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 (1 1) 는 굴원에서 가장 독특하고 중요한 대표작이다. "구가" 가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관해서는, 가장 추앙받는 주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민요를 기초로 한 것이다. 사실, 지로강인으로서 변쇼는 여러 해 동안 완전히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구가' 는 무술 공연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가' 라고도 할 수 있다.
이런 요술 공연은 고대 지라강변에서 유행하는' 노래' (일부 문헌에서는' 설교' 라고도 함) 이다.
굴원이 비하된 후 오랫동안 라강변에 살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xiangyin 카운티" (1966) 에 따르면, Miluo 는 xiangyin, 1988 년 카운티를 도시로 변경 하기 전에) 에 따르면, miluojiang 양측 주민들은 전국 시대부터 "신귀선 사원" 을 했다
"탄창" 이란 무엇입니까? "연주" 는 점프이고, "노래" 는 노래이며, 독창, 듀엣, 동그라미, 합창 등 다양한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탄창의 역할은 재난을 해소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렸을 때 이웃 동할아버지 (동할아버지) 가 아팠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의 고향의 한 절에 가서 점을 쳤다. 점쟁이는 동 할아버지가 어딘가에서 요괴에게 얽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탄창해야만 요괴를 잡을 수 있다. 동아할아버지 댁은 곧 무당 몇 명을 초청하여 다음에 다시 연주하여 노래를 불렀다. 가운을 입은 마법사들은 춤을 추면서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보살이 지적한 방향에 따라 야외에서 악마를 잡아 항아리에 던져 항아리를 꽉 묶고 보살에게 엄하게 맡겼다. 환자는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그때 변쇼는 아직 아이였다. 이런 장면을 보니 충격적이고 소름이 돋았다.
두 번째 창법은 신에게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즉, 모든 신선을 초청하여 내려와서, 호국안민, 오곡이 풍성하고, 가축이 번성하여, 선민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지라강 양안에서 노래와 연주식은 보통 밤에 거행된다. 저녁부터, 때로는 밤새도록 써야 한다.
노래를 부르는 곳은 보통 텅 빈 광장이나 넓은 마당에 가운데에 큰 팔선상이 놓여 있고, 그 위에는 빨간 식탁보가 깔려 있다. 책상 위에는 붓으로 쓴 주신패가 모셔져 있다. 간판 앞에는 향로, 돼지고기, 백주, 농차, 젓가락, 종이돈, 기름등, 나무괘 두 개, 나무 토큰 한 개, 도기 8 개가 일렬로 늘어서 있다.
마당 한가운데에서 석회로 큰' 기호' 를 그리면, 이' 기호' 는 그들 업계에서 규칙적이며, 보통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다. 사각에는 네 개의 작은 네모난 탁자가 있는데, 여전히 붉은 탁자가 깔려 있고, 삼면에는 금, 나무, 물, 불, 토오신을 나타내는 다섯 개의 깃발이 꽂혀 있다. 동남서북은 각각 녹색, 빨강, 흰색, 검은 깃발을 꽂고, 중간에 황기를 꽂는다. 각 깃발에는 오신비가 하나 있고, 비석 앞에는 다섯 그릇이 있다.
악기는 징과 북, 수나, 이호를 위주로 한다.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도사가 법사라고 부른다. 경기당 5 ~ 6 명의 마법사가 빨간 옷과 바지를 입고 허리에 빨간 허리띠를 매고 머리에 빨간 스카프를 쓰고 있다. 초인들은 그들의 선조들이 얼굴을 녹이고 불을 관장하는 것이 태양신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과 태양은 빨간색이다. 그래서' 하지' 는 초인의 전통으로, 여기서 계승과 구현이 이루어졌다. 빨간색은 여기서도 행운과 정의를 대표한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당사자들에게 하느님을 숭배하고 악귀들을 이기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천 양말, 샌들, 왼손에 나팔이나 소라를 들고 있다. 분위기를 띄우고 대오를 모아 악마에게 진군하는 나팔인 나지막하고 우렁찬 악기이다. 오른손에는 목검을 쥐고, 칼자루 끝에는 빨간 리본이 달려 있고, 칼자루에는 쇠고리가 몇 개 있다. 춤을 출 때 벨소리가 아름답고 듣기 좋다. 붉은 능은 불처럼 날고, 법사의 힘을 상징하는 무기이기도 하다. 살아있는 수탉 몇 마리가 소품으로 쓰인다.
