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원이 바닐라에 관한 고시 1. 굴원의 바닐라
평생 나르시시즘에 빠진 굴원은 바닐라를 비유로 자연 바닐라와 덕성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그는 시에서 수집, 흠모, 재배, 동정 등의 단어로 바닐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그는 "아침에 가죽의 목련을 보고 밤에는 시골에 머물러 있다", "아침에 목련을 마시고 밤에는 추국화를 먹는다" 고 말했다. 굴원은 바닐라를 비유할 뿐만 아니라 바닐라나무를 비유하기도 한다. "나는 그 아홉 송이의 무성한 난초일 뿐만 아니라, 그 백묘의 큰 나무이기도 하다." 나는 시골에 남아서 두형과 방지가 섞인 이 차를 발견했다. 레빈 황제의 후손으로서, 그는 자신의 출신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신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인재 양성에 있어서의 고난과 성취에 대해 뿌듯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수련, 치국, 보좌 국왕의 길에서 그는 자신의 독특한 기질로 현란하고 낭만적이며 향기로운 꽃을 뿌렸다. 굴원은 그의 시에서 바닐라를 48 번 언급했다. 그러나 굴원의 글 속의 바닐라는 결코 일반적인 양의 축적이 아니라, 그의 이상과 추구는 실현되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정치무대를 떠나 궁핍하고, 포부의 처지, 고통, 카타르시스, 기탁을 시전 할 수 없었다. 그는 시에서 바닐라를 반복해서 불러 바닐라를 부르는 가수가 되었다.
9 장' 은' 영회시',' 섭강',' 애',' 화사',' 와이사',' 사미안',' 회고',' 귤송',' 9 편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굴원의 작품에서' 사기' 는' 이소',' 전문',' 영혼',' 애',' 와이사' 를 언급했다. "한서" 에는 25 편의 굴원부가 있는데, 모두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다. 동한 왕일의' 초사장' 도 25 편이 있는데, 여기에는' 이소소',' 구가' (계 11 편),' 전문',' 구장' (계 9 편),' 원우',' 부거' 를 포함한다. 이 25 편의 작품 중 일부의 귀속과 진위가 한대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현대 연구자들은' 영혼 모집' 이 여전히' 사기' 를 답습하여 굴원의 작품으로 여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먼 여행, 부거와 어부는 위장하기 쉽다.
굴원은 왜 바닐라를 좋아해요? Li Sao 의 문장 분석을 통해.
굴원과 바닐라의 다정함-'이소' 의 바닐라 이미지 지도 교사: 등소관 학생: 유추상적인' 바닐라' 이미지가 초사에서 자주 등장한다. 특히' 이소' 에서는 더욱 그렇다.
바닐라는 굴원의 정신인격과 가치취향의 기탁이자 그 정신력의 외적 표현과 내면신앙이다. 초문화의 깊은 축적은 굴원의 바닐라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고' 청결과 더러움' 의 종교 체험을 융합시켰다.
굴원 바닐라 초문화의 키워드' 이소' 는 향기롭고 이채로운 판타지 세계다.' 강격비, 추란은 스스로 부러워한다. 아침은 목란 Xi 이고, 저녁은 촉수이다.
-응? 고추와 버섯을 섞으면 남편의 사랑일까? -응? 외국에 남아서 자동차를 폭로하고, 두형과 방지가 섞여 있다. -응? 아침에는 목란로를 마시고, 늦식추국화는 아름다움을 잃는다. ""
강립, 피지, 난초, 목란, 수망, 신교, 수목, 유일 등. 이 식물들과 약초들은 모두' 이소' 에서 습격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사방의 꽃들은 마치 한 식물 왕국에 들어가는 것처럼 둘러싸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굴원이 바닐라를 사랑하는 결과이다.
1. 바닐라: 영혼의 귀착지인 굴원의 작품은 굴원 본인의 정치적 경험과 인격적 매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추국의 모든 역사, 현실, 정신, 물질적 생활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사마천 \ "사기 \"? 굴원 열전',' 자생 열전' 은 "지혜로운 사람은 천념하고, 반드시 한 가지를 얻는다" 고 말했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의 높은 평가는 굴원 (Qu Yuan) 이 독서만 할 수있는 약한 학자가 아니며 정치 외교에도 높은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반적으로 굴원은 높은 문화교육과 정치적 꿈을 지닌 위대한 시인이다.
"이소" 에서 언급했다: 강자를 아끼지 않고 더러움을 싫어하니,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겠는가? 굴원은 국가의 위급한 형세를 깊이 느끼고, 적극적으로 혁신 정치로 국가와 인민을 수심 속에 끌어들이려고 한다. 그러나' 당원' 의' 도둑질' 은 한적한 길이다! 초왕도 언제 틀렸는지 모른다. 그는 모든 비방을 믿고 끊임없이 반복하여 나라를 위험에 빠뜨렸다.
