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사, 한명제가 지은 2, 불입화의 시작 3.
절은 서양문 밖의 삼리유 루남에 있다. 제몽김신, 직사각형, 뒷면은 월명월명, 야만인은 명명이라고 한다. 특사를 서역에 파견하여 도움을 구하는 것은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내가 백마에서 왔을 때, 나는 한 마디인 줄 알았다. 명제는 무너졌다. 옥령 5 일부터 시작한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6 개를 묻거나 떠 있는 그림을 만들었다. 절에는 8 권의 경서가 남아 있어 늘 불에 타 공양을 한다. 편지를 다 썼고, 당에서 빛을 발했다. 이것은 도법과 풍습의 예우이다. 예를 들면 양 10 이다.
지도를 부동시킬 때까지 바레인 1 1 및 민들레 12 는 나머지 13 과 다릅니다. 가지와 잎이 곱다 14, 열매가 크다. 숲은 무게가 7 근이고, 포도는 대추보다 크고, 식감은 매우 아름답다. 16 중경 1 위. 황제는 익어서 왕왕 가져가거나 궁인에게 돌려주곤 한다. 궁인은 얻었다. 17 은 친척에게 전해져 이상한 냄새인 줄 알았다. 승자는 18 을 먹지 않고 몇 곳을 겪었다. 스정은 "백마 달콤한 석류, 진짜 직소 19.
나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못생긴 외모, 기민함, 과거와 미래, 예견 III 2 1, 22 처럼 말하는 것은 해결할 수 없다. 나중에, 뜻밖에도 23 이다. 후태후는 24 를 듣고 세상에 물었다. 포공은 "좁쌀과 닭을 주주라고 부른다" 고 25 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때. 첫해에 26 세의 엘주영에게 상처를 입은 후 그의 말을 테스트할 것을 건의합니다. 당시 낙양 사람 조발합이 물었다. "조만간 기사가 있을까?" 바오 공 (Bao gong) 은 "대나무 화살을 피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동청에서 진행해야 한다. " 사람들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 십여 일 후, 다모와 그의 아버지는 목숨을 잃었고, 대죽화살, 곧은 지팡이 28, 동방 29 를 잃었다. 12 진가의 노래' 제작은 30 자로 끝났다.
주 1 백마사: 낙양명사. 한명제: 동한 황제 유장, 재위 기간은 58 년에서 75 년입니다. 3 불: 불교를 가리킨다. 석양문: 당시 낙양 서남의 성문. 제왕의 길: 제왕이 지나간 길. 5. 무던함: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산실 수법이 있는 곳, 능묘, 황제의 능을 능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한명제가 생전에 미리 지은 선계릉을 가리킨다. 6 무덤: 무덤. 7 부도: 보탑, 보탑. 8 성구: 장경 나무 상자. 9 풍속: 스님과 풍속은 스님과 일반인을 가리킨다. 예의로 공경하다: 예의로 공경하다. 10 양: 양건. 진면목: 부처의 외모를 말한다. 1 1: 과수는 화홍, 사과라고도 합니다. 민들레: 포도예요. 13 이상: 기타 장소. 14 번식: 번영과 재배. 15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아름답습니다. 16 중경: 중원. 17 환급: 무료 증정. 18 먹어: 먹으면 돼. 19 직선: 같은 값. 20 살모넬라: 산스크리트어 음역. 불교는 특히 스님 같다고 지적했다. 2 1 3: 불교는 과거, 현재, 미래를' 3' 으로 본다. 22 욕하다: 욕하는 것은 예언의 일종으로, 암호어로 길흉을 예측한다. 23 테스트: 확인. 후후: 북위 선무제 공주. 효명제가 즉위하다. 이존황태후가 권력을 잡다. 그녀는 부처를 믿고 낙양에 불사와 석굴을 건설한 후 엘주영에 의해 살해되었다. 25 자: 주주, 울음 소리. 주주는 제 2 주,' 2' 의 음과' 2' 의 음이 가까워 2 주영을 암시한다. 이 말은 후태후가 엘주영의 상처를 받게 된다는 뜻이다. 좁쌀이 닭에게 먹히는 것처럼. 26 er zhurong: 북부 웨이 xiurong 은 교주로 떨어졌습니다. 오대원년 (528 년) 낙양에 진출하여 후태후를 죽이고 이천여 명의 황제와 관원을 세우고 국사를 독단하는 효장황제를 세웠다. 27%: 점술. 작작: 관작. 곧은 막대기: 고대에 아버지를 여의었을 때 사용했던 거친 대나무 막대기입니다. 기려: 옛사람이 사별한 집은 문으로 짓고, 문은 북쪽으로 열리고, 식물 등으로 짓는다. 30 "12 를 만들다" 라는 두 문장: "12 생일 노래" 를 만들어 그들의 모든 예언을 망라한다. 열두 번째 생일의 노래는 이미 실전되었다.
