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결혼 감정의 원칙은' 부부궁' 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명판 속의 부처궁은 명판 속의 제 3 궁이다. 남자의 생활이든 여자의 생활이든 감정생활을 관찰하는 데 쓰이고, 혼전 이성과 인연과 상호 작용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성과 상호 작용하는 궁위 (예: 음양 역행) 에 속하기 때문에, 물국이든 불국이든, 명찰에 들어가는 부부궁이 제한되면 모두 22 세 이상의 성인으로 이미 결혼 적령이다. 특별한 구조나 이미지가 없다면 고대의 인연에 따라' 결혼 제한' 이라고 부른다.
또 다른 예로, 남녀순행의 세 번째 한계이자 복덕궁이기 때문에 복덕궁도 혼인 한계에 속한다. 위자두수' 를 배우려면 명판 속의 부부궁은 부부 구도의 높낮이를 판단하는 궁위, 전진이든 후퇴든 알아야 한다. 따라서 부부 간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려면' 부부궁' 을 포인트로 태극을 세우고 그 궁을 이용해 비성으로 전환해야 한다.
복덕궁, 명판, 부처궁의 관록궁이기 때문에 부처궁의 삼위일체궁에 속한다. 부부궁 삼합 중의 또 다른 궁은 이궁이고, 이궁은 부처궁의 재궁이다. 따라서 도덕궁과 이궁의 구조와 네 가지 이미지의 우열은 부부 감정생활의 성패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게다가, 부처궁은 그림에 나오는 네 개의 위치는 희아궁, 루관궁, 부모궁이다. 부처궁 삼위일체는 수도 이전과 복덕궁이다. 생명의 핵심 고적 희아궁은 내 몸이지만 내 배우자의 교류 장소다. 생활의 핵심 기념물인 루관궁은 나의 사업이지만, 나의 배우자는 고향의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인생의 핵심 고적 부모님의 궁전은 나의 정면이지만, 나의 배우자의 재산이다. 생활의 핵심 기념비가 궁궐로 옮겨진 것은 나의 생활을 위한 것이지, 내 배우자의 부를 위한 것이다. 생명의 핵심 고적 포드궁은 나의 복이며, 나의 배우자의 사업이다. 그래서 부부궁의 삼변 네 명은 명반의 주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일종의 복화이기도 하다. 따라서, 부처궁의 록성이나 금기성이 부처궁의 제 4 궁이나 부처궁의 제 3 궁에 들어가거나 뛰어들어, 록성이나 금기성이 명판 핵심비의 제 4 궁의 초상으로 들어가거나 돌진하는 것은 명찰 주인의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친다.
부부궁을 관찰하는 요령:
◎ 부부궁의 별은 배우자의 성격을 보는 것이다 (4 화 제외):
1. 위자: 배우자가 더 교양이 있고 기질이 있다는 뜻입니다. 위자색은 제성이라 더욱 기질이 있다.
2. 비밀: 배우자가 더 상상력이 있고, 더 똑똑하고, 더 생각이 있다는 뜻입니다.
3. 태양: 배우자가 관리를 좋아하지 않고 열심히 일한다는 뜻입니다 (태양이 후마성이기 때문).
4. 무곡: 그의 배우자를 대표하여, 그는 장사, 알뜰한 계획, 이지력, 사업심을 잘한다.
5. 천동: 배우자의 게으름, 즐거움, 다정다감함을 나타낸다.
염정: 배우자의 질투, 충동, 자존감, 사려 깊음을 의미한다.
7. 천부: 배우자의 리더십이 비교적 강하지만, 또한 비교적 약하며, 돈도 남길 수 없고, 바로 외강 중간이라는 뜻이다.
8. 태음: 배우자가 더 예술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9. 늑대욕심: 배우자가 더 사오고 물욕을 비교하며 볼 수 있는 것만 믿는다는 뜻입니다.
10. 거문: 배우자의 주관을 대표하여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기 어렵고, 사람들과 싸우기 쉽다. 거문의 웅변으로 시비가 분명하다.
1 1. 점성학 배우자가 더 많이 먹는다.
복이 있고,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12. 전량: 대표와 배우자의 나이 차이가 커서 역일치 현상이 있어 축하할 만하다. 비판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13. 칠살: 배우자가 묶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칠살은 별이고, 외지에 주둔하는 장군은 묶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일치를 나타낸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유능하고, 독립적이다.
14. 파군: 이는 배우자가 속박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감히 돈을 쓰는 것을 의미한다.
15. 상진: 배우자를 대표하는 것이 더 매력적이에요.
16 정보: 배우자가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