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수시의 문어문 전집.

수시의 문어문 전집.

1 .. 수시 문어문 전집 (하) 쥐도둑

원문

들깨가 밤에 앉아서 쥐가 물어뜯는다. 일어나서 일을 멈추다. 소년 촛불, 중공, 반지, 소리 가 있습니다. "이봐! 쥐가 관문을 보면 갈 수 없다. " 보세요, 아무것도 없어요. 안에 죽은 쥐가 있어요. 그 소년은 놀라서 말했다. "송곳니가 갑자기 사람을 물고 죽었나요? 왜 소리 지르는 거야? 무슨 귀신이야? " 덮자마자 쓰러져 갔다. 비록 네가 매우 민감하지만, 너도 어쩔 수 없다. 들깨가 한숨을 쉬었다.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 그것은 쥐입니다. 관 속에 가두니 관이 튼튼해서 찌를 수가 없다. 그래서 사람을 물지 않고 사람을 물고, 소리로 사람을 만든다. 언데드는 형식을 통해 벗어날 수 있다. 나는 생명의 냄새를 맡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에게 현명하지 못했다. 만두를 썰고, 거북이 사냥림을 오르고, 만물에 따라 다스리고, 쥐를 죽이는 것을 보았다. 이런 곤충에 빠지는 계획에서, 놀랍게도 토끼를 없애는 것이 현명하다. " 앉아서 잠을 자고 이유를 생각하다. 누군가가 나에게 더 많이 말하면, 그는 말했다: "당신은 단지 더 많이 배우고, 알고 있지만, 당신은 보고, 보지 못했습니다.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 사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쥐의 물림이 그것을 바꿀 수 있다. 사람은 천 위안의 벽을 깨뜨릴 수 있지만 주전자에서 소리를 잃을 수는 없다. 만약 네가 호랑이를 칠 수 있다면, 너는 벌쏘에 색깔을 잃을 수 없다. 이것은 다른 문제이다. 내가 말하면 잊었니? " 나는 몸을 숙이고 미소를 지었지만 등이 차갑다고 느꼈다. 그 소년이 나머지 부분을 적어두고 기억하게하십시오.

[이 단락 편집] 발음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854

[이 단락 편집] 텍스트 설명

1. 동파전집에서 뽑혔어요. 푸: 교활해요. 2. 물다: 물다. 3. 에. 이후. 정지 4. 마이크: 촛불을 위해 길을 비켜라: 촛불로 비추고, 여기서 동사 5 로 사용한다. 박지희: 여섯 번째 봉지. 박지희: 이것은 쥐가 물건을 물어뜯는 소리를 묘사한 것입니다. 7. 닫기: 닫기를 참조하십시오. 참조: 수동: 구조 보조 단어, 번역 없음: 8 찾기. 예: 여기: 지금: 지금. 9. 방향: 아까. 10. 네: 여기요. 1 1. 점: 구멍을 물어뜯고, 여기서 동사로 쓰인다. 12. 끌다. 13. 폐를 끼치는 할교: 불안과 길들이기. 자르고, 때리고, 찌르다. 14. 덩: 받아요. 노역: 노역 15. 6 월: 통치, 여기서 동사로 쓰겠습니다. 사망: 마지막 16. 특사 참조: 노예가 되다. 하락: 17 로 떨어집니다. 토끼를 처녀에게서 벗다: 처음에는 처녀처럼 조용해져서 적을 어찌할 바를 몰랐다가 갑자기 도망친 토끼처럼 행동하여 상대가 미처 공격하지 못하게 했다. 이것은 쥐가 정적에서 동적인 돌연변이에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18. 오: 그 사람, 19 는 어디에 있습니까? 샤웨이: 겨우 20 이에요. 알아: 2 1 을 알아. 느낌: 일어나 22. 취임식: 사냥 23. 회신: 24. Make: let 25. 검색: 검색 26. Fa: 오픈 27. 회답하다.

