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외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의 전집

외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의 전집

상술은 동양에서 최초로' 예기' 에 기재되어 있으며, 서양에서는 최초로 고대 그리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얼굴은 사람의 얼굴이 보여주는 장면으로, 사람의 이목구비를 관찰하여 사람의 운명을 판단하는 것은 학문이다.

기본소개 중문명: 상면학 mbth: 상면학 속성: 심리사 관찰 대상: 서양연구 얼굴, 역사, 과학연구, 동양기원, 오관 오행, 이목구비, 삼정지, 황도 십이궁, 상면학 서적, 상면학술어, 서양연구사의 역사는 서양에서 가장 먼저 거슬러 올라간다 다만 19 말이 되어서야 상술은 위과학으로 여겨진다. 이제 이 분야는 다시 부흥하기 시작했다. 전 세계의 학자들은 우리가 한 사람의 얼굴에서 본 것을 재평가하고 있으며, 그 사람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지, 심지어 그의 운명을 예측할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다. 과학 연구 1966, 미시간 대학의 심리학자들은 84 명의 대학생을 시험 자원봉사자로 모집했다. 이 사람들은 이전에 만난 적이 없다. 두 사람이 묵묵히 15 분 동안 앉아 있다가 자신의 다섯 가지 성격 특성만을 근거로 상대를 판단하라고 요구했다. 연구원들은 그 중 세 가지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외향적입니까? 책임이 있습니까? 프랭크인가요? 판단이 상당히 정확하다. 왜 우리가 한 사람의 얼굴에서 그의 개성을 판단할 수 있는지는 아직 완전히 분명하지 않다. 어떤 심리학자들은 한 사람의 얼굴이 확실히 그의 성격의 몇 가지 특징을 드러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우리의 직감은 진화의 산물일 수 있다. 이 결론은 한 심리학자가 90 명의 아이스하키 선수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 것이다. 얼굴형이 넓은 사람, 즉 좌우 광대뼈가 눈썹에서 윗입술까지의 거리보다 큰 선수는 더 많은 처벌을 받는 것으로 집계됐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기에서 더 폭력적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얼굴의 가로세로비와 남성 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사이에 일정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조사에 따르면 넓은 얼굴을 가진 사람의 침 속 테스토스테론 농도가 일반인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테스토스테론의 고농도가 한 사람이 넓은 얼굴로 성장할 가능성이 더 높고, 몸이 더 강하고, 지배력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그들이 현실에서 우리를 더 쉽게 공격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긴 진화 과정에서, 우리는 이 얼굴을 공격성과 연관시키는 법을 배웠고, 이 결론은 이미 우리의 잠재의식에 깊이 묻혀 있다. 이렇게 보면 사람이 얼굴을 보는 데는 일정한 과학적 근거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심리학자들은 얼굴 표정이 유일한 증거나 최종 증거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도를 판단하는 데 사용되는 한 가지 측면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동양상술은 중국 5 술 중의 학문으로, 주로 한 사람의 얼굴이나 신체적 특징, 행동거지 등에서 그의 성격과 건강 상태를 판단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추론한다. 지금의 면상학은 서구 해부학과 융합되어 기본적으로 세 가지 성, 즉 마음의 성, 근골의 성, 영양성으로 나뉘어 피부색, 이목구비, 키가 크고 통통하고 날씬한 방면에서 논술할 수 있다. 세 가지 특성을 포지셔닝한 후 유년에 따라 상세히 토론하고 이목구비를 매치한다. (3 성에 익숙하다면 중국상법의' 오행' 에 가입하여 분류할 수 있다. ) 상은 절대 토론만 하는 것이 아니다. 반드시 전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장취의는 잘못된 판단이다. 린넨 옷의 정면은 일찍부터 기재되어 있다. "예기" 는 "무릇 얼굴을 바라보는 자는 영광스럽고, 허리띠를 내려다보는 자는 근심하고, 굽어보는 자는 간교하다" 고 말했다. 