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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텍스트란 무엇입니까?

고대 문자. 중국에서는 선진 시대에 전해 내려오는 전서 체계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갑골문 김문 올챙이 등이다.

중국 4 대 고대 문자:

갑골문

갑골문은 지금까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이르고, 가장 체계적이고, 가장 성숙한 문자이다. 그것은 은상시대에 형성되었다. 초기의 도문은 갑골에 새겨져 이름을 얻었다. 하남 안양 소툰 은허 () 에서 처음 발견되었기 때문에' 은허 () 자' 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최초로 만청비각가왕이 발견한 것으로 한의학의' 용골' 으로 한자로 확정됐다. 갑골문이라고도 합니다. 위에 새겨진 내용은 대부분 점, 제사식 등이기 때문입니다. 갑골문은 비교적 좋은 공구로 단단한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기 때문에 그 특징이 두드러지고, 그의 획은 곧은 경사를 위주로 하고, 중간에 굽은 선이 있다. 획이 가늘고 곧으며 칼날이 드러나다. 대칭은 중국인과 양과 같은 갑골문의 특징이다. 동시에, 그 형제는 고정되지 않고, 획이 많고, 필기법도 긍정적이고, 반대점이 있다. 예를 들면, 발끝으로 쓰거나, 글자가 단정하지만, 그 필기절차는 다르다. 때로는 각선에 따라 획이 딱딱하고, 네모난 펜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이 갑골문은 상대 (기원전 12- 1 1 세기) 의 유물로 중국에서 발견된 최초의 성숙한 글이다. 칼로 갑골문에 직접 새긴 거예요. 서체의 크기가 다르고, 가지들은 자연히 하얗고, 간격이 적당하며, 레이아웃이 합리적이고 가지런하다. 방원 뚱뚱한 마른 칼법에도 차이가 있다. 한 글자는 사물에 따라 모양이 형성되고 단순하고 조화롭다.

전국 시대 (기원전 475-22 1 년) 드럼 모양의 돌 위의 비문

일명, 주시태사서에 의해 붙여진 이름이다. 그는 원래 문자의 기초 위에서 개조를 하였는데, 석고에 새겨져 이름을 얻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최초의 석조문자이며 석조의 시조이다. 우여곡절 끝에 석고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동하며,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고, 대부분의 글자가 벗겨져, 몇 개의 명확한 글자만 남기고, 지금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그 서예의 특징은 서예가 자연스럽고, 필법이 창진하고, 구조가 단정하며, 규범이 엄격하고, 형식이 비교적 완전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청동기의 비문을 계승하여 그 아래의 전서를 열었다. 그것은 김문이 전서로 바뀌는 문체이다. "석고문" 과 "저주주문" 은 이런 산문의 대표이다. 석고문, 전국시대 진나라의 석조는 그 북상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글의 내용은 사냥단이라고도 하고, 지명은 영의각석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석각 문자이다. 석고는 당대의 천흥 삼추원 (산시 () 성 바오지시 봉상삼추원) 에서 출토되어 변천을 거쳐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원시 드럼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청나라 고종 황제는 10 개의 드럼을 조각해 국자감에 배치했다. 지금은 드럼이 국자감에 있다고 생각한다. 석고 *** 10, 높이 90cm, 직경 약 60cm, 화강암, 돔, 평평한 바닥. 매 면에 모두 4 언시가 새겨져 있다. 역사가 오래되어 일파삼할인, 석고의 글자는 대부분 벗겨졌고, 어떤 석고는 이미 사라졌다. 석고는 출토 이후 역대 제왕, 사가, 서예가의 주목을 받아 고증, 탁상이 많다. 당대의 정관 이후 모든 서예가들은 석고를 수재로 삼았다. 서예의 관점에서 볼 때, "토지에 대한 세심한 배려, 초목에 대한 세심한 배려, 전체 커팅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 나름대로 독특한 점이 있다" (강은 말하지 않는다). 필체로 볼 때, 획은 기본적으로 도톰하고 둥글고, 구조가 엄격하며,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고문에서 작은 인감으로의 전환의 전범이며, 후세 전서 학습자에 의해 진품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국 초기에 진나라에서 돌을 새겨 초문을 저주했다. 진 () 왕이 초문 () 을 저주한 문장. 상세한 연대, 서각, 인물은 아직 정론이 없다. 초문 * * * 은 석두 세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오현문' 으로, 여봉상이 가장 먼저 얻은 것으로, 326 자가 있다고 한다. 2 부는' 절결록문' 으로 간쑤 평량, 3 18 자 획득 첫 번째다. 셋째, 류재낙양에서 소장한' 아타문' 입니다. "만트라 추 3 편" 은 원석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이 베껴 쓴 것이다. 세 편의 문장 풍격이 비슷하여,' 오선' 을 위주로, 필적이 매우 섬세하여 석고문과 견줄 만하다.

