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일 2 개
창업자: 고다 현삼.
등록지: 프랑스 파리 (1970)
디자이너: 다카다 겐셋
브랜드 라인: 1) 정글 JAP: 패션
2) 다카다 현삼은 원래 남성복이었는데, 나중에 여성복을 추가했다.
3) 정글 속의 고다현 3: 소년복.
4) 도시의 가오 티안 시안 (Gao Tian xian) 3: 여성 의류.
품종: 의류, 지갑, 액세서리, 시계, 안경, 가정 액세서리, 목욕 제품, 향수, [2] 골프 장비.
3 브랜드 특징
가지각색의 꽃사건은 항상 켄조의 디자인에 자주 나타나지만, 대문자의 굵은' 켄조' 나 켄지 타카다 씨의 서명도 구분 방법 중 하나이다. 켄조의 복장은 사실 세 가지 노선으로 나뉜다.
1.KENZO PARIS: 이것은 그가 창작한 정수이자 20 세에서 45 세 사이에 높은 단가로 정의한 첫 번째 코스입니다.
2. 켄조 준글:' 준글' 이라는 이름으로 연령대가 15-30 세인 젊은 투피스는 밝고 과감한 열대 정글 색상, 특수 소재의 액세서리,' 반복색' 의 유연한 조화로 강한 특색을 만들어냈다
3. 켄조 젠스: 켄조는 즐거움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젊은이들을 위해 이 일련의 데님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청바지, 티셔츠, 재킷, 셔츠, 니트 스웨터 등을 포함해서요. 간단하고 편안한 착용 방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Kenzo 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춘하, 멋진 기하학 패턴과 프린팅 패턴이 관객을 관통하며 Kenzo 의 일관된 찬란함보다 더 정교한 것 같다. 정교한 자수와 레이스는 고급 맞춤형 수공예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데, 이는 보통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식 방식이다. 스타일링에서 헐렁한 방추 실루엣은 가을과 겨울의 조류를 이어받아 여유로운 프랑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무슬림 모델인 포두도 전체 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화려한 천 꽃으로 장식되어 켄조의 독특한 민족적 매력을 뽐냈다.
Kenzo 는 1970 에 설립되어 즐거움, 이완, 자유를 숭상하며 동서양의 매력을 융합했다.
니트웨어 커팅, 기모노, 아시아 직조 바구니, 코르도바 가죽 등 신기술의 발명을 통해 켄조는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의류 구조를 제공합니다.
2 1 세기에 접어든 KENZO fashion 은 세상을 더 사실적이고 깊이 마주하고, 다른 문화의 교류를 강화하고, 색채와 날염을 완벽하게 융합하며, 옷의 현대언어를 통해 자유와 진실한 자아를 사랑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4 브랜드 문화
세계 패션 무대는 오랫동안 유럽인들에 의해 독점되었다. 옛날 옛적에, 동양 섬나라 일본에서 온 몇몇 디자이너들은 신비감, 예측할 수 없는 점, 경이로움을 가지고 이 무대의 중앙에 서 있었다. 기성복 디자이너 켄즈 타카다가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아시아계 디자이너들의 성공은 유럽과 미국 위주의 문화에 신선하고 깊은 동양의 바람을 불어 넣었을 뿐만 아니라 동양에서 분투하는 패션계 동료들에게 큰 격려와 자신감을 주었고, 그들은 동쪽에서' 패션 번영' 으로 가는 길을 열었다.
켄즈 타카다는 같은 이름의 브랜드' 켄조' 로 유명하다.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이 예술가는 환한 웃음과 인형 같은 긴 머리를 가지고 파리로 가는 길에도 어둡고 힘든 나날을 겪었지만, 그의 작품은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행복한 색채와 낭만적인 상상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레이놀즈' 라고 불린다.
