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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자유환상은 15 급 (검객) 으로 올라가면 어떤 기술을 배워야 합니까?

~ 10 등급: 허허, 현 단계 업그레이드가 쉬워요. 만약 네가 모든 임무를 완수하고 몇 마리의 괴물을 맞히면, 너는 진급할 것이다. 임무는 반드시 해야 하고, 임무를 완수하고 얻은 입소문은 매우 중요하다.

1 1~36 급: 방금 초보자의 즐거운 업그레이드 단계를 거쳤는데, 또 이 고통스러운 업그레이드 단계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JK 타괴물의 효율성은 모든 직업 중 최악이다.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이 단계를 어떻게 넘길지 말해라. 첫째, 임무를 반드시 완수해야 한다. 만약 네가 괴물을 때리고 싶다면, 너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진공검 한 자루 더 주세요, 아가씨, 그리고 또 한 자루의 힘센 검이 괴물을 꺼내요. (괴물이 튀어나오면 다시 찾아옵니다. 진공검을 보내면 찾아옵니다.) 죽을 때까지 때려주세요. 이런 타법은 좀 마술적이지만, 때리면 빠르며, 혈약을 아끼고, 집폭률이 좀 높아질 것이다. 이상하고 돈이 있으면 사람을 사서 가져다 줄게. 어차피 이 단계를 견디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

레벨 37 ~40: 음, 드디어 우리의 간판 기술인 JK-Miss 선풍기 (회오리 선풍기) 를 배웠어요. 만약 당신의 상해 저항이 높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회오리바람 칼을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무리의 괴물에게 맞고 무릎을 꿇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회오리바람 칼을 걷는 기교는 눈시울에 있다. 뒤에 있는 괴물과의 거리는 약 65438 이다. 만약 당신이 높은 상해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상한 바다와 괴짜 속에 서 있을 수 있다. 효율성은 확실히 회오리 검보다 높다. 결국, 걷는 것은 확실히 몇 개의 요괴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이 단계에서 장비를 시도하고 수리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비슷한 경험을 가진 곳을 선택해서 많은 돈을 들여 훈련하는 것도 무방하다. 이곳은 센타이동의 정상대이다. 화령과 눈요정이 많기 때문에, 화령은 경험 940+, 눈요정은 경험 1040+ `````````````` ` 의 비결이 무엇입니까? 초당 평균 한 마리의 괴물을 닦아라! 나는 이전에 이곳에 관한 문장 글을 쓴 적이 있다. 여기서 한 시간 동안 4 ~ 5 개의 보스를 가지고 노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곳은 외진 곳이기 때문에, 여기에 와서 연습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이상하고, 쇄신이 빠르고, 네가 많이 죽이고, 보스도 빠르다. 여기서 한 시간 정도면 1.5J 정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쌍을 열면 한 시간에 140W 를 닦을 수 있다. 오, 허.

4 1~45 급: 이 단계의 JK 인은 이미 일정한 항상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을 태우고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JK 친구는 업그레이드된 친구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돈을 태우고 싶지는 않지만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우리의 목적지는 동해 2 층입니다. 동해 2 층 지도 중간에 한 곳이 있는데, 옆집은 동해 3 층으로 가는 출구로 오징어 유체를 전문적으로 그렸고, 주사율도 괜찮다. 오징어는 좋은 물건이다. 1500+ 의 경험으로 높은 공격, 저혈폭력, 자주 장비 폭발 등이 아니다. 하지만 오징어는 때때로 당신을 실명하게 하는 얄미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것은 잘 해결되는데, 자물쇠가 아닌가? 오, 여기 일대일 시간 150W 이상이 있습니다.

46~50 급: 허허, 이 단계의 JK 는 이미 상당히 높은 항상능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세 가지 평탄화 방향이 있습니다.

1) 계속 평가판을 실시합니다. 업그레이드는 빠르며 시간당 최소 250W 이지만 비용은 여전히 높습니다.

2) 천전을 닦거나, 가든지 제자리에서 회오리바람을 쐬든지. 한 시간에 한 쌍을 여는 데 300W 정도 걸릴 것으로 추산됩니다. 돈이 많이 들지만 폭발할 확률이 있는 슈트는 큰돈을 벌 수 있다.

(3) 개미샤시, JK 를 해본 늙은 새들은 개미샤시가 날기 전의 영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기서는 한 번에 30 여 개의 괴물을 끌어들일 수 있다. 네가 회오리바람 칼을 칠 때, 너는 맞혔지만 맞히지 못했다. 멋지다. 한 시간에 한 쌍씩 약 200W 를 운전하는데, 사장님은 센타이동만큼 많다. 허허, 나는 또 돈을 벌었다.

50~54 급: 이 단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지궁에 가서 연습할 것을 제안합니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차라리 모래굴에 가는 것이 낫다. 거기는 꿀벌이 잘 치고, 밧줄은 지궁보다 폭발하기 쉽다. 운이 좋으면 유니콘에 갈 때 유니콘을 닦을 수 있다. 허허, 여기에는 보스와 경험이 부족하지 않다. 시간당 약 230W 쌍이 있는데, 적어도 네 명의 사장이 있다. 물론, 만약 당신이 빠른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번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네가 너무 많이 시도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바깥 세상을 더 많이 봐야지, 그렇지 않으면 안개가 자욱한 JK 가 지도도 못 가면 번거로울 거야.