고대 청동기 비문

청동기 비문은 청동기에 주조하거나 조각한 비문으로, 종정문이라고도 한다. 텍스트는 오목하고 볼록한 두 가지, 오목한 칼로 새겨서 음의 글자를 나타내고, 볼록한 것은 먼저 칼로 새긴 다음 정자를 주조할 수 있다. 상조에서 기원하여 주조에서 성행하다. 김문의 비문은 대부분 의식, 정복, 계약 등의 기록이다. 이것은 갑골문 풍격을 계승하고 또 새로운 발전이 있는 글이다. 그 특징은 획이 간결하고 자연스럽고, 글자로 화려하고 다채롭고, 글씨체가 점차 깔끔하고, 웅장하며, 고풍스럽다는 것이다. 그러나 서체 획은 완전히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종종 다른 글자, 획, 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현재 비문이 새겨진 청동기는 팬, 털, 팬 등 많다. 다딩우는 서주강왕 시대 (기원전 1 1 세기-기원전 10 세기) 의 청동기 비문이다. 청대 도광은 일찍이 산시 () 성 () 현 이촌구 () 기슭에서 출토되어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솥은 높이101.9cm, 직경 77.8cm, 무게153.5kg 으로 지금까지 출토된 서주 시기 가장 큰 유명 삼각대이며, 귀는 곧고 대칭이며 밑원은 둥글다 내벽에 9 줄 29 1 자가 새겨져 주강왕의 23 년을 기록했다. 당시 그는 문, 오, 성삼왕의 개국 경험과 은망국의 교훈을 이야기하며 우우에게 선인을 본보기로 삼아 왕실을 충실히 보좌하라고 경고했다. 우 샤오 왕 의 삶, 이 삼각대 를 기억 캐스팅. 대정우는 서주에서 가장 중요한 청동기로 비문 수가 많고 글자가 크며 필법이 방원. 두께가 다르고, 시작과 끝이 서로 다르고, 자세가 엄격하고, 아름답고, 정신이 부드럽고, 조형이 단정하며, 종횡무진이 같다. 그것은 실제로 서주 초기 청동기 비문의 모델이다. 인마자리 원반이라고도 하는 3 차원 원반은 서주려왕 (기원전 857-842 년) 의 시계이다. 그것은 청나라 건륭년 동안 출토되어 현재 대만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원반 높이 20.6cm, 지름 54.6cm, 비문 19 줄, 357 자. 지아인은 토지를 삼씨 청부 () 에 주어 이름을 지었다. 서주의 토지 제도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큰 글자는 글자, 필법, 결자, 구도, 마음대로 하고, 재치가 넘친다. 대부분의 문자는 가로인데, 이것은 대부분의 비문과는 다르다. 글자의 중심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튀어나와 점프감을 준다. 그래서 그 구도에도 다양한 현상이 나타나 자유롭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서주 말기에 중요한 명문 소재입니다. 모정공은 서주선왕 시대 (기원전 827-782 년) 의 김문정이다. 도광은 청말 출토되어 산시치산현에서 출토되어 현재 대만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정동은 높이 53.8cm, 직경 47.9cm, 복부는 동그랗고 발은 발굽 모양이다. 복부 비문 32 줄 497 자는 지금까지 발견된 청동기 중 가장 길다. 비문에는 천하 사방팔방의 난리가 기록되어 있다. 주의 명령모는 왕실을 돕고 음식, 술, 옷, 자동차와 무기, 예절용품 등을 준다. 그들은 서주의 역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문헌과 실물이다. 비문필법은 엄밀하고, 구조는 강건하고, 자세는 수직이며, 동작은 부드럽고 웅장하며, 구도는 자유롭다. 정말 청동기 비문의 보물이다. 매운 흰 팬은 서주선왕 시대 (기원전 827- 782 년) 의 그릇이다. 산시 () 성 바오지 () 시 곽천구 () 에서 출토되어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접시는 직사각형, 길이137.2cm, 높이 39.5cm, 너비 86.2cm, 무게 215.3kg 입니다. 이것은 호랑이 지팡이의 목욕 기구이자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구리 접시이다. 비문은 곽계자 백이 주왕의 명을 받아 낙수 에돔의 강력한 서북부족 (흉노) 을 정복하고 공로로 상을 받았다고 묘사한다. 비문은 4 자 운시입니다. 인물은 크기가 다르지만 모두 용용이 정교하고, 선이 깔끔하며, 천이 하늘하늘하다. 필기용 필에서 펜을 분명히 내려놓았고, 석고문 서예 풍격의 선례를 열었는데, 오늘날의 책 역사에서는 수필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은/작은 스탬프 문자

