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귤집 남자 일러스트레이션-어떻게 CG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하고, 색칠을 익히고, CG 일러스트를 그려요?

귤집 남자는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의식과 분투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로, 청말 중국의 강남 소도시에서 발생했다. 용씨 부부와 소작농으로 대표되는 전통 여성들은 자신의 경험으로 봉건결혼제도에 반항했다. 이모는 그녀의 젊은 삼촌에게 시골의 귤밭에 버려졌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이를 낳을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 고모가 그녀의 남편이 도시의 사교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그녀의 운명을 위해 뭔가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호수가 나타났다. 소작농의 딸은 아주머니에게 붙잡혔다. 그녀가 젊었을 때와 놀라울 정도로 닮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용가에 시집가기로 결정하고 그때부터 비참한 생활을 시작했다.

사실 간단합니다. iPad Illustrator procreate 소프트웨어 초보자 1 1 q 프로소프트웨어로 일러스트를 더 쉽게 배우거나 일러스트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그릴 수 있도록 초보자 학습집 한 권을 일부러 정리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생식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같이 공부하고 같이 발전합시다 ~

사용법: 먼저 질문 개요를 본 다음 알고 싶은 질문과 대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문장:

1. 브러시 크기와 투명도를 어떻게 조정합니까?

2. 원래 캔버스의 크기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일반적인 선과 모양을 신속하게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 어떻게 빨리 보색을 합니까?

5. 어떻게 배색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까?

좋아하는 브러시를 선택하고 선택하는 방법?

7. 일반적인 제스처를 연습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까?

기능성 제품:

8. 가위팩을 어떻게 잘 쓰나요?

9. 원근 기능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습니까?

기타 문장:

10,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기록합니까?

1 1.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글꼴을 만드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브러쉬의 크기와 투명도는 왼쪽 도구 모음에 있습니다. 위 아래로 슬라이딩하여 크기와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서로 다른 브러시와 투명도의 조합은 우리의 구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두께와 깊이를 적절히 조절하면 금상첨화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법은 선을 그리는 것이다. 그 과정은 우리의 마음을 키우는 것과 같다. 선의 길이는 연속적이며, 전환과 상상력의 강약은 모두 한 사람의 심경과 예술적 조예가 관련되어 있다. 귀찮은 사람이 그린 선은 간헐적이고, 망설이는 사람이 그린 선은 그어져 있고,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그린 그림은 다소 어지럽다. 이는 모두 그들의 능력과 경험 수준,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의 심정과 관련이 있다. 붓을 잘 쓰는 것도 장기간의 단련이 필요한 과정이다.

브러시가 딱딱해 보이지 않고 경도를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두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1, 하드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브러시-에어 브러시 장식-하드 브러시. 회화에도 깊이가 있다. 필력이 커지면서 펜의 흔적이 점점 깊어진다.

2. 브러쉬에서 연필 플래그의 불투명도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열고, 새 캔버스를 만들고, 그림을 시작합니다.

먼저 처음에 그릴 캔버스 크기를 선택합니다.

엽서를 한 장 그려주고 싶다면 148× 100MM 와 165× 102 mm 의 표준 크기를 알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그림책을 한 권 그려주고 싶다면 어린이 그림책의 일반적인 화폭 크기는 20 의 직사각형 (약 200X225MM) 또는 16 (약 2 10X260MM) 이다.

1~3 세 어린이 그림책 독자에게 16 의 형식이 적당하다. 아이들의 주의력과 관찰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림책 한 권은145x1이다 크기는 자신의 요구에 따라 정할 수 있다.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소프트웨어에는 많은 옵션이 있다.

오른쪽 위에 있는+기호를 클릭하여 새 캔버스를 만들 크기를 선택합니다.

적합한 캔버스가 없으면 직접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참조를 위해 일반적인 치수도 나열한 것입니다.

둘째, 그림 중간에 더 큰 캔버스를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기존 화면을 어떻게 복제해야 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어떻게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습니까?

소프트웨어에는 캔버스를 복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이 기능을 찾으면 캔버스를 복사하여 다른 아트웍에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 자동으로 선을 형성하고, 끝이 멈출 때까지 쓰기를 멈추지 않으며, 펜을 들지 않고 선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결선: 먼저 곡선을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수정합니다. 중간에 부적절한 곳이 있으면 지우개로 닦아낸 다음 모자이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더 굵은 선이 필요하다면 브러시를 최대로 조절해 주세요.

