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왜 내 게임 손잡이가 NBA 생방송을 할 수 없나요?

왜 내 게임 손잡이가 NBA 생방송을 할 수 없나요?

☆ 1896 년 미국 최초의 농구 조직인 NBL (National 농구 연맹) 이 설립되었지만 당시 농구 규칙은 건전하지 않아 조직이 완벽하지 못했다. 보통 한 선수가 한 시즌에 몇 개 팀을 대표할 수 있다. 몇 시즌이 되자 조직명이 실존했다.

☆ 1946 년 4 월 6 일 미국 농구협회 (BAA) 는 미국 보스턴 가든 사장 월터 A 브라운이 창립했다. 브라운은 처음으로 고임금제와 계약제를 제시하여 현대 프로농구의 두 가지 초석이 되었다. 고임금제는 프로농구가 강력한 자금 지원이 있어야 경기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관중을 끌어들이고,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계약제는 한 선수가 한 클럽과만 계약할 수 있고 선수 예비팀 제도를 설치해 선수가 갑자기 팀을 떠나는 것을 막는 것을 말한다.

☆ 1949 년 브라운의 노력으로 미국 2 대 농구기구인 BAA 와 NBL 이 미국 국가농구협회 (NBA) 로 합병됐다. 브라운도 나중에 유명한 보스턴 켈트족의 창시자가 되었다. NBA 가 설립되었을 때 17 개 팀이 있어 3 개 구역으로 나뉜다. NBL 에서 온 미니애폴리스 호수팀은 키가 2.09 미터인 미국 제 1 센터 조지 맥켄의 도움으로 첫 시즌에 NBA 총 우승을 차지했다.

☆ 1952 년 제 1 센터 조지 맥켄의 득점 능력을 제한하기 위해 NBA 는 바구니 아래 3 초 제한 구역 폭을 6 피트에서 12 피트로 확대했다. 1960 년대에 또 다른 슈퍼센터 장버런의 출현으로 NBA 는 금지 구역 폭을 16 피트로 확대했다. NBA 팀은 스코어가 선두일 때 지연 전술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경기는 관중을 끌어들일 수 없다. NBA 는 1954- 1955 시즌부터 24 초제를 실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즉 팀당 공격 시간은 24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1954-55 시즌부터 NBA 는 자연스럽게 탈락하고 동부와 서부 두 개의 대회구만 남았다. 이 가운데 동부연맹은 대서양과 중부로 나뉜다. 서부 연맹은 중서부 지역과 태평양 지역으로 나뉜다.

☆ 1967, 새로운 농구조직인 ABA (미국농구협회) 가 설립돼 조지 매켄이 첫 의장을 맡았다. 댐은 빨강, 흰색, 파랑 농구를 채택하여 원투 3 점제를 실시하여 매년 덩크 대회를 개최한다. 이러한 조치는 NBA 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 1973 년 콜롬비아 방송사는 NBA 경기 3 년 중계권을 2700 만 달러로 매입해 NBA 경기가 처음으로 텔레비전에 등장했다. 하지만 당시 생방송 조건이 없었기 때문에 동영상만 재생할 수 있었다.

☆ 1976 하지만 경영이 부실해 댐이 미국 NBA 에 합병돼 팀 수가 22 개로 늘었다. 그 이후로 NBA 는 미국 농구 산업에 독점을 형성했다.

