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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무적 4 모든 직업과 모든 직업의 추가 속성

9 가지 기술: 전투, 전술, 정찰, 귀족, 생명, 혼란, 자연, 질서, 죽음. 후자의 그룹에는 37 개의 직업이 있다. 3 개 이상의 마법 기술 = 엑소시즘 모든 마법 효과 +20%. 전투+생명 = 성기사 항사 (50% 항사마법, 사망캠프 상대에게 50% 근전과 원격방어 증가). 죽음+생명 = 어둠의 목사는 가까운 거리에서 피를 빨고 공격할 수 있고, 상대에게 가해진 2 점 피해는 자신의 생명가치를 회복할 수 있다. 혼란+전투 = 화위화항 (면역화계 마법, 동시에 화염근전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반으로 줄인다). 전투+귀족 = 전쟁의 영주 +5 근전 공격력. 정찰+귀족 = 공회 주인은 그의 근거리 공격으로 상대를 기절시킬 기회를 주었다. 전술+귀족 = 지휘관은 모든 우방생물 +2 사기를 주었다. 질서+귀족 = 법왕이 가까이서 공격하여 목표 행운의 가치를 최저치로 만들었다. 귀족+생명 = 추기경이 그의 기술을 부활시켰다 +50%. 생명+정찰 = 예언자는 그를 영원히 정신 갑옷 (근전과 원격방어 50% 증가) 에 처하게 했다. 전투+정찰 = 레인저는 +5 원격 공격력과 원격 방어 능력을 부여한다. 질서+혼란 = 법사는 모든 마술의 법력을 줄여 2 점을 소비한다. 질서+전투 = 전투법사는 자신의 마법과 빙화살 효과를 20% 증가시켜 모든 전투법사가 자동으로 마법의 주먹을 배운다. 명령+정찰 = 환각자의 정찰 반경 +2. 질서+전술 = 마술사가 그의 마술마법 효과 +20% 를 만들었다. 자연+전투 = 조련사가 늑대마법을 불러 +20% 의 상을 받는다. 죽음+자연 = 귀신사가 마법을 부르게 한다 +50. 자연+카오스 = 주인이 준+10 법력 포인트, 매일 추가 복구 1 법력 포인트. 혼란+정찰 = 화점술사는 모든 화계 마법 효과 +20% 를 만들었다. 질서+자연 = 마술사는 그의 부름과 마술의 마법 효과 +20% 를 만들었다. 자연+생명 = 소환사는 소환 기술을 향상시키고, 매일 경험값 +20 의 생물을 부를 수 있다. 자연+정찰 = 읊어주는 시인들은 항상 가장 운이 좋다. 자연+귀족 = 짐승주가 늑대마법을 소환하고 백호마법을 소환하는 상을 +20% 받게 했다. 자연+전술 = 수호자는 모든 우방생물+10% 근전과 원격방어를 준다. 죽음+전투 = 암살자는 3 점 속도와 견인력을 증가시킨다. 전투+전술 = 장군은 모든 우방생물에게+1 사기를 주었다. 전술+사망 = 약탈자는 항상 피에 굶주린 영향을 받고 있다 (근신육박으로 25% 의 피해가 추가됨). 전술+생명 = 십자군은 영원히 사기가 가장 높다. 혼란+고귀함 = 무왕은 자신의 공격을 공포로 몰아넣었다. 죽음+귀족 = 흑마왕의 근전 공격은 목표의 사기를 최소화한다. 전술+정찰 = 원수는 모든 우방생물+10% 근전과 장거리 공격력을 부여한다. 정찰+사망 = 닌자는 근전 공격을 독화시켜 매 라운드마다 부상을 입힌다 (현재 라운드에서 전투가 끝날 때까지). 혼란+죽음 = 무당이 일시적으로 그 공격을 노화시켰다. 노화 목표 공격력은 25%, 방어력은 20%, 속도와 기동성은 50% 감소했다. 전술+혼란 = 소방관은 그것을 영원히 화염방패의 보호 하에 두었다. 생명+질서 = 승려는 혼돈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50% 카오스마법 +50% 카오스캠프 상대에 대한 근전과 원격방어). 생명+혼란 = 사교는 모든 반마법 효과를 무시할 수 있게 한다. 죽음+질서 = 암영법사가 영원히 모호한 마법의 효과 (원격방어 50% 증가) 에 처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