[이 단락 편집] 번역

스시는 밤에 앉아서 쥐 한 마리가 물고 있다. 들깨가 침대판을 두드려 막고, (소리가 멈춘다) 멈추고, (소리) 를 낸다. (들깨) 소년을 촛불 아래에서 빛나게 하다. 빈 가방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쥐가 사람을 물지 않는 소리가 있고, 쥐가 사람을 물지 않는 소리는 안에서 나온다. 소년이 말했다. "헤헤, 이 쥐는 가두면 갈 수 없어." 소년은 가방을 열고 안을 들여다보았다. 안에 소리가 없다. 그는 촛불을 들어 찾다가 자루 속에 죽은 쥐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소년은 놀라서 말했다. "이 쥐는 방금 사람을 물고 있었다. 어떻게 바로 죽었지? " 아까 그게 무슨 소리였지? 유령인가? "(소년) 가방을 비우고 쥐를 꺼내다. 쥐가 땅에 떨어지자마자 뛰어서 가장 민첩한 사람조차도 어찌할 바를 몰랐다. 들깨는 한숨을 쉬었다. "이상하다, 이 쥐는 정말 교활하다! "! (쥐) 자루에 넣으면 자루가 튼튼해서 구멍을 물지 않는다. 그래서 (마우스) 물지 않고 물고있는 척하고 목소리로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죽음이 아니라 죽은 척하고 죽음의 표상으로 도피를 찾는다. 나는 인간보다 더 똑똑한 것은 없다고 들었다. 용을 길들이고, 용을 암살하고, 거북이를 잡고, 유니콘을 사냥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고, 결국 쥐 한 마리에 노예가 되어 이런 동물의 올가미에 걸려들었다. 처음에는 (쥐) 처녀처럼 조용해졌다가 갑자기 도망친 토끼처럼 행동했다. 인류의 지혜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앉아서 눈을 감고 졸았고, 머릿속에는 그 이유를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누군가 나에게 이렇게 말한 것 같다. "너는 단지 많이 배웠을 뿐, 약간의 지식을 기억했지만, 아직 멀었다." 당신은 외부 사물의 방해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쥐 한 마리가 당신을 지배하고 곤경을 바꿀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진귀한 벽옥을 깨뜨려서 조용히 할 수 있지만, 주전자를 깨뜨렸지만 비명을 질렀다. 사람은 호랑이와 싸울 수 있지만 벌 전갈을 보면 변색을 참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한결같지 않은 결과이다. 이것은 네가 전에 말한 것이니, 너는 잊었니? "나는 몸을 숙이고 웃었고, 나는 다시 깨어났다. 그래서 나는 그 소년에게 펜을 들고 내 문장 글을 쓰라고 명령했다.

[편집본 단락] 진실을 설명하다.

"쥐에 엎드려 있다" 라는 제목의 표면적으로 보면, 한 사람이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반드시 집중해야 하고, 총명한 재능을 발휘해야 호랑이를 벼슬으로 삼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어찌할 바를 몰라, "쥐 금기기" 를 볼 수 있다.

2. 스시의 전기에는 스시의 고문에 관한 것이 있습니까? 수시, 자태, 메이저우 매산인.

10 년의 인생, 아버지는 열국을 주유하셨고, 어머니 석성은 직접 책을 증정하여 고금의 성패를 듣고 정곡을 말할 수 있었다. 동한 시간표 독서, 안도감, 물었다. "만약 내가 시인이라면, 우리 엄마가 허락하셨을까?" " 석성은 말했다: "네가 악할 수 있다면, 나는 악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관문에 비해' 매일 수천 자' 는 자의와 좋은 책이다.

장자' 를 읽은 후, 나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과거에 본 적이 있지만, 말할 수가 없다. 이제 나는 그것을 책으로 본다. 그것은 내 마음을 얻었다. " 서주로 이전하다.

