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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희육십사괘가 상세히 설명하다

복희 육십사괘 각 점괘의 상세한 설명, 점괘도 첨부? 감사합니다, 복희. 육십사괘.

1 호 점치는 힘이 세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용이 물에 갇혔을 때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의 모든 희망은 만족스럽고, 그의 재산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하건과 상간) 과 겹친다. 그것은 하늘, 용우 (정직한 군자), 순양과 건강을 상징하며 번영과 힘을 상징한다. 점술을 하는 것은 만물의 영을 원칙으로 하고,' 원, 상수, 이성, 진실' 을 부사로 하여 상서로운 것을 나타내고, 사람들에게 천덕을 지키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두 번째 점술인 쿤은 지구의 온화한 확장 (쿤점) 이다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뚱뚱한 양은 무리를 잃고 산꼭대기로 들어간다. 배고픈 호랑이는 그들을 만나자마자 입을 열었다. 그것들은 맛있고 즐겁습니다. 점괘가 그것을 취하면 창창 () 이 된다.

이 육망성은 육망성 (샤쿤 상곤) 과 겹쳐서 음성이다. 상징적으로 (점술에 비해) 하늘의 뜻을 따르다. 모든 것을 싣고 끝없이 이어져 있다. 암컷을 상징하는 쿤괘는 그녀가 본진적인 방식으로 모든 것을 감당하고 키웠으며 천성이 온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먼저 길을 잃다' 로' 쿤' 이' 행' 에 복종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행' 을 따라야 올바른 방향을 잡고 올바른 길을 걷고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점술인 수뢰툰 (점술) 은 시작하기가 어렵다.

호박을 타다

속담에 바람이 마구 불어서 너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천천히 돈을 가져간다면, 너는 매우 자유로워질 것이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능선 에 다음 지진), 천둥 지진, 이동 을 의미한다; 허들은 비, 위험을 의미한다. 뇌우, 위험, 열악한 환경. "투엔" 의 원래 의도는 식물이 대지에서 발아하는 것이다. 만물이 생겨나고, 어려움이 가득하지만, 시대가 되면 번창할 것이다.

네 번째 점술은 경관의 계시이다

호박을 타다

약속: 점괘 중, 작은 소모를 범하는 것 같고, 군자가 좋지 않고, 결혼 파트너십이 자질구레하면 반드시 손해를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중첩 (다음 척추는 뿌리) 이고, 뿌리는 산의 이미지이며, 비유이다. 산등성이는 물의 이미지이며 위험을 의미한다. 점괘 모양은 산 아래 위태롭지만,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그들은 무지한 사람이기 때문에 몽골 점괘라고 부른다. 하지만 타이밍을 잡고 제때에 행동하기 때문에 각오와 이해가 생겼다.

다섯 번째 구아, 물과 하늘은 수시로 대기해야 한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진주 흙이 묻힌 지 오래되어 지금까지 빛이 없다고 말했다. 갑자기 바람이 흙을 날려 버렸는데, 자연히 다시 드러났다.

이 위안 은 다른 위안 (xiagan 상부 능선) 중첩, xiayu 건조 및 그냥 흥분; 점치는 것은 하나의 능선이라, 위험을 의미한다. 적당히 위험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조급해서는 안 되고, 변화를 지켜봐야 성공할 수 있다.

여섯 번째 구아 Tianshui 소송 (소송 구아) 소송을 피하기 위해주의

호박을 타다

호남: 만사가 내 마음속에서 하기 어려워요. 단지 두 사람이 갈 길을 다투고 있기 때문에 비가 오면 앞장서야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누가 이 걸음을 내딛게 하겠습니까?

이 괘는 다른 괘 (하단과 상봉) 의 겹침이다. 대신, 그들은 서로 "포괄적 인 구아" 입니다. 장렬하고 험난한 고비를 넘겼다. 정의와 위험, 건강과 위험, 대립, 화해 소송. 논쟁은 좋은 일이 아니니, 두려움을 조심해야 한다.

