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모든 문화에서 사람들은 천상이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믿었거나 믿었다.
점성학에서 어떤 천상의 구체적인 영향은 지구의 특정 장소와 시간으로 제한되며, 다른 장소와 시간의 영향은 다르다.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보는 천상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점성술의 객관성은 표면적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점성술에 대한 자연과학의 주요 비판이다. 오늘날의 점성학 예측은 일반적으로 상징적이며 대부분 물리과학에 의해 검증될 수 없기 때문에 오늘날의 점성가들은 그들의 지식이 물리와 자연과학과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점성술의 관점
점성가들은 사물 사이에 보편적인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수천 년의 실천과 경험에서 천체운동과 인간의 불행 사이의 관계를 찾아 천체의 실제 운행을 관찰함으로써 인간의 운명을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총결하려고 시도했다. 따라서 점성술과 천문학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하지만 점성술이 발달함에 따라 현대 점성술은 천문학과는 많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황도 12 궁의 변위, 허성의 도입과 같은 것입니다. 오늘날 점성술은 이미 천문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기원의 오래된 예지로서, 그것은 자연과학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점성학은 어느 시간과 장소의 하늘이 어떤 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시간과 장소의 하늘 현상은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운명은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다.
점성술의 이론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점성가들의 경험이 축적된 데서 비롯되며, 그중에는 천문학과 심리학에 대한 많은 지식도 강력한 생명력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과학명언) 점성술은 그 자체의 용어와 부호를 가지고 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점성술은 수학과 물리 계산만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진정으로 정확한 예측을 하려면 점성가가 선인의 지혜를 빌려 자신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훌륭한 점성가는 광범위한 지식 외에도 충분한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점성술은 고급 컴퓨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
하지만 점성술의 이론체계가 천문학 체계나 정확성보다 낮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과학명언) 그들은 점성술의 예측이 객관적이지 못하여 신빙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진정한 과학이란 과학자들이 자신의 이해와 창조에 동참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
서양 점성술의 역사
서양 점성술은 메소포타미아에서 유래했다.
2000 년 전 수메르인들은 우르와 우르크에 일곱 개의 신전을 지었는데, 각 신전은 달, 태양, 수성, 진싱, 화성, 목성, 토성과 같은 천체를 대표했습니다. 이 일곱 천체는 제사장들을 위해 하느님으로 가는 길을 평평하게 해야 한다. 수메르인들은 이미 자신의 별자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하늘을 세 부분으로 나누고, 그들도 백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천체가 하느님의 뜻에 따라 운행된다고 믿는다.
고대 이집트의 가장 정확한 역법은 기원전 2778 년에 탄생했다. 이집트인들은 시리우스의 부상과 나일강 홍수 사이의 관계를 깨달았다. 그들은 천늑대성의 위치에서 정치 발전을 추론하려고 시도했다.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의 네 측면은 하늘의 네 방향에 따라 결정된다. 그들은 파라오가 죽은 후 영혼이 승천할 수 있도록 길을 닦는다. 파라오의 영혼은 북극성이다. 바빌론의 영향으로 그들은 황도를 12 개의 별자리로 나누었다.
유럽에서는 영국의 거석진 (기원전 2200 년경) 이 점성학의 의미를 지닐 수 있다.
유럽에서 점성술의 발전
고대 그리스에서는 점성술과 천문학이 명확하게 분해되지 않았다. 그리스인들은 바빌로니아인의 행성 이름을 사용하지만 태양을 주성으로 사용한다. 그리스 점성술은 나중에 연금술, 마니교, 기독교에 영향을 미쳤다.
초기 기독교의 점성술에 대한 견해는 상당히 모순적이다. 한편 점성학은 인간의 운명을 예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기독교의 가장 기본적인 교리 중 하나 (인간의 의지는 스스로 결정함) 에 어긋난다. 한편, 그리스도의 예수 탄생은 천문 현상에 의해 예언되었기 때문에 하느님 자신도 점성술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교회에 점성술을 적으로 여기는 사람도 있고 점성술을 믿는 사람도 있다.
르네상스 시대에는 점성술도 다시 주목을 받았다. 많은 왕, 교황, 종교 개혁가들은 점성술을 믿는다. 하지만 이때 점성술의 합리성에 대한 비판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때 천문학자들은 보통 점성가이기도 하다. 디곡 브라흐와 요하네스 케플러는 모두 천문학자이자 점성가이다. 케플러도 점성술을 학술으로 여겼던 것 같습니다. 그는 천체의 위치가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을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천체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믿는다.