5 생성 프로세스
5. 1 성공 발자국
1939 년, KENZO 는 일본 남부 병쿠현 Ike 구 Hikiji 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젊었을 때 그는 전통 습관의 속박과 부모가 정의한 학습 범주에 만족하지 않아 혼자 도쿄에 와서 일본 유일의 패션학교에서 공부했다. 당시 일본에서는 바느질에 종사하는 남성이 거의 없었고, 켄조는 패션학교의 유일한 남자였다. 아마도 이런 과감하게 전통에 도전하는 보헤미안 성격일지도 모른다. 켄조가 의류업계에서 끊임없이 발전을 탐구하는' 동력' 이 된 것 같다. 1964 년 일본 정부는 도쿄 올림픽 징용 토지를 준비하기 위해 체육관을 지었다. 그는 35 만 엔의 안치비로 마르세유로 가는 배표 한 장을 사서 세계로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에 앞서 켄조는 중국에서 상당히 풍부한 디자인과 운영 경험을 쌓았다. 1960 은' 일본 패션 디자인상' 을 수상하며 오랫동안 백화점을 위해 여성복을 디자인했다. 65438 년부터 0965 년까지, 켄조는 그의 긴 꿈의 서여행을 시작했다. 가는 길에 화물선은 세계 각지의 많은 항구에서 끊임없이 화물을 하역했다. 정박 기간 동안 켄조는 세계 각 대국, 다른 문화, 다른 풍격을 접할 수 있어 그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켄조의 복장 중 강렬한 이국적인 분위기는 그 경험에서 비롯되었다.
그는 원래 5 상자의 짐을 가지고 다녔는데, 그 안에는 그가 여러 해 동안 자랑스러워 했던 작품들이 가득 들어 있었다. 그는 원래 이런 물건으로 파리에서 주먹을 휘둘렀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이 작품들을 재검토한 후, 길을 따라 있는 항구에서 자신의 모든 디자인 작품을 의연하게 버렸다. 켄조가 마르세유에 도착했을 때는 겨울이었고, 프랑스어와 돈이 없는 그의 생활은 매우 힘들었다. 나중에 나는 파리에 가서 화장실만큼 작은 집을 빌렸다. 가장 어려운 날,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그는 심지어 남의 집을 자르는 개로 생계를 꾸렸다. 그럼에도 켄조는 패션 추구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끊임없이 각종 의류 잡지와 의류 회사에 작품을 보냈고, 결국 KENZO 는 ELLE 을 통해 10 여 점의 작품을 팔았다. 그 이후로, KENZO 는 프랑스에서의 디자인 생애에 전환점이 되었다.
1970 년 4 월, KENZO 는 파리 성모원 승리광장에 인접한 GALERIE VIVIENNE 에 첫 매장을 설립했다. 이것은 그의 인생의 새로운 계단이다. 그는 아르바이트에서 배운 회화 기교를 이용해 3 개월 동안 벽, 계단, 천장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후인상파 화가 루소의' 정글의 꿈' 을 그린 뒤 점포를' 일본 정글' 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브랜드인 JUNGLE JAP 을' 일본 정글', JUNGLE KENZO 를' 정글 속 켄지' 로 명명했다. 그의 광고도 정글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정글 콤플렉스' 는 그의 삶과 디자인에 어디에나 있다.
1970 년 8 월, 켄조는 그의 전문점 부근 골목에서 첫 소형 패션쇼를 조직했다. 장소가 허름하고 관람객 20 명밖에 없었지만' ELLE' 의 편집장을 끌어들여 관람을 했고, 그의 극찬을 받았다. 그래서 1 1 월, KENZO 의 작품이 ELLE 의 표지에 올랐다. 그 후로 그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패션 잡지에 자주 게재되었고, 그의 옷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켄조는 자신의 패션 경력에 들어갔다. 197 1 년,' 일본 정글' 상표가 붙은 그의 패션은 파리의 최신 패션 상품으로 미국에 팔렸다. 상표의 독특한 맛과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은 신선하고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새로운 것에 열중하는 미국 소비자들이 널리 받아들이고 있다.
1970 년대 초, 반전통문화관념과 가치관의 영향으로 여성을 섬기는 고급 패션가게는 석양에 휴업했다. 미니스커트와 나팔바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때 켄지는 밝고 발랄하며 강렬한 대비, 풍부한 유비쿼터스 플라워 패턴, 상상력 있는 코디 방식, 편안하고 자유로운 옷차림 느낌, 지리적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 국제화된 디자인 이념, 작품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세상에 눈을 뜨게 하고, 켄조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KENZO 의 기성복 브랜드는 국제 분야에서 빠르게 유명해졌고 파리 밀라노 도쿄는 잇달아 그의 시전 재능과 세심한 창작의 무대가 되었다. KENZO 는 아시아에서 온 목소리로 자신의 창작 아이디어를 표현했고, 뛰어난 재능으로 아시아 최초의 디자이너라는 명성을 얻었다.