일곱 번째 구아, 지방 수도사 (사괘) 모험, 순조롭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장군은 출정하여 맹마를 타고 단단한 활을 잡아당겨 양, 화살 속의 돈, 기쁨으로 가득 차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사단" 은 군대를 가리킨다. 허들은 물과 위험이다. 곤은 땅이고, 순순은 땅이며, 병사가 농업에 있다는 뜻이다. 치열한 전투에서 용병은 성인의 부득이한 것이지만, 갈등을 원활히 해결할 수 있다. 상황에 적합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유명하기 때문에 흉악을 길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제 8 괘, 수륙 비교 (점술), 완전 통일

위에 걸다

코끼리는 말했다: 순풍에 항해하면 신은 또 다른 바람으로 너를 도울 것이다. 너는 법망을 벗어날 필요는 없지만, 너는 마음대로 번영할 수 있다.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 Kun shangkan) 중첩, Kun 땅; 산등성이는 물이다. 물은 대지에 붙고 땅은 강과 바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친밀하다. 이 점술은 선생님의 점술과 정반대로 모두 종합점술이다. 소개팅이 상보적이고, 대범하고, 사심이 없고, 성실하게 단결하는 이치를 설명하다.

아홉 번째 구아, 작은 가축 (작은 가축 구아) 은 강풍에 키울 것이다.

호박을 타다

가뭄에 싹이 나고, 물이 구름처럼 비가 내리고, 농민들이 등에 한숨을 내쉬는 것은 그들이 돈에서 왔기 때문이라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gan 상 손실), 일 건조; 순은 바람이다. 바람이 잘 불고 오곡이 풍성하다고 해서 점괘는 소축이라고 한다. 실력이 제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해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10 점천택화 (신발 점술) 착실하다

상중 육망성

코끼리는 말했다: 봉황이 서나무산에 떨어져 성현을 읊으러 갔고, 문왕은 하늘에서 기업을 내려왔고, 부귀영화는 800 년이었다.

이 犟 다른 (역 건조 에서) 중복, 건조 일; 윤택, 하늘, 유민과 택, 원문: "호랑이 꼬리를 밟는다, 사람을 물지 않는다." 따라서 결과는 길상이다. 군주는 인민보다 높으며, 각자 자리가 있다. 만약 네가 마음이 약하다면, 너는 위험할 것이다. 충실하다는 것은 실천을 의미하고, 점괘는 착실하고 진취적인 의미를 의미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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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시 64 점 jysls/thread-276859-1-1

주역 64 괘 woosee/zjjd/zy64/web6

복희육십사괘와 선천적인 육십사괘의 차이 (0 부터 계산됨) 00080160902241710332 2518 27 2013 0656 49 42 35 28 214 0757 50 43 39 221558 5144 37 30 2359 59 빨간 숫자뿐만 아니라 임의의 숫자 세트의 합까지 9 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로 행의 모든 숫자 세트도 7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 모레 64 괘의 마름모꼴을 비교해 보면 선천적으로 쉬운 과학성과 체계성을 알 수 있다. 모레 64 점 다이아몬드 (1 부터) 0109 021710 03251 복희의 64 괘는 세계 각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이 그림에 따라 분포되어 있다. 한 성 () 과 한 현 () 도 이 점술도에 따라 분포되어 있다. 이 지도와 분포도가 있는 거의 한 집; 즉, 방 하나 안팎이고, 이 점술에 따라 분배되는 것이다. 큰 것은 작은 것을 방해하지 않고, 작은 것은 큰 것을 방해하지 않고, 큰 것은 64 괘만 있고, 작은 것은 64 괘가 전부이다. 순간에도 64 괘가 있는데 예로부터 64 괘밖에 없었다. 여기서 실현되면 중국에 진입하고, 모든 것이 법계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창철은 이 기회를 빌어 명화와 함께 이 세상을 숨겼다. 그렇지 않으면 푸젠은 남방에 있기 때문에 쿤이 없고 제비도 북방에 있기 때문에 쿤이 하지 않았다. 티엔 은 서쪽 에 있지만, 능선, zhina 는 동쪽에 있지만, 또한 떨어져 있습니다. 주역' 64 괘는 8 개의 단괘가 서로 다른 순서로 겹쳐져 있다. 육십사괘는 육구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명 다른 점괘나 중괘라고도 한다. 그 중에서도 8 개의 단괘로 구성된 괘는 순괘라고도 불리는데, 그 이름은 단괘와 같다.

