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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전쟁의 망치 전파 마법 소개

전전망치에는 8 대 문파의 마법이 있어서 많은 게이머들이 익숙하지 않다고 믿는다. 다음은 심공고놀이가 전능전망치의 신기한 효과 소개를 가져왔다. 필요하신 플레이어가 와서 보세요.

화계 (오렌지 마법, 화제, 화점)

파벌 효과:

불에 기름을 붓는다: 불은 불을 피울 수 있고, 함께 모이는 화염은 흩어진 것보다 더 힘이 있다. 화계의 모든 마술은 모두 화공에 속한다. 같은 마법 단계에서 한 단위가 이미 화계의 직접적인 상해나 사격마술에 맞았다면, 한 법사 (다른 법사가 될 수 있음) 가 이 두 가지 화계마술을 다시 한 번 석방할 때, 그 법사의 해석법 결과는 D3 시 (더 쉽게 시술할 수 있음) 를 높일 수 있다.

0. 불덩이술 (상징적인 요술): 법사는 마법의 불꽃을 불덩이로 모아 근처의 적에게 던졌다.

1 .. 방랑 망토: 법사 주위에 화염장벽이 생겨 인근 적을 태울 수 있다. "워크래프트 3 의 맹인이 제물을 바치는 것과 비슷하다"

2. 화염검 파괴: 법사가 그의 동료의 무기에 마법을 부려 화염에 불을 붙였다. (목표 부대는 사격과 근전 가산을 받아 마법 공격과 화염 공격으로 전환했다)

3. 화염해골: 법사가 거대한 화염을 불러 귀를 찌르는 표정을 짓고 적을 향해 돌진했다. (마치 큰 포탄을 부수고 곧장 날아가는 것과 같지만, 적을 추가로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4. 화염천자: 법사는 자신의 모든 마법을 모아 빗방울처럼 적에게 뜨거운 마법 미사일을 발사했다. 적이 많을수록 타격을 받는 사람이 많아진다.

5. 폭발케이지: 법사가 마법의 불꽃을 화염장으로 바꾸어 적을 포위하는 데 사용한다. (당신이 화옥에 갇혀 점점 더 불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화염폭풍: 마법 불꽃이 토네이도처럼 전쟁터에서 폭발하면서 그 울부짖음이 피해자의 비명을 압도했다. (문자 그대로, 용을 불러 전쟁터를 쓸어라)

야수계 (호박마법, 토템소환, 변형술)

파벌 효과:

야성의 마음: 야수마술은 동물이나 야생 동물 몸에서 쉽게 석방될 수 있다. 만약 이 마술의 목표 단위가 전수, 기병, 괴물, 괴기병, 병거, 거수, 클러스터단위, 또는 오크 군사서의 단위라면, 그들의 시법값은 마이너스 1 으로 수정될 것이다.

0. 미산의 야성 형태 (상징술): 법사는 자신의 내면의 야성을 폭발시켜 자신의 전우를 야수로 만들었다. (즉, 목표 부대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것)

1 .. 까마귀 잔치: 법사가 까마귀 신에게 기도한다. 고함을 지르자 그는 까마귀 신의 종을 불러 적의 눈을 쪼라고 명령했다. (즉 적을 공격하는 것)

2. 판은의 딱딱한 털: 짐승에게 기도함으로써 법사는 자신의 연약한 몸에 딱딱한 털을 감쌌다. (자신 또는 친근한 역할 강화)

3. 호박의 창: 법사가 나팔을 불며 호박의 창을 불렀다. 그는 반투명한 장창을 잡고 적에게 창을 정확하게 던졌다. 십자궁만큼 강해서 적을 꿰뚫을 수 있지만, 그것은 마법이기 때문에 갑옷을 무시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아라헬의 저주: 법사의 명령에 따라 허무맹랑한 자연요정이 공격을 시작하면서 보이지 않는 손으로 적을 감싼다. (상대방의 공격 명중 능력은 무언가에 얽힌 것처럼 영향을 받고, 자연지형에서는 전투 피해를 입는다.)