망원경이 발명된 후 천문학과 점성술의 길은 완전히 분리되었다. 하지만 낭만주의 시대 (혹은 그 이후) 까지 점성술은 상류 사회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해 왔다.
오늘날 서양의 점성술
오늘날까지도 점성술에는 여전히 많은 신자들이 있다. 믿을만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초자연적인 욕망을 특별히 만족시키는 것 같다.
오늘날 점성술은 다양한 교파를 발전시켰으며, 그 중 일부는 서로 다릅니다.
점성술에 대한 비판
자연과학사나 과학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과학은 항상 자연의 법칙을 총화하려고 시도하는데, 그것은 자연계에서 일어난 일을 비교적 명확하고 설명할 수 있는 규칙으로 간소화해야 한다. 자연과학이 발전과정에서 관찰되는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규칙을 사용해야 한다면 (예를 들어, 지심설은 행성 궤도의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더 많은 편심륜을 도입했다고 한다), 이것은 종종 이 과학이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편 점성술은 태어날 때부터 점점 더 많은 규칙을 추가해 왔으며, 오늘날에는 그 규칙이 너무 복잡해서 전문 점성가도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가들은 천문학의 발전을 보면 새로운 별과 새로운 궤도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반박한다. 자연과학을 살펴보면, 어떤 학과가 새로운 정리, 새로운 방법의 출현으로 이정표의 의의가 있는 것은 아닌가? 별, 별자리, 집, 상, 점성의 4 층 초석, 가계 본적을 벗어나지 못하는 데 무슨 번거로운 이야기가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게다가, 지금까지 천체의 위치가 인간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할 수 있는 물리적 이론은 없다. 어떤 사람들은 별의 중력이 한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한 사람이 태어난 병원의 벽과 창문은 어떤 소재입니까? 중력의 변화는 우주의 모든 별의 변화보다 클 수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자연 과학자들은 점성술을 의사 과학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성가는 반박한다: 얼마나 우스운 관점인가. 만약 물리학이 천체의 위치가 인간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할 수 있다면, 점성가는 또 무엇이 존재할 필요가 있는가! 점성술 사용 연결의 관점은 철학과 심리학에서 비롯된다. 점성술은 영향력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만, 이런 영향은 현재의 물리학에서는 설명할 수 없고 물리학에는 많은 미지의 것들이 있다! ! 병원의 벽, 문, 창문을 언급하면 더 웃긴다. 점성술은 천체와 세계의 연결만 연구하고, 벽과 문과 창문과 세계의 연결은 연구하지 않는다. 점성술의 예측 대상은 개인만이 아니라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분명히 이런 비판을 하는 사람들은 점성술의 내용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점성술과 신앙
점성술은 현재 또는 미래의 상황에 대한 초자연적이고 형이상학적 해석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정의에 따르면, 어떤 형이상학적 해석도 자연과학에 대한 어떤 비판도 초월한다. 점성술뿐만 아니라 어떤 세계관이나 도덕관 (예: 종교) 도 마찬가지이며, 자연과학과 그 필연성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점성술과 심리학
점성술은 한 사람의 성격과 미래를 묘사하기 때문에 비슷한 성격과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그는 무의식적으로 혹은 의식적으로 그것을 초래할 수 있다. 그도 무의식적으로 특정 인격을 채택할 수 있다. 따라서 점성술 예측은 실제 관찰과 일치한다. 자연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실제 관찰이 점성술이 정말로 현실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그러한 자기 영향은 점성술이 자기 반성과 자기 이해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와 관련하여 점성술은 타로 카드와 같은 다른 예측 수단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참여하지 않는 제 3 자에 대한 예측을 포함하지 않는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자기 반성 외에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점성술을 예측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영향 문제가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영향은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진짜 스타의 영향력은 보잘것없는 것 같다.
어쨌든 점성술은 인류의 가장 오래된 신앙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가장 오래 지속된 신앙이다. 이렇게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이유는 한 사람의 일생을 우주 전체와 직접 연결시켜 특별하고 완전한 느낌을 주기 때문일 수 있다.
점성술의 기원
점성술이나 점성술은 점성가가 천체, 태양, 달, 별의 위치와 그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세계의 모든 것을 예측하는 방법이다.
