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1982 년 4 월 24 일 오전 9 시쯤 하얼빈에서 태어나 감정과 사업 방면의 문제를 묻고 싶다.

1982 년 4 월 24 일 오전 9 시쯤 하얼빈에서 태어나 감정과 사업 방면의 문제를 묻고 싶다.

명리는 미신처럼 보이지만, 사실 사람들이' 명리' 의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생명' 은 미신에서 정해져 있고,' 리' 는 실행 가능한 원칙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점술을 이용하여 미래를 예측했다. 나는 가장 초기의 점술 방법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대략 몇 가지를 알고 있다.

하나는 거북으로, 불에 거북 껍질을 태운 다음 그것으로 타는 문양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나는 지푸라기로 점을 치는 것이다. 방법은 대략 오늘의 "예산" 과 마찬가지로, "수" 를 "술" 으로, "수" 를 "술" 으로 한다. 이것이 사람들이' 매직 번호' 라고 부르는 이유지만, 나 자신도 그렇게 생각한다. 첫 번째 숫자는 숫자와 수학 (풀이 덧셈, 덧셈, 기타 수학 개념을 차지하기 때문), 두 번째 숫자는' 정수' 를 가리킨다. 다른 점술도 많이 있는데 몇 개 배웠는지 모르겠어요.

먼저' 천명' 론을 말하다. 첫째, 운명은 그 "운명" 이 안에 있는지 여부. 우리는 한 사람의 탄생이 독립 개인의 탄생을 의미한다는 것을 안다. 독립개인의 개념은 그가 완전히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은' 진행 중' 의 반의어이다. 네가 말하는' 진행 중' 은 무슨 뜻이고, 무엇이 움직이고 있는지, 간단히 말하면 무작위성이다. 무작위적인 것은' 운명' 을 가질 수 없다. 즉, 인간의 생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인간의 생명은' 운명' 이 없다. 한편, 고대인들의 이른바 천명은 후대에 마련된 것이다. 예를 들면 공자는' 성인' 이 되고, 루반은 장인의 조상이 되거나, 관공은 신 (무재신) 이 된다. 물론, 죽은 사람은 잘 안배되어 있고, 산 사람은 입과 얼굴, 손과 발이 있어 몸을 방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지난번에 문장 한 편에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계부림의 선배들은 생전에 항상 국학의 대가라는 칭호를 완곡하게 거절했지만, 죽은 후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신문에서 그를 국학의 대가라고 부른다. 나는 이 선배가 국학의 대가인지 아닌지 잠시 신경 쓰지 않는다. 원래' 인연' 은 나중에야 나왔기 때문에 이전에 알고 있던 것은 모두 기만적인 속임수였다. 나로서는 이전의 지인들은 예측만 알고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추측" 하고 있습니다. "측정" 이라는 단어는 어렴풋한 단어이므로 "측정" 이라는 것이 반드시 정확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생명은 진실이지만, 모든 사람의 생명은' 생명' 이 아니라 자신의 손이나 세상의 손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측정 된 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미신" 이 아닙니다. 점쟁이는 다르다.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 점쟁이는 대략 오행' 생명' 이지. 오행은 생진의 동물이다. 생신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기 때문에 계산한' 생명' 은 당연히 고정적이다. 고정적인 것은 이른바' 생명' 의 반대이다.

측정한 것은 무작위성을 가질 수 있지만,' 점쟁이' 는 무작위성이 없다. 이것이 바로 미신과 비미신의 차이다. 고정적인 것은 바로' 선입 위주' 로, 다른 무작위적인 것을 버리고 감각적으로' 고정적' 을 아첨하게 한다. 이로 인해 사람들의 사상적 맹점, 즉 미신이 생겨났다. 미신을 믿는 사람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네가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좋은 사람이다." 사실, 당신이 나쁜 사람이라면, 당신이 몇 년 동안 부처님을 숭배하든, 당신은 여전히 ​​나쁜 사람입니다. 미신을 믿는 사람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네가 부처를 중상하는 것은 죄다." 사실, 불교를 숭배하는 사람들이' 미신' 이라는 소문을 퍼뜨리지 않는다면, 내가 어떻게 부처를 비방할 수 있겠는가? 좋은 사람이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여전히 좋은 사람이고, 나쁜 사람은 말하지 않으면 좋은 사람이 되기 때문에,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단지 사람들의 아첨을 얻기 위해서이다. 부처는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고, 부처는 나중에 와서 그에게 안배한 것이다. 내가 보기에' 불' 은 고된 사람, 이치를 이해하는 사람일 뿐이다. 그는 사람이고, 나도 사람인데, 내가 왜 그를 아첨하는가? 하물며 그는 아직 죽었는데, 나는 아직 살아 있다.

생활! 나는 네가 무엇인지 안다. 미신! 나는 네가 무엇인지 안다. 생활! 당신은 미지의 희망을 가진 사람에게 손을 흔들고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죽었다! 나는 네가 무엇인지 안다. 미신! 왜 아첨하고 존중한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지 않습니까? 나는 보았다, 그래서 나는 미신을 믿는다! 나는 네가 무엇인지 안다.

인생 후에 다시' 도리' 라고 말하다. 이성은 생활의 준칙이다. 인생의 규칙은 생로병사뿐 아니라 생로병사로부터 많이 나뉜다. 그러나, 아무리 많은 이유라도 하나의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생로병사는 인생의' 원칙' 이다. 네가 아무리 변해도 사람은 죽는다. 규칙은 좋고 나쁨, 크고 작은 것, 옳고 그름이 있다. 요컨대, 이성은 몇 가지 도리이다.

주역에는 많은' 명리' 가 있다. 예를 들어, 감과는 9 일째 되는 날 "잠룡을 쓰지 마라" 라고 말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잠룡을 쓰지 말라는 뜻은' 당분간 어떤 일을 하지 않는다' 는 뜻도 대사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점술 전체가 삶이다. 즉 생활은 많은 원리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주역의 운명을 믿어서는 안 되고, 그 원리를 배워야 한다. 이성은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아예 잠룡을 쓰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생기면 우리는 그것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깊은 곳으로 뛰거나 깊은 곳으로 뛰는 것은 우리가 행동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우리가 막막할 때, 이것으로 자신의 의혹을 설명할 수도 있다. 우리는' 깊은 곳으로 뛰어내려' 자신의 의혹을 검증할 수 있다. 또' 강룡' 과' 아쉬움' 은' 한 가지 일이 극치를 이루면 반대의 상황이 발생한다' 는 뜻이다. 우리는 이 이치로 어떤 일을 처리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일이 극치로 발전하지 않을 것이다. "생명리학" 의 원칙은 "현실에서 실현가능성이 매우 강한 규칙" 이고, 운명은 이런 "현실에서 실현가능성이 매우 강한 규칙" 에 대한 의존으로,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나는' 생명' 을 믿지 않지만, 나는' 명리' 를 믿는다. 개인적으로, 운명은 사람들이' 인연'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이치일 뿐이다. 따라서 "삶" 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이유" 는 바람직합니다. 나는 생활과 이성을 분리하는 것은 사람들이 미신을 믿지 않고 이성을 배우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생활의 미신은 사람들이 아첨하고, 존중하고, 믿어야 하지만, 이성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이성은 일종의 인생 경험, 지혜, 지식으로 볼 수 있다.

생활이론

웃으면서 운명을 잡고 술을 마시고,

세월을 무심코 쉬게 하다.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지 마세요.

내가 나중에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날만 있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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