작용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모두 장식품이다. 만약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
무장의 체력과 기술능력의 최소값을 성방값 /5000* 100% (이 게임 도시 방어의 최대값은 3000) 로 설정합니다.
성방의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는데, 이는 삼국 전쟁이 수난을 당하기 쉬운 특징과도 일치한다.
체험판에서는 컴퓨터 무장의 최저 체력과 기술 강도를 최대 50% 까지 낮추는 기능을 제공한다.
당분간은 성방과의 연락이 불가능하지만 (나중에 건립할 수 있다면, 컴퓨터만 겨냥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체력과 기능 최소값 설정이 전쟁에 미치는 영향을 체험할 수 있다.
물론, 플레이어가 경험하고 싶지 않다면, 체험 기능을 하지 마세요!
18. 우리 군사 고문과 컴퓨터 컨설턴트의 지능을 취소하는 것은 컴퓨터 컨설턴트의 20 배 이상이어야만 효과가 있다. 이는 우리에게 불공평하기 때문이다.
19. 컴퓨터 도시의 무장수를 숨김 해제합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우리 무장의 수에 따라 공격 전략을 결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불공평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양측이 도시에 있는 병사들의 수를 숨기는 것은 매우 공평합니다. 왜냐하면 컴퓨터는 우리 병사들의 수와 사단에 따라 공격 전략을 결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20. 체력이나 지능이 90 이상인 사람은 두 가지 유형의 병사를 휴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친구가 있다. 이 프로젝트는 수정하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당분간 이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2 1. 이번 버전의 게임에는 작은 버그가 있는데, 즉 군사가 성공할 때 최대 체력은 종종 1 을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게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니 개의치 마세요!
22. 이번 버전의 게임 PAK 파일은 모진의 이전 버전을 포함한 다른 버전의 EXE 파일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일부러 잘못 설치한 것이 아니라, 단지 약간의 수정을 했을 뿐이다. PAK 및 EXE 파일의 변경 사항은 밀접하게 맞춰져야 합니다.
불편한 점은 양해해 주십시오!
개정 1.6:
1. 사용자 정의 군주 기능을 추가하고 부하 군사 지휘관을 정의합니다. 사용자 정의 군주와 사용자 정의 부하직원의 최대 총무력과 기술은 140 으로 남성문, 남성문, 여성문, 여성문 4 종류로 나뉜다. 이 가운데 문직 최대 무력 70, 정보 최대 95, 무장 최대 무력 95, 정보 최대 70. 문관은 문관무장만 선택할 수 있고, 무장은 무장만 선택할 수 있다. 각 무장은 8 종의 무장 기능, 8 종의 무장 기능을 정의할 수 있는데, 그 중 지능이 94 이상인 무는 모두 유효하고, 무력이나 지능이 94 이상인 무는 모두 유효하다. 무력과 지능이 낮을수록 군사 기술과 무장의 효력은 낮아진다.
주의: 군주의 로그인을 사용자 정의하지 않으려면 군주의 이름 텍스트 상자를 공백으로 설정하거나 모든 스크립트 로그인 도시를 없음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하급 군사 지휘관의 로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군주의 로그인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하급 군사 지휘관의 이름 텍스트 상자를 공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만약 당신이 75 세 이상의 사람에게 충성한다면 항복하지 마세요.
3. 일부 군사기술이 유효하지 않은 버그 (예: 가스 증가 또는 감소 등) 를 복구합니다. (아래: 우리의 무력과 지능은 상대보다 못하지만, 집중력은 상대보다 빠르다. 그것은 우리가 느린 가스 수집 사용 밝혀졌습니다. 한쪽은 비축력을 사용하고, 다른 쪽은 천천히 가스를 모으는 것은 무효이다.)
4. 환불 성공률을 수정합니다. 충성도는 75 이상, 충성도는 75 이하 성공률은 30% 정도다
5. 사면매복은 포위+적의 예기를 꺾는 조합기술로 바뀐다.
6. 선택 후 컴퓨터 100%
7. 패군으로부터 탈출할 확률을 높입니다.
8. 컴퓨터 야전 부대의 목적을 숨기다.
9. 도시 방어의 최대 규모는 3000 으로 바뀌었다.