강은 조채 () 를 정하고, 양산포 () 를 침수시켜 남청하 () 를 넘고, 성문에서 만난다. 성에는 흥망이 있으면 반드시 패망하고, 부자는 최선을 다해 물을 피한다. 역사는 말했다: "사람들이 흔들리면, 누가 그것을 지키는가? 클릭합니다 -응? 나는 여기에 있다, 물은 결코 도시를 물리쳐서는 안 된다. ""

돌아가다. 돌은 오두독에게 말했다. "강물이 반드시 도시를 침범할 것이니, 잠시도 늦출 수 없다. 군대에 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만,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다. "

졸장이 말했다. "소인은 조심스러워서 낙서를 피할 수 없으니, 나의 하인이 될 것이다." 그는 제자를 데리고 밥 한 잔을 들고 문을 나서서 남동쪽 제방을 보수하고 서커스를 먼저 열었다가 결국 시내에 들어갔다.

밤낮으로 비가 오니, 도시는 가라앉지 않는다. 석루는 위에 살지만, 집에 살지 않아 관원들이 막고 있어, 그는 온 도시에서 죽었다.

남편에게 전화해서 구시가지를 목안으로 짓고 물이 다시 오게 해주세요. 법원은 이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수시, 자첨, 메이저우 미산현 사람. 열 살 때, 그의 아버지 소견은 유학을 갔고, 어머니 석성은 직접 그에게 독서를 가르쳤다. 수시는 고금의 대락의 역사를 들을 때마다 총결산을 할 수 있다.

쳉 읽기 \ "후한서 팬 추 전기 \", 긴 한숨을 내 쉬었다. 수시가 그녀에게 말했다. "만약 내가 범추처럼 유명해지고 싶다면, 생사를 돌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동의할 것입니까?" 쳉 (Cheng) 은 말했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나는 어떻게 어머니처럼 대의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까?" 성인이 된 후, 수시는 유교 경전과 역사를 많이 배웠고, 매일 수천 자를 썼다. 그는 자이와 노직의 작품을 좋아한다. 장자' 를 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약간의 깨달음이 있었지만, 말할 수가 없었다. 오늘, 나는 이 책을 읽고 그것이 정말로 내 마음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다. "

내가 서주에 부임할 때, 홍수가 터지면 조촌이 물에 잠기고, 양산포가 넘치면 남청강을 넘길 것이다. 물이 성문에 모이고, 상승하는 물이 때때로 도시 안으로 새어 들어가고, 도시가 무너지고, 부자들이 다투어 도시를 탈출하여 물을 피한다.

수시는 말했다: 부자들은 모두 도시를 떠나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그럼, 나는 누구와 함께 이 도시를 보위할까? 내가 여기 있는 한, 물은 결코 도시로 돌진하지 않을 것이다. 부자를 도시로 몰아넣다.

수시가 무위 진영에 도착하자 지휘관을 불러 말했다. "강물이 곧 도시로 돌진할 것이다. 매우 급하다. 비단위라도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지휘관은 말했다: 만약 제독이 도망가지 않는다면, 우리 악당들은 당연히 너에게 복종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컵을 가지고 사람들을 도시 밖으로 이끌고 남동쪽에서 긴 제방을 쌓고, 성문까지 서커스를 시작했다. 하루 밤 비가 내렸지만, 이 도시는 가라앉지 않았다.

스시 는, 위에 살고 문을 통과 하지 않습니다, ​​모든 곳에서 지키고 공무원 을 떠나, 군인 은 마을 밖으로 있다.