소전' 은 일명' 진전' 으로, 진 통일 후 재상 리스가 편찬한 인기 있는 글이다. 진 통일 전, 장기간의 지역 분리주의,' 이음 이자' 로 인해 문자 형식이 매우 일치하지 않아, 한 글자 다호 현상이 매우 심각하다. 예를 들어,' 양' 이라는 문구는 20 여 가지가 있는데, 경제 문화 교류의 발전에 큰 불편을 끼친다. 따라서 돈, 레일, 도량형 제도를 통일하는 동시에' 책 동행자'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설문해자서" 는 "승상 리스가 장난치고, 협력하지 않는다" 고 기재했다. 부서는 \ "하늘과 하늘 \" 을 썼다, 방사선 생활 자오 가오 는 \ "사랑 달력 \" 을 썼다, 태사 생활 후우 는 \ "보 눈 \" 을 쓰기 위해, 큰 인감 으로 역사, 또는 꽤 존재, 소위 작은 인감 이다. " 작은 인감의 체계가 대천에서 진화한 것을 볼 수 있다. 리스는 산문 작문을 기초로 번잡함을 간소하게 만들고, 이체자를 폐지하고, 전국 문자를 통일하는' 진전서' 를 만들었다. 이런 책은 비교적 간결하고 가로줄이 세로로 되어 있다. 이것은 한자의 큰 발전이며 한자 발전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다. 이후의 해서체, 이, 흥, 조 등의 책 변화를 위해 광활한 길을 열었다. 작은 인감 중 일부는 철기에 주조되고, 일부는 비석, 비석 위에 새겨져 있다.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실물 자료로 볼 때, 진전서는 일반적으로 철기 도량형 도장 주화 칙령에 새겨져 있다. 크고 작고, 자연의 법칙이 있고, 응결된 글과 가지들이 가지런한 것이 있는데, 이것은 작은 인감의 정수와 대표이다. 그의 전세는 진산 각석 잔재로 10 글자만 남았다. 또한 태산, 랑야대 탁본 존세, 혜제, 의산 후인이 대대로 전해진다. 위의 각석은 모두 이사가 쓴 것이라고 한다. 태산은 그 석두 조각을 태산비라고도 한다. 진왕 28 년 (기원전 2 19), 황제는 태산을 동쪽으로 유람하고, 승상 리스가 쓴 것이다. 돌 높이 4 피트, 사방에 큰 글자를 새기고, 선제 삼조, 이제 일조. 주요 내용은' 진덕송' 이다. 서체 전서, 기존 데사 잔석. 전해 내려오는 탁상이 많은데, 획이 둥글고, 획이 매끄럽고, 선이 철로 된 것이 특징이다. 구조가 단정하고 엄밀하다. 글씨체가 약간 길고, 조형이 건강하다. 가지들이 단정하게 차려입은 것은 작은 인감의 대표이다. 당나라 리 sizhen 는 말했다: "리 sizhuan 책 정제, 고대와 현대에 멋진. 진왕의 산과 황제의 법령, 부우의 천강석, 석만의 홍종은 모두 학자의 걸작이다. 국가의 귀중한 재산이기도 하다. " 현산석각은 흔히 현산비라고 불리며 진시황 28 년 (기원전 2 19 년) 현산 (산둥 성 추현) 에 세워져 있으며, 승상 리스는 작은 인감으로 전해졌다. 내용 앞에는 시황제의 법령, 144 자,' 악황제' 뒤에는 2 황제의 법령으로 총 79 자로 글자가 약간 작다. 두 번째 법령은 기원전 209 년에 새겨져 있다. 그것의 석두 오래 전에 손실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후모방이다. 진 () 의 고대 졸필법은 비록 잃었지만, 필획은 또렷하고 창력이 있어, 전서 예술의 진화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진조' 는 진시황 26 년 (기원전 22 1 년) 에 기록되었으며, 진시황이 반포한 칙령 내용을 기록하였다. 그의 획은 창건하고, 문풍은 자유롭고, 크기는 일치하며, 우연히 평안하다. 행간, 때로는 스파 스 때로는 조밀, 비록 깔끔하지는 않지만, 앞뒤가 정취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