☆ 5438-0979, NBA 는 3 점 원투제를 실시하기 시작했다. 팀 간 실력 불균형을 피하기 위해 NBA 는 매년 한 번씩' NBA 신예 선발 분배제도' 를 세우고 그해 졸업한 대학생을 수준별로 순위를 매긴 뒤 각 클럽은 그해 연맹의 최종 순위와 최종 추첨에 따라 차례로 선발했다. 후자는 1 위, 팀당 한 명씩만 선발해 가장 약한 팀이 최고 수준의 신예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샛별을 선택한 약팀은 새 시즌에 환골탈태하는 경우가 많다 NBA 는 돈 많은 팀이 고임금 스타 선수를 독점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각 팀에 총 임금 한도를 설정했다. 큰 가격으로 스타를 사면 다른 우수한 선수를 살 수 없다. 이 체계는 최고의 스타가 각 팀에 고르게 분포되어 각 팀의 실력이 매우 근접하도록 보장한다. 고임금제' 와' 계약제' 가 NBA 의 두 가지 초석이라면' 신예선발제' 와' 임금제한' 은 NBA 경기의 긴장과 경이로움을 보장하고 경기의 예측불가능성은 많은 미국 팬들을 농구장으로 끌어들인다. NBA 연맹도 이적 제도를 실시한다. NBA 선수는 매매할 수 없고, 사람에 의해서만 대체될 수 있다. 시즌 초부터 16 목요일 밤 9 시까지 팀은 선수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 이후 정규 경기가 끝날 때까지 모든 선수들이' 동결' 되었다. NBA 이적은 사람과 계약의 교환이다.

☆ 1980, 달라스 매버릭스가 NBA 에 합류했습니다.

1988, 뉴올리언스 말벌과 마이애미 히트가 NBA 에 합류했습니다.

1990, 올랜도 마술과 미네소타 삼림 늑대가 NBA 에 가입했다.

☆ 1995, 두 캐나다 팀이 NBA, 토론토 랩터스, 밴쿠버 그리즐리스에 가입해 NBA 팀 수를 29 개로 늘렸다.

☆2004 년 샬롯 밥캣이 30 개 팀에 합류했다.

☆2005 년 58 번째 생일 촛불이 꺼졌습니다. 케이크는 2005 년 최신판 NBA 입니다. 샬롯 밥 캣은 버터에 또 다른 체리가 되었다. 서른, 텍스처가 침전된 늙은 나무 연륜이 아니라 기억이 확장되는 새로운 시공간이다. 1946 부터 2004 년까지 팀의 바코드는 1 1 에서 30 일까지 유례없는 NBA 가 30 위에 올랐다.

☆2006 년 미국 국제그룹, 구글, 갑골문, 야후, 오스트레일리아 통신, 토끼 (인터넷) 그룹, 영국 셸 석유, 황삼국 왕, 필립스, 기룡거품, 화기은행이 NBA 1 급 스폰서가 됐다.

경기

NBA 는 미국 프로농구팀의 연맹으로 제정된 NBA 규칙은 국제아마추어 농구연합회가 제정한 FIBA 규칙과 다를 수밖에 없다. NBA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규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효과적인 규칙뿐만 아니라 뚜렷한 지역성, 상업성, 멋진 공연을 보장하고 촉진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다음은 독자가 참조할 수 있도록 FIBA 규칙과 다른 부분에 초점을 맞춘 NBA 규칙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a) 게임 규칙

1. 경기장 사양

NBA 의 구장은 길이가 94 피트 (28.65 미터), 너비가 50 피트 (15.24 미터) 이다. 간격은 선가중치가 2 인치 (5.08cm) 인 경계선의 내부 모서리부터 측정됩니다. 경기장 양쪽 끝에는 직사각형 페널티 구역, 길이 19 피트 (5.79m), 폭 16 피트 (4.88m) 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경기장의 양쪽 끝에는 3 점 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다. 그림과 같이 기준선으로부터 경계에 평행한 두 개의 선을 그립니다. 각 선은 가장자리에서 3 피트 (0.9 1 미터) 떨어져 있으며, 바구니 중심을 중심으로 반지름이 23 피트 9 인치 (7.24m) 인 호와 교차합니다. WNBA 의 호 반지름은 19 피트 9 인치 (6.02m) 입니다. 원의 반지름은 6 피트 (1.83m) 입니다. 중간 원의 원 반지름은 2 피트 (0.6 1 m) 이며, 한 중심선이 그 안을 관통합니다. 각각 밑줄로부터 28 피트 (8.53m) 떨어져 있고 장내까지 3 피트 (0.9 1 미터) 뻗어 있는 경계 폭이 2 인치 (5.08cm) 인 4 개의 표지판이 있습니다. (위치 영역과 중립 영역 및 일부 짧은 표시선은 생략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경기 시간

