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무고하다면, 당신은 매일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374) 이곳의 일상 음식은 시경 중 10 월의 교배한 음식과 같다. 일식은 일반적으로 낮에 발생하지만, 어떤 것은 밤에도 발생하며, 매일 음식이 있다는 것은 증명이다.
오라클은 종종 구름과 같은 일상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하루가 지나자 신사진은 아버지 정에게 말했다. ("후상" 29.6) 강, 일비재, 자조 ("요의" 55) 는 일에 대해 두 가지 해석을 하는데, 곽모로가 추측과 음식, 성동으로 일식을 감추는 것과 같다. ① 첸이 말했듯이: (1) 기록이나 점을 읽으면 일본과 중국에서는 어두운 기체나 흑점 ② 를 가리키며 후자는 거의 ③ 가 아니다.
갑골문에 기재된 월식은 비교적 많고, 어떤 월식은 구름과 같다.
너 왜 그래, 너의 정조를 위해 싸우고, 열흘 후에 죽었니? 3 일 을유, 월식, 냄새, 8 월. (A 1289+ 1749)
[데실] 불확정, 정조 다툼, 이듬해 심가, 이천? 일식이 뭐예요? 하나 (안개), 비가 없나요? [전면]
저녁 일식 [반전] (C 56).
7 일이 지나고 경신이 밥을 먹고 있다. (도서관 1595)
월식은 월식을 의미한다. 지아 1289+ 1749 는 작곡한다. 행간에서 동작빈은 이 글자의 본의는 신문에서' 도달' 하는 맛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일식과 국측은' 냄새' 를 보고했다. 역사적으로.' 사관은 보지 못했고, 군은 들을 것이다' 라는 말이 참되다. 이 갑골문은 8 월의 그날 역사가가 이 10 일 동안 재해가 있는지, 3 일 후의 을유밤, 월식이 있는지 물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월식) 이것은 다른 사람이 신고한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한 글자를 표시했다. 병부' 56 은 찬반 신탁이다. 긍정적인 의미는 점술사가 위사로 돌아가는 날 다툼을 하고, 다음날 심가, 구름이 많이 끼지 않았나요? 오늘 밤 월식이 있습니까? 결국 안개가 끼고 비가 오지 않았다. 반대로, 그날 밤 월식이 있다는 것은 긍정적인 표현이다. 지난 문장 속의 이 단어는 나도 모르겠다. 아마도 일종의 자연현상을 가리키는 것일 것이다. 이 갑골문은 한 달 일곱째 날 이후 밤하늘이 나타났고, 다음날 경신에는 월식이 있었다고 말했다.
갑골문의 성자는 하늘에 있는 별의 상형문자로 매우 선명하다. 오라클은 구름이 있습니다: 겨울 (끝) 늦은 ... 또한 큰 별 ("기타" 120) 입니다. 지금까지 이 큰 스타가 어떤 스타를 가리키는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양수다는' 문가에 살다' 라는 책에서 대스타가 하늘의 대스타를 만들고, 대스타가 대스타를 만든다고 말했다.
갑골문 구름:
샛별 웨신. ("before" 7.14.1) 이 갑골문은 그날 밤 하늘에 새로운 별이 있다고 말했다. 양수다가 말했다: 후기의 쇼는 새로운 것이다. 그것의 의미는 완전히 이해될 수 없다. 최근 들어 샛별은 천문학상의 변성, 즉 밝기가 작은 별이며 보통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그 내부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밝기가 갑자기 높아져 육안으로 볼 때 샛별이라고 불리는데,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또한 갑골문에는 종종 별 (돌 14.6) 과 별 (사 598) 의 기록이 있는데, 모두 별인 것 같다.
농업 생산의 수요로 상조는 비교적 완전한 역법을 갖게 되었다. 갑골문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다른 달, 즉 대월 30 일, 소월 29 일, 1 년은 12 월이었다. 12 개의 크고 작은 달을 합치면 354 일 또는 355 일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윤월로 1 년의 일수를 조정하여 1 년 중 사계절이 일정 기간 동안 변하게 한다. 이 윤월, 초기의 신탁에서 12 월 이후, 1 년 중 윤이 있어야 할 마지막 달이기 때문에 3 월이라고 불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달력에서 연말 윤법이라고 합니다. 말기 갑골문에서 윤월은 윤월을 넣어야 하는 한 달 (예: 윤오월) 에 놓여 있는데, 그 해에는 두 개의 5 월이 있는데, 역법에서는 윤법이라고 불린다. 이 역법은 태양의 운동으로 1 년을 기준으로 한 양력도 아니고, 달의 둥근 결핍, 즉 보름달을 기준으로 한 순음력도 아니라 윤년 (월) 을 네 살의 음양합력으로 한다.
갑골부사에는 구름이 있다: 추부진, 올 한 해, 수보, 홍제, 8 월, 자왕제 ("정" 896). 지이와 티신 시대에도 여전히 나이, 시대, 숭배의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갑골부사의 "년" 자는 쓴 것이다. 연자, 모양; 제사 조형.
