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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이 유백온을 죽이면 어떻게 놀아요?

질문 1: 영웅이 류보온을 죽일 때 점치는 법? 너는 영웅이 사람을 죽일 때의 터치 규칙을 이해해야 한다. 나는 너에게 이 일을 말할지도 모른다.

게임의 규칙은 구분이다-류버윈 계산은 반드시 이 순서를 이해해야 한다! (주로 처음 세 단계의 순서)

1. 조는 옥보를 시작할 수 있다. 즉, 유씨의 하가가 조일 때, 우리는 판단하기 전에 그녀의 옥보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른 캐릭터는 이 단계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결정 단계' 로 들어갑니다. 즉, 레이를 손에 잡을지 아니면 땅을 감옥 ('둘 다 선판') 으로 그릴지 결정할 때가 되면 카드는 모두 맨 위에서 만져집니다.

그런 다음 "터치 카드 단계" 입니다. 규칙에 따르면, 모두가 진승을 제외하고 카드 더미 맨 위에 있는 두 장의 카드를 만졌다. 하가는 진승할 때이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는 일반적으로 카드 더미를 만지지 않지만, 다른 사람을 만지면 카드를 계산할 때 그를 제외해야 한다.

구체적인 응용을 먼저 말하다. 류버윈은 한 무더기의 카드 중 처음 다섯 장을 볼 수 있다. (그라운드가 다섯 명 미만이면 몇 명이 몇 장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의 순서를 통제할 수 있다. 류버윈이 불만족스러운 카드를 아래의 검은 격자칸, 즉 더미 바닥으로 끌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 당분간은 손이 닿지 않는다.

● 카드를 계산할 때 가장 흔한 경우는 1, 2 는 스스로 카드를 만지는 것이고, 3,4 는 하가 카드를 만지는 것이고, 5 는 하가 카드를 만지는 것이다.

● 류버윈이 감옥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판결이 관련된다면, 첫 번째 카드는 감옥 판결표 (하트에 주의하라), 2 와 3 은 자신이 만진 카드, 4 와 5 는 하가가 만진 카드이다. 이 시점에서 다음 집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하가에 감옥이 있다면 1, 2 는 스스로 카드를 만지고, 3 은 하가 의사결정 카드이고, 4,5 는 하가 카드를 만지는 방식입니다. 벼락치기에 각별히 주의하다. 다른 판단이 없다면, 벼락을 안고 유백온에게 파급될 것이다. 첫 번째는 유 본인이 노발대발한 것이다. 2-9 스페이드를 넣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네 번째는 집에 내려가서 천둥을 잡는 거예요. 이때 2-9 스페이드를 넣으면 집을 죽일 수 있어요!

● 다음 조가 관련되면 1 과 2 는 보통 스스로 카드를 만지고, 3 은 조어보의 결정표다. 만약 그녀가 적이라면, 그녀는 장홍을 넣어야 하고, 그리고 그녀의 다른 결정이나 그녀의 터치 카드는 따를 것이다. 그녀 자신이라면, 모두 갱단을 입고 옥보를 입는다. 진승과 관련된다면 1 과 2 는 보통 자기가 카드놀이를 하고, 3 과 4 는 하가 카드놀이를 하고, 5 는 하가 카드놀이를 하는 단계다.

마지막으로, 류버윈의' 무대' 가 다른 사람의 판단이나 터치를 포함한다면, 카드를 계산할 때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카드놀이를 할 때 모닥불과 모용나비혼을 넣었다면, 세 번째 카드는 방금 카드를 계산했을 때 모용나비혼이 받은 카드, 그리고 우희사명재판, 이규지 복수, 옥여의재판 등이다. , 모두 더미 꼭대기에서 카드를 뽑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점술을 할 때는 순서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

질문 2: 영웅은 어떻게 류버온을 죽일까요? 맹인계산표: 당신과 당신의 하가가 다른 사람에게 잡히지 않았을 때, 당신이 넣은 처음 두 장의 카드는 당신 것이고, 마지막 두 장은 당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내려놓으면 카드예요. 천둥이 너를 찾아왔을 때, 네가 위에 올려놓은 첫 번째 카드는 바로 너의 노발대발한 카드를 판단하는 것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카드는 너의 카드이고, 네 번째는 너의 하가를 판단하는 카드이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는 너의 다음 카드가 될 것이다.

