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장우 《이백시 춘연 서문》

장우 《이백시 춘연 서문》

《봄잔치 복숭아 이원서》

천지,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쏜살같이 지나갔다. 만약 부생이 꿈이라면, 행복의 기하학은 무엇입니까? 옛사람들은 밤에 촛불을 행했는데, 있으면 좋겠다. 양양춘이 나에게 담배를 피우라고 했는데, 나는 문장 휴가를 대휴가로 삼았다. 복숭아와 이원을 약속하니 화기애애하다. 그룹 분기 잘 생긴, 모두 huilian ⑦; 우리는 노래를 부르고, 우리는 우리의 쾌락을 부끄럽게 여긴다. 아직 상을 받지 못했으니 말씀하세요. 연회를 베풀어 꽃깃털을 타고 취월하다. 걸작이 없다면, 왜 팔을 펴야 합니까? 시는 안 되고, 금곡주 수에 따라 벌을 받는다.

1 남편; 문장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토론의 어조를 표시하다. 화자: 주어를 사용한 후 발음과 억양의 정지를 나타낸다. 역여행: 호텔. 손님을 맞이하고 멈추는 곳.

(2) 행인, 지나가는 여행객.

(3) and: 연결 이상, 상속 관계를 나타냅니다. 부생: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인생이 짧다는 뜻이다. 이것은 일종의 낡고 부정적인 인생관이다. 한가이' 붕새푸': "그 삶이 뜨면, 그 죽음은 이자와 같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기하학: 얼마.

4 촛불 야유회: 먹고 마시고 노는 것. 잡아라, 잡아라. 고시 19 수 제 15 구: "백 년도 안 되어 늘 천세에 대해 걱정한다. 낮이 짧고 밤이 길니 촛불로 여행을 가는 게 어때! " 정말, 확실히. 취하다: 이치, 이치. 또한: 긍정적 인 음색을 표현하십시오.

⑤ 양춘: 따뜻한 봄. 봄의 아름다운 풍경. 큰 조각: 자연. Zhuangzi 만물론: "남편 가스, 기간 바람. 클릭합니다 기록: "큰 자는 창조의 이름, 자연의 이름입니다. 클릭합니다 아청 왕조의 유유는' 큰 덩어리' 가 땅이라고 생각했다. \ "유림외사 \" 볼륨 1 을 참조하십시오. 문: 의 "문" 은 구도, 구도에 필요한 텍스처나 복잡하게 얽힌 색상이나 패턴을 가리킨다. 이곳은 장려한 자연 풍경을 가리킨다.

⑥ 방원: 즉 정원. 머리말: 환숙아,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해라. 가족 관계: 과거에는 부자와 형제 등 자연친족관계를 가리켰다.

⑦ 그룹 시즌: 형제. 고대 형제는 나이에 따라 정렬되어 보 (), 중 (), 삼촌 (), 희 () 라고 불렀다. 혜련: 사혜련, 남송문학가, 양하천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사령운의 형제는 당시' 크기 감사' 라고 불렸다. 작가는 그의 형제들의 재능을 칭찬했다.

8 우리: 바로 저입니다. 현대 중국어의' 나' 에 해당한다. 용: 시를 외우고 시를 써요. 유일한 수치심: 저는 여전히 제 자신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오락: 사령운. 그는 진나라의 낙강공을 공격하여 낙강을 칭찬했다. 그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으로 자연 경관을 잘 묘사하여 문학사에서 산수시의 유파를 개척했다. 이것은 작가가 부끄러움을 느끼는 곳이다.

⑨ 조용한: 조용하고 여유로운. 청: 우아해요.

⑩ Qiong 연회: 아름다운 잔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남조 셰홀의' 상서성에서 시작' 시는 "김규를 잘 아는 이상 조안연을 고려해야 한다" 고 말했다. 꽃밭에 앉다: 꽃밭에 앉다. 수수료: 끊임없이 잔을 들어 실컷 마시는 것을 묘사한다. 깃털 컵: 고대에 마시는 데 쓰던 양쪽에 귀가 있는 컵. 월하 취함: 월하 취함, 중간에 개사' 유' 를 생략한다. 마지막 문장' 앉아 꽃' 의 구조도 마찬가지다.

⑵ 스트레칭: 택배. 우아함: 우아한 느낌.

⑶ 근거: 근거. 금곡의 술 수는 일반적으로 술자리에서 벌한 컵 수를 가리킨다. 진나라 부자인 석숭은 금곡가든이 하나 있다. 석충은 늘 정원에서 손님과 함께 식사를 하며 즉흥적으로 시를 짓는데, 할 수 없으면 세 잔을 벌받게 된다. 석충의' 금곡시서' 에는'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쓰자,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세 싸움의 처벌을 받을 것이다' 라는 말이 있다.

천지는 만물의 여관이고, 시간은 백대의 나그네이다. 인생은 영원하다. 꿈처럼 환하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얼마나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을까? 고대인들이 밤에 촛불을 가지고 노는 데는 확실히 이유가 있었다! 더 중요한 것은 맑고 온화한 봄이 아름다운 풍경으로 우리를 끌어들이고 자연이 우리에게 찬란한 풍경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제 복숭아리의 향기로운 정원에 모여 형제 간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의 형제들은 모두 매우 총명하다. 그들은 모두 사혜련의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모두들 시를 부르지만, 나는 감사와 비교할 수 없어 부끄럽다. 봄밤의 풍경을 조용히 감상하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마음껏 말하는 것은 이미 우아함으로 바뀌었다. 호화로운 술자리를 차리고 꽃밭 한가운데 앉아 자주 잔을 들어 달빛에 취해 있다. 좋은 시가 없으면 어떻게 우아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시를 쓰지 못하고 금곡원 선례에 따라 세 잔을 벌하다.

이백의' 봄야연 복숭아이원서' 는 제목에서 생발하는 방법을 채택했다. 이 화제는 술자리, 봄밤 술자리, 봄밤 복숭아이원 술자리 등 여러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위의 수준은 모두 문장 안에 적혀 있다. 그리고 "기하학이 즐겁다" 는 것이 바로 이 서문의 목적이다. 또한이 기사의 구조는 매우 독특합니다. 처음부터 나는 천지, 만물, 인생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고, 이 평범한 잔치를 궁극의 배려라는 주제로 승화시켰다. 그리고 끝, "만약 걸작이 없다면, 왜 팔을 뻗을 필요가 있는가?" " -응? 시가 실패하면 신궁 음주수에 따라 처벌한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임의적인 표기법이다. 그러나 문장 들은 시사에서 서로 경쟁하는 멋진 장면을 이어서 쓰는 것이 아니라 한가롭고 흥미진진하다. 이 문장 수천 년을 읽었는데도 여전히 잔치가 진행되고 있다고 느꼈고 이백은 여전히 시를 읊고 있다.

이 서문은 매우 서정적이다. 언제, 어디서, 누구, 무슨 일이든 문장 들은 진취적인 정신과 삶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이런 정신과 열정을 손발의 정으로 표현했다. 이런 손발의 정은 진실하고 친절하고, 충실하고 유쾌하며, 생명이 충만하다. 이백의 시문은 대부분 호정, 야망, 관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렇게 자연스럽고 상큼한 생활에는 필기가 거의 없다. 이태백집' 에서 이것은 이상한 문장 한 편은 아니지만, 연극에서 인생을 설명하고, 기쁨에서 자신감을 표현하고, 유머에서 엄숙함을 숨기지만, 특색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