레벨 55~60: 비행 전 스프린트 준비! 지금 전기적인 축적을 거쳐, 적지 않은 자금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겠다. 그래서, 나는 이 단계에서 시험해 볼 것을 제안한다. 재판의 기교에 대하여 다른 선배들은 이미 그것에 관한 많은 문장 발표를 했다. 물론, 만약 당신이 충분히 벌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면, 땅 3 에 갈 수 있습니다. 거기는 거의 모든 것이 괴물에 대항하는 것이고, 공격은 그리 높지 않고, 피도 높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체험은 시험보다 높지는 않지만, 돈을 많이 번다.

PS: 6 1 급으로 올라가면 두 번째 공격 그룹인 비살육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저주의 칼에만 의존하는 비는 확실히 60 급보다 더 빨리 괴물을 때릴 수 있습니다. ㅋㅋ `````````````````````````.

6 1~63: 폭등. 정말 좋은 느낌. 동쪽 교외로 가면 눈물이 없다! 새로운 괴물과 많은 사장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전투 스타일에 대해서 나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나는 제자리에서 이상한 싸움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비행 후 TX 가족을 견딜 수 있을 만큼 모든 비행 장비를 가지고 다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15 정도의 괴물을 한 번에 끌어들이면 충분하다. 폭등 이후 모든 프로팀이 공격할 수 있는 목표 수가 크게 제한됐다! JK 가 부상한 후, 군공 기술은 4~6 개의 괴물 (그나저나, 나는 TX 를 경멸한다) 을 때릴 수 밖에 없었고, 괴물에 맞지 않은 사람은 쓸어버릴 것이다. 이곳의 괴물은 주로 토산요인으로 경험이 많은데, 마치 1W 인 것 같다. 만약 내가 오랫동안 놀지 않았다면 나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동부 교외 지도의 오른쪽 절반에는 이런 괴물이 많다. 큰 보스-강철 키스 딱정벌레도 있습니다. 그 녀석이 터뜨린 보석은 마법에 걸린 형수와는 비교가 안 되지만, 적어도 너에게 작은 돈을 벌 수 있다. 네가 그것에 부딪칠 때, 너는 은근히 득의양양할 것이다. 하지만 이 녀석이 철성 방패를 추가하면 물리적 저항이 99% 까지 올라간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격할 때마다 단 한 명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QQ 판타지: QQ 판타지 고급 해적 검객

칼은 병사 중의 왕 무기이며, 비 현자는 자유자재로 통제하기 어렵다. 하지만 훌륭한 검객이 되려면 재능 외에 검법을 엿볼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훌륭한 검객은 어떤 전투에서도 침착하게 진퇴할 수 있다. 순식간에 적을 죽이는 것은 검객과의 전투에서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어떤 세부 사항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누락으로 훌륭한 검객이 너를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초과 근무

속성점은 검객의 공격, 수비, 연주 능력을 결정한다. 따라서 성공적인 경력을 훈련하려면 전체적인 가산점 사고를 파악해 각 단계에서 높아진 포인트 수를 계산해야 한다.

초심자 검객의 속성은 힘 8, 민첩함 8, 민첩함 6, 체질 20, 정신 6, 지혜 6 이다.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검객 10 포인트 포인트에 할당됩니다. 여기에는 힘 +2, 민첩성+1, 민첩성+1.5, 체질 +4 가 포함됩니다. 두 가지 가치 있는 속성 포인트를 할당하는 방법은 특히 중요하며, 이는 전체 경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과 달리 B5 는 갑옷과 무기 착용에 대한 속성 요구가 비교적 까다롭고 민첩한 속성이 방어를 대신하며 방어의 이념과 이전 버전 사이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어 검객이 속성 포인트를 추가하는 한계가 객관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래서 검객은 두 가지 점을 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갑옷과 무기 착용 요구 사항에 따라 속성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먼저 갑옷과 무기를 착용하는 데 필요한 속성을 계산해야 한다. 검객이 6 급 무기를 사용하는 철검은 14 시 민첩성이 필요하고, 각 급 무기는 12 시 민첩성이 필요하다. 즉, 12 급 무기는 26 시 민첩성이 필요한 등 ... 초보자 검객 8 민첩, 1 급 무기 1 급당 자동 증가 1 포인트. 1 에서 12 까지 1 1 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22 개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가산점 후 12 검객의 민첩한 20 (8+ 1 1) 은 무기 착용의 민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므로 22 점을 자유롭게 분배해야 합니다.

10 급 협객 고객서비스는 57 체질이 필요하고, 각 급 무기는 50 시 민첩성이 필요하다. 즉 20 급 협객 고객서비스는 107 시 민첩성 등이 필요하다. 초보자 검객 본인 20 체질. 한 단계마다 자동으로 너의 체질에 4 점을 더한다. 1 에서 10 9 회 업그레이드하여 36 체질을 자동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18 포인트를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가산점 후 자유롭게 할당된 속성 점에서 1 점을 꺼낼 수 있습니다.

즉, 적절한 수준에서 적절한 갑옷과 무기를 착용하기 위해 자유롭게 분배되는 속성 포인트는 먼저 민첩성과 체질을 더해야 하고 나머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분배해야 한다는 것이다.

2. 갑옷과 무기를 착용하는 제한을 버리고, 그들은 힘 속성에 점을 추가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방법은 속성 포인트가 갑옷과 무기 착용에 대한 요구를 고려하지 않았다. 1- 10 등급의 18 속성 점에 자유롭게 분포되어 있으며, 최소한 절반은 힘 속성에 추가되고 나머지는 체격과 민첩성에 균등하게 분산됩니다. 10 급 후 격상 2 급마다 1 포인트 파워를 증가시켜 공격적 검객의 원형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이런 가산점 방식은 지정된 등급에 상응하는 갑옷과 무기를 착용하지 못하게 한다. 이론적으로 무기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낮지만 부족한 점은 무기와 갑옷의 가공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