1995 다카다 현삼씨는 LVMH 그룹 (글로벌 사치품 그룹) 에 회사를 팔아 디자인에 뛰어들어 의류 작품을 더욱 출중하게 했다.
1999 년 유엔이 주최하는' 평화시대' 디자인상을 수상하고' 평화시대' 를 주제로 한 2000 년 춘하 쇼를 개최했다. 미국 신세계 파티가 업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5.2 색상 혼합을 마스터하다
고향과 파리의 두 가지 전혀 다른 감정이 한데 어우러져 고다현 3 의 영감의 원천이다. 그는 항상 파리를 디자인 대상으로 하여 동양의 영향이 수시로 드러난다. 이런 스타일은 그의 경력 초기에 형성된 것이다. 1970 그의 첫 전문점인 Jungle Jap (일본 정글) 에 진열된 옷은 거리의 사람들이 입는 옷과 크게 다르다. 그는 소맷부리를 넓히고 어깨 모양을 바꾸며 면직물을 사용했다. 기모노 디자인의 평면 개념은 그의 디자인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스타일은 곧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 인기 상품이 되었다. 그가 디자인한 만화경 같은 색채와 도안은 더욱 경이로워' 색채마술사' 라고 불린다.
세계 패션 무대는 오랫동안 유럽인들에 의해 독점되었다. 옛날 옛적에, 동양 섬나라 일본에서 온 몇몇 디자이너들은 신비감, 예측할 수 없는 점, 경이로움을 가지고 이 무대의 중앙에 서 있었다. 기성복 디자이너 켄즈 타카다가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아시아계 디자이너들의 성공은 유럽과 미국 위주의 문화에 신선하고 깊은 동양의 바람을 불어 넣었을 뿐만 아니라 동양에서 분투하는 패션계 동료들에게 큰 격려와 자신감을 주었고, 그들은 동쪽에서' 패션 번영' 으로 가는 길을 열었다.
켄즈 타카다는 같은 이름의 브랜드' 켄조' 로 유명하다.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이 예술가는 환한 웃음과 인형 같은 긴 머리를 가지고 파리로 가는 길에도 어둡고 힘든 나날을 겪었지만, 그의 작품은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행복한 색채와 낭만적인 상상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레이놀즈' 라고 불린다.
6 스타일 특징
자유공간: 그가 디자인한 첫 번째 원칙은' 자연유창, 자유활동' 으로, 구조를 가리키며 신체에 대한 존중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타카다현 3 은 전통 기모노식 직판 수법을 채택한 최초의 패션 디자이너로, 할인도 없고 딱딱한 재료도 없지만, 옷을 곧게 유지할 수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 옷을 통해, 나는 옷에 있어서는 간단하고 즐겁고 가벼운 자유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이국적인 스타일: 남미 인디언, 몽골 공주, 중국 전통 도안과 글이 달린 터키 궁녀부터 스페인 기사까지 영감을 받아 잊을 수 없는 여정을 함께 겪은 것처럼 각국의 눈부신 민족의 빛을 싣고 사람들이 탐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동양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색채에 대한 그의 편애는 다른 민족적 특색을 융합시킬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지개 색조: 그는 사계절을 여름으로 상상하며 색에서 흥미진진한 무늬를 바꾸었다. 빨강, 연보라색, 가지, 카키, 유청색 등 민족적 특색을 지닌 깊은 술이 자주 사용되어 색채가 알록달록한 조합을 이루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더욱 강한 효과로 조합해 서로를 돋보이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해피 플라워: 켄조의 패턴은 종종 자연에서 나온다. 그는 고양이, 새, 나비, 물고기 등 아름다운 작은 생물을 좋아한다. 특히 꽃을 좋아한다. 자연의 꽃, 중국 당복, 일본 기모노의 전통 도안 등을 포함해서요. 그는 수천 가지의 염색과 조합법을 사용했는데, 조상들이 물려받은 수공 프린트 왁스를 포함해 꽃을 표현해 원단이 시종 신선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7 향수 시리즈
켄조 시리즈 향수 소개
브랜드: 켄조 생산 연도: 2002
향기: 신선한 목재 해양 색조
해양향: 코론, 에지농, 에드.
목향: 실삼나무, 베티버, 해송.
