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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정말 봉황이 있습니까?

(1) 우리나라 각종 고서적 중 봉황에 대한 기록은 봉황이 자연계에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조류임을 보여준다. 늙었을 때 봉황은 사슴 앞, 뱀의 꼬리, 황새, 거북등, 부리, 오색과도 같았다. 동방군자의 나라에서 사해를 가로질러 쿤륜산을 건너고, 기둥을 마시고, 깃털이 약한 물을 부수면 모수봉동,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봉황에는 수만 마리의 새가 날고 있다. 루안' 도 신의 에센스, 빨강, 오색, 닭형, 다섯 음을 부르고, 노래하는 것은. 주성왕이 되었을 때 그는 봉황새 한 마리를 제공했다. "옥새", 봉황은 일종의 신새다 ... 주행도, 옥새가 산강에서 울고, 어떤 옥새는 똑같이 크고, 눈이 빨개졌다. 진대 곽후는' 엘야 석조' 에 대해 논평하면서 봉황이' 닭 머리, 뱀목, 제비 턱, 거북등, 물고기 꼬리, 오색, 높이 6 피트' 라고 말했다. 물론,' 설문' 은 피닉스를 해석할 때 피닉스를' 신새' 나' 신령' 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여기서 허신은 자연의 신새이지 신화 전설의 새가 아니다. 허신과 곽후는 피닉스의 모양과 깃털을 기록하면서 피닉스의 크기, 모양, 울음소리, 습성, 속, 산지, 활동 지역, 그리고 다른 조류와 인간과의 관계, 특히 피닉스를 주성왕변의 강자에게 선물한 사실을 기록했다. 허신은 피닉스를 신화 속의 동물이 아니라 자연계에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새로 해석했다.

《시경》에 의하면. 우아하다. 권일' 은 "바람이 남쪽에서 불어온다. 풍은 날개, 효, 덕이 있어 날개로 인도한다. 봉황은 날고, 나이에 깃털을 꽂고, 깃털도 거두고. 그도 하늘의 보살핌을 받았다. 봉황명, 그는 고강에 있다. 오동나무가 탄생한 것은 아침이었다. 나는 너를 위해 봉사할 것이고, 나는 행복할 것이다. " "한서 예악지" 에는 "교외예배 천지가": "성령이 멀다." 상서 예기' 에 따르면 소란이 재미있는 일을 주관하고 있다. "샤오구성은 봉황이다." 유국은' 이소' 를 편찬했다. "봉익이 깃발을 달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다." \ "견자. 애 공 ":"나무에 피닉스 "; 그의 문장' 제조화' 는 "시가 말했다: 봉황가을에는 날개가 몇 개 있고, 소리는 퉁소처럼 들린다" 고 썼다. 예기 상: "화목하고 사랑하는 소리, 무학에서 행진하는 것, 이를테면 중용과 보호를 하는 경향이 있어 귀를 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 "리 유 이온. 재판 상황 ":"노래, 피닉스. " 봉황은 강풍 속에서 남방에서 날아오고, 색깔의 날개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고강이나 조양의 오동나무에 떨어져 나무의 열매를 쪼아먹고, 자태가 아름답고, 노랫소리가 아름답고, 음악의 소리가 들려오는 것은 일종의 사실적인 기록이다. 《예기》에 의하면. 이운 ":"봉황과 기린은 모두 교외에서 찍은 것이다. " "피닉스 사축" 입니다. \ "루 의 \" 봄과 가을. \ ". 고악': "제천은 북을 치고, 종을 치고, 죽령을 연주하고, 죽호를 과시하는 사람이다. 왜냐하면 봉조가 하늘과 함께 춤을 추게 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봉황은 가축에 의해 길들여질 수 있는 온순한 새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그것을 훈련시켜 춤을 추게 할 수 있다. "화이난자 란명훈" 에 따르면, "봉황이 독일로 날아가다 ...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다 ... 창주시성" "과거에는 황제가 세상을 지배하고 ... 봉황이 정원에서 날고 있다." 봉황은 때때로 사람들의 뜰로 날아가 인류가 그것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아름다운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한다. 수색신기' 에 따르면' 단봉이 왔다' 는 제 아내 자작이다. 이때 홍봉황 한 마리가 나타났을 때 송립과의' 홍봉황이 왔다' 고 했다. "곽배는 영가에 있고, 데이문모는 양성산에 은거한다. 오색 큰 새를 보자, 수십 마리의 흰 비둘기가 뒤이어 동북으로 구름 사이로 들어갔다." 데이문모는 양성산에 은거했고, 새 한 마리가 실수로 그의 방으로 날아갔다. 이 새는 매우 크고, 색채가 산뜻하며, 마치 봉황과 같다. 위의 많은 고서에서 볼 수 있듯이, 봉황은 먼 하늘에서 인간의 생활 지역으로 날아가며, 그 목소리, 서식지, 식습관, 그리고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상황도 신화 동물이 아닌 객관적인 존재로 묘사된다.