가장 편리하고 빠른 그리기 방법이 있다.

브러쉬를 선택하여 모양을 자유롭게 그립니다. 인터페이스를 장안 펜촉에 남겨 두지 마라. 모양 편집이라는 단어가 메뉴 막대의 가운데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모양 편집을 클릭하면 여러 가지 선택 가능한 모양이 나타나 실제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사각형, 직사각형, 원, 타원 및 다각형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대 그림의 모양 외에, 우리는 때때로 입체 도안이 필요하다.

채워진 원: 한 번에 많은 원을 그리고 싶다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빠르다. 붓으로 하시면 됩니다. 붓 제작에 관한 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선 브러시를 주문할 수도 있고, 거스러미가 없는 다른 브러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브러쉬의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일반-크기 제한-최대 를 클릭합니다.

반원: 원을 먼저 그린 다음 캔버스 가장자리로 드래그하면 자동 자르기 기능이 있어 반원을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직사각형, 삼각형: 첫 번째 방법으로 모양을 그린 다음 색상을 빠르게 채웁니다.

사랑 모양: 먼저 채워진 원을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메쉬를 클릭하여 포인트에 맞게 조정합니다. 두 번 이상의 사랑이 필요하다면 그림을 저장해 두고 붓을 만들어라.

둥근 직사각형: 위와 같이 원이나 정사각형을 먼저 그린 다음 선택-구부리기-고급 메쉬를 클릭하여 점에 맞게 조정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오른쪽 위에 있는 점 중에서 원하는 색상 (팔레트) 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긴 펜으로 점을 누르는 것입니다. 화면을 떠나지 마십시오. 색상을 지정할 패턴의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참고 사항:

1. 해치 패턴이 닫힌 영역이어야 합니다.

2. 끌 때 화면을 떠나지 마십시오.

함께 충전:

색상 구성 정보:

주변 물체의 색은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도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삼원색이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색상입니다. 너는 어떻게 복잡한 색깔을 얻었니? 이것은 그들의 혼합 색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은 그것들 사이의 관계를 나타낼 수 있다.

빨간색+노란색 = 주황색, 빨간색+파란색 = 자주색, 노란색+파란색 = 녹색. 이것은 그들의 합성색 사이의 관계이다. 자신의 상상에 따라 더 많은 색을 합성할 수 있고, 결국에는 색상환을 만들 수 있다.

색상 모드 정보:

RGB 모드 빨강, 녹색, 파랑

CMYK 는 인쇄에 사용되는 네 가지 색상, c 는 청록색, m 은 자홍, y 는 노랑), k 와 k 는 검은색을 나타냅니다.

이미지가 컴퓨터에만 표시되는 경우 RGB 모드를 사용하면 더 넓은 색상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인쇄하거나 인쇄해야 하는 경우 CMYK 모드를 사용하여 배합 색상이 디자인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새 이미지 제작을 시작하려면 먼저 이미지의 실제 용도에 따라 색상 패턴을 결정하여 새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방법 1: 우수한 일러스트레이션의 색상을 참고하고 색상환을 추출합니다.

그림과 같이 그림을 삽입하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새 팔레트를 만듭니다.

선택하려는 색상을 길게 누른 다음 색상환에서 작은 검은색 상자 영역을 클릭합니다.

더 많은 색상을 선택하여 특수한 색상환을 형성합니다.

방법 2: 하나, 둘, 셋 원칙

배색은 서로 다른 색조 간에 서로 호응하고 조화를 이루는 과정이다. 색고리 안의 색이 가까이 다가서면 편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기억하기 쉽도록 세 가지 간단한 원칙으로 요약한다.

원칙 1: 색깔도 그 특유의 감정이다.

뛰어난 색채 배합은 감정을 렌더링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빨강 오렌지 등 따뜻한 색은 따뜻함, 활력, 충동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파랑, 녹색 등 차가운 색은 안정적이고 이성적이며 믿을 만한 느낌을 준다. 블랙과 보라색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컬러 매칭은 서로 다른 정서적 요구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원칙 2: 두 가지 색상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색상인 간색과 보색을 알아야 한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순서로 간격 색상은 중간 색상이며 빨간색+노란색, 주황색+녹색, 노란색+파란색, 녹색+보라색, 파란색+빨간색입니다.

빨간색, 오렌지,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순서로 보색은 중간 두 가지 색상인 빨간색+녹색, 오렌지+파란색, 노란색+자주색입니다.