7. 1 켄즈 향수 소개
KENZO 는 199 1 에서 세계 최초의 남성 향기인 Bamboo Kenzo Pourhomme 을 출시하여 전 세계에 널리 환영을 받았다. 2002 년, 이 남성의 향기는 다시 한 번 재해석되어 아시아의 습한 기후에서 남성에게 더 적합한 새로운 향기 스타일을 창조했다. 향형의 젊음과 현대화 외에도 전통적인 향조 방출 패턴을 바꿔 다시 한 번 새로운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양블루스 향기는 지난해 5438 년 6 월+10 월 프랑스에 상장된 이후 여러 차례 좋은 판매 성적을 거두며 호평을 받고 스플란 남성 향수 차트 1 위에 올랐다. 주요 선율은 바다와 나무 두 가지 향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연한 향수와 같은 비율의 싱그러운 향수의 조합을 채택하여 싱그러운 양념 비율을 높인다. 한편 ocean blues 는 전통적인 삼단 연역향의 과정을 버리고 선형 석방으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향냄새를 방출했다. 스프레이 병뚜껑의 독특한 디자인은 또 다른 특징으로, 사용시 병뚜껑을 떼지 않고도 직접 향을 낼 수 있다.
7.2 공기
이름: Air air 브랜드: Kenzo
연도: 2004 년
향기로운 곡조: 싱그러운 동방곡조
전구체: 팔각회향과 비행기초.
중미: 베르가못
뒷맛: 베티버, 호박, 사향.
공중 광고에서 장려되고 맑고 넓은 녹색 잔디밭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마음껏 놀고 있다. 배경음악은 밥 딜런의' 바람에 흩날리다' 로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그리고 한 무리의 남자들이 어린 시절의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무책임한 광기를 보였다. 이때 그들은 권력에 대한 갈망을 내려놓고 자신의 숨겨진 동심을 드러냈지만, 남자들은 그들의 매혹적인 특성들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7.3 사모녀향.
2007 년 생산
사랑' 은 실제 여행 이야기를 각색해 사랑과 향의 여정을 담았다. 새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상징하는 향수병은 여성곡선처럼 청순하고 매력적이다. 상상력과 색채공간을 창조하는 것은 사랑과 세계 일주의 소망을 상징하며 인도와 동남아시아의 풍습을 상세히 묘사하며 끝없는 모양과 색깔을 불러일으켰다. 켄조 향수의 일관된 스타일처럼 선과 색채가 순수하고 활기차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과 시적인 본질을 보여준다.
향조: 동방 꽃향기
전조: 일본 벚꽃, 벼향, 백차.
중간 톤: 작은 canglan, 재스민
후기 조정: 타나카 나무와 화이트 사향
7.4 꽃, 꽃 한 송이, 소녀의 향기
FLOWER 는 특수한 비스듬한 투명 병체와 붉은 양귀비 꽃의 디자인으로 섬세하고 강하고 간단하며 우아한 양귀비 이미지를 전달한다. 인생에는 높고 낮음이 있고, 얼마나 기복이 있는지, 항상 가장 아름다운 자세로 자랑스러운 용기를 보여줘야 한다는 신념에 따라 향수 한 병마다 16 개 언어로 표현된 시구가 곁들여져 있다. "독특한 매력, 이 꽃은 항상 가장 아름답습니다. 클릭합니다
향기: 우아한 꽃 향기
전조: 바이올렛, 산사나무, 시나몬 나무, 불가리아 장미.
중간 톤: 레위니옹 바닐라, 화이트 사향, 수지.
후조: 히타이트 오리올스, 채고수
7.5 물 팔 순수한 남자
청천은 물의 본질을 강조한다: 순수하고 불순물이 없고, 물 속의 꽃을 주제로 수련, 재스민 등 2 1 각종 향신료로 이 비범한 향수를 정성껏 만든다. 청천은 옅은 향수에 속하며 병 모양은 푸른 물 한 방울과 같다. 매우 얕은 얼음블루와 바다블루는 물의 기운을 드러내며, 맑고 맑은 물의 지극히 높은 경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것은 간단하고 단일하지 않고 통일되고 대조적이다. 얕고 깊고 청순하고 상쾌한 기질로 여성의 촉촉함과 낭만을 보여 이성의 찬사를 받을 수 있다. 향기는 느끼하지 않고, 들으면 들을수록 편하다. 마치 향기가 체내에 녹아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연 체향인 것 같다. 물 속에서 충분히 표현된 자유해방의 느낌은 하늘을 나는 기쁨과도 같다. 우아한 청결감은 물방울처럼 맑다.
