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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순신과 불교의 차이점과 연결은 무엇입니까?

불교는 만사에 인과가 있다고 하는데, 이른바 3 세 인과라고 한다. 불교의 4 대 제자는 불교의 궁극적인 진리와 운명을 이해하지 못하는 필사자에게 평생 한 잔마다 쪼이는 것은 전생에 정해져 있다고 말한다. 즉, 네가 평생 느낄 수 있는 모든 것, 예를 들면, 너의 운명, 외모, 건강, 별자리, 길흉은 모두 네가 전생에 한 일이다. 너의 지금의 생활은 너의 개인적인 노력의 결과인 것 같은데, 사실은 전생에 정해져 있다. 물론, 당신의 인생에서 한 일, 당신의 삶에 대한 태도는 당신의 다음 생에 대한 모든 것을 운명으로 정해 놓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학은 단지 일정한 징조를 통해 네 인생의 운세, 건강, 행복, 장수, 예를 들면 팔자, 얼굴 (손상, 골상, 이름 등) 을 판단하고 예측할 뿐이다. ) 하지만 실제로는 인과 관계의 열매에 대한 인식이다. 그리고 몇 가지 기교와 방법을 통해 재난을 피한다. 사실 불교의 관점에서 보면 이런 피해는 해롭다. 화는 열매이기 때문에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왜냐하면 네가 전생에 만든 업이기 때문이다. 한동안 속일 수 있으면 평생을 속일 수 없다. 그리고 재난은 빚을 피하는 것처럼 점점 커지고 있다.

불학은 인생 운명의 근본이고, 이학은 기예로서, 아직 운명의 궁극적인 본질적 수준으로 오르지 못했다. 그래서 진정한 불교는 사람들이 운명이 무엇인지 추측하는 것에 매우 반대하며, 신통이 무엇인지에 더욱 반대한다. 그것은 단지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 인생이나 다음 생에는 당연히 복보가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복이란 기다릴 수 없고, 구할 수 없고, 선함이 없으면 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