누가 나에게 복희육십사괘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까? 복희육십사괘 순서는 복희팔괘 서열에서 파생되며, 복희육십사괘는 원, 방도, 시퀀스 다이어그램으로 배열될 수 있다.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의 순서는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순서이며, 그 생성 순서는 연결에서 비롯된다. "태극이 생기기 쉽다. 이의생사상, 사상생팔괘, 길흉, 길흉성대업을 결정한다." 태극은 둘로, 둘로, 넷으로, 넷으로 나눈다.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 방위도의 출처는' 화괘' 이다.' 천지 위치, 산천 환기, 천둥바람이 얇고, 물과 불이 서로 맞지 않아, 가십이 잘못되었다.' "

복희의 선천적인 육십사괘 순서는 엄격한 상수 법칙을 가지고 있다. "육십사괘도" 에서 점괘 순서는 이진 수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복희의 64 괘도는 시퀀스 다이어그램의 S 자 배열로, 양쪽도 이진 수학 변화를 나타낸다 (그림 4 참조). 그림에서 직접 마주치는 두 점괘는 모두 틀렸다. 예를 들어, 건대곤, 벗기기, 강대관, 란대거리, 태대무 등 32 쌍이 있는데, 복희육십사괘는 갈등의 점진적인 과정과 대립통일의 법칙을 드러낸다. 원도에서 가장 중요한 한 쌍의 점괘는 건곤으로, 원도의 위아래에 위치해 있다. 고대인들은 복희의 육십사괘 서열을 음양의 주기적인 변화를 반영하여 점괘도를 만들었다. 일 년 중의 이미지를 보면 겨울의 지일에는 한 해가 돌아오고, 여름의 지일에는 음과 1 년 중 음양의 소장을 반영하는 무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음양어 태극도와 64 괘도는 어떤 관계입니까? 태극도는 사실 복희육십사괘의 추상과 개괄이다. 태극도에서는 음양으로 건곤을 대표하고, 왼쪽 건곤이 지휘하는 다른 31 도 (다양소음) 는 양으로 중간을 나타내고, 오른쪽 건곤이 지휘하는 다른 31 도 (다음소양) 는 음으로 중간을 대표한다. 그 양변 과정은 음양어의 S 자 곡선으로 표현된다 (그림 4 참조).

송대 도사 진연은 복희의 선천적인 64 괘와 음양어 태극도를 전파했고, 주는 복희육십사괘원도와 주역' 주역' 서열도 (주씨는 음양어 태극도를 본 적이 없음) 를 발표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복희의 선천적인 지도는 17 세기에' 주역' 철학을 따라 유럽에 도입되어 유럽 철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9 세기에 독일 철학자 라이프니츠는 복시 서계도의 계발로 이진 수학을 창설하여 컴퓨터의 생성과 발전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헤겔은 중국의 주역 철학을 추앙했다. 그는 철학사 강연록에서 "주역에는 중국인의 지혜가 포함되어 있다" 고 칭찬했다. 헤겔의 변증사상은 세 가지 기본 법칙, 즉 대립통일 법칙, 양변질변질법칙, 부정의 부정법칙을 천명하였다. 복희의 점괘 서도는 거의 대립통일 법칙, 양변질변질법칙, 부정법칙의 원시 그래픽판이다.

그림 4 복시 64 괘도에서 곤에서 간으로의 변화 과정은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까지, 곤에서 간까지 부정적인 과정이다. 건경의 오른쪽에서 곤까지 양적으로 질적으로 변하는 과정이며, 건경에서 곤까지 부정적인 과정이다. 그래서 곤에서 간, 간에서 곤까지 부정부정의 전 과정을 완성했다. 철학계 일각에서는 대립통일 법칙, 양변질변질법칙, 부정부정의 부정법칙 사이의 관계를 연구하고 있다. 만약' 주역' 음양의 기초 위에 서 있다면, 연구하는 것이 간단합니까?

복희의 점술 순서는 음양 상호 전환의 주기 변화 법칙을 드러내고 자연철학을 강조한다. 왕문부서' 는 음양의 상호 작용, 균형, 조화의 변화 법칙을 밝혀 인문 철학을 강조했다. 복희의 점괘 순서는 상수보다 무겁고, 점괘 순서는 점괘의 의와 무관하다. 왕문의 점괘 순서는 의보다 무겁고, 점괘 순서는 점괘의 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복희의' 부사' 는 모순의 상호 전환과 양변 과정을 밝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왕문의' 부사' 는 모순의 상호 조화와 균형 변화를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복희의' 부점 순서' 와 왕문의' 부점 순서' 는 모두 음양 대립통일을 드러내지만 복희의' 부점 순서' 는 음양 갈등의 전환 과정 (즉' 투쟁') 을 강조하고, 왕문의' 부점 순서' 는 음양 갈등의 조화로운 상호 작용 상태 ( 왕문부서' 가 밝혀낸 음양 갈등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화합 법칙은 대립통일 법칙의 중요한 보완으로 사용될 수 있다.