각 경기는 2 시간 30 분 ***4 절, 각 절 12 분으로 나뉜다. 초과 근무 5 분. 1 절과 2 절 사이 휴식, 3 절과 4 절 130 초. 하프 타임 휴식 15 분. 4 절과 연장전 사이, 그리고 연장전 사이에 100 초를 쉬다. 1, 2, 3 절의 마지막 순간에 에 성공한 후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4 절과 연장전의 마지막 2 분 동안 슛이 성공한 후에는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3. 그룹

경기 때 팀당 5 명, 경기장 수는 5 명 이상이어야 한다. 만약 한 선수가 여섯 번째 개인 반칙을 하고, 팀이 합격한 대체가 없다면, 그 선수는 그라운드에 남아 개인 반칙과 팀 반칙에 따라 한 번 등록해야 한다. 그 팀은 기술 반칙으로 벌금을 물게 된다. 이후의 모든 개인 반칙 (공격 반칙 포함) 은 이렇게 처리해야 한다. 합격선수 5 명밖에 없는데 그 중 한 명이 부상으로 떠나거나 제명되어야 하는 경우 개인 반칙으로 6 차례 실격된 마지막 선수로 대체해야 한다. 부상당하거나 제명된 선수를 교체해야 할 때마다 이런 반대 순서로 처리해야 한다. 실격된 선수가 재출전하면 기술반칙에 의해 벌금이 부과된다.

게임을 시작하다

첫 경기와 연장전은 중간 점프로 시작해야 한다. 2 절과 3 절은 1 쿼터 시구 후 공을 잃은 팀이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4 쿼터에서 1 쿼터 시구 직후 공을 받는 팀은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5. 사구, 활구, 압력구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공은 죽은 공이 됩니다. 공을 다투다. 공은 바구니에 머물거나 바구니와 리바운드 사이에 끼었다. 어느 때든 끝났습니다. 기술 파울의 페널티 킥; 개인 반칙 (권투 반칙, 비경기 반칙); 많은 페널티 킥 중 첫 번째 페널티; 그라운드 위반 (공 3 초, 10 초, 24 초 등. ); 싸울 때 반칙을 범하다. 감시소 슈팅 또는 프리드로가 성공한 후 선수가 아웃되기 전에. 공은 어떤 점프구에서도 심판이 공을 던질 때 살아남는다. 파울볼을 던진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페널티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공은 다음과 같은 경우 역동적인 공이 됩니다. 점프 투수가 합법적으로 촬영할 때, 공이 파울볼을 던진 선수의 손을 떠날 때; 공이 페널티 선수의 손을 떠날 때.

교체

교체 대원은 자신과 교체된 대원의 이름과 인원수를 기록원에게 보고하고 기록원 앞의 교체 구역에 머물러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체명언) 만약 네가 기록원에게 보고하지 않는다면, 너는 25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공이 데스볼로 변할 때 (슈팅이 성공한 후 제외), 기록원은 호루라기를 불며 교체를 선언하고, 교체 선수는 심판에게 경기에 들어가라는 신호를 받아야 한다. 실격된 선수를 교체하는 시간은 30 초. 여러 번 페널티킥을 한 첫 페널티킥 이후 페널티킥이 옳든 아니든 대체 선수가 경기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다. 교체 선수는 페널티 선수나 점프 선수를 교체해서는 안 된다. 부상자가 교체를 요구하지 않는 한 상대 팀의 감독은 페널티 (점프) 측의 구석에서 교체 선수를 선택해야 한다. 부상당한 선수는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다. 후보 선수가 일단 경기에 들어가면 다음 사구까지 계속 그라운드에 있어야 한다. 만약 한 선수가 스포츠 도덕에 맞지 않는 행위로 부상을 당해 페널티를 집행할 수 없다면, 그의 코치는 그 팀의 자격을 갖춘 선수 중 한 명을 지정하여 페널티를 집행할 수 있다. 부상당한 선수도 다시 경기를 할 수 있다.