다시 한 번, 군웅 후 군웅이' 긴 목부리' 라는 것을 알고, * * * * * 스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뼈 코 능선" 입니다; 항우는' 눈이 무겁다' 이다. 주야프는' 수직리의 입구' 로, 이는 법칙이고, 상면은 수직입립은 배고픔이다. 유수는' 용준손초점' 이다. 송대 주효는 왕안석을' 과녁, 범안, 사물을 보는 것' 이라고 부른다. 만약 네가 눈을 태양에 고정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비싼 단계로 여겨진다. \ "시 백 수 \" 에 기재된 바와 같이, 첸 \ "맛 북한, 이미 한 반을 세웠다. 조정은 이미 늦었고, 햇빛이 널리 비치고 있다. 채경은 오랫동안 태양을 지켜봤지만 순간적인 것은 아니다. 종영은 사적으로 그가 같은 성에 있다고 말했다.' 이 공관은 순식간에, 정말 고상하다.' ♫ 부생 육기' 의 저자인 심복도' 눈을 뜨고 일본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쩡 Guofan 태어난 삼각형 눈 한 켤레, 모두가 무서워. 증국번 본인도 점성술에 능하다. 강충원이라고 불렸다면, "이 사람은 반드시 세상에 이름을 지을 것이고, 죽음은 열절이 있을 것이다. "옛날 일기에서 그는 구술도 기록했다." 악눈은 코를 보고, 진실과 거짓은 입술에 있고, 이름은 영을 보고, 부보는 영은 발톱을 가리키며 발목을 어지럽히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문을 보려면 모두 문자 안에 있다. " 계방 () 은 청조의 지폐로, 증문 () 이 양호한 관상을 기록하였다. 한번은 친구 집에 가서 아래층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갑자기 한 남자가 그녀의 아파트 계단통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그 남자는 나쁜 사람 같다! 친구가 말했다:' 너 정말 대단해, 그는 방금 출소했어! 사실 이렇게 먼 거리에서 나는 그 사람의 생김새를 잘 볼 수 없지만, 그의 윤곽과 걷는 자세로 볼 때, 그는 정말 불친절하다. 이상은 한 사람의' 생김새' 가 좋은지 나쁜지 알려주는 것이다. 성격이 좋은 사람은 보통 상냥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악독한 사람은 보통 더 악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면선' 처럼 보이지만 마음이 악하다는 말이다. 또' 얼굴이 징그럽다' 는 말이 있는데, 이는' 악' 해 보이는 얼굴이 사실은 착하다는 뜻이다. 요컨대 얼굴 판단은 전공이 필요하고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다. 일부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 분석을 통해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직감으로 얼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없고, 여전히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많은 중요한 얼굴 분석 도구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이목구비',' 삼정지',' 십이지띠' 로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상학의 기원은 고대 사회의 생산과 과학 수준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옛날에는 지식 수준이 낮았기 때문에 "복이 있고, 함께 지내기가 어렵다" 는 도리에 의문을 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어떤 사람들은 사람의 "생명" 이 세상 만물만큼 좋다고 잘못 생각하고, "생김새" 와 "생김새" 를 보아야 한다. 그들은 오이가 좋고 나쁘고, 생전에 익고, 쓴맛과 단맛이 있고, 그것의 모양과 색깔만 본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은 빠르고 느리게 걸으며 힘이 세다. 그것의 각 부위가 가지런한지, 그것의 털색을 보고, 그것의 표정을 보고, 그것의 숨결을 보면 그것이 좋은 말인지 좋은 개인지 알 수 있다. 그들은 사람도 마찬가지라고 말하는데, 사람의 운명은 "색깔" 과 "외모" 를 빼놓을 수 없다. 외모는 사물이나 사람의 외모, 자세, 특징이다. "색" 은 사물이나 사람의 외모와 표정이다. 이것은 "하느님" 이 태어나기 전에 안배한 것이고, 운명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래서 사람의 신체 상태, 이목구비 등을 보면. 