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
영광회사의 최신 간판 시리즈' 삼국지 X' 는 2004 년 봄에 발매될 예정이다.
ForGamer 는 장마 (6 월) 또는 초여름 (7 월) 에 발매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시리즈의 10 작품으로 기념의의가 매우 높다. 영광이 다시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본작은 과거에 호평을 받았던 무장놀이 (즉 삼국지 7, 8 의 전무장놀이 체계) 를 블루본으로 이야기와 무장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장수에서 이번에는 750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으며, 신무장도 포함된다. 한편 이 작품은' 삼국지 9' 와 마찬가지로 중국 전체의 땅을 하나의 완전한 지도로 표현하고 있지만, 도시의 액션과 전쟁 장면은 또 다른 화면으로 들어간다. 그래서 이 작품은 삼국지 9 와 그 진화의 역사라고 할 수 있고, 모든 무장을 연기할 수 있다.
위대한 지도
* * * 50 개 도시가 있습니다.
동적 히스토리 시스템 (동적 히스토리 시스템)
삼국지 X 의 제작 이념은 삼국을 완전히 재현하는 세계를 만드는 것이다. 게임 모드에서 무장에게 고도의 자유도를 부여하는 동시에 시리즈 특유의 줄거리 유형을 유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이 역동적인 역사 시스템을 통해 실현된다.
토론: 지혜로운 장군의 점찍어
예전에는 무장이 단독으로 고르는 것이 삼국 시리즈의 하이라이트였다. 하지만 이전에는 관우, 장비, 여포 등이 유명한 맹장이었고, 현능한 장군과 문신무는 왕왕 활동하지 않았다. 10 에 대한 반성에서 중국 당국은 마침내 전문적인 단독으로 고를 수 있게 되었는데, 이것은 새로운 구수전 체계이다.
특수한 형태의 구수전, 외교 또는 적의 도시로 잠입하다. 예를 들어, 특사가 상대의 권력을 물었을 때, 그는 요청을 할 때 구수전 모드로 들어갈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구수전 결과에 따라 외교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투 시스템은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구궁판과 관련이 있는데, 마치 전문적인 연속 기술과 조합 기술 조합이 있는 것 같다.
현명한 장군은 로비스트, 로비스트, 군사가, 전략가 등 네 가지 묘기를 가지고 있다.
다음은' 삼국연의' 중 제갈량이 솔로로 오씨를 방문하는 장면이다.
주유의 지능 96 매력 94 (상객, 강군 사단, 종횡군 사단)
맞다
제갈량의 지능 100 매력 92 (로비스트, 로비스트, 군사가, 전략가)
이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구수전의 지시는 참, 정, 핍박, 대구, 재미이다.
제갈량의 것은 우정 2, 우정 1, 이치 5 입니다.
주유의 취미는 관심 4, 이치 6, 이치 5 이다.
조합 이벤트-시스템: 이벤트는 게임의 흐름을 변경합니다.
반사 10 에 대한 이벤트는 다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시간류 사건-역사의 진화를 재현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무장과는 무관하다.
2. 권력사건-플레이어 무장권력과 관련된 사건. 다른 힘과 관련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3. 개인사건-특정 군사지휘관에게만 일어난 사건
이번 사건은 과거와 달리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많다. 예를 들면 매개변수 (? ) 변화, 물건부터 시작, AI 등급의 변화, 목표의 변화 공략, 전쟁 시작, 단독으로 선택, 구수전, 힘 분배의 변화는 게임의 대국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
다음은 고전적인 삼방 짝퉁이다.
지방 특색: 도시 간의 차이는 단지 가치관의 차이가 아니다.
삼국지 10 역사상 도시는 일정한 조건을 충족한 후 특수 건물을 건설하여 개인화된 발전을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코끼리 군인과 같은 특수 서비스는 도시의 특수 건물에서 조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위험을 무릅쓰고 먼 도시를 공격하는 것은 전술상의 필연이라고 예견할 수 있다.
다음 세 도시는 허베이의 남피, 오월 창사, 서북의 무웨이입니다.
인프라: 궁성, 농지, 시장, 피난처, 식당, 작업장, 병영, 성벽, 사택.
특수 시설: 스타 파빌리온, 병원, 건설 토지.
다단계 조기 경보 시스템 (다단계 조기 경보 시스템)
앞서 소개한 동적 역사 시스템은 게임의 주요 시스템이다. 여기서 소개할 다단계 전쟁 시스템은 전쟁 부분의 주요 시스템이다. 삼국지 10 전쟁은 국지전술 (전역) 과 전체전략 (전역)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투는 이전의 전쟁과 마찬가지로 한 도시의 주도권을 위한 야전과 공성전이다.
군대가 행군할 때 여전히 중국 전국지도를 유지하고 전투가 전쟁지도로 전환되기 시작했다. 삼국지 9 와는 달리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자신의 부대를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다.
전투 세부 사항은 삼국지 7, 8 의 전투 시스템과 비슷하다.
한 차례의 전투, 한 부대 사이의 대규모 전쟁, 한 번의 전투에는 여러 도시가 포함될 수 있다.
전투에서 한 주는 여러 도시 가운데 있는 곳과 서로 연결된 도로를 포함한 전쟁터의 범위이다. 여기서, 조작은 군사적 상황 (한 도시의 부대가 함께 모이는 것) 을 기초로 한다.
최근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은밀한 행동 (적의 배후로 돌아감) 과 같은 전술이 있을 수 있어 이전 세대보다 훨씬 전략적이다. (위의 것은 가상의 전투 시스템이다)
야전 포위 공격, 시가전
야외에서 조난을 당할 때, 때리거나 때리지 않기로 선택하다. 전투에 들어가면 무장이 화면을 통제한다.
시장: 이야기, 선생님 (무술, 지휘, 전략, 정치전략, 협상, 정치전략, 무술운동, 토론)
워크샵: 이야기, 선생님, 보물 선물, 술.
관성정: 지식, 자연재해 예측, 점술, 시설 재건.
교도소: 탑승, 항해 및 참수
병원: 정보, 치료 및 시설 재건
조선소: 정보, 조선, 시설 재건.
첫 번째는 스크립트의 수에 관한 것입니다. 극본의 수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8 대처럼 184-234 에서 한 시대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8 대도 전무장제를 채택하고 있다. 8 대 이외의 다른 작품처럼 특색 있는 시대를 극본의 시작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다음은 결혼에 관한 것이다. 무장 선발 시스템은 정상이지만 이번에는 결혼할 것 같지 않다. 10/0 세대의 분위기는 이전 9 세대와 비슷해 결혼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결혼은 삼국지의 놀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많은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결정은 가능해야 한다. 결혼하고 싶은 플레이어가 많으면 PK 판에 나타날 수 있다.
기타 문제.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가능성, 전투가 실시간일지 여부, 9 세대 PK 와 같은 통합으로 병사들을 끌어올리는 시스템 등이 있을 수 있을까.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시간은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