7. 중단

(l)20 초 일시 중지 각 팀은 30 분마다 20 초 일시 중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매 경기 (연장전 포함) * * * * 는 20 초의 일시 중지를 두 번 요구할 수 있다. 한 선수는 20 초의 정지를 요구하는데, 공이 죽거나 팀이 공을 통제할 때만 멈춘다. 플레이어는 "20 초 일시 중지" 라고 외쳐야합니다. 20 초의 정지 기간 동안 팀은 한 명의 선수만 바꿀 수 있다. 일시 정지된 팀이 한 명의 선수를 교체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상대 팀도 한 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하프 타임 (연장전 포함) 에 두 번째 20 초의 시간 초과가 필요한 경우 허용되어야 하지만 정규 시간 초과를 등록해야 합니다. 게임이 20 초가 끝날 때 계속할 수 없다면 일반 시간 초과도 등록해야 한다.

(2) 정규 일시 중지 (100 초) 각 팀은 정규 일시 중지 7 회 등록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섹션 iv 는 팀당 4 회 이상 일시 중지를 제한합니다. 제 4 절의 마지막 2 분 동안, 일시 중지는 세 번을 초과할 수 없다. 연장전에서 각 팀은 3 회 정지를 허용했다. 선수들이 100 초의 정지를 요청했는데, 공이 죽거나 팀이 공을 통제하는 경우에만 일시 중지가 주어진다. 선수들은' 일시 중지' 라고 외쳐야 한다. 매 경기마다 반드시 두 번의 정지가 있어야 한다. 매 경기마다 6 분 59 초가 남았을 때 유예라는 팀이 없다면, 기록원은 첫 번째 사구 때 강제 유예를 취해야 한다. 이 유예는 홈팀의 이름으로 등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팀도 경기당 2 분 59 초가 남았을 때 두 번째 정지를 부르고, 첫 번째 사구 때 기록원은 강제로 중단해야 한다. 이 일시 중지 시간은 이전에 이 섹션에 등록되지 않은 팀의 이름으로 등록됩니다. 추가 일시 중지는 허용되지만 기술 반칙은 선고됩니다. 경기 정지 시 감독은 20 초 또는 100 초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다.

두 번째 규칙

한 팀이 경기에서 새로운 공을 얻거나 공이 코트에 던져질 때, 공이 코트에 있는 선수들에 의해 합법적으로 터치될 때 24 초 타이머가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구권을 가진 팀은 반드시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슈팅해야 한다. 을 완성하는 조건은 (1)24 초 전에 공이 선수의 손을 떠나야 한다는 것이다. (2) 공이 선수들의 손을 떠난 후에는 바구니 자체를 접해야 한다. 만약 공이 24 초 안에 바구니에 부딪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24 초 위반이다.

(b) 불법 행위 및 처벌

1.3 초 법칙

한 팀이 공을 조종하고, 대원들이 제한 구역 안에서 체류하는 시간은 3 초를 초과할 수 없다. 한 팀이 앞 경기에서 공을 조종하여 3 초 동안 타이밍을 시작했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2. 팔꿈치 스윙

선수는 팔꿈치를 과도하게 또는 힘껏 흔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수비수가 근처에 있고 공격수가 공을 잡을 때 이것은 반칙이다. 처벌: 공을 던지다. 공을 상대방에게 수여하고 반칙 장소 부근의 변선에 파울볼을 던지다.

3. 불법 지원 점수

선수들이 바구니나 리바운드를 사용하여 자신을 높이거나, 지지하거나, 올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 슈팅 점수에 기여할 수 있다. 사격할 때 선수는 동반자가 키를 늘리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격리

공격측이 3 명 이상 선수를 돔 밖이나 무구 쪽에 배치한다면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처벌: 공을 던지다. 공을 상대에게 판정하고 원 맨 위 연장선의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5. 공격 엄호

공격자는 전면 선의 지면 영역을 떠나 엄호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처벌: 공을 던지다. 상대에게 공을 수여하고 연장된 페널티 라인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진다.