3. 인교판 중학교 국어고시와 문어문어백과 교판 7 학년 상권 문어문 전집 제 1 단 5, 동애 (심복) 제 2 단 10,' 논어' 제 10 단 제 3 단 15, 고시 5 곡 세설신어' 설에 관한 시 진태추와 우정 시기 6 항 30, * 우화 사지자는 이웃, 새옹지마교판 7 학년 2 권 문어문 번역전집 제 1 모듈 5, 장한론 종용 (왕안석) 2 단 10, 목란시 3 단1 인교판 제 1 권 문어문 번역 전집 제 5 단 2 1, 도화원기 (도연명) 22, 단문 두 개의 비천한 이야기 (류우석) 후아이린이 말했다. 큰길 여행 (예기) 25. 두보 세 편의 시, 춘석 해자, 제 6 항 26 을 바라본다. 삼협 (이도원) 27. 짧은 글, 감사서 두 권 (도홍경), 승천사 야유 (수시) 28. 관조 (조심) 29. 호수 파빌리온 눈 (장 다이) 30. 시 귀원 (도연명), 주 (왕위), 가시문나루터 송별친구 (이백), 황학루인교판 8 학년 문어문 전역 제 5 단 2 1, 주원사서 (오군) 22, 오류전 술 다섯 곡' (다음 편) (도연명) 가기 어렵다 (앞 편) (이백)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두보) 한 곡' 영별밭의 눈-사무원 오집 () 기해잡시 () 인교판 제 1 권 5 단어 망강남 (문) 강성자 밀주 사냥 (수시) 어부 오오 (범중연) 파진, 장어 진동복 (신기지) 무릉춘 (이청조) 인교판, 제 2 권, 문어문 번역 전집, 제 5 단원,/ 안락 19, 물고기, 맹자 20, 장자, 혜자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 항량장자와 혜자가 호량에서 수영 6 번 단원 2 1, 조규 변론' 좌전' 22

4. 수시의 고문 한 편을 구하는 것은 북송시문의 최고 업적, 특히 산문의 최고 성과를 대표하며, 많은 선생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많은 집의 장점을 흡수했다. 게다가, 창작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수시의 많은 유명한 산문은 시 혁신 운동의 결실을 맺는 중요한 상징으로 북송고문운동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a) 수시의 문도관과 수시의 산문의 예술스타일 수시의 문학사상은 문도를 겸비한다. 그는 한유 () 구양수 () 가 고문에 기여한 공헌을 높이 평가했다. 한유의' 8 대 문쇠 (), 도기 ()' (조주 한문공비), 구양수의' 큰길 ()',' 사마천 (예사마천)' (예사천인 이야기집) 은 모두 문도다. 그러나 수시의 문학관과 도학관은 북송에서 매우 독특하다. 우선, 스시는 문장 예술이' 정금미옥, 시장가' 와 같은 독립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문장 는 적재도 의 도구 일 뿐 만 아니라 그 자체 의 표현 기능 은 인류 정신 활동 의 고급 형식 이다. 사물은 원래 이성이 있고, 득실을 앓고 있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 입도 손도 닿지 않는다. 둘째, 수시의 마음 속에 있는' 도' 는 유교의 도가 아니라 사물의 법칙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햇빛과 물에 사는 사람들은 "물의 길" ("일유")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자 양생대사' 의' 교묘하게 소를 아는 것' 과 같다. 그래서 스시는 문장 들이 객관적인 세계처럼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태도로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예술 풍격의 다양성과 생동성을 주장하며 문풍의 일원화에 반대하며 문단이' 황모백갈대' 처럼 척박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수문의 스타일은 표현 대상에 따라 자유롭게 변해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한유의 고문은 말솜씨와 배치, 기세 등의 수단으로 같은 목적을 달성하는 반면, 수문은 만족감과 생각이 만만치 않은 방식에 의지하고 있다. 수문은 활력이 넘치지만, 그의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이것은 문송과 당원의 특징 중 하나이다. 수시의 작품은 영향이 광범위하다. 그는 시상과 많은 인재 양성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송대광에서 유포되어 송대 문학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수시는 김대 시인, 명대 작가, 송대 시인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수문은 오랫동안 학술 연구에 종사해 왔으며, 그 산문은 명청 산문의 으뜸이라고 할 수 있다. 역사와 정치-su Shi 는 토론 논문 작성에 능숙합니다. 기념, 전략, 사평 등을 포함한 사론정의 논문은 대부분 수시의 정치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품이다. 일찍이 역사 이론을 썼을 때, 매우 강한 전략가 습관이 있었는데, 때로는 사람을 놀라게 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 척할 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예를 들어, "논가이" 는 가의가 신을 얻기 위해 신하와 친구를 사귈 줄 모른다고 비난했다. 많은 훌륭한 장들이 표적적이고 통찰력이 있지만, 일부 장들은 편폭이 너무 크고 규율성이 너무 강하다. 예를 들면 김책, 스지론, 후런 등이다. , 견해가 참신하고, 판에 박히지 않고, 언변이 뛰어나고, 융통성이 뛰어나,' 맹자',' 전국책' 등 잡문의 영향을 반영하였다. 예를 들어,' 논후' 에서 노인은 진 () 시대의 은둔자라고 말하는데, 장량 굴욕은 그의 끈기를 기르기 위해서이다. 논왕핑' 은 주평왕이 비적을 피하기 위해 수도를 옮긴 잘못을 비판했고, 관점은 참신하고 심오하며 계발성이 풍부하다. 이 사학 이론들은 무작위적이고, 문필이 놀랍고, 고도의 논증 기교를 보여 당시 학자들이 응시한 모범문이 되어 널리 전해졌다. 역사와 정치류의 잡문은 수시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 주지만, 잡문, 편지, 서문 등 잡문은 수시의 문학적 업적을 더욱 잘 반영할 수 있다. 쓴 편지, 예를 들면' 논매지서',' 이공택의 책' 등은 대부분 잡문으로 쓴 것으로, 조각하지 않고 깊이 체득하게 한다. 잡문, 잡감, 자질구레한 노트, 노트 쓰기, 간결함, 자유로움, 관용. 예를 들면' 승천사 야유회',' 송풍정 야유회', 수완이 있고, 의경이 있고, 기질이 있다. 이런 표기법은 정말 만명의 잡문이다. 또 다른' 추지연 노트' 도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것이다. 그들은 예술적 감화력으로 논리적 설득력을 강화하기 때문에 역사 이론과 정통 이론보다 더 좋다. 예를 들어 일본어 유에는 두 가지 비유가 있다.