점성학은 천체, 특히 행성과 별자리가 어떤 인과나 우연한 방식으로 세상의 만물의 변화를 예측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점성술의 이론적 근거는 기원전 300 년부터 기원 300 년까지의 고대 그리스 철학에서 약 600 년 동안 존재했다. 이 철학은 점성술과 고대 메소포타미아 천체의 "징조" 를 결합한다. 점성가들은 일부 천체와 그 조합의 움직임과 변화가 지상 열화, 가스, 물, 토양의 네 가지 원소의 출현과 실종과 특정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연결의 복잡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간 세계의 복잡성을 반영한다. 이 변화무쌍한 인간 세계는 세계가 장악할 수 없기 때문에 점성가의 어떤 실수도 쉽게 핑계를 찾을 수 있다. 점성학은 신의 역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주가 완전히 기계화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하느님의 개입의 가능성과 인간의 자유 의지를 거부한다. 점성술은 천문학만큼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점성술은 사람이나 하느님의 의지에 의해 통제될 수 있는 사물의 발전 추세만 가리킬 수 있습니다. 행성 자체가 강력한 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들의 의지는 기도를 통해 바뀔 수 있고, 별은 점성술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신의 의지를 보여 줄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후자의 관점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관점에 매우 가깝다. 이들은 주로 법원이 곧 다가올 복화를 경고하는데, 기상이나 질병의 형태로 인간, 동식물의 생장, 어떤 형태로든 국가 대사나 황실 구성원의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천체의 징조가 사물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의지를 상징으로 보여 줄 뿐이라고 생각한다.
점성술의 원래 목적은 사람이 태어날 때의 행성과 황도 12 궁의 위치를 근거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이다. 나중에 여러 가지로 발전했는데, 그 중 한 가지는 일식이나 춘분의 출현과 같은 중대한 천문 현상과 인간과의 관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전체 점성학이라고 한다. 행동을 선택하는 길조 순간을 타이밍 점성술이라고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점성술인데, 점쟁이는 질문을 할 때 천상에 따라 대답한다.
점성술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천체 징조에서 기원했다. 기원전 18 세기부터 기원전 16 세기까지 천체 징조를 쓴 최초의 설형 문자가 바빌로니아 왕조에 나타났다.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4 세기까지 천상 이론은 이집트, 그리스, 근동, 인도에 전해졌다. 나중에 인도 승려를 통해 중앙아시아로 전해졌다. 기원전 3 세기부터 큰 우주와 작은 우주의 대응 개념을 수학화한 사람들이 있다. 이른바' 작은 우주' 란 인체를 가리킨다. 그들은 황도 12 궁을 더 세분화하여, 황도 12 궁의 서로 다른 호 구간에서 별 다섯 개가 각각 1 차 및 2 차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한 스타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그것의 호와 다른 적, 친구와의 관계에 달려 있다. 십이지띠는 인체의 특정 부위에 해당하며, 변화무쌍한 물질세계와 사람의 성격도 십이지띠와 관련이 있다. 점성가들은 태양, 달, 황도 12 궁의 어느 시점에서 별 다섯 개짜리 좌표와 그 사이의 복잡한 기하학적 관계를 근거로 행성의 영향력을 계산한 다음 점성술을 이용하여 지상사건과 관련된 요소들의 대응을 찾아내어 점성술의 결과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이 결과는 때때로 자기 모순이기도 하며, 이를 위해서는 scryer 가 점령자의 상황과 scryer 자신의 경험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해야 한다. 1 세기 후, 위의 방법은 이미 정형화되었다.
그리스 점성술도 인도, 이란, 이슬람 문화에 전해졌다. 17 세기 이후 일심설이 확립되고 현대과학이 발달하면서 점성술은 과학적 지지를 잃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서방은 점성술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근대에서 발견된 외행성을 점성술에 도입하여 행성의 위치와 인간 생활의 통계적 관계를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점성술의 네 유파
출생 별자리 (생명의 핵심 유적 점성술):
즉, 개인의 운명적인 공동 판단은 개인의 성격과 생활의 각 분야와 관련이 있다. 자신이 태어난 시간과 장소, 또는 다른 중요한 시간과 장소를 이용하여 자신의 일생을 위해 운세를 하거나 행운의 날을 판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현대 점성학 연구 분야에 진출하는 기초과정으로, 개인의 기본 성격에 대한 분석과 개인 가정, 결혼생활, 인간관계, 사업과 일, 돈과 재정상태에 대한 판단을 포함한 개인 생활의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속 점성술 (세속 점성술):
시국과 관련된 성상 (예: 정치성, 금융성, 국제정세성, 기후성 등). , 인류 전체와 관련된 모든 점성학 예측. 주로 자연재해와 세계 정세로 나뉜다. 자연재해는 지구상의 자연현상의 변화를 예측하는 데 사용되고, 세계 정세는 인류 전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사건을 예측하는 데 사용된다.