복희육십사괘는 무엇입니까? 하루 정도, 이 지도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한 성 () 과 한 현 () 도 이 점술도에 따라 분포되어 있다. 이 지도와 분포도가 있는 거의 한 집; 즉, 방 하나 안팎이고, 이 점술에 따라 분배되는 것이다. 큰 것은 작은 것을 방해하지 않고, 작은 것은 큰 것을 방해하지 않고, 큰 것은 64 괘만 있고, 작은 것은 64 괘가 전부이다. 순간에도 64 괘가 있는데 예로부터 64 괘밖에 없었다. 여기서 실현되면 중국에 진입하고, 모든 것이 법계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창철은 이 기회를 빌어 명화와 함께 이 세상을 숨겼다. 그렇지 않으면 푸젠은 남방에 있기 때문에 쿤이 없고 제비도 북방에 있기 때문에 쿤이 하지 않았다. 티엔 은 서쪽 에 있지만, 능선, zhina 는 동쪽에 있지만, 또한 떨어져 있습니다.

이 섹션을 확장하기 전에 몇 가지 간단한 정의를 소개하겠습니다.

한 개의 약칭을' 이름' 이라고 부른다.

육망성의 전체 이름을 전체 이름이라고 한다.

육각형 기호 표현을 육각형 기호라고 합니다.

점괘의 숫자는 점괘수라는 것을 나타낸다.

육망성의 색깔은 육망성색이라고 불린다.

자연계에서 일종의 점술에 해당하는 자연 현상을 자연점술이라고 한다.

사회에서 점을 치는 사회 현상을 사회 점술이라고 한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점괘는 시공간의 통일성에 기반한 존재이며, 점괘는 모두 자연현상과 자연현상이 인류 사회로 확장되는 일부 표현이며, 인류 사회의 도덕기준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점괘는 좋고 나쁨이 없고, 점괘의 특성을 연구하는 것은 사람의 생존 지혜를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독자들에게 자연의 특징을 배우는 마음으로 이 장의 내용을 고려하도록 하다.

아래 내용에서 64 괘의 정렬 순서는 전통적인 순서와 달리 일궁팔괘에 따라 8 단으로 나뉜다.

제 1 절 건궁 가십

1 구아

과명: 감

성명: 천국을 위해

점술 기호: 위/아래

구아 수:

멜론 색상: 회색

자연 점술: 하늘에는 하늘이 있고 밖에는 하늘이 있다. 감과의 구체적인 자연점술은 하늘을 가리킨다. 시야에 구름이 없다는 뜻이다. 일월 중에 하나는 이미 돌아왔고, 하나는 오르지 않았다.

감과, 전설의' 용' 은 자연생물에서 늘 감과의 일부로 쓰인다. 용에 관한 각종 전설에서 우리는 용의 특징을 찾아 감과를 이해할 수 있다. 자연계의' 하늘' 도 국부적으로 점괘사의 일부 특징을 표현할 수 있다. 이때도 하늘에 하늘이 있고 밖에 하늘이 있다는 설명이다. 사람들은 종종 이틀, 9 일이 있다고 말한다. 독자는 생각해 볼 수 있다. 구름이 있을 때, 너는 구름 위와 아래를 며칠 동안 볼 수 있니? 고대인들이 역학을 연구하는 천문 기상 관측의 기초를 볼 수 있다. 구름 관찰은 사실 고대 지혜의 작은+-부분이다. 고대 지혜의 출발점은 우주를 소진하는 것이다.

사회점술: 사람의 얼굴 골격이 비교적 두드러지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눈이 밝거나 시력이 또렷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어떤 얼굴은 매우 길다.

이런 점술은 정치를 하고 벼슬길에 들어가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종종 중급직에 더 적합하다. 이런 일자리는 물고기가 물을 얻고 실권을 장악하는 것과 같이 상대적으로 고위층의 배려와 지지를 받게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정부의 지위에 이르지 못한다. 평화로운 시기에는 아마 이렇다. 그러나 난세에 지도자가 없으면 더 많은 일을 할 가능성이 있다. 단기적으로는 처음이고, 잠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점술을 하는 사람은 청렴하고 청렴한 덕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덕이 없는 재물은 재난을 초래하기 쉽다. 경제적으로 탐내지 않는 것이 그가 세운 근본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건조' 와' 돈' 의 유사성 때문이다. 이 점쟁이는 백절불굴하며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우여곡절의 큰 타격을 받았지만 대부분 계획을 다시 세우고 다시 언급하고 다시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다. 그의 외모는 거칠든 온화하든 상무적인 성격으로 가득 차 있다. 건건' 도' 관심' 이라는 뜻이 있어 가족이나 친구에 대한 걱정이 많다.