산해경 남산경' 에 따르면' 단설의 산 ... 민물이 나오고 남쪽이 발해로 흘러들어간다. 새 한 마리가 있는데, 그 모양은 닭 한 마리와 같다. 이름 피닉스, 첫 번째 문채, 익문채, 등문채, 가짜 문채, 복문채. 새야, 자연스럽게 먹고, 가무를 하고, 세상 물정을 아는 것이 태평하다. " 그의 해외 서경: "야외에서는 봉황이 노래하고 봉황이 춤을 춘다. 봉황알은 사람들이 먹는 것이다. " 해중서경: "개오서천에는 봉황이 있고 봉황새는. 개화북방의 봉황과 봉황새는 모두 방패가 있다. 야생서경: "다섯 갈래의 왕관이 있는 새, 미친 (불타는) 새라고 한다." \ "많은 주 가 있습니다. 다섯 마리의 새가 하늘을 날고, 그 노래새라고 하니, 백악가무의 바람 (봉황) 이 있다. " 해내경: "각양각색의 새들이 강 남북을 날아다니며 새라고 합니다." 산해경' 은 피닉스의 다양한 별칭, 형태, 습성, 활동 지역, 인간과의 관계, 특히 피닉스의 알을 먹는다는 사실도 담고 있다. 분명히' 산해경' 도 봉황을 객관적인 존재의 새로 묘사했다.

나머지' 갑골문림' 에 따르면 상 갑골문에는' 갑인보, 명순, 봉황' 이 있다. 병진이 다섯 개를 이겼다. " 갑인일, 행의괘 (상서로운 점괘), 모두 그물로 북을 치고 봉황을 잡았다. 나중에, 진빙절 날, 또 다섯 마리의 봉황이 잡혔다. 곽모로의' 김문 2 주 비문 고석' 에 따르면. 종정' 은 서주 초년의 비문에도' 봉황이 왕이다' 라는 기록이 있다. 주왕의 부하들이 살아 있는 피닉스 한 마리를 잡아서 주왕에게 바쳤다는 뜻이다. 갑골문과 종정문의 봉황에 대한 이러한 묘사는 상술한' 설문' 중 변강봉새의 고서 기록과 상호 증빙되어 고대 봉황의 존재를 증명했다.

