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 그리스어를 하는 부족들이 발칸 반도를 넘어, 마이시니 문명은 그리스를 서방 학자들이 이른바 암흑기에 접어들게 했다. 약 400 년 뒤인 기원전 8, 9 세기가 되어서야 문화가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두 강 유역으로 이주한 아시리아인들은 메소포타미아와 다그나의 수천 년 문화를 소멸시켰다.
고대 인도 유럽인의 이주지도
동쪽으로 이주한 또 다른 인도 유럽인은 아리아인 (귀족) 이라고 자처하며 중앙아시아 부근에서 헤어졌다. 하나는 계속 동쪽으로 가다가, 결국 중국에 도착하고, 다른 하나는 남쪽으로 고대 인도로 들어간다.
이 야만적인 아리아인들은 찬란한 문명을 창조한 인디언 원주민을 정복한 후 카스트 제도를 세웠다. 침입자는 원주민 문화를 표절한 후 가장 높은 카스트로, 인도 원주민은 가장 낮은 카스트로 등재됐다. 그들은 그들이 창조한 문화를 읽고 배우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20 세기까지 대대로 비천한 지위에 살고 있다. 결국 중국의 기원보다 이른 인도 문명은 이런 야만적인 인종차별 제도 하에서 쇠락했다.
인도 카스트 제도
그러나 열정적인 아리아인들은 고대 중국 (상조) 을 공격할 때 전례 없는 저항을 만났다. 상조의 한 여장군이 이끄는 상군이 그들을 낙화시켰고, 잔여 세력은 황급히 도망쳐 결국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졌다. 이 비바람을 겪은 후 중화문명은 새로운 생명력을 보여 4 대 문명 고국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문명이 되었다.
이 여장군은 바로 상주왕 무정의 황후 부호이다.
부자
중국 최초의 여무장장 (갑골문) 부호도 걸출한 여성 정치가이다. 그녀는 군대를 거느리고 무정 영토를 탐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정 왕조의 각종 제사 활동도 주관할 수 있었다. 푸호는 상정의 60 여 명의 아내 중 한 명이자 세 명의 합법적인 배우자 중 한 명이다.
부호는 원래 군인이 아니라 평범한 여자였다. 어느 날 상북 국경이 갑자기 급급하여 강력한 야만족이 상조를 침략했다. 이때 푸호는 전쟁터에 나가라고 자진해 나섰다. 점술을 거쳐 무정은 부호를 무장으로 공식 임명했고, 그녀는 첫 전투에서 승리하여 무정이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나중에 푸호는 군대를 이끌고 유목민족과 싸우며 20 여 개국을 정복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귀신왕을 물리치는 것이다.
하우 무덤 청동 삼각대.
우호의 걸출한 군사적 재능으로 상조 무정왕은 특별히 봉지를 부호에게 주어 상조의 가장 중요한 제사 활동을 주재하게 하였다. 푸호가 세상을 떠난 후 푸호가 그리워서 무정이 그녀를 위해 성대한 장례식을 치렀다. 갑골문에서 언급한 거북갑은 200 여 개, 새로 출토된 부호 무덤에서 옥봉과 병기, 대량의 청동 장례품도 발견됐다.
푸호는 위대한 여성으로, 그녀는 중화문명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다. 서양인들이 예로부터 가장 두려워하는 생물은 봉황이다. 일부 학자들은 봉황에 대한 공포가 중국 고대 문명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고증했다. 우리는 상조의 토템이 신비한 새, 즉 봉황이라는 것을 안다. 상군이 고대 인도 유럽인을 물리치고 피닉스를 두려워하게 했고, 현대인도 유럽인은 3000 년 전 침입자의 후예였다.
하우옥봉묘를 지불하다
어떤 의미에서, 푸하가 중화문명에 기여한 공헌은 대명 홍무 황제와 비교될 수 있고, 심지어 더 클 수도 있다. 그 당시 중화문명은 초기 단계의 틀이 여전히 취약했기 때문이다. 한 그루의 묘목처럼 폭풍이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13 과 14 세기와는 달리, 그것은 깊은 기초와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하늘을 찌르는 고목처럼 뇌우 후에도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 이런 의미에서 여성은 우리 인종과 문명의 구원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