전체 탄창 과정은 10 단계로 나뉜다. 신, 사단, 제단 설치, 모집, 군창, 군창, 제단 청소, 제단 우회, 불 켜기, 출전. 무대 연극처럼 순서, 무대, 막, 결말이 분명하다.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는 사람은 어깨를 뿌리치고 북을 힘껏 쳤다. Suona 드럼 뺨 은 매우 열심히 불고, suona, 플러시. 장변에 연이어 폭죽이 하나 있다 (지금은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리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죽, 폭죽, 폭죽, 폭죽, 폭죽) 폭죽의 연기 속에서 마법사들은 함께 나팔을 불며 이해하기 어려운 제사를 부르며 목검과 함께 춤을 추었다.
4 대 법사나 대각선을 오가거나 함께 원을 그리며 걸으면, 좌우발은 무술의 소당다리와 비슷하다. 아니면 동시에 힘줄을 중심으로 돌리고, 다시 힘줄을 사방으로 돌려서 흩어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공중뒤집기 기술이 매우 높다. 장면이 정말 현혹되어 마을 사람들이 즐겁게 보지 못하게 했다.
한바탕 소란을 피운 후, 옆에 있는 도우미가 점술을 계산하기 시작했다. 음괘 (모두 아래로) 또는 양괘 (모두 위로) 라면 신이 이전의 표현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한 번 더 해야 한다. 순괘 (허리를 굽히고, 한 번 뒤로 젖히는 것) 가 되어 신이 만족한다는 것을 설명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링크는 개막식이고 뒤에는 노법사가 있다. 그 사람은 팔순이 넘었지만 얼굴이 온통 빨갛고, 정신이 맑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우렁차고 힘이 있다. 그는 이 노래팀의 보컬이고, 나머지는 모두 현지 40 ~ 50 세의 농민이다.
스승이 책상 위의 토큰을 집어 들고 힘껏 두드리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옆에 있는 조수의 손에서 불을 붙인 종이돈을 받아서 큰 소리로 휘두르며 조수의 손에서 술주전자를 몇 번 들고, 독실하게 탁자 위의 손잡이없는 잔에 술을 붓고, 살사발과 밥그릇을 살살 움직였습니다. 이는 초대한 신에게 제물을 바쳤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기자의 동작은 활발하고 힘이 있어서, 여태껏 지체한 적이 없다. 손짓은 음양을 중시하고, 리듬을 펴고 파악하며, 목검을 휘둘렀다. 계단은 대부분 말뚝을 타기 위해, 중심이 뒤에 있고, 앞발이 땅을 따라, 좌우로 회전하여 반쪼그려 앉는다.
음악은 자신의 형식을 취하고, 멜로디는 간단하고, 변화는 크지 않다. 가사를 더하면 다음 문장의 구조다. 귀읍, 늑대의 울부짖음, 때로는 "오! 오! " 그 울음소리는 야수의 울부짖음처럼 신비롭고 긴장되고 무서운 분위기를 인위적으로 만들었다.
매번 공연이 끝난 뒤 점술이 순점인지 물어본 뒤 회의장에는 빠른 징소리, 비단, 폭죽이 동반돼 열렬하고 긴장된 분위기를 연출해 충격을 주었다. 사람들은 오래 기다리신 하나님이 이런 분위기 속에서 한가롭게 세상에 오셨다는 것을 본 것 같다.
굴원 본인이 마법사라는 견해가 항상 있었다. 이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초왕에게 귀양을 당한 후 절당 높이에서 강호로 왔다. 그는 신에게 재난 해소를 기원하는 등 요술 공연을 보았다. 그의 감개무량함, 아쉬움, 감개감을 불러일으키지 않기 어렵다. 그가 지라강 옆에서 발을 멈추고 더 이상 떠돌아다니지 않고, 지라의 노래의식을 보고, 그의 영감을 더욱 자극하고, 그의 창작 욕구를 자극하여, 수집한 구신사를 가공하여 세상에 걸작' 구가' 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