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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거와 고양 공주의 이야기?

당나라

당태종 열일곱 딸 고양 공주, 나이와 변론기가 비슷하고, 특히 당태종의 총애를 받아 교만하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그녀는 방씨의 막내아들과 결혼했다. 고양 공주의 총애 때문에 사랑집과 우는 특히 당태종의 총애를 받아 다른 사위를 훨씬 능가했다.

토론 기계

현장법사의 첫 번역 조수들 중 변론기는 재능, 지식, 번역업계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며, 현장이' 대당 서역기' 라는 책을 쓰도록 도왔다. 이후 당태종의 딸 고양 공주와의 사통으로 죽고 비도덕적인 스님, 악승으로 비꼬여 정사에 포함돼 정통 봉건 문인들로부터 수천 년 동안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변론기계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는 학자도 있어 한 여자의 피로 때문에 일찍 세상을 떠난 것을 안타까워했다. 따라서 불교사, 그리고 중국 고대사에서 변론기는 모두 공과인지 시비인지, 소송이 각기 다른 사람이다. 그가 도대체 큰 공헌을 했는지, 먼저 그의 관련 사실을 소개하고 독자들이 스스로 논평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변론기의 가족 배경과 상세한 이력을 자세히 살펴보기는 어렵다. 이는 그가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승전이 감히 그를 위해 전전하지 못했고, 다른 문헌들도 그의 사적에 대한 언급을 피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 단편적인 기록에 따르면 그의 생애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다.

대당 서역기' 권 말' 길 짱' 의 자서전에 따르면, 그는 너무 높은 댄스 페스티벌, 15 세 때 머리를 깎고 출가하지 않는다. 그의 공식 이름은 대종지사로 장안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영양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법사 도악의 제자이다. 그 후 도월대사는 푸광사의 주인으로 임명되었고, 변론기도 장안시 서북의 방금성 회창사로 바뀌었다. 그는 불학 이론을 10 여 년 동안 연구하고, 645 년 현석 대사가 귀국하여 장안홍복사에서 첫 번역 강습소를 열었을 때, 대소승경 이론에 능통하고 시대에 추앙된 자격으로 현석 번역 강습소에 선발되어 9 대 문학가 되었다. 변론기의 나이는 26 세 정도이다.

동시에' 문대덕' 에 선정된 다른 8 명은 서경푸광사의 사만기현, 홍복사의 사만명군, 종남산 풍덕사의 사만도선, 건주 복집사의 사만경마이 (쓰촨 건양현 서북), 주포의 사만항우 (산서성 영길현 서부), 칠암사였다 9 명은 모두 일시에 뽑혔고, 변론기, 도선, 경마이, 혜리 네 명은 고전 번역에 참여하는 것 외에 모두 역사 전기 작품으로 유명하다. 변론기가' 대당 서역기' 를 편찬하고, 도현이' 대당내전록',' 속승전',' 경마이' 고금의 번역경' 을 집필하면' 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을 쓸 수 있어 석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일반 학자들에게도 즐거워할 것이다.

변론기가 가장 젊고, 매력이 높고, 문채가 넘치고, 특히 멋있다. 그가 현장 번역 분야에서 번역한 고전은' 성교송' 1 권,' 6 남 대라니경' 1 권,' 불토경' 1 권' 이다. 그는 요가대사의' 지론' 번역에도 참여했고, 100 권 중 30 권은 그가 증언한 것으로, 그가 재능과 인성을 모두 가지고 있어 현장에게 깊은 존경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대당 서역기' 는 현장이 당태종의 명을 받들어 쓴 중요한 저작이다. 이 책은 현장이 서역과 인도를 출사한 도중 지나온 나라와 도시의 경험을 담고 있다. 그것의 범위는 매우 넓고 재료가 풍부하다. 불교 성지와 신화 전설에 대한 많은 기록 외에도 각지의 정치, 역사, 지리, 물산, 민족, 풍조에 대한 정보가 많다. 당시 당태종은 영토를 개척하려는 야망을 품고 서역과 그 먼 곳의 상술한 상황을 이해하기를 갈망했다. 그래서 처음 Xuanzang 을 볼 때, 정중하게 그에게 직접 가서 전기를 쓰라고 말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당태종이 이 책을 이렇게 중시하는 것을 보고 현장은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변론기를 조수로 선택해 이 책을 쓰고, 자신이 여행할 때 기록한 자료를 변론기에 넘겨 정리하여 이 대저를 만들었다. 이 책이 나온 후, 영향이 매우 커서, 일부 동종 작품들을 왜소하게 만들었다. 수대 인사부 시랑 배거의' 서역도', 당초 서역의 왕현책을 출사한' 천축행도', 사학자 당고종의' 서역도' 등, 아직 전해지지는 않았지만' 대당 서역기' 가 전해지면서 중국과 외국 학자들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이것은 물론 그의 책의 내용이 풍부해서 결정된 것이지만, 아름다운 문채와도 관련이 있다.