보색의 조화는 힘, 기세, 활력을 보여줄 수 있고,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조화이기도 하다. 제대로 사용하면 효과가 좋고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부조화, 함축, 불안정한 효과가 생길 수 있다.

원칙 3: 세 가지 색이 적당합니다.

일본 디자이너들은 배색의 황금비율을 제시했다. 70:25:5 중 70% 는 넓은 지역에서 사용되는 주색이고 25% 는 보조색이며 5% 는 장식색이다. 일반적으로 권장 화면의 색상은 세 가지를 넘지 않으며, 세 가지 색조 (예: 진홍색, 진홍색 등) 는 한 가지 색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적게 사용할수록 좋습니다. 색이 적을수록 화면이 단순할수록 작품도 성숙해진다. 색깔이 적을수록 화면을 통제하기 쉽다. 명절 포스터와 같은 특수한 상황이 없다면 활발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필요하다.

색상의 다중 이미지가 매우 활발하다. 색상이 많을수록 배색 비율에 따라 색상을 엄격하게 배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혼란스럽고 미감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밝은 색은 가벼운 느낌을 주고, 어두운 색은 무거운 느낌을 준다. 시각적인 편안함을 주려면 경중 균형에 주의해야 하고, 화면 속의 명암 분포는 가능한 고르게 고르게 해 화면의' 무중력' 을 피해야 한다.

브러시, 브러시 도구. 모 보물에는 PS 또는 Pro 소프트웨어 전용 브러시가 있어 구매, 시험, 선별이 가능합니다. 브러시가 많을수록 좋아요. 100 개 또는 200 개 이상의 브러시가 있더라도, 자주 사용하는 브러시와 사용하기 쉬운 브러시가 몇 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러시를 부드럽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솔은 스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형 브러시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은 청구선 브러시이고, 거스러미가 없는 다른 브러시도 가능합니다. 브러시의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일반-크기 제한-최대 수를 클릭하여 값을 최대화합니다.

정사각형이나 하트 모양과 같은 다른 모양의 브러쉬를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정사각형 브러시를 예로 들면 브러시 라이브러리를 클릭하고 더하기 기호를 클릭한 다음 모양-모양 소스-그림 삽입-입자 소스-그림 삽입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정상적인 곳에서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캔버스에서 가장자리를 조정해 보고 크기 제한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붓에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붙이는 것을 기억하세요.

적당하고 좋아하는 붓을 찾으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예쁘고 화려한 영어 서체를 모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성취감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다음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1, 두 손가락 두드리기

현재 작업을 실행 취소합니다

누르면 계속 취소돼요.

갤러리에서 두 손가락은 자유롭게 그림을 회전하고 현재 화면에 맞게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는 레이어 영역에서 병합할 수 있습니다.

2. 세 손가락을 가볍게 두드려 현재 작업으로 돌아갑니다.

3. 세 손가락을 좌우로 슬라이딩하여 현재 레이어 화면을 지웁니다.

세 손가락이 아래로 미끄러지면 복사하여 붙여넣기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4. 4 손가락을 한 번 두드려 소프트웨어 조작 인터페이스를 숨기거나 표시합니다.

클립 마스크는 다른 아트웍을 해당 모양으로 덮을 수 있는 오브젝트입니다. 클립 마스크를 사용하면 마스크 모양 내의 영역만 볼 수 있습니다. 밑에 있는 모양을 사용하여 위에 있는 표시 상태를 제한함으로써 클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면에서 예술품을 가면 모양으로 자르는 것이다. 매우 흥미로운 마스크는 종종 몇 가지 특수 효과를 낼 수 있다.

절단 마스크는 매트 역할을 할 수 있다.

메서드: 레이어 마스크를 선택합니다.

지우개 도구를 클릭하고 그림을 자를 곳에 문지르면 지우개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레이어 마스크에서 반전을 클릭하면 자를 오브젝트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피벗 함수에는 여러 가지 참조 라인이 있습니다.

우리 작품 전체를 깔끔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다양한 요소를 정렬하고 위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계에서 일부 치수를 제한해야 하는 경우 안내선을 보조로 사용하여 특정 영역에서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캔버스-드로잉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자체에는 화면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열면 설정-비디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슬로우 모션 녹화를 클릭해서 녹화한 후 슬로우 모션 재생, 마지막으로 슬로우 모션 비디오를 내보냅니다. 일반적으로 앨범에 저장됩니다.