시간 별자리 (점술 점성술):
단일 사물에 대한 예측으로 사용되거나 가능한 답을 찾는다. 대답은' 예' 또는' 아니오' 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하는 점술과 마찬가지로 점술을 보면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것의 판단은 천체의 별에 근거한 것이지 가십이 아니다. 일부 사건의 인과 분석도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주로 당시의 시간을 물어 그린 특별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 그 한계는 한 번에 한 가지 질문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집을 파는 건 어때요? * * 잃어버린 지갑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점치는 별은 매우 실용적인 별이다. 왜냐하면 사람은 항상 바라는 바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별자리 선거 (점성술):
날을 고르는 의미는 중국 전통 팔자학과 같다. 어떤 사건의 시작을 위해 가장 길한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다. 원칙은 행성이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는 시간을 어떤 일의 시작 시간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회사 개업, 회사가 운영하는 업종의 성격에 따라 업계를 주도하는 행성과 별자리를 선택해 좋은 각도를 형성해야 하는 때와 같은 해야 할 일의 성격을 고려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점성술의 유파
유파1:> "현대 점성술"
특징: 근대에 부상한 학교. 대량의 심리학 지식을 적용하여 별자리와 행성의 영향을 강조하다.
현재 대만성 점성술의 주류입니다.
대표 인물: 신론학회의 애륜 레오에서 다이언 루디아와 스티븐 아로우에 이르기까지. 중국어 문헌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장르 2: > (전통/고전 점성술)
특징: 현대 점성술의 전신에 대하여. 궁주성을 사용하고 행성의 힘에 주의하며 점술에 자주 쓰인다.
대표: 윌리엄 릴리, 중국어에는 무니각이 있고, 종의명별은 날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약론한다.
유파 3> (고대 점성술)
특징: 복고점성술은 그리스 시대의 점성술과 같은 각국의 초기 점성술을 담고 있으며, Profection house 를 사용한다.
대표 인물: 비티우스 발렌스, 중국어 없음.
유파 4> (천왕성점성술)
특징: 행성의 중간점을 이용하여 행성의 조합으로 판단한다.
대표: 앨버딘의' 별의 영향력의 결합' 은 중국어가 없다.
장르 5:> (조화로운 점성술)
특징: 점성점의 배수를 이용하여 새로운 아스트롤라베를 그려 판단한다.
대표: 에디의 조화 점성술, 일본 이시카와 장의 발산 조화는 그 연장이다. 중국어 문서가 없습니다.
유파 6>
특징: 천간지지를 사용하면 많은 중국어 문헌과 교육이 있다.
이종파 1: 학위론은 행종을 대표해 정 노청강 이광푸의 작품이 있다.
2 차 유파 2: 궁본론, 대표적인 인물은 슈원의' 비전' 이 있는데, 예를 들면 호민경과 오 등이다. 강대홍학교의 뭇별이 달을 받드는 것이 바로 그것의 연장 응용이다.
장르 7> (베다 점성술)
특징: 행성 패턴 (요가) 과 분판을 이용하다.
대표: 중국에는 홍능평의 가르침이 있지만 중국어는 없습니다.
장르 8> (아랍 점성술 달력)
특징: 아라비아 점 ALMUTEN 을 사용합니다.
대표: 천문문헌, 왕중화의 실용점성술을 번역합니다.
유파 9>
특징: 27 (8) 개의 숙소를 사용한다.
분파 1: 중국 표현새는 지본의' 새별' 과 시계의' 일정요' 와 같은 날과 전투에 많이 쓰인다.
2 차 유파 2: 일본에서 전해 내려오는 흑요석 도교는' 대장경' 밀종부의' 흑요석 경' 과 같다.
유파 10 & gt
점성술이 아니라 타로카드, 영매수학 등 연장 앱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