그는 잘생긴 외모와 재능이 넘쳐 주인의 존경과 또래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그로 인해 문제를 일으키고 죽임을 당했다. 일의 원인은 그가 불행하게도 방탕한 고양 공주를 만나 어쩔 수 없이 그녀와 관계를 맺었기 때문이다.

한번은 고양 공주와 측이 많은 수행원을 데리고 교외로 나가 사냥을 하며 즐거워했다. 당시 변론기가 살던 절은 마침 사냥장 근처에 있었다. 고양 공주님, 사냥의 한가한 시간에 절에 가서 견학을 하다가 갑자기 그의 화풍에 매료되었습니다. 대화 중에, 나는 이 기품이 비범한 어린 스님이 말투가 우아하고 식견이 넓고 더욱 존경하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즉시 사람들에게 그의 호화로운 침구를 사당으로 옮겨 놓고 변론을 요청하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또한, 또 두 여자를 파견하여 시중을 들고, 다른 곳에 머물렀다. 공주의 오만함에 핍박당하고, 측은 감히 화를 내고 말을 하지 못하고, 잠시 어리둥절하고, 공주를 상대하려 했다. 그날 밤, 토론 기계와 공주는 잠을 잤다. 그 후로 공격이 끝나자마자 두 사람은 함께 갔다. 공주는 개인적으로 변론기의 의류, 보물, 부를 수십억 달러에 선물했다.

그러나 고양 공주의 정욕은 논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스님 서지, 혜홍, 도사 이황과 고의와 연락한 적이 있다. 물질과 권력에 있어서, 그녀도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 파티가 죽은 후, 그녀는 동생과 함께 재산을 나누어 스스로 창업하도록 격려했다. 반대로, 그녀는 또한 Fang yizhi 가 에티켓을 지키지 않는다고 거짓 고발했다. 당태종은 진상을 조사하여 고양 공주를 엄하게 비난했다. 그 후로 그는 그녀를 조금 좋아하게 되었다. 고양 공주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고, 오히려 화가 나고 바라며 위법행위를 한 단계 더 해 법 집행관들의 주의를 끌었다. 검열 은 고양 공주 와 변론기 의 애매한 관계 를 발견하고 불법 절도 를 구실로 변론기 의 숙소 를 수색하고 공주 가 변론기 에게 준 김보 베개 를 찾았다. 엄한 징벌에 직면하여 변론자는 고양 공주와 밀통하고 공주 선물을 받았다는 사실을 자백했다. 당태종은 화가 나서 변론기를 자르라고 명령하고 동시에 10 여 명의 노비를 죽였다. 당시 측은 정관 22 년 (648 년) 7 월 사망 후 정관 23 년 5 월 당태종이 사망하기 전까지 약 30 년 동안 변론기였다.

학문상 전도가 밝은 유명 승려, 정당한 장년은 가지 않는 공주의 오만함 때문에 강제로 죽고 덕행을 잃어서 사람들은 은근히 안타까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실의 존엄과 기풍에서 당연히 아무도 감히 공개적으로 그를 애도하지 않았다. 그의 생전의 우정만이 관련 기록에서 그의 고전 번역, 문장 쓰기의 업적을 언급하며 그에게 약간의 애도를 주었다. 예를 들어, 도현은 변론기가 현장인 번역 분야에 참여해' 당대전록' 과' 현장전전' 의 문장 작성 및 기록을 담당하고 있다고 여러 차례 언급했다.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변론자가 도살된 지 10 여 년 후에 쓴 것으로, 변론자의 이름은 피할 수 있었지만, 도선이라는 주제는 이렇게 중요한데, 분명히 그의 향수가 그리울 수 없었다.

당정관 말년에 장안 거리에서 도둑 한 명을 잡았다. 이 일은 비록 보잘것없지만, 노획한 장물은 보통이 아니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금은을 박은 여자 옥베개로, 결코 일반인이 쓰는 것이 아니다. 엄중한 심문을 거쳐 도둑은 옥베개가 홍복사에 있는 샤먼의 방에서 훔쳤다고 설명했다. 이 샤먼은 변론기의 스님이다.

