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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광사의 불교 성지

Xi 안 태양산에 처음 온 스님은 묘은선사, 서진 왕조의 창시자였다. 그는 태양산 남쪽 기슭에 푸광사를 건설하고 도장을 열고 제자를 널리 받아들이고 불법을 배우고 향을 피우고 수행을 하며 명성을 크게 떨쳤다. 묘은선사는 순록을 잘해서 절 옆에 사슴원을 지었는데, 종종 백사슴이 스스로 산문을 드나든다. 사람들은 그를' 백록원 선사' 라고 부르고, 푸광사를' 백록원사' 라고 부른다. 혜능은 여기서 3 년 동안 은거했다. 나중에 양산원관이라는 조동종 스님이 태양산에 와서 Xi 에 안주했다. 그는 자신을' 량산노인' 이라고 부르며 "량산노인이 부르는 노래는 풍격이 특이하지만 화해하기가 어렵다" 는 말을 남겼다.

나중에 임제종의 고승원 대사가 태양산에 와서 불법을 주재했다. 선학에 정통한 그는' 10 우송' 이라는 책을 한 권 남겼다. 10 폭의 그림으로 소를 방목하는 과정을 묘사하고, 소를 찾아 마음을 찾는 것부터 집에 앉는 것까지 수행의 방법과 순서를 설명했다. 십우도는 선림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중국에서 유행할 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태국에서도 널리 퍼지며 외국 불교도들의 중시와 칭찬을 받고 있다. 푸광사 외에도 태양산의 유명한 절에는 조사묘가 있고, 조사묘는 산꼭대기에 세워졌다. 구름은 종종 사찰에서 떠다닌다. 사람들은 날씨의 모양, 그림자, 추세를 통해 날씨를 예측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태양산 북쪽 기슭에 세워진 영천사도 있습니다. 절 안에 맑은 샘이 하나 있는데, 흔히' 용천' 이라고 불린다. 이번 봄은 시원하고 달콤합니다. 한 그릇을 마시면 사람을 상쾌하게 할 수 있다.

불교문화를 발양하고 태양산 관광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전국 각지와 외국 불교성지를 두루 밟은 단령스님은 태양산 석광에 남아 거액을 모아 태양산에 현대화 불교원림을 건설하기로 했다. 높은 기준, 높은 기점, 첨단 기술로 태양산 푸광사를 재건하여 푸광사의 옛 풍채를 재현하기로 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푸광사의 재건과 태양산 관광지의 개발로 태양산의 미래는 더 좋고, 더 아름답고, 더 매력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