10. 게임이 시작되면 네 가지 난이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 난이도 \ 난이도 및 난이도.
중도 옵션, 난이도를 높일 수 있는 옵션 없음, 패배무장충성도 중도 하락, 컴퓨터는 내 무장을 참수하지 않는다. 다른 난이도 옵션의 경우, 패전 장군의 충성도 하락은 매우 느리며, 일부 장군은 심지어 반등하지도 않는다.
더 어려운 옵션은 컴퓨터 군사 스킬을 숨기고, 군사를 속이고 물리치는 스킬입니다. 우리측 군사의 지능이 상대보다 높은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우리는 100% 를 물리치고 컴퓨터에 항복했다.
어려운 옵션, 어려운 옵션에 기초하여 철군과 전군 철수를 취소하고, 성내 병사 수와 사단 수를 숨기다.
어려운 옵션, 어려운 옵션에 기초하여 도시 무장의 수를 숨기다. 우리의 군사가와 컴퓨터 군사가의 지능은 컴퓨터 군사가의 지능보다 20 이상 높으며, 이는 효과적이다 (이화 초기 제외). 우리는 컴퓨터 지휘관의 머리를 잘라서는 안 된다.
1 1. 총 스크립트 수를 7 로 설정하고 새 BT 스크립트의 배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265 년에 사마연은 국왕이 되었다. 조조와 유비는 자신이 고생하며 내려온 천하를 보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했다. 각각 진류와 신야에서 싸웠고, 마초와 강위는 서량 등지에서 싸웠다.
버전 1.4X 개정: (최신 버전이 취소되거나 새 기능으로 대체되어 해석되지 않음)
1 .. 가국군, 무장, 보물. 군사 지휘관은 이중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2. 컴퓨터 참수를 취소합니다.
일부 군인과 지휘관의 기술을 조정하십시오.
4. 어떤 무는 전속 보물을 가지고 있고, 어떤 무는 일부 무장 기술을 이용하여 전투력을 증강시킬 것이다.
5. 야외수색무는 난이도가 더 높아져 패전 항복 확률이 낮아진다.
6. 군사 기호 검색을 취소합니다.
7. 부자관계를 조정하고 일부 무장의 능력을 조정합니다.
8. 팔과 팔을 조정합니다.
9. 도시 최소 10, 최대 15, 수준 10.
10. 컴퓨터 무술의 외출 수량을 조정하다.
1 1. 신체 (기술) 증가 효과를 약화시킵니다.
12. 전후 축하를 취소하고, 병사가 매우 빨라서, 작은 군대를 물리쳤기 때문에 한 달을 축하할 이유가 없다.
13. 가사병과 황수건 병사들의 능력을 높이다. 현재, 푸가 병사는 노란 수건, 만, 오크의 공격만 받았고, 노란 수건 병사는 등나무, 총, 오크를 공격할 수 있었고, 다른 일은 변하지 않았다. 원거리 병종의 힘을 약화시키다.
14. 네 가지 난이도 옵션을 제공합니다.
15. 책으로 피로를 증가시킨다.
16. 이 도시의 최대 인구가 증가했다.
17. 노란 수건의 가상 대본을 추가했습니다.
18. 전군 컴퓨터 돌격 조건을 수정하다. 우리가 병사나 원격병종이 없을 때만 컴퓨터가 전군을 돌격할 것이다.
19. 보물의 효능을 약화시킨다.
20. 손상향, 지신과 관봉의 이야기는 통관 없이 상륙할 수 있다.
1.0 개정: (최신 버전이 취소되거나 새 기능으로 대체되어 더 이상 해석되지 않음)
1 .. 아바타를 삼국지 x 로 바꾼다.
2. 적벽전 장백로 버그 복구, 장백로는 더 이상 반대파 군주가 아니다.
3. 제왕나비를 좀 더 넣어라.
컴퓨터는 더 이상 그렇게 쉽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아 재생 가능성을 높였다. 나쁘지 않아요!
전투 전략에 주의하여 컴퓨터의 약한 부분을 공격하다. 나는 14 장군의 경험등급을 해 사람을 죽이지 않았지만, 나 1 의 변태 때문에 출혈이 훨씬 좋아졌다. 어쩔 수 없이 나는 포기하고 어려운 관문을 놀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