이런 점쟁이는 생명의 궤적을 이해하는 데 많은 영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생명 경험의 발전 법칙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발전을 통제하고 인도하는' 천명' 의 존재, 즉 천명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주견을 가지고 있고,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의 언론 태도에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한다. 우리 주변의 인문 환경과 인간관계에는 반드시' 소인' 이 잠복해 있을 것이다. 중간, 혼란 속에서 일을 하고 일을 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사상 중의 청룡이다. 4 코끼리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를 가리킨다. 얕은 수준에서 말하자면, 네 개의 토템이다. 이 부분은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그것의 의미는 64 괘만큼 풍부하다.

두 번째 점술

Gua 이름:

성명: 택천

육망성 기호: 하건과 상교환

구아 수:

멜론 색상: 회색 파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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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희육십사괘의 송공식은 천상괘: 상간, 하간 순양괘, 양강, 강건, 자강. 6 년 동안 일하다 보면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비료원이 가득 차고 정자가 연결되어 있고, 성공적이며, 의의가 크다. 하지만 얼마나 쉽게 접힐 수 있는지, 안전하지 않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인물은 상급자, 지도자, 관원, 법 집행자, 대부자, 운전기사이다. 곤은 지상 () 이다: 그리고 순음괘 (), 곤괘 () 는 밝고 부드럽고 정통 현덕 () 이다. 그것은 모든 것을 싣고, 끝없이 운행하고, 국경없이 전진하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Kun 6 위안 빈, 깨진 코끼리, 빛과 그늘, 프레임 세트, 정지, 보행자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인물은 악당을 대표한다. 수뢰툰 점괘: 능선 아래에서 점괘를 흔들며 비를 담그거나 번개를 치며 어려움에 직면하여 조심스러운 이미지에 직면했다. 허들은 위험하고, 지진은 움직이고, 축적되고, 이윤이 나고, 일의 시작과 좌절이다. 비록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거처를 잃지 않고 실업을 하지 않는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물을 뿌리고, 위험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며, 우환 속에서 멀리 내다보고 있다." 허들이 길어지면 낙담하고 돈이 없다. 신체에 충격을 받아 태어나서 재정적 승진을 얻다. 간 질환, 노화, 신장 결핍 등을 예방하다. , 긴 남자 에게 쓴. 산과 물의 이미지: 산 아래에는 물이 있고, 산 아래에는 위험이 있고, 위험은 멈추고, 복잡하고 두드러진다. 아이의 계몽, 계몽, 교육, 계몽. 어두컴컴하다. 물이나 신장결석, 요로 결석, 귀먹은 사람을 만나다. 뿌리는 몸, 피땀 돈, 칸은 몸, 재해, 중년 남자에게 좋지 않다. 물날은 점술이 필요하다: 다음 칸까지 점술이 필요하고,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위험은 전방에 있다. 우리는 시기가 전진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필요하고, 기다리고, 기대해야 한다. 위험과 어려움을 짊어지고 욕망이 있다. 지능이 있다. 지나갈 수 없는 칸은 몸이고, 재관의 즐거움, 이남, 마른 몸, 낙담, 실업, 병통, 실위이다. 천수소송 점술 이미지: 출근 소송, 천하비, 모험만 하세요. 궁비는 숨을 쉴 수가 없어, 소송이 맞지 않아, 푸신이 답답해 죽었다. 