함께 충전:

애플이 가지고 있는 녹화 기능을 컨트롤 센터에 추가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주 화면 버튼을 두 번 눌러 기록 버튼을 밝게 한 다음 클릭하여 기록을 시작합니다.

그라데이션 서체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세 가지 방법으로 참고할 수 있다.

방법 1

네가 좋아하는 붓을 골라서 먼저 네가 쓰고 싶은 글자를 백지에 써라. 이 단어의 레이어를 오른쪽으로 슬라이딩하여 투명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단어에 바르십시오.

방법 2

먼저 백지에 색칠을 한 다음 새 층을 만든다. 브러쉬 속성을 가진 지우개를 선택하여 단어를 씁니다. 그라디언트 색상이 다시 그려지고 브러쉬의 궤적을 따릅니다.

방법 3

백지 위에 큰 덩어리의 색깔이 그려져 있는데, 이 지역은 배경으로 쓰인다. 새 레이어를 만들 필요 없이 브러시가 있는 지우개로 직접 글씨를 쓰면 됩니다.

화려한 영어 단어를 쓰는 것은 어려운 일이고 수식어도 마찬가지다.

문체 영어 단어 변환 네트워크

인터넷을 통해 참조를 변환할 수 있는 이 사이트 외에도 인터넷을 통해 예쁜 영어 사진을 검색해 학습을 복제할 수 있다.

기대해 주세요 ~

어떻게 하면 CG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시작하고, 색칠을 익히고, CG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릴 수 있을까요? 집주인은 컬러 레이어의 층감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주된 이유는 체계적인 연구 색채가 없기 때문이다. 물체의 색깔은 물체의 고유 색상 외에도 광원, 주변 색상의 반사 및 각 부분의 명암 변화를 포함하므로 흰 구름에도 연한 회색, 연한 파란색, 진한 파란색 등의 색상이 함유되어 있다. 저녁노을이 되면 각종 붉은 오렌지가 필요하다. 이 건물 주인들은 색깔을 전문적으로 말하는 책들을 보는 것은 정말 분명하지 않다.

레이어의 경우, 당신이 몇 개의 레이어를 나누어야 하는지, 각 레이어가 어떤 색깔인지 엄격하게 규정하지 않는다. 기본기를 얼마나 편리하게 나눌 수 있을까.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층감이 없다. 그런데 이런 편리함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왜 안 되나요? 레이어는 캐릭터, 레이어 배경, 레이어 등 작품의 일부 요소를 분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우개로만 배경을 닦을 수 있습니다. 레이어를 구분하지 않으면 꼼꼼히 닦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만일 손상이 발생하여 회복할 수 없다면, 너는 오랫동안 마음이 아플 것이다.

건물의 주요 채색에 대한 상세한 과정은 기본적으로 선을 긋고, 전체 색조를 펴서 부분적으로 칠하는 것이지만, 상세하게 말하면 허황된 것이다. 책 한 권을 상세하게 쓰는 것은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체적인 색조는 건물 주인이 이 그림에서 어떤 색이 차갑고 어떤 색이 따뜻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그런 다음 큰 색조를 설정하여 국부적으로 색칠하고 다른 스타일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색칠 된 아이디어는 다르며 고정 된 공식은 없습니다. 화가마다 사유가 다르기 때문에 주는 느낌도 다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노란색 물체를 어두운 갈색으로 칠합니다.

어떤 사람이 노란색 물체의 어두운 면을 보라색으로 칠하는 것은 강약 대비와 관련이 있다.

나는 집주인을 돕고 싶지만 차근차근 해야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서점에 가서 미술 기초 책을 보고, 색채를 스케치하고, 냉난방 대비, 보색, 반사 하이라이트, 흑백회와 같은 기초적인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컴퓨터를 직접 작동시키는 PS 연습은 모르는 것보다 낫다. 우리는 너에게 문자 묘사를 하나 줄 수 있을 뿐, 스스로 실천해야 진정으로 색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우리 선생님은 색깔이 옳고 그름이 없다고 하셨기 때문에 집주인은 그림이 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느낌을 주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집주인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느낌을 찾고, 자신의 언어를 찾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고,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집주인은 지금 자습서를 보러 갈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사람이 왜 여기에 있는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기초를 이해해야만 자습서를 이해할 수 있다. 건물 주인은 스스로 자습서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