이때, "온 세상이 그와 대립하고 있다. 초왕은 그를 믿지 않고, 당원은 그를 배척하고, 그가 키운 인재는 모두 적의 쪽으로 떠내려갔고, 백성들은 그를 이해하지 못했다. Nv, 영기, 오정정 등은 단지 그를 동정하고, 시골에 가거나 군중을 따라가라고 권했다. " [1] 굴원의 마음은 외롭고 무력하다. 그는 차라리 평생 외로워 고독 속에서 인심을 구하려 한다.
굴원의' 위에서 아래로 찾는 것' 은 조화 찾기, 춘궁 유람, 여비 찾기, 실족소녀 보기, 영으로 점술, 무염으로 신을 떨어뜨리고, 고향 방문, 애복마이다. 그러나 결국 망망큐슈로 나와 동심인 딸이 하나도 없었다! 초목은 모두 병사이고, 뭇사람의 화살은 굴원이 가슴에 쌓이게 하고, 랜지는 향기롭지 않게 변하고, 혜천은 모XI 로 변했는데, 지금은 소아이로 굴원을 비통하게 한다.
당시의 상황이 그로 하여금 솔직하게 말할 수 없게 했다. 굴원은 바닐라의 이미지로 그의 거대한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하고 그의 이상인격을 그 안에 넣었다. 이것은 굴원 정신의 외적 표현이자 굴원시 마음의 귀착점이기도 하다.
그가 개인적으로 압박을 받고 따돌림을 당했을 때, 그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며' 바닐라 미인' 에 감정을 걸고 펑현의 숙소에서 지라강으로 의연하게 뛰어들었다. 이것은 국가와 온 민족의 위대한 비약이다.
2. 바닐라: 역사의 선택' 초사' 중 바닐라는 부정대명사, 군자, 선비, 소인이다. 초나라와 같은 대국이 바닐라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왜 굴원이 바닐라를 사랑하는가?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바닐라를 생각하면 굴원을 떠올릴 수 있을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추 지리 환경: 추, 택국도.
추 () 는 원 () 항목의 접경에서 산이 많고 물이 많은 나라로, 기후가 촉촉하여 바닐라 식물의 성장에 유리하다. 둘째, 환경은 성격에 영향을 미친다.
산천으로 인해 초지의 물기가 넘치고 연기가 자욱하다. 초인은 자연에서 산천의 정수를 흡수하여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원시적인 자연의 미덕을 추구하는 민족적 특색을 형성했다. 비옥한 땅과 따뜻하고 촉촉한 기후도 초나라를 향화이초의 큰 정원으로 만들어 초인이 모이는 데 풍부한 물질적 조건을 제공한다.
추의 지리적 환경은 바닐라의 성장 환경과 초인의 바닐라에 대한 사랑을 결정한다. 그러나, 또 다른 더 중요한 이유는 추의 지역 문화이다.
"구가" 에서 마법사는 바닐라로 몸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초인들은 이렇게 하면 신의 사랑을 얻고 신이 그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바닐라를 통해 신과 교류한다.
초지 요술 문화의 유행 때문이다. 고대에는 큰 일이 될 수 있는 두 가지가 있었다. 하나는 전쟁이었다. 첫 번째는 희생이다.
제사는 요술 문화의 연장선이다. 고대 정교가 하나로 합쳐지면서 무당사 문화가 널리 퍼져 초왕은 무당이자 왕이다.
그래서 허브는 초나라에서 아름다운 상징이 되었다. 그 향기롭고 깨끗한 특성과 요술에서 사악하거나 제사를 지내는 신의 신비로운 신성한 가치도 친밀감과 위엄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삼루 박사, 굴원의 전 관직은 제사 활동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바닐라는 이러한 정기적인 제사 활동에서 하느님과 소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3] 바로 이런 영향으로 굴원이 바닐라를 선택하게 된 것은 역사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3. 바닐라: 종교신앙은' 이소' 에서 굴원은 여러 차례 바닐라의 이미지를 사용한다
이곳의' 페' 는 고성에 싫증이 난다. 다이아.
여기서는 명사로 사용되어 몸에 입은 바닐라를 가리킨다. 고대에 남녀평등은 그것을 미지의 것을 분산시키고 악취의 침입을 막기 위해 사용했다. ""
[4] 목란 Xi, 북한을 향하는 것은 대륙의 밤이다. "이 말은 이중적 의미가 있다. 화목란 껍질을 벗기고 죽지 않고 겨울이 지나도 죽지 않는다. 그녀가 근면학에서 길러낸 강인하고 독립적인 성격을 비유한다. 한편, 아침부터 저녁까지 말할 뿐만 아니라, 봄부터 겨울까지, 시간의 속도를 암시하는 과정도 포함돼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5]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바닐라는 깊은 신앙으로서 계속 전해 내려오고 있다. 이런 바닐라 식물의 토템은 역사 속에서 점차 형성된 것이다.
"이소" 에서 바닐라의 출현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그 현기는 예측하기 어렵다. 추 신화 (Chu University) 에서 착용한 것은 생명을 감지할 수 있고, 액세서리는 생명력을 부여하고, 보이지 않는 힘을 얻고, 질병과 악귀를 없애고, 종교 분야에 들어갈 수 있다.
구가' 에서 약초는 마녀가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신령에게 인사를 하고 선물한다. 하나님을 인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