5. 구:' 소동파' 에 관한 문어문 시험관, 비 이름을 따서 지어도 좋다. 옛사람이 기뻐하면,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을 것임을 표시한다. 저우 gongde 음식, 책 제목;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숙손, 그 아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의 기쁨은 크기가 다양해서, 그가 하나를 잊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음 해에 관저를 재통치하다. 대전의 북쪽에 서려면 남쪽에 연못을 파서 나무를 말려서 쉬는 곳이다.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에는 2 루비가 내리고 2 루비가 내리고 있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재정경, 상재성 노래, 농재야 유랑, 근심자 음악, 병자 의사, 우리 정자가 적당하다.

그래서 그는 술을 정자에 들어 올리고 이 술이 손님이라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오나요? 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식량이 없다. 밀이 없으면 식량이 없으니, 늙어서 배고픈 것을 추천한다. 감옥 소송 풍생수, 도둑이 횡행하다. 그럼 저와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었나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떠나지 않고, 가뭄 초기에 나에게 비를 주어, 나와 나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아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이 정자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은 잊을 수 있습니까? ""

정자는 유명할 뿐만 아니라, "천우주, 한자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것은 비가 옥처럼 내리게 하고, 배고픈 사람은 그것이 좁쌀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비가 내렸는데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말했다. 지사 없이 바로 천자다. 천자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는데, 창조의 귀환이다. 창작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우주로 돌아간다. 공간은 보이지 않으며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정자로 유명하다. ""

번역: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이렇게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비가 온 후에 내 정자를 명명했다. ""

6. 수시의 주요 작품 1, 주요 작품

(1) 고대 중국

범증륜, 자의론, 차오오론, 동파, 집, 지승천묘 야유회 등.

② 시

적벽부',' 후적벽부',' 혜충강변 만경',' 호수에서 추청후비' 등.

③ Ci

강은 10 년 동안 생사하고, 강남을 바라보며, 봄이 아직 늙지 않았다. 명월, 염노교, 적벽회고 등이다.

④ 서예 작품

중산송노부, 동정춘색부, 사람이 서첩 등을 오다.

2. 인물 소개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18 월 24 일), 자태, 글자 중 송대의 중요한 문학가, 송대 문학의 최고 성취의 대표. 한족, 북송매주 (현재 쓰촨 성 미산시) 미산인. 송인종은 가우 (1056-1063) 의 학자이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신선하며 웅장하며, 비유를 과장하는 데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그는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불렀다. 단어 천마가 텅 비어 있고, 신기병은 천마허의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도 불린다. 그도 그림과 서예에 종사한다.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부" 등이 있습니다.