경험, 속명, 출생지, 가세, 부모 등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다만 \ "대당 서역기 \" 의 권말에는 자신이 먼 조상으로부터 은둔자의 혈통을 물려받았다는 겸손한 말이 있다. 15 세에 출가하여 대종 때 도월 대사의 제자로 사찰을 보유하다. 정관 19 년 정월 당현석은 어준을 받고 홍선사에서 경역을 했다. 번역에 종사하는 9 명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장안회창사의 샤만 변론기이다. 변론기는 당시 스물여섯 살이었고, 이미 해박한 학식과 우아하고 유창한 문체로 유명하다. 그래서 그는' 대당 서역기' 를 쓴 유일한 스님으로 뽑혔다. 절도가 발생했을 때 변론기는 홍복사에서 그의 번역 작업에 종사하고 있었다.

도둑이 향로나 문구에 가면 아무도 의심하지 않지만 호화롭고 화려한 옥베개는 스님과 무관하다. 유스태는 즉시 변론기에 전화를 걸어 문의했다. 변론기는 처음에는 강경하고 확고하였지만, 교묘하고 엄밀한 재판에서 마침내 숨길 수 없었다. 솔직히 이것은 고양 공주가 직접 그에게 준 것이다. 당태종의 딸 고양 공주와 관계가 있기 때문에 문제는 간단하지 않다. 공식 조사에 따르면 고양 공주가 시집간 아들 측과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변론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으며 89 년 동안 지속되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

성애 방면에서 그는 아버지와 달리, 아버지는 학식과 재능으로 유명하다. 나는 어릴 때부터 공부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힘이 있다. 그는 아버지의 권세로 당태종 딸 고양 공주의 남편이 되어 우위 장군으로 봉직되어 다른 말 대장보다 훨씬 후한 대우를 받았다. 방애의 만력만이 유교 사상이 성행하는 나라에서는 무술을 배우지 않는 것과 다름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랑스럽고 젊고 매력적인 고양 공주는 그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 처음부터 그녀는 매우 불만스러웠다. 철이 든 이래로 고양 공주는 결코 비난을 받지 않고 제멋대로와 사치 속에서 자랐다. 그러나, 그녀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은 오히려 그녀의 아버지와 대신들이 안배하고 결정할 수밖에 없었다. 대상은 남자 주인공이 아니면 그들의 아이이다. 공주는 영웅의 전리품에 지나지 않는다. 안하무인인 고양 공주조차도 아버지의 결정과 선택의 대상을 싫어할 수 없다. 고양 공주는 화가 나서 결혼 날부터 남편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공주와 남편은 장안 교외의 공주 영토에 사냥을 갔다. 당시 변론기는 이름 모를 초묘에 살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었다. 공주는 피곤해서 좀 쉬고 싶어서 측근과 함께 공주를 데리고 조안에 도착했고, 귀빈이 갑자기 방문해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급히 나와서 인사를 했다. 공주가 어린 스님을 보았을 때, 그녀는 즉시 얼굴이 붉어졌다. 변론기가 자루천 옷을 입고 있지만, 너는 여전히 그의 멋과 학식을 볼 수 있다. 공주의 정서 변화를 예민하게 알아차리자 변론기 기계는 갑자기 일반 남녀의 고민에 빠져 황량한 교외에서 무너진 초묘에서 열심히 공부했다. 갑자기 모란처럼 아름다운 아가씨가 나타나 열정적인 눈빛으로 그를 응시했다. 변론기계에 있어서 이것은 마치 여보살의 출현처럼 그의 젊은이들의 고민을 구했다. 그때 그는 겨우 스물두 살 정도였고, 공주는 열다섯 살 정도였다.

시종과 태감, 궁녀가 침대틀과 기타 도구를 초묘로 옮겼다. 공주가 변론기를 부르자 두 사람은 단번에 화를 냈다. 이때 사랑집과 까마귀는 여주인에게 충실한 좋은 개와 같다. 이 일이 누설될까 봐 모두 다른 시종들이' 공주 휴식' 을 방해한다는 이름으로 물러났다. 스스로 경호 역할을 하다. 이후 공주와 변론기는 오타쿠의 마지막 애인의 호위하에 랑데부를 계속했다. 방애의 협조에 보답하기 위해 공주는 특별히 젊고 아름다운 궁녀 두 명을 보냈다. 그들은 함께 잘 살고, 그들은 서로 동정한다.

