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MP3 시장 현황에 대한 생각과 계몽
1998 년 한국 최초의 MP3 탄생부터 현재까지 5 년여의 시장이 축적되면서 비용 절감과 각 업체의 몇 년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다. MP3 워크맨의 총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어 IT 업계의 새로운 성장점이 되었다. MP3 워크맨은 전통적인 카드 워크맨, CD 워크맨, MD 워크맨에 이어 시장의 새로운 경쟁자, 심지어 종결자가 되고 있다. 현재 MP3 는 매년 100-200% 의 속도로 이 거대한 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2007 년 시장 총량은1백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별의 불길이 대초원을 태울 수 있는 것처럼, MP3 업계의 전망은 매우 광활할 것이다!
그러나, 시장 경쟁의 법칙은 자연의 종 경쟁 법칙과 마찬가지로 매우 잔혹하다. 바로' 물경쟁천선택, 적자생존' 이다. " 그래서 자연계에서 기존 종들은 모두 자신의' 존재 이유' 를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MP3 업계에서도 어룡이 뒤섞인 MP3 시장에도' 존재 이유' 가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기존 브랜드는 약 200 개). 따라서 MP3 업계가 따르는' 자연선택' 법칙은 필연적으로' 우승열퇴' 로 이어질 것이다. 제조업자가 잔혹한 시장 경쟁에서 한 몫을 얻고 심지어 중국 MP3 업계의 선두 주자가 되려면,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과학적 규율과 방법으로 의사결정과 관리를 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복잡하고 복잡한 시장에서 자신의 경쟁 전략을 찾아 정련할 수 있을까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좋은 전사는 형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지,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업계의 경쟁 상황, 소비자 속성, 제품 특성, 가격 특성, 채널 특성, 전파 특성 등 6 가지 주요 요소에 대한 심층 분석에서 해당 업계의 마케팅 메커니즘의 근본 원인과 깊은 계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째, MP3 산업 경쟁 상황
광범위한 시장 용량, 풍부한 이윤, 낮은 업계 문턱으로 다양한 MP3 제품 업체들이 시장 경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 시장에는 수백 개의 브랜드가 모였다. 현재의 경쟁 구도를 보면, 주로 3 대 진영으로 나뉜다.
제 1 캠프는 삼성을 대표하는 한일 브랜드로 하이엔드 시장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혁신, 아키기 등이 있습니다. 하이 엔드 시장에서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조업체는 R&D 능력, 정교한 설계 수준 및 생산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이 안정적이고 기능이 구비되어 있다. 그들은 하이엔드에 높은 침입 장벽을 설치하여 더 높은 제품 프리미엄을 얻었다. 그들의 열세는 제조 능력이 보통이고, 가격이 높고, 채널 적용 범위가 작으며, 보급비를 위한 전문 자원 투입이 없다는 것이다.
제 2 캠프는 국산 유명 브랜드다: 애국자, 연상을 대표한다. 그들의 장점은 기존의 업계 운영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를 브랜드의 확장으로 활용한다는 것이다. 연구 개발 및 생산 완전 아웃소싱. 이 업체들은 판매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다. 제품은 단말기 시장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총 시장 점유율과 판매량은 줄곧 해외 브랜드를 월등히 앞서고 있다. 이 등급의 제조업체도 브랜드와 비용을 통해 일정한 진입 장벽을 세웠지만, 이런 장벽은 불안정하다. 이런 브랜드의 상대적 열세는 MP3 업계가 아직 완전히 성숙하지 않았고 소비자 브랜드 충성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 기존 브랜드 우위로 인해 MP3 제품에 대한 특별홍보력이 상대적으로 작다는 점이다. 이것은 업계의 성숙을 기다리는 전략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범주는 국내 중소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제조업체는 수가 많고 실력이 고르지 않습니다. 대부분 자체 R&D 및 생산 능력이 없습니다. 제품은 주로 소형 파운드리에서 나온 것으로 외관은 대부분 산업 금형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장점은 주로 저가 전략과 유통 채널의 이윤이 많은 리셀러의 추진력이다. 단점은 제품 성능이 불안정하고 애프터서비스가 나쁘며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는 것이다.