6. 점성 물질

선수들은 점성 물질이나 어떤 유사한 물질도 사용할 수 없다. 처벌: 첫 번째 위반 벌금 25 달러. 다시 위반하면 벌금이 두 배로 늘어난다.

(3) 파울 및 처벌

1 .. 기술 반칙

구장이나 벤치에서 선수의 비도덕적 행위나 규칙 위반 처벌은 기술반칙이다. 공이 살아남기 전에 상대 선수와의 불법 접촉도 기술반칙으로 판정할 수 있다.

(1) 스포츠 정신이 없는 선수, 코치, 트레이너는 기술 반칙을 최대 두 번까지 벌할 수 있다. 어떤 위반자도 한 번 체육정신이 없으면 제명될 수 있다. 두 경우 모두, 비도덕적인 행위는 반드시 추방되어야 한다. 스포츠 정신이 없는 행동, 예를 들면 심판과 말하는 것은 예의가 없다. 신체 접촉 심판; 판결에 대한 대중의 불만을 표현하십시오. 음란한 언어를 사용하다. 코치는 심판의 허락없이 경기장에 입장했습니다. 의도적으로 팔꿈치를 뻗거나 조작을 시도하지만 접촉은 하지 않는다. 경기 지연과 같은 비도덕적인 행위로 인한 기술적인 반칙도 있습니다. 팀 좌석 지역을 침범하다. 공이 역동적인 공이 되면 경기장 수가 부족하거나 5 명이 넘는다. 공격자는 의도적으로 바구니나 리바운드에 매달렸다. 사구 중 위반터치볼은 성질이 비도덕적이라고 생각되면 기술반칙을 판정할 수 있다. 접촉이 불필요하고 과도하면 악의적인 반칙으로 판정할 수 있다.

(2) 반칙으로 싸우거나 사구를 할 때 선수, 코치 또는 훈련원은 기술반칙을 기록하고 공을 판정하지 않아야 한다. 싸움에 참가한 사람들은 즉시 제명되어야 한다. 또 상황에 따라 이 전투기는 2 만 달러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받고 정직을 당할 예정이다. NBA 경기에서는 반칙에 대한 처벌이 더욱 엄격하다. 운동선수, 코치 또는 훈련원은 다음과 같은 경우 제명될 수 있습니다. 팔꿈치 반칙은 어깨 수준 이하입니다. 스포츠 윤리 행위가없는 기술적 파울; 불필요하거나 과도한 접촉으로 인한 악의적인 반칙. 운동선수, 코치, 훈련원이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면 반드시 제명해야 한다: 권투 반칙; 싸울 때 반칙을 범하다. 팔꿈치 파울은 어깨 접촉 수준보다 높습니다. 접촉없이 펀치를 시도하십시오. 경기의 연속이 아니라 일부러 관람석에 들어갔다. 반칙을 처벌하고 제지하기 위해 NBA 규칙에도 벌금에 관한 규정이 있다. 예를 들어 심판은 선수들이 일부러 바구니에 매달려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술반칙, 벌금 100 달러를 선고해야 한다. 첫 번째 기술반칙은 비도덕적인 행위로 벌금 100 달러, 두 번째 반칙은 벌금 150 달러 등을 받았다.

2. 반칙을 범하다

공이 살아남은 뒤 상대 팀과 불법 신체 접촉을 한 것은 개인 반칙이었다. 선수는 다른 선수를 당기거나 밀거나 부딪혀서는 안 된다. 팔, 다리, 무릎을 뻗거나 몸을 비정상적인 자세로 구부려 상대 선수의 전진을 방해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규정 위반은 개인 반칙으로 판정되고 관련 처벌에 따라 처벌된다.