7. 수시의' 용기론' 원문에는 어떻게' 용기론' 이 있을 수 있습니까?

스시의' 대기' 죠? 첫 단락의 처음 몇 마디만 보다.

후후렌/수시

고대의 소위 영웅이란 반드시 비범한 축제가 있고, 인정은 참을 수 없다. 남자는 치욕을 보고 칼을 뽑고 나서서 싸우는 것은 용감하지 못하다. 세상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지만, 마주할 때는 놀라지 않고, 아무 이유도 없이 한 마디도 더해도 화를 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것은 위대한 인질이고, 그것의 야망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상하게도 주인방 안의 노인 책상 위에 책 한 권이 있다. 하지만 지금은 진나라의 천하가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은군자가 나와서 시험해 보세요. 보기, 그 의미를 보는 사람, 모든 성현, 반지; 세상은 관찰하지 않고 귀신이 간 줄 알았다. 그리고 그 의미는 책에 없습니다.

한사 () 는 진나라 () 가 흥성하고, 칼톱은 천하인을 대한다. 평화롭게 지내면 무고한 인멸자가 무수히 많다. 불안도 있고 교육도 있지만 반복할 것도 없다. 남편이 너무 급히 법을 집행하니, 정면으로 해서는 안 되고, 끝까지 취할 수 있다. 난소는 차마 화를 낼 수 없다. 남자의 힘으로 일격이다. 이때 난소는 죽지 않고 뚜껑은 위험할 수 있다.

딸의 아들은 도둑으로 죽지 않을 거야, 어느 거야? 그의 몸은 귀엽지만 도둑은 죽기에 충분하지 않다. 난소는 이윤과 태공을 위해서가 아니라 가시와 니정을 위해 비할 데 없는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요행이 죽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은 노인들에게 큰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난소, 난소, 난소, 난소, 난소, 난소, 난소, 난소) 그래서 그것은 오만하고 수줍어하며 깊이 접혀 있다. 그는 참을 수 있고, 그리고 그는 큰일을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가르치는 아들" 이라고 말했다.

추 zhuangwang 절단 청, 청 보 양 반 양 을 인용; 주앙 왕은 말했다: "왕이 하인이 될 수 있다면, 그 백성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포기해라. 군웅 hueiji 에 갇혀 있지만, 첩 우, 지칠 줄 모르는 3 년. 남편이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야망은 있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없다는 것이 모든 남자의 장점이다. 노인은 난소가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도량이 부족할까 봐, 그의 청춘기를 깊이 깨뜨리고, 그로 하여금 작은 노여움을 참고 큰 계획을 세우게 했다. 이게 뭐야? 네가 목숨이 있다는 것은 놀랄 수 없지만, 너는 풀과 밭 사이에서 만나야 하고, 너는 종첩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너는 그 기름 있는 사람들을 탓하지 마라. 이것은 많은 진 황제의 입장을 놀라게 할 수 없고, 길상도 화를 낼 수 없다.

고조가 이긴 것을 관복하고 길상이 진 것은 참을 수 없는 것과 참을 수 없는 사이에 있다. 길상은 참을 수 없지만, 그는 승리의 전투로 그 공격수를 가볍게 했다. 고조는 그것을 참으며, 그 전봉을 들어 그 폐단을 다스리는데, 이 자방은 그것을 가르친다. 회음이 깨졌는데, 왕이라 불려야지, 고조가 화가 나서, 글자의 행간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관점에서 볼 때, 난소가 아닌 강력하고 참을 수 없는 정신이 또 있을까?

태사공은 자방이 크고 화려하다고 싫어하지만, 그 용모는 여자처럼 생겼기 때문에 지라고 부르지 않는다. 오! 이것이 바로 그것이 난소인 이유이다!

8. 장쑤 교육판 중학교 국어고시문어문 전집 1.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하는-< > 2.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이 떨어졌다-돈 첸 zi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