또한 OEM, 전국 수로상, 가전제품 업체 등 일부 신입 회원도 가입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각자 경쟁 우위와 열세를 가지고 있다.
둘째, MP3 제품의 소비자 분석
태평양 웹 사이트의 일부 조사 자료는 MP3 소비자를 체계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여기서는 이 글만 참고함).
1, 성별 분포: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에서 지난달 실시한 네티즌 정보조사에서 남녀 비율은 각각 60. 1% 와 39.9% 였다. IT 전문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남성 사용자는 여성 사용자보다 훨씬 많으며, 전반적으로 남녀 사용자 비율보다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연령 분포: 대상 소비자들은 18-28 세 사이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 중 22-28 세는 총수의 45%, 18-22 세도 30%, 다른 연령대는 25% 에 불과하다. 이는 Mp3 사용자 또는 Mp3 를 구매할 계획인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소비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젊은이를 위주로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3. 업종분포: 학생이 29%, 인터넷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IT 종사자도 18%, 전문기술자가 16% 를 차지했다. 이 세 업종은 전체 업종의 63% 를 차지한다. 일반적으로, 이 세 부류의 사람들은 더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IT 제품을 받아들인다.
4. 학력분포: 학력은 주로 전문대/학부에 집중돼 80%, 석사 이상 학력 6%, 고등학교/직고는 13%, 중학교 학력은 1% 미만이다.
셋째, MP3 제품 개발 방향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좋은 기업은 다른 업종과 마찬가지로 제품 방면에서 다음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 제품 R&D 를 중시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MP3 워크맨에게 좋은 스타일은 때때로 브랜드를 빠르게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 전파의 입소문 효과이며, 기술의 쇄신과 진보는 나날이 변하고 있다. 우수한 제조업체는 반드시 산업 발전의 맥박을 따라야 한다.
2. 제품 품질 중시: 현재 MP3 워크맨의 기술 함량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국내 브랜드 제품의 상대적 실패율도 높다. 국내 MP3 워크맨의 평균 수리율은 10%- 15% 로 조사됐다. 일부는 심지어 40% 에 도달했습니다. 기타 성숙한 전자제품 (예: 휴대폰 수리율 5% 이하, 플래시 드라이브의 수리율은 1% 이하) 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품질이 안정된 제품은 제조업체의 브랜드 홍보에 매우 중요하다.
3. 서비스 중시: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MP3 워크맨의 강력한 기능 및 관련 기능은 공급업체의 서비스에 넓은 무대를 제공한다. MP3 Walkman 의 패션 속성에는 MP3 음악의 출처, MP3 형식의 영어 학습 자료 출처, MP3 Walkman 업그레이드, 화면 보호기 다운로드 등과 같은 강력한 대화형 서비스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주의해야 할 또 다른 문제는 수리 서비스이다.
발전상 소비자들이 MP3 를 선택한 것은 가볍고 스타일리시하며 음악 형식 저장 다운로드가 편리하고 FM 라디오, 녹음, 녹음 등과 같은 파생 기능이 속출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MP3 는 카세트 녹음기와 CD 리독기의 최대 경쟁자, 심지어 종결자가 될 수 있다. 하지만 MP3 형식도 대체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형식 (기술적 관점) 과 음악 제조업체의 이익에 부합하는 저작권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가볍고 세련되며 음악 형식 저장에 대한 다운로드 용이성과 파생기능의 끊임없는 수요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플래시 메모리를 주요 저장 매체로 삼아야 디지털 오디오를 재생하는 제품이 영속적인 생명력을 갖게 된다. 즉, 이 제품의 특성은 이미 결정되었다. 앞으로 MP3 를 재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더 좋은 형식이다.
