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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래가 심해에서 사람을 찾나요?

: "심해 수색" 을 배경으로-나가노 섬의 수중 유적지를 예로 들자면

1986 년 잠수부 한 명이 일본 최서단 요나국도 부근의 수역으로 잠입했다. 심해 해저에서 그는 뜻밖에 거석으로 지은 도시 유적을 발견하고 세계를 놀라게 하며 수중 문명을 공식 폭로했다. 이후 이세키 해역에서 거대한 돌, 돌기둥, 대형 계단형 건물, 매끄러운 계단, 운하, 동굴, 조각 등 믿을 수 없는 석두 건축 재료가 수없이 발견됐다. 마지막으로, 전문가들은 이 대형 진귀한 유물이 약 10,000 년 전 진우의 선진 도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이후로, 원래 알려지지 않았던 일본 외도는 대만성에서 1 10/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외딴 섬으로, 전 세계 시선을 집중시켜 고고학계의 또 다른 빛나는 매력의 초점이 되었다.

태평양의 주민과 학자들은 약 1 만 년 전 지구가 마지막 빙하기에 이르러 수위가 크게 상승하여 바닷물이 내륙 지역으로 유입되고, 심지어 원래 연결된 중국, 일본, 대만성을 분리하여 육지의 문명을 모두 해저로 쓸어 넣었다고 생각한다. 그 나라 섬과의 심해 유적이 그중 하나다.

이 영화는 도전적인 해저 도시를 배경으로 서스펜스, 스릴러, 로맨스가 어우러진 영화 한 편을 촬영하기로 했다. 대부분의 일본인들은 이것이 최초의 영화회사라는 것을 모르고, 그 나라 섬을 주제로 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많은 돈과 인력, 시간을 쓰려고 한다.

신송홍: 그 나라 섬 유적을 발견한 첫 사람.

"1986 년, 나는 바다에서 아름다운 새로운 풍경을 찾고 있었는데, 어느새 그 곳으로 헤엄쳐 갔다. 나는 깜짝 놀랐다. 내 머리카락이 곤두섰다. 이것은 내 일생에서 본 적이 없는 위대한 건축물의 유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86 년 일본 본토 다이빙 애호가 신송홍이 나가노 섬 부근 해역으로 헤엄쳐 새로운 다이빙 장소를 탐구했다. 그는 눈앞에 나타난 것은 한 번도 폭로한 적이 없는 진귀한 고대 유물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처음에 그는 모양이 가지런한 돌맹이를 보고 계단 모양으로 밀렸다. 매끄럽고 넓고 평평한 수면들이 울퉁불퉁한 해저에서 유난히 눈에 띄어 신곡' Xi 사랑' 의 영혼을 뒤흔들었다. 그 전에는 그 나라 섬 근처의 수역이 알려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상투상어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지 않는 한 잠수부들에게 매력적인 첫 번째 선택도 아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앞으로 몇 년 동안, 신송홍은 여러 차례 해저의' 괴석' 을 관찰하러 돌아갔고, 그는 그것들이 수공으로 가공된 석두, 이렇게 많은 연마된 돌맹이가 깊은 바다에 쌓여 있는 이유는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침수된 고성이다!

기무라 정명 교수: 리더십과 나가노 섬 유적 연구

"우리는 석두 위의 부호의 배열, 조각한 부호와 문자, 그리고 해양이나 육지에서 발견된 석기, 상징과 무늬가 새겨진 돌상, 일부 동물 엠보스 등 다양한 가공용품을 연구했다. 이 증거들은 그 거대한 석두 들이 모두 수공으로 가공되고 배열되어 있으며 결코 천연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해양지리학자로서 목촌 교수와 그의 연구팀은 그 나라 섬 유적을 지표면으로 가져온 중요한 인물이다. 1997 년에 그는 전면적인 문화재 탐사 계획을 시작했다. 그 후로 그는 학생들과 함께 심해에 수백 번 잠입했다. 그는 이 유적들을 자세히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도 탐사하여 이 거대한 고대 문명이 바다에 잠긴 원인을 찾기를 희망했다. 수년간의 연구 경험과 정확한 탐지 도구를 통해 그는 끊임없이 정보를 수집하고 증거를 찾고 방사성 탄소 함량을 테스트하여 거대한 돌의 나이를 확인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세계를 놀라게 한 결론에 이르렀다. 이 돌들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만 년 전에 육지에 존재했다는 것이다. 즉, 10,000 년 전, 여기 인간은이 고도로 진화 된 도시 건설을 개발했습니다!

폐허의 독특한 아름다움

이 거대한 해저 건축 유적에는 많은 색다른 특징이 있다. 첫째, 가공된 석두 부피는 거대하고, 배열은 집중되어 있다. 이 석두 거인들은 피라미드처럼 보이는 거대한 계단형 건물을 형성했다. 가장 큰 석두 길이는 250 미터, 높이는 25 미터이다. 경사진 외벽과 큰 각도의 디딤판은 사람들이 참배할 수 있는 곳이라고 추측하게 한다. 게다가, 대량의 석조에는 독특한 모양의 거대한 돌이 우뚝 솟아 있다. 이 석두 조각은 높이가 약 7 미터 정도 되는데, 마치 남성의 얼굴처럼 보이는데, 그 위에는 많은 눈이 새겨져 있다. 부근의 해저에서도 거대한 거북이가 새겨진 거대한 돌이 발견되었다. 이 거대한 거북석은 일본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화, 마생포도 이야기 속 거대한 거북이라는 견해가 있다. 그 우화에서 선량한 젊은 어부가 거북이를 구하고 이상하고 신기한 해저 왕국에서 수영을 하도록 초청되었다. 어쨌든 이 유물들은 인류문명 연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뿐만 아니라 전통 우화의 내포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영화인들에게 새로운 창작 공간을 가져다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