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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wherd" 고대시의 의미에 대한 해석

원문:

아득히 먼 견우성

무명씨 [한나라]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아 차이가 매우 많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번역:

견우성은 은하수의 남동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볼 수 있는데, 직녀 스타는 은하수의 서쪽에서 밝고 밝다.

직녀가 그녀의 하얀 긴 손을 흔들고 있는데, 베틀이 끊임없이 울리고 있다.

하루 종일 천을 짜지 않아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은하수가 맑고 얕아 보인다. 두 은행은 거리가 얼마나 됩니까?

단 하나의 은하를 사이에 두고 있지만,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을 마주칠 수밖에 없다.

참고 사항:

티아오티오: 아주 멀어요.

견우성: 합곡삼성 중 하나로 은하수와 직녀 스타를 사이에 두고' 견우성' 이라고 불리며 천독수리 별자리의 주성으로 은하수의 동쪽에 있다.

애교: 밝은 외관.

하한녀: 천금자리 주성 직녀 스타를 가리키며, 은하계 서부에 위치하여 견우성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허한, 은하수.

슬림: 슬림 한 모양.

주익: 그림, 그림, 확장에 가깝습니다. 수: 흰색.

Za (zhá) Za: 의성어, 직음.

제조: 만지작거리다.

회전: 베틀의 셔틀.

장: 직물에 있는 경위결을 가리키며, 여기서는 전체 직물을 가리킨다. 이 말은' 시경 소야 대동' 이라는 뜻으로 직녀가 하루 종일 천을 짜면 안 된다는 뜻이다. 《시경》은 원래 직녀의 허명으로 천을 짜지 못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직녀가 그리움으로 무심코 천을 짜는 것이다.

코담배: 눈물. 0: 하락.

얕다: 얕다.

이상상: 서로 갈라진다. 가자, 가자. 얼마나: 얼마나 멀어요?

영영: 물이 맑고 투명하다. 직녀를 묘사할 때,' 문선' 의 6 대신은 "꾀꼬리가 아름답다" 고 말했다.

이수: 은하수를 가리킨다.

지안: 구간.

맥보 (m 妊) 맥보: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다.

제작 배경:

중국에서는 피튜니아와 직녀에 대한 민간 이야기의 기원이 매우 이르다. 고시 19 곡' 에서 이' 원아침단' 은 나팔꽃과 직녀 부부의 분리를 묘사한다. 그 시대는 동한 말년에 조비와 조식보다 약간 이르다. 이 시와 조씨 형제의 작품을 비교해 보면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가 동한 말년부터 위진 시대까지 이미 정형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감사:

이 시는 견우직녀를 통해 은하수에서 만날 수 없는 신화 사이를 사이에 두고 사랑의 좌절로 인한 고통과 슬픈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먼저 직녀를 써서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견우를 보았다. "멀리" 는 직녀의 마음속의 느낌으로, 애인의 눈에는 또 그렇게 멀다. 견우를 끌어들이는 것은 하한 여성의 눈에 보이는 견우일 뿐만 아니라, 하한 여성의 마음 속에 있는 견우이기도 하다. 이 첫 번째 문장은 직녀의 느낌에 근거하고, 두 번째 문장은 앞에 쓰여져 있다. 이 두 편의 시는 다음 몇 단락에서 각종 장면과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전개된 것이다. 응석받이 하한녀' 는 작가이자 풍경작가이다. 응석받이' 는 은하수의 밝기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뒤의' 청량' 을 위한 깔개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직녀의 전체적인 이미지도 아름답게 묘사했다.

이어' 섬세옥수, 베틀 한 대' 라는 시는 베틀의 특징, 노동의 장면, 그리고 근면한 이미지를 묘사한다. 섬세함' 이라는 단어는 직녀의 손 모양을 섬세하고 가늘게 묘사한다. 수' 자는 직녀수의 색깔, 흰색, 부드러움, 아름다움을 썼다. "옷" 은 직녀가 손을 뻗어 흔들리는 노동 자세를 묘사하는 동사이다. 기교가 있고 우아하다. 겹자 "Zaza" 는 직녀가 천을 짜는 동안 멈추지 않는 베틀 소리를 묘사한다. 농업' 이라는 글자는 베틀에서 방추의 비행을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직녀가 능숙하고 능숙한 직조 동작을 묘사한다. 섬세한 옥수' 는 그 모양을 보는 것처럼 썼고,' 자자의 재봉틀' 은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썼다. 이 두 시는 직녀의 체태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직녀의 부지런한 이미지를 의도적으로 묘사하며, 견우가 곁에 없어 생긴 외롭고 답답한 심정을 더욱 의도적으로 썼다.

