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대에는' 땔나무 굽기' 라는 의식이 있었다. 구체적인 조작 과정은 고증할 수 없다. 대체로 불을 피워 신령에게 제사를 즐기게 한다는 뜻이다. 동시에, 사람들은 불의 연소 정도, 화염의 방향, 연기의 깊이 등에 따라 몇 가지 중요한 사건을 점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 진나라 시대에 옛사람들은 한 마디를 했습니다. 국가의 큰일은 바로 경복이었습니다. 이것은 한 나라에 항상 전쟁과 희생이라는 두 가지 큰 사건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사의 지위를 이렇게 높이 끌어올리는 것은 고대인의 지혜이다!
나중에,' 장작불' 이라는 이 의식은 점차 분향으로 변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하느님을 숭배하는 방식과 예의이며, 사람들이 하느님과 소통하는 통로이기도 하다. 순례는 이 의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보통 세 개는 향이고, 세 개의 향은 함께 향로에 삽입되는데, 이는 1 기화 3 청정을 의미한다. 순서는 먼저 중간에 하나를 꽂은 다음 청룡광장 (조각상 왼쪽) 에 하나 꽂고, 마지막으로 백호광장 (조각상 오른쪽) 에 뿌리를 잘라서 존삼청, 존천지, 존현인의 뜻을 나타낸다.
향에 들어갈 때는 반드시 꽂아야 한다. 엇갈리거나 향발을 난로에 완전히 삽입하여' 화로' 현상을 일으키거나 향을 향로에 직접 던지거나 입으로 부는 것은 모두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행위이다. 또한, 소위 향자 신향, 즉 교제의 향. 최향이란 양손의 검지와 중지로 향을 잡고 엄지손가락으로 향발을 가리키며 균형을 유지한 다음 공손하게 들어 눈썹 사이에 올려 향을 기울이거나 처지지 못하게 하고 얼굴의 각도를 90 도로 만드는 것이다. 물론, 최향은 성의를 중시하기 때문에 기법상 그렇게 가혹하지 않은 것을 요구하면 대체적으로 제자리에 있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