여성상 청천 여사
1996 에서 생산됨
향기: 수생 꽃의 향기
전조: 라일락, 감귤, 박하, 알로에.
중간 톤: 핑크 후추, 바이올렛, 연꽃, 복숭아, 장미.
여운: 바닐라, 삼나무
남상청천만
1999 에서 생산됨
아로마: 수생 아로마
전조: 자몽, 브라질 마호가니
중간 톤: 연꽃과 박하
후기 조정: 피망, 흰 사향
7.6 켄조 아침 신루 여사 향수
향기: 싱그러운 꽃 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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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 신선한 레몬, 토스카나 감귤
중간 맛: 미모사, 바이올렛 잎, 아몬드 우유.
뒷맛: 용침향, 안식향, 백향향.
KENZO 는 1992 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후 2002 년 여성용 향수인 아침 이슬을 내놓아 아시아의 습한 기후 여성에게 더 적합한 새로운 향수 스타일을 개척했다. 향형 기조에서 젊고 현대화된 조정을 하는 것 외에도 전통향형의 석방 패턴을 바꿔 새로운 자세로 다시 출발했다.
2005 년 5 월, SUMMERBYKENZO 의 여명, 새로운 자신이 탄생했다. 햇살이 가득한 새로운 향은 분홍색 향기와 감성을 띠고 이번 여름을 재해석했다. 이것은 좀 더 역동적인 새로운 향수이지만 감성과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SUMMERBYKENZO 의 아침 이슬은 여름 아침에 먼저 따뜻한 햇살을 느끼고 아침 숨결이 가득한 신선한 레몬, 토스카나 오렌지, 따뜻한 햇살로 보호받는 토스카나 오렌지에 담갔다. 그리고 부드러운 중국풍, 수줍은 수줍은 미모사와 로맨틱한 바이올렛 잎, 달콤한 아몬드 우유가 어우러져 놀라울 정도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태양에 입맞춤된 꽃처럼 공기 중에 부드러운 여성의 정취가 일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여미는 용침향, 안식향, 백향의 우아한 향기를 풍기며, 공기 중에 가볍게 넘쳐나는 달콤한 향기처럼 이 향수에 놀라운 감성의 향기를 부여하며 정교하고 거부할 수 없다.
SUMMERBYKENZO 의 병체 디자인은 반짝이는 나뭇잎 병으로 금빛 광택을 풍기며 햇빛의 즐거운 세례를 받은 방울란 잎처럼 미풍 속에서 우아한 자태를 자유자재로 뽐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유명언) 그 특별한 평평한 위치에서 드러난 아름다운 곡선은 마치 아름다운 소녀가 초원에 아무렇게나 누워 있는 것처럼 우아하지만 독특한 개성미를 발산한다. 간결하고 대범하며 금빛 동그란 병뚜껑에 켄조 (KENZO)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밝은 상자 포장, 아침 태양을 향해 웃는 작은 황관화 한 송이, 자유롭고 우아하게 펴 여름 햇살 따스하고 기름진 사랑을 즐겨요!
7.7 Kenzo Kaizhuo 그린 대나무 남성 라이트 향수
향기: 바다의 향기
전조: 오크 이끼, 향모, 라일락, 해양 향기.
중조: 박하, 라일락, 단향, 세이지, 제라늄, 회향, 육두구, 오크 이끼.
후조: 사향, 재스민, 단향, 백나무, 향근초, 암장미. 냄새 분위기의 세상에서 좋은 향수는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2]
KENZO Ji Xuenan 연한 향수 병의 대나무 디자인과 엠보스 대나무 조각은 확실히 독특한 예술품이다. 그의 향기는 자연스럽게 청신하다. 마치 햇빛과 바닷물에서 온 것처럼 남성의 우아함과 여유를 극대화해 해천의 부름에 편안하게 귀를 기울이게 한다.
앞맛은 해양향의 가벼움과 편안함을 발산하고, 중미는 통쾌하고, 마치 대나무 숲 사이에 있는 고요하고 먼 것 같고, 대나무의 뒷맛은 그의 정신이며, 남자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 자신의 순간을 찾을 수 있게 한다!
7.8 Kenzo power EDT kenz 타카다 원동력 (남성 파워) 남성 향수
맛: 베르가못, 고수풀 및 카 다몬
중국풍: 재스민, 작은 창란, 장미.