(2) 고대 정사서에는 봉황에 대한 기록이 자연계에 봉황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루의 개요에 따르면, 황제가 황제에 있을 때, "봉황이 아지에 둥지를 틀었다." 야오 통치 제 7 년, "봉황이 아지에 둥지를 틀었다"; 순경인 5 년' 피닉스 뢰예' 정자는 오래된 나무집이다. 봉황은 마당에 떨어져 나무집에 둥지를 짓고 인근 사람들과 소개팅을 했다. 소호 집은 젊었을 때, "봉새가 순순하다. 새가 벼슬을 하기 때문이다." 봉황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소호는 새형 문자를 만들고 새의 이름을 행정직과 달력의 이름으로 삼았다. 우리나라 역사상 새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데, 이 기록들은 거짓이 아니다. 하신통계에 따르면 기원전 84 년부터 서기 1 142 년까지' 한서',' 후한서',' 삼국지',' 진서',' 송서' 가 나왔다 가장 구체적인 예는 다음과 같다.' 한서' 에 따르면 조한은 3 년 동안 "겨울 10 월 봉황이 동해에 모여 사자에게 제사를 지냈다" 고 한다. 선제절 2 년' 여름, 사월, 봉황이 여현을 모이면 새가 따라온다. 천하를 사면하다. " 신현 (즉 참새) 은 2 년 동안 "못생긴 정월, 봉황, 만나와 수도, 군조가 수만 명에서 왔다" 고 했다. 2004 년 봄 2 월, "피닉스, 이슬, 스정 ... 부부는 모두 뜨거운 열기로 한쪽에 모였다. 재계의 황혼에는 신광이 두드러진다. 추천의 밤, 신광이 얽혀 있다. 하늘로 내려가거나, 땅으로 올라가거나, 사방팔방에서 제단에 모입니다. " "겨울과 10 월, 피닉스 11 회 발리." "12 월, 봉황이 숲에 내려왔다." 오봉삼년, "3 월 추함, 부부가 장악궁 동나무에 모여 땅으로 날아가고, 문장 오색육색, 10 여 분 남았습니다. 이슬은 3 년 2 월, "봉황이 신채를 모으고, 새떼가 사방으로 늘어서, 모두 봉황으로 서 있고, 수만 명이 있다." 후한서: 영제광과 4 년' 에 따르면' 가을 7 월, 하남 기러기 봉황은 신도시를 보고, 새가 따라다닌다. " 그' 광무제기' 는 17 년에 지어졌고,' 잉천자현에는 오봉이 있다' 고 했다. 그의 "끼익. 오행 2 ":"피닉스 149 호 장적 말 뵙겠습니다. " 엄광효종은 3 년 봄 2 월, "무자, 진안, 봉황현에서 승화수사나무를 받았다고 한다." 삼국지' 와' 무술' 에 따르면 손양과 손호는 봉황이 나타나 자신의 역할을 바꾼 것으로 나타났다. 봉황이 출현한 최신 기록은 계속 문헌에 대한 일반 검사에 기록되어 있다. 12 일은 명제천계 2 년 (기원 1622 년) 의 하남 우주로 지금으로부터 400 년도 안 된다.

중국의 많은 고서, 특히 역사 저작에는 봉황에 관한 기록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봉황은 빈번하게 나타날 뿐만 아니라, 지역이 명확하고, 비행량이 구체적이며, 형태 습성이 뚜렷하다. 수도, 황궁, 어가든에서도 다른 새들이 빙빙 돌며 활공하는 것을 관민이 볼 수 있다. 장면이 장관이라 역대 황제들은 모두 단식, 추천제, 제사 사면, 개원이 있었다. "산해경" 은 중국 고대 지리학의 박물학 저작으로서, "책에 실린 산천은 대체로 복압할 수 있다." 봉황은 여러 곳에서 묘사한 길조 새로서 공혈이 될 수 있습니까? 중국 공식 정사 기록은 줄곧 조금도 빈틈이 없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역사적 사실의 정확성을 위해 권세 있는 사람들과 사투를 벌여 목숨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산해경' 등 저서의 일부 기록이 전설 때문이라고 생각하더라도 우리는' 한서',' 삼국지' 등 사서 기록의 진실성을 부정해서는 안 된다. "사기" 에 몇 가지 실수나 몇 가지 기록이 있다는 것을 배제하기가 어렵더라도, 우리는 상술한 "사기" 의 기록이 모두 잘못되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되며, 대부분이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뿐이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의 수천 년 문명사를 부인하는 것과 같다. 중국의 역사는 모두 허공에서 날조된 것이며, 사실의 근거가 없어 자신을 역사의 허무주의의 수렁에 빠뜨렸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가 상술한 사료에 기재된 신뢰성이나 기본 신뢰성을 인정한다면, 봉황이 자연의 객관적인 생물의 확실성으로 의심해서는 안 된다. 다시 말해, 원생태의 봉황은 고대인의 주관적인 의지의 산물이 아니라 우아하고 다채롭고 아름답고 우아하며 온순한 조류로 자연계에서 객관적으로 살아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