MP3 의 성공과 음악 다운로드 소스의 편리함은 인터넷에서 가장 풍부한 MP3 형식의 음악 파일이자 전 세계 해적판 MP3 CD 입니다. 따라서 형식은 기술 (압축 및 음질) 뿐만 아니라 컨텐츠 소스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상호 지지는 매우 중요하다. VCD 와 VCD 디스크 사이의 관계처럼 정품이든 해적판이든, 어떤 의미에서 VCD 산업의 부상은 해적판 VCD 디스크의' 지지' 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넷째, MP3 의 가격 수준
시장화의 결과는 반드시 업계의 이윤이 하락한 후에 끊임없이 카드를 뒤섞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서너 개 사단의 구도에 불과하다. 최종 수혜자는 소비자임에 틀림없다. (악성 경쟁 제외).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전자제품 소비, 가격의 전반적인 추세가 하락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기 때문이다. MP3 는 보급해야 하고, 가격 인하는 필연적인 추세이다. 싸고 좋은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해 보세요.
다섯째, MP3 채널 전략
MP3 업계는 다른 업종이 가고 있거나 이미 지나갔던 길을 걸었다. 따라서 채널의 경우, 소규모의 유통은 먼저 현재 태평양 컴퓨터 도시와 같은 전문 시장을 형성하고, 그 다음에는 집중적인 유통을 할 수 있으며, 결국 각종 체인은 전문 시장과 전통 채널과 공존할 것이다. 판매의 출처, 판매, 이익은 단순히 네트워크 수량에 네트워크 품질을 곱한 것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적용 면적에 각 도트 실적을 곱한 것). 따라서 네트워크 레이아웃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현재 상황은 제조업자의 집중도가 높기 때문에 MP3 워크맨의 판매 채널 협상 능력이 상당히 강하고, 요구가 가혹하며, 충성도가 낮기 때문이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MP3 워크맨의 채널은 기본적으로' 두 다리 걷기' 이다. 전통적인 IT 채널 (컴퓨터 전체 기계, 액세서리, 주변기기 제조업체, 전문 디지털 리셀러, 특정 업종 업체, 인터넷 판매 포함) 이 80% 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전제품 채널 (가전제품 매장, 종합쇼핑몰, 슈퍼마켓, 서점, 비디오점 등) 이 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는 20% 를 차지한다.
여섯째, MP3 전송 채널
대상 소비자는 학생, 직장인, IT 인사, 패션을 추구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도시 사무직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업계의 광고는 인터넷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또 패션 스포츠 영어 학습 등 전통매체, IT 전문매체, 가전제품 전문매체, 방송사 등 종합매체도 일정 비율을 가지고 있다. MP3 의 호소로 볼 때 광고는 대부분 제품 이미지나 관심 지점의 호소이다. MP3 광고가 상대적으로 집중되는 이유는 MP3 업계가 미성숙하고 시장 용량이 너무 낮기 때문이다. 주요 소비자는 학생과 전문가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일시적입니다. 제품과 채널의 변화처럼, 전파의 방향과 매체도 더욱 광범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미래의 선진 미디어는 제품 광고 위주 (사이트, 전문지, PC 방, 엘리베이터 광고, 영화관 등 대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전문 미디어) 로 브랜드 광고를 대중매체까지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견할 수 있다. 또한 터미널 작업을 핵심으로 하는 제품 전시, 전시 디자인, 점포활성화, 홍보, 구매 관리 및 교육, 현장 활동도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제 1 절의 계시:
1. 산업 경쟁도 소비자 교육을 완성하는 과정으로 시장 수요 자원을 전반적으로 확대하는 과정이다.