질문 3: 유백온이' 영웅살벌' 에서 어떻게 발휘했는가? 만약 노발대발하면 스페이드 2-9 가 아닌 첫 번째 카드를 넣고 (노발대발하지 않도록) 3, 4 장의 카드를 넣어라 (가능한 한 쓸 수 있는 카드를 만들어라). 네 번째 그림에 스페이드 2-9 를 넣는다.

사람이 죽으면 류버윈이 볼 수 있는 카드가 줄어든다. 카드를 어떻게 배열할지는 구체적인 상황에 달려 있고, 그는 더 많이 놀고, 이 배역에 익숙해지고, 두 가지 기술을 완벽하게 결합해야 한다.

카드에는 고정적인 정렬 방식이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1 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은 비취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죽이고 싶다면, 세 번째 카드에서 검은 색을 입힙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2. 필요 없는 카드를 주고 싶지 않다면 아래 줄로 끌어다 놓으십시오 (즉, 카드 아래쪽에 놓으세요) ...

좋은 경기 o(∩_∩)o ~

질문 4: 류버윈은 어떻게 영웅 살살 스탬프에서 천둥을 튀겼습니까? 류버온하가의 첫 장과 두 번째 카드만 불면 자신의 손이다. (무중생에 카드 순서가 흐트러질 수 있는 카드가 없는 경우).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카드를 하나 더 남겨야 한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세 번째 카드는 네가 집에 내려온 레이패다.

질문 5: QQ 영웅은 어떻게 류버윈 카드 더미의 바닥을 죽일까요? 다음 카드를 내고 싶지 않다면 세 번째 카드 뒤에 있는 카드만 모두 하란으로 끌 수 있습니다. 。 。 서너 개만 끌면. 。 。 5,6 은 3,4 의 위치로 순차적으로 배열됩니다. 즉, 5 ~ 6 장의 카드가 다음 카드가 될 것입니다. 모르면 물어봐도 돼요.

질문 6: 영웅은 어떻게 류버온을 죽이고 자신과 같은 수의 카드만 보고, 카드에 부딪히면 순서가 바뀌기 때문에 보통 자신과 하가의 카드만 판단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천둥을 들고 있다면, 첫 번째 카드를 스페이드 2 ~ 9 로 바꾸지 마라. 튀기고 싶으면 스페이드 2 ~ 9 를 네 번째 카드 자리로 보내주세요.

또한, 만약 당신이 허공에서 짱 다섯 개를 세어낼 수 있다면, 모든 카드가 당신 손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폭파하고 싶지 않고 다음 집을 폭파할 수 없습니다!

질문 7: QQ 영웅으로 유백온을 어떻게 죽일 수 있습니까? 반은 태양과 같고, 반은 달과 같고, 일찍이 금룡에게 물린 적이 있다.

점술을 한 후에 5 장의 카드가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카드는 네가 들고 싶은 카드지만, 만약 네가 안정적으로 만지거나 손에 천둥을 들고 있다면, 첫 번째 카드는 너의 판단판이고, 두 번째, 세 번째는 장재라면, 네 번째 장은 네가 다음에 판단할 카드이고, 마지막은 그의 것이다. 만약 카드가 좋지 않다면, 이 다섯 장의 카드 중에서 원하지 않는 것을 아래와 같이 바꿀 수 있다. 그래서 무작위로 다른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문 8: 영웅에게 살해된 류버윈은 어떻게 카드를 계산합니까? 최대 다섯 장의 카드 때문에, 자기 두 장, 적 두 장. 어쨌든, 너는 팀원의 카드 한 장, 즉 다섯 번째 카드만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아래에 몇 장의 카드를 넣는다면, 아무리 많아도, 너는 그의 팀원의 카드를 전혀 알지 못할 것이다. 군량 가설이 있고 효력이 있다면, 다음 집이 뒤집히지 않는 한 네 번째와 다섯 번째 그림에서 다음 집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팀 동료 3-4 는 중간 상황이 없는 것을 제외한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나는 나중에 알게 될 것이다. 나도 영웅살은 하지 않는다.