영리함은 마음 속에 있다. 이는 개인 질병이 점술을 필요로 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지방수주의 점괘: 상곤하칸의 점괘는 지하에 숨겨져 있고, 물, 생수, 지하수는 지하에 숨어 있다. 소인이 음험하고 교활하다. 군중을 모으고, 군중을 동원하고, 지휘하고, 군대를 지휘하고, 보수적이고, 안정되고, 우환을 겪고 있다. "국민과 가축을 국가와 장관에게 충성하게 하다. 클릭합니다 곤은 몸이고, 그는 일을 성사시킬 수 있고, 칸은 재난을 앓고 있다. 신 병증, 요로 분말 돌; 설사, 설사. 어머니는 병이 나서 중년 남자에게 좋지 않고, 여자는 권력을 잡고, 여자에게 굴욕을 당한다. 수륙비. 점괘상: 진영으로 올라가 곤비괘로 내려가면 땅에 물이 있고, 서로 도우며, 경쟁이 즐겁다. "진심으로 알고, 상응한다." 똑똑한 여자. 신체적 개인적 질병과 관련해서는 선생님의 점술과 같다. 바람이 부는 하늘의 작은 동물, 점술 이미지: 작은 동물이 상류에서 점술을 하고 하류에서 바람을 쐬고 봉황이 하늘로 올라가 구름이 가득 차서 바람에 따라 걷는 것처럼 튼튼하다. 축적이 적기 때문에' 도덕적재법' 을 유지하고 경제적으로 지지한다. 몸에 대한 점술, 재난, 금속물에 대한 상해, 사장의 비판, 억압, 몸에 대한 점술은 모두 실현될 수 있지만, 더 많이 지불하고, 왔다갔다하며, 힘으로 다른 사람을 제압한다. 담경병, 추위. 여자에게 좋지 않고, 남자는 배타적이고, 여자는 부정된다. 하늘은 점술을 하는 것과 같다. 윗옷을 입고, 정원에 흠이 있고, 중간에 위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연, 신중해야 하고, 조심해야 하고, 성실하고, 예의를 넘지 말고, 음란하지 말아야 한다. 관재, 시비분쟁, 교통사고, 금속손상이 있습니다. 점술에 비하면, 그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아버지가 되고, 여자가 되고, 노소를 막론하고, 결혼에 불리하고, 개혁의 근심을 손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폐와 호흡기 질환, 김왕크목, 간담질환, 구강 질환을 예방합니다. 머리가 아프다. 천지는 태괘와 같다: 상지곤, 건태괘, 지기가 교차하여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안태는 창창, 통태는 안정, 리, 매크로, 길. "곳곳을 걷고, 고달프고, 겸손하고 현명하다." 곤은 몸이고, 만류하고, 관귀인을 맞이하고, 공을 몸으로 삼고, 부자가 되어 궁궐을 올리는 즐거움이 있다. 여자의 도움으로 사람들은 그들을 지지한다. 위한증이 있다. 천지 음의 부상: 하늘이 맑고, 땅이 탁하고, 천지의 기운이 교차하지 않는다. 막히고, 막히고,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어른은 군자가 아니고, 내소인 외군자는 아니다." 태괘와 몸, 용도, 개인병에 있어서도 똑같다. 자궁 경부 증식의 또 다른 예방. 경직증. 신불은 같은 사람의 점술과 같다. 같은 사람의 점술과 같은 사람의 점술은 분리되어 태양이 하늘에 걸려 세상 광야의 만물을 비추고 있다. "아낌없이 사심이 없고, 다른 사람과 같은 말을 한다", 사람은 다른 사람과 뜻을 같이 하고, 친근하고 우호적이다. 뜨겁고 뜨거운 금속 물체, 금속전기, 보일러. 몸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재앙이고, 몸을 위해 일을 해야 성취할 수 있다. 아이와의 분쟁, 폐, 호흡기 질환, 혈관경화는 모두 아버지의 성장에 불리하다. 화천에는 큰 점괘가 있다: 위에서 아래로 모두 큰 점괘가 있고, 태양이 불에서 비치고, 하늘이 반짝인다. 모든 것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많고,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자조자, 만물이 돌아온다." 몸, 용도, 개인병으로 볼 때 같은 사람의 구아와 같다. 또한 뇌 혈관 경화와 파열도 예방할 수 있다. 산속의 누추한 코끼리: 상곤하공누루보에는 광산부가 숨겨져 있고, 공손하고 예의 바르고, 타인을 수용하고,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고 교만하지 않다. "겸손하게 일하는 신사의 미덕은 마음속에서 풍부하다." 점술에 비해 길상이다. 혼인 측정 기준은 노모와 젊은 남자아이의 일치 ..... >> 입니다