2. 제 1 진영은 경쟁체인의 꼭대기에 있어 가장 높은 이익률을 달성했지만 시장 점유율, 판매 및 유통 채널은 모두 작아 국내 제조업체들에게 넓은 발전 공간을 제공한다. 산업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발전 가능성이 있는 업체들은 전체 산업 체인의 상류 하류, 심지어는 자체 R&D 를 통합하여 규모 우위를 형성하고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업계 현황과 전망으로 볼 때 어떤 브랜드라도 셔플 단계나 경쟁 구도가 형성되기 전에 크고 강할 수 있다. 관건은 역시 회사 자체의 실력과 포지셔닝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시장 경쟁의 결과는 산업 장벽을 형성하고 새로운 경쟁자가 가입하는 것을 막는 것이다. MP3 업계도 마찬가지다. 첫 번째는 기술 장벽입니다. MP3 워크맨 업계는 진입 문턱은 낮지만 기술 함량은 낮지 않다. 두 번째는 브랜드 장벽이다. 몇 년간의 시장 육성을 거쳐 일부 제품은 상당한 입소문과 고객 충성도를 형성하고, 업종은 통합되어 소수의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하는 국면을 형성한다. 이 브랜드 장벽은 또한 새로운 제조업체의 진입을 막았다. 마지막으로 비용 게이트: 2007 년 예측된 654.38+백만 대. 비용 우세는 대기업으로 이전되고, 중소 업체들의 압력은 갈수록 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잠재적 경쟁자들에게는 진입의 문턱이 점점 높아질 것이다.
섹션 ii 계몽:
1.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이야말로 지속적인 생명력을 가질 수 있으며, 우리의 마케팅 포트폴리오 전략의 사고 방향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제품 개발, 제품 디자인; 가격 포지셔닝, 채널 디자인, 판촉 포트폴리오 등 목표 시장을 겨냥해야 합니다. 전략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대상 소비자이다.
2. 전파학의 관점에서, 광고 전략을 정련하는 첫 번째 단계는 소비자를 깊이 이해하고, 목표 소비자의 특징을 명확히 한 다음, 우리 제품이나 브랜드의 고소점과 독특한 판매 주장 (USP 전략) 을 추출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창의적인 스타일이나 음조 (열정, 화려함, 낭만, 야리야리함, 만화, 이성 등) 를 결정하는 것이다. ), 세 번째 단계는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커뮤니케이션 기회 (진입 점 및 접촉 점) 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모 업체의 MP3, 그 중 한 부문이 대학 여학생이라면, 그의 USP 전략 (고소점) 은' 음악이 너 때문에 존재한다' 가 될 수 있고, 창작 스타일은 순수하고, 판타지적이고, 낭만적이어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요소는 유성 정원, 별자리 운세, 백마 탄 왕자, 심지어 패션 유행조합까지 대변인으로 삼을 수 있다. 전파 도구 (접촉점) 는 피시방, 여학생잡지, 학교 홍보 활동, 학교 방송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소통 기회 (진입 점) 는 발렌타인데이, 학교, 한여름방학 등이 될 수 있다.
섹션 iii 계몽:
제품 라인 포트폴리오: MP3 업계의 경우 제품 계획에서 가장 좋은 조합은 하이엔드 제품, 미드티어 제품, 로우엔드 제품이 모두 완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하이 엔드 제품도 스타 제품으로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쓰인다. 스타 제품의 보급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다. 중급 제품은 기업의 가장 큰 이윤원과 판매원이다. 로우엔드 제품은 주로 가격으로 승리하여 유통 채널을 점령하고 경쟁사를 타격하는 데 쓰인다. 물론, 높은, 중간, 낮은 제품 라인 조합은 절대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동일한 제품 수명 주기의 여러 단계일 뿐입니다. 제품 개발이 출시되면 스타 제품으로 보급될 수 있다. 성숙해지면 중급 및 주요 판매 제품이 됩니다. 하지만 경기 침체기에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서다. 가격 인하에 대응하다. 로우엔드 제품이 되었습니다. 경쟁 업체와의 트레이드오프에서 제품 개발 전략과 수명주기에 따라 높음, 중간, 낮은 이미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XX 가 개발한' 달빛 보물 상자' 가 대표적인 예이다.
섹션 iv 계몽:
디지털 업계의 선구자가 지도자가 될 수도 있지만 업계의 선열이 될 수도 있다. 이것은 현재 모든 제조업자들이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가격 정책에서 신규 공급업체는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미드티어 및 로우엔드 제품의 가격 체계에 따라 제품 가격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쟁사의 공급, 유통, 소매 가격보다 낮거나 업계 내 고, 중, 저 제품 라인의 평균 가격을 참조하기 위해 경쟁사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섹션 v 계몽:
채널의 발전 추세는 필연적이지만, 현재로서는 다음과 같은 채널 전략이 참고의의가 있다.
