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저항: 효과와 방어가 같고 마법 방어 효과가 추가로 증가한다.
참조: 효과는 방어와 마찬가지로 물리적 공격의 회피율도 증가시킨다.
선제공격: 반격 범위 내에서 선제공격을 할 확률이 있다.
반격: 반격의 범위 내에서 반드시 반격할 수 있고, HP 가 낮을수록 알 확률이 높아진다.
일부 특수 대기 기술은 매 라운드마다 자동으로 MP 를 소비하며, MP 가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기본 대기로 돌아옵니다. MP 관련. 전투가 시작될 때 모든 캐릭터 MP 는 50 (초기 최대 MP 값은 기술을 습득하여 향상될 수 있음) 이고 모든 캐릭터의 최대 MP 는 200 입니다.
응답 MP 에는 1 방법이 있습니다. 적 2 를 공격하다. 공격을 받다. 적을 쳐부수다 4. 적의 공격을 피하다. 적의 진공을 막다. 마약을 하다.
MP 회복량은 적의 등급 차이에 반비례한다.
적의 약점을 이용하여 적을 소환하면 추가적인 MP 가산이 있을 것이다.
놀지 않은 백업 캐릭터는 MP 가 100 MP 에 도달할 때까지 매 라운드마다 100mp 에 자동으로 응답하며, MP 가100 에 도달할 때까지 BP (용감점) 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이 전투의 새로운 요소입니다. 전투 초기는 50 점, 최고 200 점이었다. BP 가 전투에서 가장 큰 역할은 팀 기술의 효과를 높이고 긍정적이고 유리한 팀 기술 (예: 대체 역할 교환, 속성 저항 증가, 적중률 증가 등) 을 사용하는 것이다. ), 그래서 높은 BP 를 유지하면 우리의 작전에 지속적으로 유익한 효과를 낼 수 있다.
BP 를 추가하는 방법은 1 입니다. 동급이나 적 등급보다 낮은 캐릭터로 적을 소멸하다. 2. 드라마 전투에서 지정된 BP 조건을 완료합니다. 3. 마약을 하다.
BP 를 낮추는 조건은 1 입니다. 우리의 역할 싸움은 (크게 감소) 할 수 없습니다. 2. 우리의 고위급 캐릭터는 우리 등급 이하의 적을 격파할 수 있다. 3. BP 를 소비하는 팀 기술을 사용합니다.
BP 가 0 일 때, 게임은 강제로 게임이 끝나고, 주인공은 소량의 BP 를 더하는 절기가 있다. 용감한 전투 시스템과 각종 줄거리 전투에서 설정된' 용감한 조건' 을 잘 활용할 수 있다. 조건이 충족되면' 용기 훈장' 즉' 용기 훈장' 을 여러 개 받을 수 있다. 각 줄거리 전투에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조건상 용기 훈장이 있다.
1. 선제공격을 하고 적을 먼저 공격한다.
2. 벨소리 각성이나 낚시 각성을 시작합니다.
3. 한 수가 동시에 두 적을 격파했다.
4. 사용된 소품의 수는 3 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뒤에 표시).
역할 충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이야기에 따르면, 같은 라운드에서 두 개의 보스를 깨고, 라운드 통관을 제한하고, 지정된 수의 적을 소멸하는 등 추가적인 특수한 조건이 있다.
조건을 완성하지 못한 훈장은' 이세계중개기구' 에서 다시 도전할 수 있다. 획득한 훈장 포인트 수는 반복할 수 없다. 즉, 매주 받을 수 있는 훈장 포인트 상한선은 고정되어 있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팀의 기술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각 역량의 구체적인 효과는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계정 시스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팀 역량 중 하나는 사실 대역을 대체하는 것이다. 줄거리 전투에서 강행 캐릭터와 비정상 상태의 캐릭터는 대체할 수 없고 효과는 대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에서 이미 행동 (공격 또는 이동) 한 캐릭터를 교체하면 움직일 수 없고, 행동 없이는 효과가 없다. 공격 범위와 무기, 캐릭터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공격 범위는 다르다. 예를 들어, 장거리 활과 화살은 직선을 쳐서 인벽을 통과할 수 있지만 총은 안 된다. 어떤 캐릭터들은 동시에 두 개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다. "특수 능력" 에서 "무기 교환" 을 선택하거나 "공격" 프로젝트에서 LR 을 눌러 전환할 수 있습니다. 타격 수정, 이 새로운 대적의 전속 효과, 범위 공격 대적의 사각형 타격 상자가 많을수록 상처가 커진다. 이상 상태는 정확도와 누적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정밀도 유형은 LUC 값을 기준으로 중간 상태의 확률을 결정합니다. 누적 효과가 100 에 겹쳐지면 예외가 적용됩니다. 단일 캐릭터에는 하나의 예외 상태만 있으면 중첩 효과가 없습니다.
저축 유형
철저한: 전혀 움직일 수 없고 무방비 상태에 있고, ZOC 효과가 사라지고, 맞은 후 상태가 풀리지 않는다.
중독: 각 라운드는 HP 의 최대 값에 따라 혈액을 공제합니다.
수면: 효과가 화기애애하게 내쉬는 것처럼, 한번 맞으면 자동으로 풀린다.