"이삭" 은 손잡이가 달린 반월형 절단 공구와 같다. 칼날의 두 점은 칼날이 관통하는 구멍이며, 밧줄을 입고 칼날을 손잡이에 단단히 묶을 수 있다. 옛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곡이삭을 수확하고 몸을 베었기 때문에 세자이삭과 글자는 세자의 정확한 해석이다. 농작물은 20 세에 수확되기 때문에 갑골문에는 올해 수확년 ("A" 3298), 내년 수확년 ("B" 6881) 과 같은 한 해의 총칭이 있지만, 시간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1 년 농작물 수확의 질을 가리킨다 "년" 이라는 단어는 시간을 기억하는 해가 아니다. 《설문》은 나이가 익었다고 말했다. 곡량전' 도 3 년 동안 구름이 낀다: 오곡이 모두 익고, 해가 있다. 2008 년은 클라우드와 같은 몇 가지 수확기 기록일 수 있습니다. 이 10 년 동안 5 개, 왕풍 (계속 1.44.5) 이 (had) 년 (A 3430) 을 받았습니다. 갑골문에 기재된 연도는 연도도 연도도 아니다. 초기 갑골은 태양과 달만 기록하고, 말기갑골에 기재된 연도를 제사라고 한다. 이것은 상왕이 일년 내내 끊임없이 제사를 지내는 것과 관련이 있다. 우리는 일 년 동안 상왕이 서로 다른 시간에 각종 제사를 거행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사를 지낸 후 1 년이 지났기 때문에 제사로 연도를 대표한다. 이것은' 엘야 석천' 의 주장과 일치한다:' 악하세',' 지난달 생각',' 주월념',' 당어월'.
춘하 가을과 겨울의 사계절 구분은 춘추 이후부터 시작되었고, 그 전에는 두 계절밖에 없었다. 갑골문의 춘자형은 (추) ① 와 같다. 추자, 모양 2. 젠, 봄이 오면 연도 ('정' 88 1), 우부, 나는 견이야, 올가을, 내가 입행할까? ('여름후' 42.3)' 봄' 과' 가을' 은 모두 1 년이라는 뜻이지 사계절 중 봄과 가을이 아니다. 농업생산의 필요성으로 상대에는 춘종과 추수 두 시기밖에 없기 때문에 춘추라는 글자로 1 년을 나타낼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농업생산명언)
상대의 표기법은 10 일 간 12 지지를 합친 것으로, 즉 갑자 (갑자) 에서 계해 (계해) 까지 합수는 정확히 60 이다. 갑골문에는 갑골문이 아니라 대체 역서가 있는데, 당시 역사가들이 점을 칠 때 날짜를 확인하는 데 사용했을 것이다. 일본 역법을 기록하는 방법은 상조 이전에 존재했고, 중국에서는 줄곧 근대까지 사용되었다.
상조에서는 하루 중 시간대에 모두 고유 이름이 있다.
갑골문의 낮과 밤은 상대적이다. 낮이란 낮을 가리키고, 밤은 날이 어두워진 후 날이 밝기 전의 밤을 가리킨다. 갑골문에서 "Xi" 라는 단어의 표기법, 모양, 형태는 "더" 와 정확히 동일하며, 문자 내에서만 "Xi" 와 "더" 를 구분할 수 있다.
갑골문은' 단' 이라는 글자를 썼다. 구름: 비가 오지 않는다 (정702), 다음날 큰비 (금 38 1). 명문, 갑골문의 작품과 모양, 예를 들면 여명의' 명' 과' 단' ('B' 6664) 은 모두 여명 후의 시간을 가리킨다. 《설문》은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Huainanzi" 천문학은 아침, 아침, 저녁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
단명 이후의 시간을 대채, 대식 또는 대북이라고 한다. 우로는 북벌 ("B"116), 갑골부사제, 형형형형입니다. 큰 음식, 비 □ (케이) ("정밀" 999) 일식과 월식의 음식, 모양; 아침에 비가 내리고 ("애" 292), "조" 라는 글자는 갑골문에서 쓴 것이다.
대풍작, 대식, 순례 이후 시간을 중일 () 이라고 부르는데, 지금의 정오와 맞먹는다. 중국과 일본, 누구의 비 ('정' 7 19) 는 중국, 일본, 갑골문의 필기일이다.
중일 이후, 때는 곤 () 이라고 불리며, 갑골문 () 은 이미 해가 서쪽으로 간 것 같다. 사람들은 몸을 옆으로 돌려 태양의 모양을 봐야 한다. 갑골문에는 구름이 있다: 북쪽에서 비 ("와" 78), 아래 ("명" 703).
간식은 상인이 오후에 밥을 먹는 시간이고, 성식과 간식은 당시의 두 끼의 시간이었다. 아침은 성찬을 먹을 때이다. 중일부터 한본 ("A" 547) 과 한본 () 까지 비가 오지 않으면 중일 모두 비가 올 것이다. "쉬운" 394), 놀라움, 비 없음? ("최" 75 1) 등의 예는 중일, 뱅, 뱅, 혼기가 순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번 더, 한 번 더. 황혼 전의 시간과 맞먹는다.
간식을 먹은 후의 시간을 채효나 혼화모 (황혼) 라고 부른다. 오늘 작은 광산, 어떤 폭우 (\ "쉬운 \" 276) 중소채와 대채상대, 대채는 북한, 소채는 늦다. 오늘 졸자' 신, 혼우' ('닝' 1.70 댄과 졸음은 상대적이고, 댄은 해돋이이고, 졸음은 해돋이이다. 모 (황혼) 는 비 없는 모 ("정수" 695) 이다. 갑골문의 작품과 형태는 마치 태양이 풀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고, 모를 마주하고, 여명 뒤의 모를 마주하고 있다. 그윽하고 그윽한 것은 모두 석양과 황혼을 가리킨다. 이것은' 국어' 와' 루유' 의 기록과 일치한다. 즉. (작은) 아사히 만월을 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