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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점술은 마음을 바꾸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것은 인과 관계이다. 변하기 전에 구괘를 구괘로 하고, 변한 후에 구괘를 변화시킨다.

점술 후 얻은 여섯 점 중 하나는 구음노양의 변화이다. 변전의 괘는 원괘이고, 변후의 괘는 변화이다. 당신이 이미지 로 그것을 떨게 하는 경우, 당신은 위의 shaoyang, 오래된 양 으로 시작 찾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양 은 음과 양 으로 전환, 당신은 천풍 구아 를 얻을 것이다. 여기 구괘가 천풍괘를 하면 천풍괘가 변한다.

육고의 점괘, 원초, 심성의 변화는 각각 그 역할을 한다. 상대적으로 원괘는 비교적 많이 보고, 궁위는 심성 변화와 관련될 때 심성 변화의 영향을 고려한다. 변심은 이런 점술의 동기가 바뀌면서 생긴 새로운 점술이다. 이 동기는 이와 관련하여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끊임없이 사고를 조절하는 과정이며, 사고의 확산과 증식의 상징으로 볼 수 있어 허무에 더 중요하다.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 불확실성에 대한 기대는 일반적으로 곧 발생하거나 이미 발생한 사실에 대한 수용보다 크다. 갑작스러운 예술 재정적 트라우마의 결과에 직면하여 자신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미래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찬 감정으로 나타날 수 있다.

예술 자체에 있어서, 그것은 일시적인 질서에 적응한 후에야 질서로 보여서는 안 된다. 한 사람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미래에 더 많은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술이 기교와 정확성뿐만 아니라 신비와 명상도 필요한 것처럼.

현대주의의 진보관념에서, 기존 존재를 끊임없이 부정해야만 기존 존재를 능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많다. 따라서 사고와 변화는 이른바' 크리에이티브' 업계가 자주 직면하는 진부한 표현이다.

하지만 예술 발전의 논리는 전임자나 현대인의 현실을 벗어난 것이 아니라, 오늘날 예술은 과거와 현재를 씹고 되새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역사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러나 사람들은 통일된 결론을 얻을 필요가 없고, 오히려 더 지저분한 다양성을 얻을 수 있다. 마치 점술이 새로운 점술이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