(1) 쌍방의 반칙은 같은 팀에 있지 않은 두 선수가 거의 동시에 상대방에게 개인 반칙이나 기술 반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처벌: 개인반칙이나 기술반칙은 처벌되지 않고 선수만 전체 팀이 아닌 반칙을 기록한다. 쌍방이 반칙이나 싸움 반칙을 선고받았을 때 한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공권을 유지하고 경기가 중단된 곳 부근의 가장자리에 파울볼을 던져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반칙을 선포할 때 쌍방이 모두 공을 소유하지 않거나 을 할 수 없을 때 공이 공중에 있다면, 다른 팀의 두 선수는 중권에서 점프하여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슛이 성공하면 득점이 유효하고, 파울볼을 밑줄에 던져서 경기를 계속한다. 만약 쌍방의 반칙이 심판의 의견이 다른 결과라면 점수를 매기지 않고, 다른 팀의 임의 두 선수는 중권에서 점프하여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공격반칙이 공이 살아난 후 공격선수가 상대와 불법 접촉을 하여 공격반칙에 속한다. 공격측의 개인 반칙은 팔꿈치 반칙, 권투 반칙 또는 악의적인 반칙이 아니라면 다음과 같이 처리해야 한다. 공격측은 점수를 매길 수 없다. 파울 플레이어, 개인 파울을 등록하십시오. 팀을 등록하지 않는 팀 내 반칙.

(3) 무구 반칙은 공이 역동적으로 변한 후 양측이 모두 구권이 없는 상태에서 상대팀과 불법 접촉을 하는 것은 무구 반칙에 속한다. 선수 개인 파울, 권투 반칙, 악의적 반칙, 팔꿈치 반칙이 아닌 경우, 반칙할 때 양측이 모두 공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반칙 선수에 대한 개인 반칙 등록을 하는 처벌에 따라 처리한다. 팀 파울을 위해 파울 팀을 등록하십시오.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지 않으면 상대팀이 반칙 장소 부근의 변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도록 판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울, 파울, 파울, 파울, 파울, 파울) 구단 반칙 판정이 나오면, 피권자는 페널티킥과 페널티킥을 받게 된다. 수비수가 공권 없이 반칙을 선고받고 슈팅 (페널티) 이 성공하면 반칙을 당한 쪽은 페널티를 받아 3 점이나 4 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규칙은 적용됩니다: 어느 공격자가 파울을 범하든;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든 안 나타나든. 공격측이 공권 없이 반칙을 선고받은 뒤 공격측이 에 성공하면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4) 권투 반칙 선수가 주먹으로 상대를 강타하는 것은 권투 반칙이다. 선수가 권투로 불법 접촉을 선고받은 것은 개인 반칙이자 팀 반칙이다. 페널티킥을 판정해야 하고, 페널티킥의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피권팀이 미드필더에 파울볼을 던져야 한다. 주먹으로 상대를 때리는 선수는 때리든 안 하든 비도덕적이다. 그는 즉각 제명되어 적어도 한 경기는 중지해야 한다. 이 규칙은 진행 중인 게임과 데드 볼 상태에 적용된다. 연이어 권투 반칙이 발생하면 이 규칙의 모든 내용이 적용되고, 결국 반칙을 당한 팀은 미드필더에 파울볼을 던질 것이다. 또 상황에 따라 이 선수는 2 만 달러를 넘지 않는 벌금을 부과하고 경기를 금지했다.

(5) 비경기 반칙은 제 4 절 마지막 2 분 또는 연장전에서 수비수와 공격측이 공을 가지고 불법 접촉을 하고 있으며, 이런 접촉은 공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이나 아웃볼이 떠나지 않았을 때 비경기 반칙에 대한 판정: 개인 반칙과 팀 반칙을 등록한다. 페널티 한 번 (팔꿈치 반칙이나 악의적인 반칙을 두 번), 그라운드의 어떤 선수라도 집행할 수 있다. 그리고 침해 팀은 경기가 중단된 곳 근처에서 파울볼을 던져 경기를 계속했다.