백마사는 한명제가 세운 것이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절은 서양문에서 3 마일 떨어져 제국로 남쪽에 위치해 있다. 한명제는 꿈에서 금빛 옷을 입은 사람을 본 적이 있다. 그는 키가 10 피트이고 태양과 달이 그의 목과 등을 비추고 있다. 후인은 그를' 불'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사람을 서역에 보내어 경경을 취하게 했다. 당시 이 물건들은 모두 백마로 싣고 있었기 때문에 절은' 백마' 라는 글자로 이름을 지었다. 명제가 죽은 후 그는 자신의 무덤에 정교한 집을 지었다. 그 이후로 보탑은 일반인의 무덤 위에 세워졌다. 절에 경서를 보관하는 나무상자는 아직 보존되어 있어 분향 제례를 자주 한다. 상자는 때때로 빛을 발하고 궁전에서 빛나기 때문에 스님이든 일반인이든 존경합니다. 그것에 경의를 표하는 것은 마치 진정한 부처를 본 것 같다.
백마사 보탑 앞에서 심은 석류와 포도는 다른 곳에서 심은 것과 다르다. 그 잎은 무성하고 열매는 크다. 어떤 석류 열매는 무게가 7 킬로그램이나 나가는데, 포도는 대추보다 더 커서 먹으면 특히 달다. 낙양시 최고예요. 석류와 포도가 익었을 때, 황제는 백마사에 자주 와서 따고, 때로는 궁중 사람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궁중의 빈궁과 궁녀는 이 석류와 포도를 받아서 친척들에게 주었다. 매우 희귀한 음식으로 삼다. 손에 든 사람은 당장 먹을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줘야 하기 때문에 몇 바퀴 돌 것이다. 북경에는 속담이 있다. "백마사의 단 석류 하나가 소 한 마리와 맞먹는다."
절에는 또 포공이라는 스님이 있는데, 나는 그가 어디 사람인지 모르겠다. 그는 특히 못생겼지만 지식이 해박하여 사람의 전생에 이생의 삼생을 예견할 수 있다. 그가 한 말은 욕하는 것과 같아서 이해하기 어렵다. 사건이 발생한 후에야 그의 말의 실제적인 의의가 현실이 되었다. 후태후는 듣고 시사에 대해 물었고, 포공은 "옥수수를 잡아 닭에게 먹이고, 돼지를 불러라" 고 말했다. 당시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었다. 건의원년, 후태후가 이천영에게 죽임을 당하여 이 말을 성취했다. 당시 낙양 사람, 조발 합이 있었는데, 바오 공이 그를 위해 점술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조만간 관운이 있을 것인가, 포공은 말했다. "대죽화살은 깃털을 쓰지 않는다. 동쪽 사랑방, 빨리 지어라. " 당시 사람들은 그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했다. 열흘 후, 조발합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원래 대죽화살은 복상할 때 쓰는 죽봉을 가리키고, 동사랑방은 사람들이 복상할 때 사는 집이었다. 바오 공 (Bao Gong) 은 또한 그의 모든 예언을 포함하여 "12 번째 생일 노래" 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