5. 헤로스: 만약 당신이 마음속의 모든 야성을 풀 수 있다면, 그것은 끔찍한 힘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나 우군 캐릭터의 힘과 공격 횟수를 늘리는 것은 동물화로 해석될 수 있다)

6. 탕카 변형술: 탕카는 변형술의 대가로서 자신의 외모를 어떤 거대한 물건으로 바꿀 수 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이 다시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법자는 자신을 야생 전갈사자, 검은 긴 드래곤, 각룡으로 바꿀 수도 있고, 위험을 무릅쓰고 산지 기미라나 거대한 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금속 시스템 (황금 마법, 연금술, 전환)

파벌 특징:

금속 변신: 갑옷은 강력한 연금술사를 막을 수 없다. 법사의 통제하에 갑옷이 녹아 장비를 태울 것이다. 금속계에서 사격과 직접상해술의 상해능력은 목표의 갑옷에 달려 있다. 갑옷 보호가 없는 사람은 해를 입지 않는다. 금속계 마술로 인한 상해는 갑옷 보호를 무시하고 모두 화계 공격으로 간주된다.

0. 용류 파괴 (상징적인 요술): 법사가 손끝에서 뜨거운 금속 용융을 뿜어냈다.

1. 녹이 슬어 역병: 법사의 통제하에 적의 갑옷이 빠르게 녹슬어 산산조각이 났다. (상대방의 수트를 떨어뜨려 중첩할 수 있음)

2. 이반의 부마의 날: 법사는 강력한 마법을 전우의 무기에 주입하여 그들을 더 강하고 날카롭게 만들었다. (목표 부대의 공격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갑탄과 마법 공격 효과 (예: 충돌귀신) 를 가지고 있다.)

3. 반짝이는 가운: 법사는 전우들을 위해 마법의 부호를 그려 화려한 (그리고 실용적인) 가운을 입히고, 가운은 반짝이는 비늘로 덮여 있다. 비늘을 한 벌 더 입는 것과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지한나의 금빛 사냥개: 법사가 금빛 호루라기를 불며 거대한 기계 사냥개 한 쌍을 불러 적에게 돌진하도록 지시했다. "사실 사람을 때리는 데 쓰이는 거야"

5. 납의 연금술: 법사가 적에게 일련의 손짓을 하여 그들의 무기를 매우 무겁게 만들고, 한순간 부담이 두 배로 늘었다. (상대방의 전투 기술과 갑옷 감소)

6. 궁극의 연금술: 법사는 맹렬한 마법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적의 혈육을 생명이 없는 금빛 조각상으로 만들었다. 상대군 모두가 금이 되어 보호를 무시하고 주변 적군의 탐욕을 불러일으켜 통제할 수 없게 할 가능성이 있다.

광명계 (화이트매직, 영혼가드, 방어마법)

파벌 효과:

엑소시즘: 광명술은 엑소시즘을 잘하며 초자연적인 생물을 소멸한다. 카오스 영역에서 온 사악한 생물과 쉴 수 없는 망령들은 눈부신 빛 속에서 둥지로 돌아갈 것이다. 마술의 목표가 망령이나 악마일 때 광명술이 적의 단위를 명중할 수 있다면 목표에 대한 명중 수가 증가할 것이다.

0. 반짝이는 뜨거운 눈빛 (상징적인 요술): 법사가 순수한 광화살을 풀어 악을 제거한다.

1. 피신의 빛: 법사는 선량한 빛의 수호자에게 전우를 보호해 달라고 기도했다. (간단히 말해서, 상대방의 눈을 멀게 하고, 상대방이 자기 사람을 때리기 어렵게 하는 것이다.)

2. 빛의 신속함: 빛은 실체가 없고, 빛을 받는 사람도 육체의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우군을 민첩하게 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전투의 빛: 법사는 마법풍' 하이시' (빛의 바람) 에서 신성한 에너지를 흡수하여 군대를 안정시키는 데 사용한다.

4. 아미토크의 인터넷: 유명한 아미토크의 인터넷이 직접 사기꾼을 잡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상대군의 힘이 너무 작으면 그물에서 벗어날 수 없어 사격, 이동, 시전, 부상을 초래할 수 없다.)

5. 추방의 빛: 성광은 모든 더러움과 악을 없앨 수 있다. (간달프와 비슷한 큰 전구)

6. 바요나의 시간 왜곡: 법사가 우군에 광명마법을 주입해 시간의 궤적에서 벗어나 행동 속도를 크게 높였다. (이동 및 공격 속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