우리는 사람의' 운명' 과' 길흉화복' 을 추론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자연계의 일부 현상을 억지부회의 혼란으로 사람에게 씌웠다. 주조에는 촉주라는 관원이 있었는데, 그는 먼저 이런 원리로 상을 보고 정부의' 점성가' 가 되었다. 춘추시대 진국에는 고모부자경 () 이 있었고, 전국시대 양국에는 당조 () 가 있었는데, 둘 다 유명한' 별상가' 와' 점성가' 였다. 그들은 통치 계급에 유리하고 역대 권력자들의 지지와 중시를 받았기 때문에, 나중에는 민간에서 많은 직업' 별상가' 와' 점성사' 가 나타났다. 한대 이후 상면술과 관련된 기술과 경험을 책으로 엮은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면' 마일상법',' 류장상법' 등 상면술이 점점 유행하고 있다. 오행 대 오행은 고대 중국의 물질관이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 많이 쓰인다.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자연계는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오행의 성쇠에 따라 자연계가 변하면 인간의 운명뿐만 아니라 우주의 만물을 순환시킬 수 있다. 오행설은 우주 만물이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기본 물질의 운동 변화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우리나라 고대인들이 세계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전체적인 개념을 강조하고 사물의 구조적 관계와 운동 형식을 묘사한다. 음양이 고대의 대립통일 이론이라면, 오행은 원시적인 일반 시스템론이라고 할 수 있다. 얼굴: 사람의' 얼굴 특징' 을 관찰함으로써 사람의 운명을 판단하는 학문이다. 이 말은 주로 사람의 성격, 마음, 사람됨이 모두 그의 얼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표상을 의미하고, 일반적으로 사물의 이미지를 가리킨다. 사람들은 종종' 그 사람의' 이목구비' 는 ...; 이 사람의' 오감' 이 뭐지 ...' 하지만 사람들은 반드시' 오감' 이 무엇인지 알 필요는 없다. 사실,' 오감' 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목구비' 란' 귀, 눈썹, 눈, 코, 입' 등 인체의 5 대 기관을 말한다. 그리고 상면술에서 그들은 (1) Er:' 청관' 이라는 명사를 부여받았다. (2) 눈썹:' 장수관' 이라고 부른다. (3) 눈:' 특파원' 이라고 합니다. (4) 코:' 판사' 라고 합니다. (5) 입:' 출납원' 이라고 부른다. 이목구비' 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상호 학습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을 해 한 사람의 운세를 판단할 수 있다. 보통' 눈썹' 은 건강과 지위와 관련이 있다. 눈은 한 사람의 의지력과 선량함과 관련이 있다. 코는 한 사람의 부귀와 건강과 관련이 있다. 입' 은 한 사람의 행복, 음식과 부, 그리고 고귀한 운과 관련이 있다. 귀는 한 사람의 수명과 관련이 있다. 위의' 오감' 외에도 이른바' 삼정지' 가 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중지: 이마의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중지' 라고 합니다. 청춘운세를 관장하고 15 세에서 30 세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2) 중음: 눈썹에서 코까지의 위치를' 중음' 이라고 합니다. 중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3 1 50 대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3) 멈춰: 코에서 턱까지 소리를 지르며 멈춰. 그는 만년의 운세와 5 1 세 이후의 운세를 관장한다. 기본적으로' 상정지' 는 높고, 길고, 왕성하며, 만약 방대하고 넓다면, 주요 사회적 지위가 높다. 중간에 멈추다' 는 오래되고, 고기가 있으면, 주님은 부귀와 장수를 하신다. 만약' 다음 정거장' 이 완전하고 정확하며 무겁다면, 너는 평생 복이 있을 것이다. 또' 귀 부분' 은 15 세 이전의 청년운세를 관장하기 때문에 귀가 좋아 청년 운동에 도움이 된다. 위의 오감 3 정지 외에도 십이지띠를 분석하는 매우 중요한 분석 도구인 조디악이 있다. 생명의 궁전: 눈썹 사이의' 당인' 부분을 설명한다. 한 사람의 기본 운세에 영향을 미치다. (2) 채파궁:' 코' 에 있습니다. 재물운에 관계되는 길흉. (3) 형궁:' 눈썹' 은 형궁이다. 관계, 형제, 좋은 나쁜 것. (4) 부부궁:' 눈꼬리' 부분에 있습니다. 부부 관계는 좋고 나쁨이 있다. (5) 딸 궁전:' 아래 눈꺼풀' 이 튀어나온 부위. 