(6) 팀 반칙: 경기당 팀당 4 회 이상 반칙, 연장전 팀당 3 회 이상 반칙, 벌점, 벌점. 매 시즌 전 10 분 동안 팀 반칙이 4 회 미만이거나 연장전 3 분 이내에 반칙이 3 회 미만이며, 팀이 마지막 2 분 내에 팀 반칙을 한 번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하고 추가 처벌은 하지 않는다. 슛을 하고 있는 선수가 개인 반칙을 범하면 페널티를 두 번, 팀 반칙으로 판정을 받으면 추가 페널티를 선고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자유투) 슛이 성공하면 페널티 킥을, 팀 파울 판정이 나타나면 페널티 킥을 추가로 선고하지 않는다. 한 번 성공한 2 점 슛은 최대 3 점, 한 번 성공한 3 점 슛은 최대 4 점을 얻을 수 있다는 얘기다.

NBA 규칙 변경 프로세스

1946-47 시즌: 원래 대학 규칙에서 국방 취소 (1947 65438+ 10 월1/kloc)

1950-5 1 시즌: 리바운드 통계 증가.

195 1-52 시즌: 조지 맥켄의 바구니 아래 통치를 약화시키기 위해 3 초 구역은 6 피트에서 12 피트로 확장되었다.

1953-54 시즌 (이 규칙은 이제 폐지되었습니다)

1954-55 시즌: 24 초 법칙 도입 구단은 매 쿼터마다 5 번의 반칙을 쌓고 상대 페널티 킥을 한다.

1964-65 시즌: 장버런의 바구니 아래 통치를 약화시키기 위해 3 초 구역은 12 피트에서 16 피트로 확장되었다.

1973-74 시즌: 강탈 및 캡 통계 증가.

1974-75 시즌: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부도덕한 행동을 하고 기술반칙을 선고받고 50- 100 달러의 벌금을 내야 합니다. 연장전이 끝날 때 유예를 요구하면 비준되지 않을 것이다.

1975-76 시즌: 일반 반칙 후 사이드볼을 던지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1976-77 시즌: 수비에서 과도한 팔꿈치 관절 동작을 사용하여 석방 규칙을 선고받았습니다. 수비수가 공을 쳐서 아웃한다면, 공격측은 페널티 라인의 양끝에 서브를 넣는다. 5 초 안에 서브를 넣지 않고 (원래 10 초), 상대편 페널티 킥.

1977-78 시즌: 경기 시작 후 코치가 규칙에 의문을 제기하면 코치를 파견하여 심판과 교섭할 수 있다 (이전에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만 교섭할 수 있었다). 만약 네가 득점할 때 농구를 깨뜨렸는데 심판이 네가 고의적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반칙이다. 모든 파울 후, 공격 시간은 24 초로 다시 설정됩니다. 공이 바구니에서 바구니로 들어가면 반칙으로 판정된다. 그라운드에서 싸움이 발생하면 부재중인 선수들이 벤치를 떠나 그라운드에 들어가면 벌금 100 부터 150 달러가 부과된다. 경기 전에 워밍업할 때 선수가 바구니에 매달리면 25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된다.

1978-79 시즌: 심판이 2 개에서 3 개로 증가했습니다. 지금은 비행 중에 공을 장외에서 끌어당기는 것을 허용하지만, 이전에는 제구권을 박탈당했다. 첫 번째 기술 반칙, 팀 경고, 두 번째 기술 반칙, 팀 전체가 두 번 벌칙을 한다. 하프타임이 끝난 후 선수와 코치는 즉시 휴게실로 돌아가야 하는데, 이전의 규칙은 경기가 끝난 후 선수와 코치가 즉시 휴게실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규칙은 수비수가 손으로 그의 수비하는 선수를 방해하도록 허락하지만, 그가 전진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1979-80 시즌: 기준선 3 분선이 22 피트에서 23 피트로 확장되었습니다. 심판의 수가 3 명에서 2 명으로 줄었다. 공격측이 10 초 안에 자기 측의 하프타임을 통과하려고 하는데 상대 선수가 부상을 파울 밖으로 던질 경우, 그전에 걸린 시간은 24 초에서 공제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