1. 채널 편평화 정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개상 등급을 줄이고 지역 대리점을 늘려 시장과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것이다. 또한 관리되는 대리점에 대한 영업 지원, 제품 지원, 인력 지원, 광고 지원, 자재 지원, 현장 마케팅 지원 전략을 실시합니다.
3. 점포 중점 또는 점포 중점 건설: 디지털 제품이 일정 규모로 발전한 후 건설점 중점 또는 점포 중점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큰 도움이 된다.
4. 특별 채널 판매: 우리는 공동구매, 피시방, 맥도날드, 켄터키, 학생시장 등과 같은 특수 채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섹션 VI 계몽:
1. 의견 지도자의 전파: 신흥 업종이기 때문에 소비자 교육 과정이 필수적이다. 트렌드 선봉처럼, 이 사람들은 전체 집단의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대상 소비자 집단에서' 의견지도자' 를 찾아 의견지도자를 전파, 홍보, 홍보할 수 있다면 이들이 형성한 공동전파 효과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2. 온라인 광고는 판촉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터넷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주류 미디어일 뿐만 아니라 현재 IT 제품의 주요 미디어 형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이트 홍보의 좋고 나쁨은 IT 제품의 보급에 큰 영향을 미친다. 웹 사이트 홍보의 구체적인 형식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업종 또는 비즈니스 포털 또는 대상 고객이 자주 찾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온라인 광고를 내거나 뉴스 화제류의 홍보 광고를 하면 예상치 못한 센세이션이 발생할 수 있다. 상술한 기초 위에서 웹 사이트를 추가로 수정하여 상품 요소를 늘리고, 제품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얻은 포인트를 이용하여 웹 사이트의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친구 구매를 홍보하면 해당 포인트를 얻고 원래 포인트와 함께 적립한 다음 구내 사이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웹사이트가 점진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점차 다차원 종합 사이트를 건설하였다.
2) 애니메이션 사진: 통계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사진의 매력은 스틸 사진의 3 배에 달합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사진을 잘못 적용하면 너무 화려하거나 파일이 너무 커서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주는 등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들은 보통 그림의 크기를 제한한다.
3) 기업 홈페이지에 가사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보증카드 로그인 사이트에 접속해 관련 가사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사 편집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사이트 방문수를 늘려 소비자들이 회사 정보를 제때에 알 수 있도록 한다. 재미있는 게임, 문장 등 복합적인 요소를 추가해 점차 사이트를 디지털 제품의 전문 사이트로 만들자. 예를 들면, 교통량이 많은 고객 방문을 통해 기업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4) 일부 애니메이션 창 (주로 수상제품의 눈에 띄는 제목을 만드는 것) 을 팝업해 일부 대형 포털사이트에 링크하고, 인터넷상에서 포럼의 메시지를 통해 홍보하며, 유량이 다른 사이트에 광고하는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 트래픽이 많은 웹사이트는 원하는 효과를 얻는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시간을 얻는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시나닷컴, 소호, 중국 야후의 검색 채널 등 뉴스 채널 방문량이 많기 때문에 이 포털사이트에 링크된 온라인 광고를 올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5) 메일 마케팅: 여기 메일 마케팅 시스템은 일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메일 목록 서비스를 말합니다. 고객 자체 구독을 통해 스팸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일대일 일대다 메일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일 그룹의 컨텐츠 편집은 컨텐츠의 개인화된 서비스, 다양성, 참신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정체성을 가지고 불평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런 마케팅 방식은 가장 경제적이며 사이트 콘텐츠 매니저가 서비스할 수 있다. 물론, 효과의 반응은 느리다. 새 사이트의 보급은 다른 보급 방식보다 훨씬 빠르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유지하는 것이 고객을 붙이는 데 비교적 좋은 조치다. 일반 텍스트 광고는 이메일 잡지에 넣을 수 있다. 일반 텍스트 광고는 일반적으로 100 자 정도의 텍스트 콘텐츠를 나타낼 수 있으며 다운로드 속도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문구의 일반 텍스트 광고는 12% 까지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