아이가 출세하는지, 아이가 있는지 등을 상징한다. (6) 희아궁: 두 눈 사이에 있는' 산근'. 건강과 관련된 길흉. (7) 이주 궁전:' 이마의 양끝 눈썹' 에 위치. 이주와 외출의 길흉을 보다. (8) 노예 궁전: 뺨 아래. 관계, 친구, 부하, 좋고 나쁨. (9) 루관궁:' 이마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사업, 관위, 학업의 길흉. (10) 천저궁:' 미간 눈꺼풀' 에 있습니다. 한 사람의 가정에 좋든 나쁘든. (1 1) 포드 궁전:' 눈썹 위 밖' 에 있습니다. 길조가 뜻대로 되다. (12) 부모궁: 아버지는 좌액에 있고 어머니는 우액에 있습니다. 부모 간의 관계와 운명 등. 운세: 띠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일생운세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형제' 사이의 관계를 알고 싶으면' 형제궁' 을 보면 알 수 있다. 사업 발전' 을 알고 싶으면' 루관궁' 길흉을 봐라. 사랑' 을 보고 싶으면' 부부궁' 길흉을 봐 ... 등등. 상술은 얼굴의 구체적인' 위치' 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각 위치는 한 단계의 나이를 대표하며, 이 두 방면에서 한 사람의 운명과 성격, 특히 운명을 보여줄 수 있다. 점쟁이는 점쟁이의 운명을 판단하거나 그 해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점쟁이는 점쟁이에게 자신의 37 을 알려주는데, 점쟁이는 먼저 37 의 장소, 즉 왼쪽 눈의 눈동자를 관찰할 것이다. 관상학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기도 하다. 사십팔위를 관찰할 때, 그것이 어떻게 사십칠위에서 발전했는지, 사십구 비트에 어떤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꼭 이해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상면술의 정확성은 주로 상면사의 경험에 달려 있다. 처음 상술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은 주요' 자리' 만 외우면 된다. 이러한 주요 "비트" 는 13-* * * 입니다. 이것은 한 사람의 얼굴에 있는 13 개의 "점" 입니다. 한 사람의 얼굴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이 몇 비트의 연결선이 얼굴의 다른 부위와 일치할 수 있다면, 이 사람은 평생 더 좋은 운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런' 위치' 가 어수선해서 그가 얼굴의 다른 부위와 어울리지 못한다면, 그는 평생 재수가 없을 것이다. 반면에, 이것은 13 부의' 위치' 이며, 상면사가 얼굴의 다른 부위를 분석하는 기초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주위들이 상면술의 유일한 관건이라고 할 수는 없다. 사실, 사람의 눈썹, 눈, 코, 입술, 귀는 위치, 특히 사람의 성격,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면상학 저서 중 가장 초기의 것은' 서부정적인 상학',' 마의면학',' 인륜대' 와' 유장상학' 이었다. 지금의 상술책은 이미 천지를 뒤덮었다. 다음 몇 가지 종류의 면용어는 모두 관상용어이다. 예를 들면 3 정지, 3 정지 (헤어라인에서 이마까지), 아트리움 (당인에서 코대선까지), 하정지 (사람에서 턱까지) 로 나뉜다. 3 정지 (상정지, 아트리움, 하정지): "신전집" 볼륨 2: "신분 3 정지, 머리 3 정지. 어깨에서 허리까지 중간 중지, 중간 중지는 대칭이어야 한다. 짧으면 생명이 없다. " 이목구비 (귀, 눈썹, 눈, 코, 입) 사욕 (귀, 눈, 코, 입), 오악 (금액, 코, 턱, 광대뼈), 육부 (천창, 명문 12 조디악 13 부 (어깨, 허리, 등, 가슴, 복부, 배꼽, 팔, 팔, 목, * * * * (여성 중심), 외음부, * * *, 근육, 모피, 머리카락, 치아 포함) "서계당 한가기": "동파 귀양 해남 귀환. 누군가가 그에게 이사의 수고를 묻자 비탈이 대답했다.' 이것은 백골이 자초한 것이다. 젊은 시절 수도에 들어갔을 때 구름이 말했다. "학사 눈 한 켤레, 군대 머리의 절반. 각기 다른 날에 쓴 문장 들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주의 재앙이 있다. 오늘 저는 이 언어를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동상 (걷기, 앉기, 먹상, 눕기, 울음, 웃음 등). ), 음상, 색형 (오행, 새와 짐승 (50 종), 기이함과 이상, 유아와 차이, 부드러움, 무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