공주는 여자의 행복에 도취되었다.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은 연지를 주지 않는 장미빛 빛을 발산하고, 두 눈은 현란한 광택을 내고 있다. 유부녀와 파녀계의 얄미운 사람 사이에 용서할 수 없는 애매한 관계지만, 이것은 고양 공주의 인생에서 첫사랑이며, 그녀의 몸과 마음을 생동감 있고 자극적인 청춘의 사랑이다. 숨겨진 연애라서, 사랑의 불이 더 강해요. 랑데부를 계속한 후, 변론기계는 행복보다 걱정을 더 많이 느꼈다. 만일 일이 폭로된다면, 그는 자신의 학술적 포부에 영향을 미칠까 봐 매우 괴로워한다. 그러나, 일단 그가 공주를 만났을 때, 아름다운 여보살의 열정은 그를 심신이 취하게 했다. 이를 위해, 그는 차라리 지옥의 고통을 당할 것이다. 일이 끝난 후, 심리적 갈등이 또 그를 비참하게 했다.

가장 영광스러운 번역으로 선정된 것은 변론가에게 큰 구원자이다. 그는 이 기회를 빌어 고민에서 벗어나 이 위대한 일에 전념할 것이다. 고전을 번역하는 일에서 그는 자신의 스승보다 나이가 많고 책임있는 부분이 많아 특히' 대당 서역기' 의 저자로 뽑혔다. 말재주가 아무리 좋아도 정신이 속아 흩어지면 이 대작을 완성할 수 없다. 고양 공주는 열정이 넘쳤지만 애인의 영광스러운 사명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공주는 옥베개를 변론기에 넘겨주고 눈물을 머금고 사랑하는 남자를 바라보며 말했다. "정말, 이것은 일시적인 인내일 뿐이다. 다시 만날 수 없다면, 나는 정말 참을 수 없다. 우리가 만나기 전에, 이 베개를 나로 여기고, 매일 밤 그것을 안고 있다! " 옥베개가 간통죄의 증거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당나라 Taizong 뉴스 는 그에게 전송, 그는 분노, 이를 갈고, 즉시 법원 에 편지, 변론기 참수 사형에 처해졌다. 허리를 베는 것은 벌거벗은 죄인을 큰 나무판에 올려놓고 허리부터 두 토막으로 자르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비참한 사형일 것이다.

형장은 장안서 시장의 교차로에 있는데, 그곳에는 고대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다. 방관자들이 이번에 희귀한 처형을 볼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들은 모두 매우 흥분했다. 그리고 죄인은 대개 오만하고 오만한 불교도이다. 서른 살 때 천자의 딸과 물들고 유부녀와 물든 스님으로 여겨졌다. 이것은 그들을 설처럼 흥분시킬 정도로 흥분시켰다. 당시 불교는 대승 위주로 대승은 지식계층에만 속하며 귀족 문화의 일부였다. 일반 대중에게 너무 우아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일반인들은 사업이 번창하고, 온 가족이 핑안 혹은 병을 고치기 위해 도교나 도교에 의지하여 요술처럼 이상한 것을 미혹시킨다. 지위가 높은 사람들에게는 모두 비극적인 결말이 있어서, 늘 박수를 쳐서 평소의 억울함을 토로한다. 형벌을 변론할 때, 용솟음치는 군중들은 끊임없이 외치고, 희롱하고, 비웃었다. 형장 간수를 맡은 병사들이 목이 터지도록 외치며 질서 정비에 바쁘다. 현장과 도현 등 대승승승의 기대를 깊이 받고, 젊고 박학한 승려들은 군중의 포효와 비웃음 속에서 형언할 수 없는 지옥의 고통을 겪으며 비명 속에서 죽었다.

변론기가 처형된 후 고양 공주의 여종 수십 명이 처형되었다. 겉으로는 공주와 궁연에 대한 처벌이 없고, 공주의 입궁을 무기한 금지할 뿐이다. 공주는 거의 미칠 지경이에요. 그녀는 자기를 침실에 가두어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밥을 먹지 않고, 머리를 잡아당기고 가슴을 치며, 옷을 물어뜯으며, 미친 여귀처럼 밤낮으로 울었다. 그래서 공주는 변론 후 자살하지도 않았고, 정말 미치지도 않았다. 그래서 그녀의 마음은 아버지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찼다. 어느 날 그녀는 반드시 아버지에게 복수해야 한다. 이런 유령 같은 결심으로 공주는 살아남았다. 얼마 후 공주는 더 이상 은거하지 않고 복수를 위해 살았다. 그녀의 용모는 이미 지난날의 그림자를 잃었고, 통통한 볼은 이미 수척해졌고, 원래 행복과 광택이 가득한 눈동자는 지금도 차갑고 잔혹한 빛으로 가득 차 있었고, 때로는 귀신불 같은 빛이 번쩍였다. 옛날 고양 공주는 이미 논쟁과 함께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