하루 종일 눈물이 비 오듯 쏟아진다. 이것은 뜨개질을 쓴 결과이자 짜는 정태이다. 직녀는 하루 종일 바쁘게 뜨개질을 했지만, 결과는 오히려' 뒤죽박죽이다' 였다. 그녀는 온종일 우울하고 울적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직녀가 비처럼 하얗게 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래 직녀는 그녀의 견우를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있었고, 마음은 거기에 있었다. 시는 직녀를 분명히 묘사했지만 은밀히 견우와 교제해 직녀의 심리활동을 지적하고 직녀가 결실을 맺지 못한 이유를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이 두 수도 직녀가 사랑 때문에 겪은 고통과 고통을 쓰기 위한 것이다.

마지막 네 문장은 시인의 개탄이다. "하한이 청명하고 얕아서 얼마나 차이가 났습니까?" " 영영이 잠들자 맥박이 소리 없이 울렸다. "견우와 직녀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은하수는 맑고 얕으며 견우와 직녀는 멀지 않다. 물 한 방울에 불과하지만, 그들은 서로 말을 할 수 없다. " "환영" 은 물의 얕음을 설명하거나 물을 묘사하지 않는 것으로 해석된다. "맥" 과 다음 문장은 모두 직녀를 묘사한 것이다. 문선 6 대신의 수기: "영영이 아름답다. "이것은 정확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환영' 이' 물 한 물' 앞에 놓이기 전에 반드시 물을 묘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원래 의도는 넘치는 물이었다. 만약 그것이 물을 묘사한다면, 물의 얕음이 아니라 물의 풍만함을 묘사해야 한다. 영영을 얕게 해석하는 것은 위의' 강이 맑고 얕다' 는 영향을 받은 것이지 영영영하려는 본의가 아니다. " 꾀꼬리' 가' 문선' 에 나타났다. 이 시 외에도' 꾀꼬리 위층의 처녀가 창처럼 밝다' 는 것도 있다. 고시 19 수를 또 만나다. 이선주: "광야가 말했다:' 이긴다, 참아라.' 흑자와 승은 같고, 옛말은 전해진다. "여성의태를 묘사하는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오관과주가' 이단' 으로 이어졌다. 또 한악부의' 상묵상' 은' 영영공부, 천천천천천천천천천종초' 를 예로 들 수 있다. "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행동을 묘사한다. 직녀가 하한 처녀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녀의 용모의 아름다움도 하한 사이에 나타나' 한 성한 물' 을 의미한다. 맥을 짚다', 이선주' 엘야' 는' 맥을 잡고 서로 바라보다' 고 말했다. 곽후안은' 맥박은 곧 관상이다' 라고 말했다. 무자맥이란 하한이 얕지만 직녀와 페니는 맥박에 따라 눈을 마주치고 말을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 시는 감정이 풍부하고 감동적이다. 시 전체가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고, 구상이 정교하다. 시는 주로 직녀와 페니를 썼는데, 직녀의 관점에서 쓴 것이 매우 교묘하다. 직녀의 짜임부터 눈물, 글까지 이별의 쓰라림을 충분히 보여줬다. 시에서 직녀에 대한 묘사는 매우 섬세하고, 세부 사항은 "손을 잡고", "우는 것은 비 같다" 와 같이 제자리에 있다. 동시에,' 자자 지농' 은 역동적인 묘사이다. 이런 식으로 인물이 이런 묘사에서 떠올랐다.

이 시는 열 구절이 있는데, 그중 여섯 구절은 겹이 겹친 글자를 사용했는데, 각각 머나먼, 매혹적인, 가느다란, 자자, 흑자, 맥맥이다. 이 겹친 단어들은 이 시의 음절을 조화롭게 하고, 간결하고 아름답고, 정취가 풍부하며, 자연스럽고 적절하게 물리적 성질과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 슬픈 젊은 여성의 이미지가 종이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얻을 수 없는 의미심장하고 풍성한 문장이다.

익명:

익명은 익명을 의미하며, 신분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나 민간에서 유래한, 이름 모를 사람이 창작한 문학, 음악 작품은 무명씨를 저자의 이름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