복희육십사괘, 괘가 무슨 뜻인지 상하경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 * * * 육십사괘. 각 괘는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괘화, 제목, 점괘어, 경구어. 육십사괘는 건조, 보기, 뿌리, 참, 훈련, 리, 곤, 겹침으로 만들어졌다. 각 구아 그림에는 6 개의 선이 있는데, 음양 () 으로 나뉘어 있고, 양강 () 은' 구 ()' 라고 하고, 음유 () 는' 육 ()' 이라고 부른다. 하향식으로 6 열로 배열되어 있는데, 차례로 초, 둘, 셋, 넷, 오, 상이라고 한다. 육십사화 삼팔십사괘. 제목은 괘사의 내용과 관련이 있다. 점괘는 보통 수사하기 전에 제목의 뜻을 해석하는 역할을 한다. 단어는 내용의 주체 부분으로, 관련 내용에 따라 6 개의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제 365438 호 +0 구아 제산선 (선괘) 에서 점괘 상호감은 "금을 운반할 때 가려지고, 올 때 나무 막대기로 싹트고, 달은 나쁘지 않고, 기쁘고 대범하다" 고 말했다. 3 1 구아 제산선 (함괘) 은 서로 감응되고, 상괘는 서로 다른 점괘의 중첩 (하괘는 상괘) 이다. 산을 하나 만들다 택은 물이다. 정상은 반연, 뿌리 바로 아래, 물은 아래로 스며들고, 윗부분은 반연, 뿌리 바로 아래는 서로 감지된다. 느낌이 변했다. 사업: 그리고 비싼, 모든 것이 순조롭다. 우리는 진심으로 감동적이고 진심으로 사람을 대해야 한다. 넓게 친구를 사귀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큰 포부를 세우고, 자신의 주견을 견지하며, 맹목적으로 대중을 따르지 마라. 그것이 불리할 때, 너는 평화와 수수방관에 살아야 하고, 그것을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장사: 수익성이 있다. 그러나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적자의 마음으로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 시장이 불황이라면 경거망동하지 말고 억지로 강요하지 말고 발전을 기다려야 한다. 겸허하게 다른 의견을 청취하다. 이름 찾기: 가슴에 큰 뜻을 품고, 착실하고, 겸허하게 사람을 구하고, 사람을 기쁘게 하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자신을 중용하다. 스스로 폐쇄하지 말고, 혼자 교만하지 말고, 넓은 가슴으로 자신을 발전시켜라. 외출: 외출하고 싶지만 당분간 먼 길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시기가 미성숙하면 여행을 가지 마라. 결혼: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 쌍방은 매우 사랑스럽지만, 동기는 반드시 순결해야 결혼이 행복하고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의사 결정: 행운을 빕니다. 인간관계가 좋고 의사 소통에 능하다. 성실한 태도와 사심없는 마음이 있으면 해로울 수 없다. 사람과 협력하려면 원칙을 견지해야 한다. 우유부단하지 마라. 일이 순조롭지 않을 때, 우리는 행동을 멈추고 경험을 총결하여 발전시켜야 한다. 사람을 진실하게 대하되, 입만 놀리는 소인과 왕래하지 말고 속는 것을 방지하라.

복희육십사괘 중의 함괘는 무슨 뜻입니까? <역경>, 일명 <역경>, 적어도 전국 시대부터 중국 고대 유교 학파의 고전 저작 중 하나로 여겨졌으며, 이후 유가 경전의 1 위로 등재되었다. 주역' 에서' 주' 는 주조,' 이' 는 변화를 뜻한다. 고서에 따르면' 삼변',' 연산',' 귀장',' 주역' 이 있다. 춘추시대에는' 주역' 이 점술책으로 유행했고, 끊임없이 설명되고 연구되고, 공자도 예외는 아니었다. 전국시대에 도착했을 때 이미 7 종의 10 편의 이전이 있었는데, 이를' 10 익'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이경이 이경에 합병되어 우리가 오늘 본 이경이 되었다.