뒷맛: 토루 수지, 실삼나무, 암장미
Kenzo 2008 년 최고의 대표작-남성에게 바쳐진 이 창의적인 꽃은 업계 유명 천재 향사 Olivier Polge 가 독특한 수법으로 만들었다. "처음에는 레몬, 고수, 팥과, 베르가못, 삼나무, 호박을 사용하여 남성 향형 전체를 정조하여 강인하고 차분한 양강기를 띠었다. 가장 큰 도전은 작은 창란, 재스민, 장미 등을 통합하는 것이다. 송유, 실삼나무, 암장미와 결합해 추상적인 꽃향심을 형성하며 이 향수의 창의적인 화룡점정을 위해 남성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 "라고
7.9 L'EAUPAR KENZO 야생의 사랑은 야생의 바람 속에 있다
켄자고다현 세 가지 새로운 향기 2011L' Eau Parkenzo 야판은 열정적인 여름에 우리에게 무료 향기를 선사할 것이다. L'eauparkenzo 야생판의 맛은 거칠고, 가볍고, 우아하며, 회전하는 춤처럼 공기 속에 가득 차 있다. 그런 다음 미풍 속에서 헤엄쳐 다니며, 그러나 즐거운 변주곡을 작곡한다. [2]
초여름에 들어서자 우리 모두는 자유의 향기를 좋아한다. 나무의 매운 기조에 활기찬 고수를 넣고 밝은 민트를 돋보이게 하여 남자의 활력과 생기를 충분히 돋보이게 한다. 울창한 대자연 속에서 도중에 각종 향을 모두 거두고 모아' 바람 속의 사랑' 의 향기에 꽃향기, 과일향, 잎향이 포함되어 있다. 켄조는 이 얼룩덜룩 한 향기를 잡고 다정한 포옹을 했다.
야풍에 대한 사랑은 자유롭고 근심 없는 미풍을 가져왔고, 물이 튀고, 산뜻하고 쾌적한 경치가 얽혀 생기와 자유의 감각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자유롭고 근심 걱정 없는 향수, 공기 중의 싱그러운 흐름은 어디에나 있고, 자유롭고, 가볍고, 편안하고, 즐겁고, 나를 잊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8 의류 시리즈
켄조의 의상 스타일은 구별하기 쉽다. 옷의 과감한 색에서 사람을 자유자재로 만드는 것이 켄조의 특징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디자인한 화사하고 감동적인 꽃무늬로 패션계에 클래식으로 불린다. 켄조는 옷의 형식은 구체적이지 않지만, 그의 옷은 사람들이 입을 수 있게 해준다! 자칫하면 숙녀에서 촌고모로, 왕자에서 거지로 변할 수 있다. 현재 고다현삼은 2000 년 은퇴를 공식 발표했고, 전체 켄조 브랜드 시리즈 디자인은 고다현 3 의 득의양양한 제자 로이 크리제버그가 인계해 켄조의 일본식 선풍을 계속 전파할 예정이다.
9 디자인 마스터
안토니오 마하스 "나는 켄조의 근대성을 고맙게 생각한다. 전통을 공동으로 이어가고 특색을 발전시키다. 나는 내 방식대로 완전히 다른 유형과 스타일을 섞어 자연시로 조합하는 것을 좋아한다. 켄조를 위해 옷을 디자인하는 것은 열정적인 일이고 진정한 도전이다. "
KENZO 의 새로운 디자이너 ANTONIO MARRAS 와 KENZO 의 정신은 천연적인 묵계를 가지고 있다. 안토니오 마라시 (Antonio Marras) 는 브랜드에 풍부하고 시적인 세계를 만들어 패션과 다른 예술 형식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1961110 월 2 1 오타노 (이탈리아 사르데냐) 에서 태어났습니다. 안토니오는 할아버지 가게의 옷감 롤에서 자랐는데, 이런 특수한 옷감 환경은 그의 어린 시절 세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이렇게 1987 에서 안토니오는 아직 체계적으로 연구되지 않았다.
Antonio Marras 는 1996 년에 그의 고급 패션 디자인 경력을 시작했다. 1999 년 3 월,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가 처음으로 여성복 패션위크에 발표됐다. 2002 년 6 월, 그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남성복 기성복 시리즈를 디자인하고 선보였다.
2003 년 9 월, 안토니오 마라시 (Antonio Marras) 는 켄조 여성복의 예술감독이 되어 그의 예민함, 개성, 재능으로 브랜드를 새로운 시각으로 이끌었다. 처음 몇 개의 켄조 시리즈는 국제 언론의 호평을 받았다.
