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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술의 주역 이론

이경은 이렇게 말한다. "성인이 되는 데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말하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말에 충실하고, 행동하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변화에 충실하며, 장치를 만드는 사람은 여전히 그들의 이미지에 충실하며, 예언된 사람은 여전히 그들에게 책임을 진다." 점치는 방식이 아주 일찍 시작되었다!

이주' 춘관태는' 연산',' 귀장',' 주역' 이라는 세 가지 선물을 보냈다. 연산과 귀장한 지 오래지 않아, 지금은 <역경> 밖에 없다. 주역은 복희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에는 이미지만 있었고 글은 없었다. 주문왕은 64 괘로 발전하여 단어, 즉' 하이쿠' 에 속한다. 저우 공 선물 향 \ "쉬운 연설 \". 결국 공자는 열 날개를 썼다. 이 책은 매우 훌륭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역사적으로' 이경 사성' 이라고 불리며, 이경은 후세 음양오행철학의 기준이 되었다! 그중에서도 부윤은 물론 조상의 작은 <역경>, 그 시조부터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더 엄밀히 말하면, 점술의 기원은 이경보다 더 이르며, 중국의 점술방법일 뿐, 이경에서는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고대에는 지푸라기로 점을 쳤는데, 방법이 매우 복잡했다. "계사" 가 말하길,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수는 40 분의 9 이다. 둘로 나누고, 둘로 나누고, 삼상 () 을 걸고, 사모 () 는 사상 () 으로, 사상 () 으로, 특이점 () 으로 돌아가 비약 (), 5 세 () 로 다시 비약하기 때문에 또 끊는다 이것은 지푸라기의 점술 방법이다. 나중에 귀신곡의 선주가 풀을 동전으로 바꾸었고 부귀, 관원, 아버지, 형제, 아들이 모두 신명에 구속되었다고 한다. 이것은 사실 점술에 대한 중대한 개혁이다! 고대인들은 침착하고 성실하기 때문에 점술의 긴 과정과 시간은 여전히 텔레파시와 정신을 집중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은 사람이 많고 잡념이 있으니, 오래 기다리는 것이 낫다! 잔디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머릿속에 천 마리의 연을 날리는 것 같아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정력이 없으면 어떻게 정확한 점술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단순화 된 추세가 발전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쌀알, 숫자, 문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 그 중에서도' 매화의 변화' 라는 책에서는 사물, 음, 글자 [단어, 단어, 단어, 11 자], 발, 움직임, 정물 등이 모두 쏟아져 있습니다. 오늘 볼 수 있는 점술법은 대부분 이런 종류에서 벗어날 수 없고, 다만 약간의 변화일 뿐이다.

주역' 에 점술 이론이 있습니까?

보통 사람들은 주역과 점술을 연결시켜 주역이 점술이라고 생각한다. 주역' 에 점치는 이론과 방법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연히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주역' 에 점치는 이론과 방법이 있다면 우리는 정말 이야기할 수 없다. 맹인 점쟁이들은 글자도 읽을 수 없고, 그들의 점술도 당연히 본선과에 따라 할 필요가 없다. 산야의 문맹촌민도 점술을 한다.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이경을 읽을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 고대 성현과 현대학자들은' 주역' 이 점술의 책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주역' 에서 점술의 이론과 방법을 찾았습니까? 없습니다. 우리는 《주역》에서 점치는 이론과 구체적인 방법을 찾을 수 없다. 주역' 이 점술의 책이라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간단한 문제는 점쟁이도 잘 말할 수 없고, 성인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주역이 점술인가요?

보통 사람들은 <역경> 속의 점괘가 부사라고 생각한다. 이경은 점술인가요? 먼저, 사람들이 <역경> 속 문자의 의미를 이해하는지 봅시다. 글자도 못 읽는다면, 무슨 이경을 말해도 의미가 없다. 사실 사람들은' 주역' 은 점술이라고 하는데, 대부분' 주역' 을 무질서하고 논리적인 관계가 없는 문자로 본다. 부추이학이 어떤 이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이학을 배우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이다: 제인, 변화, 어려움. 이삼의 이론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더 혼란스러운 문제일 것이다. 현대 논리에 따르면 단순성, 가변성, 어려움은 세 가지 호환되지 않는 개념이다. 주역이 도대체 뭡니까? 솔직히 말해: 이것도, 둘 다, 하지만 아무것도 아니야. 한 가지 기본 사실 이 있다: 고금 이학 가 모두 논리적 인 방법 으로 <역경> 를 읽은 적이 없다. 그 쉬운 산해들은 모두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쉽지 않은 일이다. 우리의 이런 견해는 예나 지금이나 쉽게 연구한 학자에 대한 불경인 것 같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렇지 않다면 왜' 주역' 이 영원한 수수께끼가 될 수 있을까? 미지의 분야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왕왕 현묘한 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번잡함을 단순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당산 이학과 다른 이학의 차이일 수 있다. 주역' 괘사의 분석은' 주역' 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관건이다. 동시에, 그는' 주역' 의 점괘가 대부분 이해할 수 있고 논리적인 언어와 문자이며 반드시 부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주역' 의 키워드가 반드시 점술용 문자일 필요는 없다. 간단한 이치는 이 주장이 옳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만약 주역이 제왕의 작품이라면. 분명히, 개방된 중화제국의 영주가 반드시 어떤 마법사와 신이 아닐 수도 있다. 제왕의 지혜는 먼저 그들이 나라를 다스리는 정치 군사 경제 사상에 반영되어 있는데, 이는 주역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