주역' 은 경전과 전전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전은 상경과 하경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 * * * 육십사괘. 각 괘는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괘화, 제목, 점괘어, 경구어. 육십사괘는 건조, 보기, 뿌리, 참, 훈련, 리, 곤, 겹침으로 만들어졌다. 각 구아 그림에는 6 개의 선이 있는데, 음양 () 으로 나뉘어 있고, 양강 () 은' 구 ()' 라고 하고, 음유 () 는' 육 ()' 이라고 부른다. 하향식으로 6 열로 배열되어 있는데, 차례로 초, 둘, 셋, 넷, 오, 상이라고 한다. 육십사화 삼팔십사괘. 제목은 괘사의 내용과 관련이 있다. 점괘는 보통 수사하기 전에 제목의 뜻을 해석하는 역할을 한다. 단어는 내용의 주체 부분으로, 관련 내용에 따라 6 개의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10 전에는 7 가지가 있는데, 각각 견권 상하, 항목 상하, 문어 상하와 연결, 괘, 잡괘, 허괘가 있다. 고대인들은 이 열 편의 열전을' 열 날개'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열전이 고전에 붙어 있는 날개, 즉 고전의 내용을 해석하는 데 사용된다는 의미였다. \ "견권 \" 은 <역경> 속 구아 이름, 구아 단어에 대한 특별한 해석이다. 코끼리는 <역경> 점괘명, 점괘사에 대한 주석이다. 문어문은 건곤양괘를 더 설명했다. 응집력은 <역경> 철학 강령이다. 그 내용은 광범위하고 심오하여 배우기 쉬운 필독작이다. 응집력은' 이전' 10 편 중 가장 중요하고 대표적인 장이다. 그것은 중국 고대 최초의 전면적이고 체계적으로 쉬운 기원, 원리, 의미, 점술 방법을 서술한 저작이다. 그것은 <역경> 속에서 볼 수 없는 많은 사상을 서술했다. 응집력은 구아와 코끼리와 다르다. <역경> 점괘에 대한 항목별 평론이 아니라 <역경> 전체에 대한 평론이다. "구아" 는 가십과 이미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다. 수를 연구하는 이론적 기초 중 하나이다. "잡괘" 에서 64 괘는 쌍으로 배열되거나 엇갈리게 배열되어 있으며, 점괘에서 점괘와 점괘의 관계를 본다. 그것은 서문과 점술과는 다르다. "구괘전서" 는 64 괘의 정렬 순서를 말한다. "전" 작가는 사실 주로 경전에 대한 해석을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관점을 발휘하는 것이다. [이 단락 편집] 원문이 짜다: 항하다. 리진. 한 소녀의 운을 가지다

\ "견권 \" 은 말했다: 짠, 느낌. 상하가 딱딱하고, 양기가 같은 것을 감지한다. 한편 남녀는' 헨리정, 여운' 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천지의 감각, 만물의 영, 성인의 마음, 천하가 태평하다. 그의 감정을 보면 세상 만물에 대한 사랑이 눈에 띈다.

코끼리' 는 산에 광택이 있고 소금이 있다고 말했다. 군자는 사람에게 위선적이다.

여섯째 날, 짠 엄지손가락. "향" 은 "짠 엄지손가락" 이라고 말했고, 밖에 있었습니다.

62, 짠, 맹렬하다. 거기 "상" 은 "흉길" 이라고 말하지만 무해하다.

(93), 소금을 뿌려 그 몫을 지키며 그 몫을 인색하게 한다. 향' 은' 짠 주식' 도 어디에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따르기로 결심한다면, 너는 그들에게 인도될 것이다.

94, 견희. 죽은 것을 후회하다. 네가 사랑에 빠질 때, 너의 친구는 너의 생각을 따를 것이다. "향" 은 "그녀의 죽음에 대해 유감을 느낀다" 며 "상처받지 않았다" 고 말했다. "교제" 는 그렇게 위대하지 않다.

구오, 짠, 후회가 없다. "향" 은 말했다: "짠", 또한 끝에 야망.

여섯째, 보조 뺨 혀를 짜다. "코끼리" 는 말했다: "짠 보조 뺨 혀", 탱 입 말했다. [이 단락 편집] 견권 분석

그것을 얻으면 순결하다. 그것을 취하면 정조를 얻고, 취하면 이익을 얻는다. 천지의 감각, 만물의 영, 성인의 마음, 천하가 태평하다. 어떤 느낌인지 봐라, 세상 만물의 사랑이 눈에 띈다! 사랑, 사실이야.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아무 이유도 없이 상대방을 따라다니는 것은 가짜가 아니다!

여섯째 날

"외부", 4 도. 엄지손가락이 짜다' 는 사람은 그것을' 짠' 으로 여긴다. "짠" 사람은 하느님과 친구가 되고, 하느님과 결혼하는 사람은 마음을 남깁니다. 하지만 몸은 어떨까요? 만약 네가 너의 몸을 잊는다면, 너는 유지할 것이다. 초심을 잊지 않고 몸을 잊지 않다. 만약 네가 너의 몸을 잊지 않는다면, 너는 너의 생각을 잊을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몸은 함께 있지 않으면 반드시 잊혀질 것이다. 잊지 않으면 족쇄보다 더 피곤하다. 잊지 않으면 족쇄보다 더 학대한다. 사람들이 하루 종일 허리띠를 매는 것에 지친 것은 잊었기 때문이다. 길에서 배울 수 있는 사람은 길에서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짠' 과' 짠' 의 차이는 굵은 ... >> 입니다

법사의 사냥꾼에 대한 승률은 얼마입니까? 게다가,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은 단지 9.9 제품 블루하이의 많은 성과 중 하나일 뿐, 심지어 가장 보잘것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