정확도 유형
혼란: 플레이어의 통제를 벗어나 적과 적을 불문하고 최근 단위가 물리적 공격을 받았을 때 ZOC 효과가 사라지고 구타를 당하면 풀린다.
봉인: MP 를 소비하는 기술에 전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되며 비정상 상태와는 달리 비정상 상태와 함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상태 값 (예: 공격 또는 방어, 플러스-마이너스 히트 등) 에 영향을 줍니다. 서로 다른 효과는 덮어쓸 수 없지만 동일한 효과를 중첩하여 상태에 따라 전투에서 계속되는 라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상태 값이 변경되면 모든 캐릭터 역량 변경의 기술이 부정적인 효과의 우선 순위입니다. 동일한 음의 중첩이 있는 경우 첫 번째 계산입니다. 팀 역량의 추가 수치 변화가 부정적 효과라면 겹치고 긍정적인 효과가 서로 상쇄된다. 속성 인내, 기계, 귀신, 영, 짐승, 없음, 역할 상태를 볼 수 있고, 저항은 일반적으로 직업이나 상태를 바꿔 높아진다. 저항이 클수록 이 속성에 대한 인내심이 적어지고, 상처가 커질수록,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 후 상자를 눌러 협력 파트너를 추가합니다. 협력 파트너가 행동을 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범위 내에 충분한 MP 가 있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줄거리 전투에서 요구에 맞지 않는 용기 훈장은 여기서 완성할 수 있다. (훈장은 게임 전체에서 완성해야 하고 중도에서 물러날 수는 없다.) 하지만 관문을 통과할 때 돈과 경험은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임무는 줄거리로 시작하고, 시작하고, 통과 후 팀 능력, 역할 살인 기술, 직업 등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임무를 완수하지 않고 퇴출한다면, 너는 실패로 판정되고, 네가 얻은 돈과 경험을 얻을 수 있지만, 관문을 통과하기 때문에 보수를 받지 않을 것이다. 역할 업그레이드, 역대 통관 후 역할 경험 할당 취소, 대신 역할 상태 메뉴의' 대상' 항목에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시 가산점 제한 (예: AT (물리적 공격력), DF (물리적 방어력), MAT (소환 공격력), MDF (MDF) 너는 강등과 가산점을 통해 성장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단조 작업장 기능
무기 단조가 강하다: 이 게임의 캐릭터 무기는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력은 각종 광물을 사용해서만 상승할 수 있고, 고급 광물은 공예에 따라 증가하기 때문에 현재 공예는 어느 정도 강화될 수 있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는 장식품을 합성해 기술을 얻는 데 사용되며, 한 번 합성하면 사라진다. 각 캐릭터의 특수 기술도 이곳에서 석두 를 통해 강화된다.
반지석의 유혹: 다양한 속성의 불순한 석두 및 칩을 이용하여 동맹군의 소환 기술과 유익한 효과를 배운다. 요리 소품은 일반 보충품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보혈이며 비정상적인 상황을 치료하는 효과를 더합니다. 매번 줄거리 전투가 끝난 후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눌 때마다 새로운 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힌트가 나오면 가게에서 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특히 이 요리는 소품 사용 횟수에 포함됩니다 (처음 두 요리는 계산되지 않음). 영구 대상 값과 죄 값은 맞지 않는 한 증가하고, 죄 값은 숨겨진 동료의 추가와 특수한 결말의 출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악명언) 사악한 가치는 모든 사람의 가게에서 점술을 할 수 있다. 다운그레이드 시스템은 모든 사람의 가게에서' 악마 비약' 을 사용하여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운그레이드의 장점은 포인트를 재분배하여 성장 방향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고급시대학의 * * * 범용 기술은 다운그레이드로 인해 사라지지 않는다. 각성강화, 울림, 낚시, 캐릭터 MP 100 은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고 (주인공은 충분한 MP 가 있어야 시작할 수 있음), 캐릭터능력이 강화되고, 무기와 공격수법도 바뀌며, 계속되는 각성 상태는 단련장 석두 등을 통해 강화될 수 있다. 유향이 소형화로 깨어났을 때, 총능력은 개조 전의 80% 에 불과했다. 오의서를 깨우는 것은 실험을 완료하여 얻은 것이다. 용자여, 방 왼쪽 아래 구석에 표시된 물품은 적의 최저 등급이 다음 줄거리 전투에서 나타났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사실, 이 수준에 따라 노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높이 놀면 도전해 볼 수 있다. 적급보다 높은 단점은 각종 동작으로 얻은 MP 가 줄고, 적을 돌파할 때 BP 가 줄어든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벨 억제는 전혀 문제가 없다. 대화 화면 R+X 키는 빠른 읽기이고, R+START 는 자동 대화이고, 지도 화면 L/R 키는 거점을 직접 전환하고, 방 L/R 키는 상점으로 직접 전환합니다.
전투의 모든 애니메이션 효과는 O 키를 길게 눌러 가속하거나 건너뛸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를 직접 읽는 것보다 L+R+START+SELECT 를 통해 언제든지 게임 제목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응석받이의 특수한 기술인' 돌격' 은 적의 장비란에 있는 녹색 글씨체 장식을 탈취할 수 있다.
싸운 동료가 경험을 얻을 수만 있다면 교환 시스템으로 대체 경험을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