질문 9: 영웅은 어떻게 류버온을 죽일까요? 그림이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유백온이 카드를 보면 점술이 있다. 사람이 많을수록 그가 보는 카드가 많아진다. 상한선은 다섯 개입니다. 어떤 카드를 원하세요? 처음 두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감옥이 있다면, 마음을 최우선으로 하고, 천둥으로 집을 날려버리고 싶다면, (아무 것도 놓치지 않고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지 않은 후비나 네가 집에 내려가지 않고 감옥에 있지 않으면), 그 카드를 세 번째 장에 놓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류버윈, 아무도 널 죽일 수 없어, 라운드 기술도 너에게 쓸 수 없어.

질문 10: 유백온이 영웅살살찌에서 어떻게 노발대발합니까? 1, 유 몸에 천둥이 있으니 먼저 유 몸에 있는 천둥을 판단해 보세요. 그래서 첫 번째 카드는 레이의 의사결정 카드에 속한다.

2. 유씨는 감옥이 있고 천둥이 있어요. 먼저 감옥에 갈 것인지 아니면 먼저 천둥을 칠 것인지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규칙이 있습니다: 먼저 사후 판단. 감옥이나 벼락 후에 누가 유씨를 찾아왔는지, 누가 먼저 심사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먼저 천둥이 있고, 뒤에는 페인트가 안정되어 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칸이 먼저 감독을 선고하고, 그 다음 두 번째 칸이 레이를 판정한다.

3. 카드 더미의 용법: 카드 더미는 두 줄로 나누어져 있고, 각각 다섯 개의 정사각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윗줄에서 카드를 만지기 시작하고, 아랫줄 정사각형은 폐기 카드에 속하지만, 카드는 손실되지 않고, 남은 터치카드 더미의 맨 아래에 놓아두고, 앞으로도 계속 만져질 것이다. 그래서 맹인은 최대 5 장의 카드만 볼 수 있다.

4, 열쇠가 왔다: 위에 공백이 있다.

A, 앞에 공백이 있고, 앞의 공백은 처음 5 칸에 카드가 있을 때까지 건너뜁니다.

첫 번째 상자가 비어 있고 두 번째 상자에 카드가 있는 경우, 카드를 만질 때 첫 번째 상자를 건너뜁니다. 만지는 첫 번째 카드는 두 번째 상자입니다.

첫 번째 카드를 만진 후 중간에 공백이 있으면, 카드의 마지막 5 분의 1 격자까지 공백을 계속 건너뛰게 된다. 다섯 번째 사각형에 카드가 한 장 있으면 다섯 번째 정사각형의 카드를 터치합니다. 만약 다음 몇 칸에 카드가 없다면, 알 수 없는 카드 더미에서 카드를 만져라.

그래서 집을 폭파하려면 먼저 자신의 판단패를 판단해야 한다. 유 몸에는 반드시 천둥이 있어야 하고, 적어도 한 개의 레이판이 있다면, 첫 번째 격의 카드는 레이판패에 속한다. 만약 네가 한 개의 레이판만 있다면, 다음 두 장은 네가 만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스페이드 2 를 세 번째 그림에 넣으면 카오 카오 (Cao Cao) 를 날려 버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세 명만 남았고 그 중 한 명은 전우일 때, 카드 세 장만 볼 수 있으니, 천둥을 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너는 요행으로 사람을 폭파할 수도 있고, 전우로 잘못 폭파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