안토니오 말라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켄조의 현대감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전통을 이어가면서 자신의 특색을 발전시켰습니다. 나는 내 방식대로 완전히 다른 유형과 스타일을 섞어 자연시로 조합하는 것을 좋아한다. 켄조를 위해 옷을 디자인하는 것은 열정적인 일이고 진정한 도전이다. "
1970 이 디자인한 기모노소매 스웨터는 이 특징의 전환점이며, 이 스웨터도 그해 그 잡지에서 언급한 작품이다. 중국맛도 그에게 창작 영감을 주었는데, 예를 들면 일찍이 구미를 풍미했던 대홍모란 프린트 디자인과 같은 창작적 영감을 주었다.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이 예술가는 항상 미소를 지으며 복고풍 인형의 긴 머리를 기르고 성공으로 가는 길에도 참담하고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그의 작품에는 슬픔이 없었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행복한 색채와 로맨틱한 상상만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레이놀즈' 라고 불린다.
1970 년대 유럽의 일본 디자이너 열풍 중 고다현 3 이 가장 유럽화 중 하나였다. 오랫동안 유럽에서 생활해 왔기 때문에, 그의 취향과 스타일은 유럽 디자이너에 더 가깝다. 이에 따라 1990 년대 들어 70 년대 일본 디자이너들이 대부분 패션무대에서 탈퇴했을 때 고다현 3 은 패션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 높은 지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다.
켄조에 대해 말하자면, 자연의 편안함, 공기, 물, 천지에서 생명의 기쁨을 얻는 것, 밝고 낭만적이지만 화려하지 않은 것은 디자이너의 순진함과 창의력 덕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청순한 소녀의 풋풋한 이미지에 마음이 빠져 많은 작품에서 청춘의 본색에 대한 로맨틱한 추구를 보이고 있다.
남녀 복장이든 아동복 시리즈든 기쁨과 청춘으로 가득 차 있고, 쾌락, 이완, 자유를 숭상하며 동서양의 매력을 융합하고 있다. Kenzo 는 같은 조형에서 서로 다른 화훼 패턴을 겹쳐서 간단해 보이지만 기교가 있다.
Kenzo 의 3 세대 디자이너 Antonio Marras 는 디자인에 브랜드의 프린트 스타일에 충실하지만, 그는 결코 순전히 꽃파는 사람이 아니다. 그는 화려하고 정교한 커팅으로 켄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는 브랜드에 대해' 민족' 이라는 단어가 너무 편협하고' 전통문화 융합' 이 브랜드의 근본이라고 새로운 결론을 내렸다.
인도 옷의 좁은 바지, 스페인의 아사, 중국의 솜저고리, 동유럽의 조끼 등 대량의 민족 의상. 켄조 의상을 감동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KENZO 는 즐겁고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세계 통합의 열정과 열망을 예리하게 느꼈다. 아마도 청춘, 활력, 낭만은 단지 몸과 정신 상태가 아니라 삶에 대한 기대일 것이다. 켄조가 가장 좋은 증거다!
10 컨셉 스토어
새로운 켄조 브랜드 컨셉트샵이 심양 항륭광장에서 성대하게 문을 열었다. 행사 당일 많은 게스트와 언론이 운집했다. 그리고 미스 월드 챔피언 아이린 양은 켄조 20/KENZO-0/2 가을겨울 패션 시리즈를 입고 행사장에 와서 켄조의 독특한 스타일과 정수를 완벽하게 해석했다. 개막 리셉션에서 켄지가 정성껏 만든' psy-Chic' 주제는 독보적이다. 가게 전체의 레이아웃은 켄조 가을겨울 브랜드의 시각적 인상' X' 에서 유래했다. 화려한 KENZO 조명, 대리석, 흑백 줄무늬, 재미있는 컬러 프린트 패턴이 마치' 앨리스 몽유 선경' 의 환상적인 세계에 있는 것처럼, 참석한 손님들은 곳곳에서 켄조 브랜드의 정수와 의도를 느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국내 유명 타로선수' 악명찬궁' 을 초청해 손님들에게 전례 없는 타로점 여행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사진 백플레인에 앞서 전문 사진작가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이용해 내빈에게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며 켄조 브랜드의 신세계를 함께 탐구하고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