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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 2 신은시즌, 사냥꾼의 근전 공유.

운명 2 사냥꾼은 게임에서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이다. 시즌 사냥꾼을 숨기고 무기와 기능 가산점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숨겨진 계절의 운명, 사냥꾼의 근전 건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첫 번째 부분: 총기.

권투의 장점 중 하나는 출력이 주로 전투에 가까워질 때 세 발의 위치를 해방시키는 것과 같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총기를 더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부상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주먹을 칠 때 주먹총 한 자루, 심지어는' 총 밀기' 인 견인총을 가지고 다닌다.

첫째, 필수 복지-권투-설상가상이며 그에 상응하는 스프레이 추천

1 소개, 설상가상

엎친 데 덮치다

설상가상으로, 모든 탄알이 한 적을 맞은 후 2~3 초 정도의 일반 공격이 원래의 3 배로 변했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그것은 현재의 모든 부상 방법과 겹쳐질 수 있으며, 복서는 기술 자체 외에 가장 간단하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부상 방법입니다.

2, 스프레이 추천

기본 포인터:

작은 발걸음

기원: 달 피난처의 본질.

평가: 자체 충전+설상가상으로 굴러갈 수 있다. 개인적으로 이미 최적의 해법이라고 생각한다. 주수가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스프레이이며, perk 풀이 좋지 않아도 유용할 것이다.

대리인:

이질적 침식 4

기원: 종래의 추락에 대항하다

평가:12 *1

캄피오니

인연: 세상이 추락하고 있고, 이 그림자는 영원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평가: 도굴도둑+설상가상으로 굴러갈 수 있어 방문이 간단합니다. 속사대의 전면 탄창이 가장 높고 탄약량이 가장 많아 맹신 쇄신을 추천한다.

돌연 죽다

기원: 지하 감옥 꼬리 예언 왕

평가: 도굴도둑+을 더 비참하게 만들 수 있지만 공격 스프레이 제어가 낮고 탄창이 작아 권투에 공격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론

원산지: 유리 보물 창고

평가: Perk-자체 특징-회전탄+설상, 자필+설상. 그는 모든 공격과 스프레이의 결점이 있으며, 같은 속성과 틀의 폭사가 더 좋다.

종말예언가

기원: 구속 정원 (달 습격)

평가: 설상가상으로, 자충도묘적은 없고, 위의 속성들은 모두 비교적 좋은 대체품이다.

꽃이 피고 아침저녁으로 (노신 스프레이)

원산지: 꿈의 도시 활동 추락

평가: 더 비참하지만 스스로 무덤을 채우지 않은 강도는 황금에 총알이 숨겨져 있지만 위의 같은 속성을 가진 도살신보다 못하다.

둘째, 트랙터 총 (푸시 건)

총을 밀다

총을 밀치는 과학적 방법은 억제와 연약함 (잘못 기억하지 않으면 약 30% 정도) 을 유발할 수 있어 부상을 증가시키는 절호의 수단이다.

권투 경기에서는 설상가상으로 부상을 증가시키는 것이 흔한 수단이다.

두 번째 부분: 전화 사냥꾼

1, 근접 기술 및 일부 모듈 소개

29,094 는 3 층에 대한 합동 타격 이후.

조합공격의 효과는 부상이 4 배로 늘어난 것으로, 대부분의 엘리트와 거의 모든 붉은 괴괴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사냥꾼은 권투에서 깜박임에 의지하여 근전 기술을 회복한 다음, 기술로 사람을 죽이고, 이 동작을 반복한다.

이온 트랩

부상 후 37832

이온 우물의 효과는 27.5% 의 상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근전 착정기와 결합할 때의 영구적인 상해가 증가하는 것과 같다.

2. 복싱과 골드 액세서리 소개

암살자 후드

잠수회혈, 회혈과 보호막 전체 효과는 약 90 ~ 95% 정도로 불완전하다! 꽉 차지 않았어!

맨주먹으로 속이다

맨주먹으로 부정행위를 하는 교차 반격 효과는 설상가상으로 3 배나 되지만 단순한 곱셈 오버레이는 아니다.

설상가상으로 교차 반격은 157 과 105 입니다.

테스트 후 실제 효과는 5.4 배 안팎으로 본기가 특별히 조정한 것으로 추정되며, 전기 주먹의 강도 상한선을 누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헌터 복싱 종합 평가.

장점: 생존능력이 뛰어나 자객 후드나 맨주먹으로 속이든 뛰어난 회혈 능력을 제공한다 (직접 회복, 느린 회복 안 함). 암살자 후드가 살해된 후 최소 9 초, 최대 15 초 동안 보이지 않게 유지됩니다.

단점: 상해상한선은 높지 않고 타이탄 폭력은 절대 없다. 모든 보스는 한 주먹으로만 명중할 수 있고, 어떤 보스와 타이탄 망치는 높은 상해로 직접 초살할 수 있다.

하지만 사냥꾼의 전기상해가 타이탄의 불에 비해 높지 않더라도, 석양 전사들이 어지러워도 (결계를 제외하고는 억지로 죽일 수 있다), 그는 여전히 한 번에 두 권투를 뿌려 죽일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세 번째 부분: 전기 사냥꾼과 불 속의 타이탄을 간단히 분석했다.

너무 오래 봤어요

전권 사냥은 자객 머리 덮개로, 집금본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다. 특히 단독 솔질할 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기꾼은 계속해서 boss 를 출력하는 것이 암살자 후드보다 더 좋고 출력이 더 안정적이다. 사실 잔디를 깎는 능력도 비슷하다.

하지만 전권은 근전의 살인과 속권에 대한 요구가 상당히 높다. 왜냐하면 전권은 수류탄이나 화재 타이탄과 같은 초살보다는 기술의 끊임없는 살육으로만 버프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전기 주먹은 솔솔, 혹은 팀원들이 협조하기에 더 적합하다.

타이탄은 불 속에서 잔디를 깎는 것이 매우 뛰어나며, 적당한 환경에서 단체 폭발 수출도 매우 강하다.

화신의 단까마귀는 정말 독특하다.

하지만 하이라이트 책에서 팀원들이 생존압력과 보조를 분담하지 않는다면, 타이탄 자신이 불바다에서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은 정말 창피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리고 작은 망치를 들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이다. 제때에 고르면 지속적인 출력이 사냥꾼보다 훨씬 강하다. 하지만 망치를 잃어버리면 사냥꾼처럼 피하거나 살육을 통해 빨리 회복될 수 없고 천천히 기다릴 수밖에 없다. 이는 고위험 (의사) 고수익의 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