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챕터를 클릭 하십시오: 신비한 방 3 해적 응답 daquan.
비디오 정책
전체 프로세스 그래픽 전략
1. 가운데 사진등을 보고 지시에 따라 뒷면 덮개의 레버를 당깁니다.
2. 오른쪽 상자를 보고 지시에 따라 양쪽 버튼을 연 다음 상자를 엽니다.
3. 상자 가운데에 있는 공책을 열고 자료를 보고 상자 오른쪽에 있는 스크루 드라이버를 들어 올립니다.
4. 가운데 사진등을 보고 스크루 드라이버를 나사 위에 놓고 스크루 드라이버를 돌려 뒷면 덮개를 엽니다.
5. 두 개의 노란색 부품을 사진 램프에 조립합니다.
6. 왼쪽 집의 모형을 조사하고 클릭하여 철문을 엽니다. 이때 방의 앞문이 열리고 색색의 보이지 않는 영역이 새어 나옵니다.
7. 오른쪽 상자를 보고 손잡이를 당겨 상자를 열고 접안경을 받습니다.
8. 왼쪽 아이템 바의 접안경을 클릭하고 옆 스위치를 눌러 접안경을 열면 접안렌즈로 보이지 않는 영역의 물건을 볼 수 있다.
9. 접안렌즈로 뚜껑 위의 신문을 보면 파란색 표시를 볼 수 있다.
10, 왼쪽 집의 모형을 검사하고, 접안렌즈로 집의 정문을 검사하고, 의자를 왼쪽으로 옮기고, 샹들리에를 가운데로 옮기고, 벽화를 위로 옮겨 수수께끼를 풀다.
1 1. 그러면 집 모델의 문이 변형됩니다. 접안경을 통해 결계와 같은 것을 볼 수 있다. 두 번 클릭하여 경계를 깨고 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12, 책상 위의 책을 조사하면 몇 가지 정보를 볼 수 있다.
13. 기기의 밑부분을 보고 손잡이를 돌려 기계 동전을 얻는다.
14. 왼쪽 프로젝트 표시줄에서 기계 동전을 클릭하여 풍차 모양으로 확장합니다.
15. 펼친 기계 동전을 계기에 설치하고, 다른 쪽은 펼쳐져 색이 보이지 않는 영역이 나타납니다.
16, 접안렌즈로 색상 영역을 본 다음 테두리 상자와 아래 손잡이를 통해 해당 패턴을 가운데로 돌립니다.
17, 완성 후 배지를 받으세요.
18. 집 밖으로 돌아가서 집 꼭대기를 보고 배지를 틈에 넣는다. 그러면 지붕이 폭발하여 신비한 기호를 볼 수 있고, 동시에 좌우 양쪽에 기둥이 솟아오를 것이다.
19. 오른쪽 기둥을 보고 사슴 모양의 장식을 회전시켜 아래 서랍을 두 개의 화살표가 정렬된 후 열면 기계화폐를 얻을 수 있다.
20. 방에 들어갈 때 동전을 펼쳐 계기에 설치하면 마지막 면은 컬러 스텔스 영역이 됩니다.
2 1, 접안렌즈로 보면 테두리 상자와 아래 손잡이를 통해 해당 패턴을 가운데로 돌립니다.
22. 완성되면 패턴을 얻을 수 있고, 기기의 윗부분이 펼쳐져 새로운 부분이 나타납니다.
23. 기기 위에 새로 나타난 부분을 보고 테두리 상자와 가운데 자물쇠를 돌려 베젤의 위치를 제어하여 양쪽에서 누출된 표시를 일관되게 한 다음 이 태그 세트를 누르고 모든 표시를 누르면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24, 3 회 후에 기구가 열리고 안에 있는 잔해를 주워 첫 번째 관문이 끝난다.
25. 유물을 들고 나면 줄거리가 트리거되고 검은 촉수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26. 동시에, 집의 옥상에 사람의 그림자가 덮여 우리가 이 유물을 얻었음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