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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의 신과 신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도교는' 도' 를 가장 높은 신앙으로 삼는다. "도" 는 무형이지만 세상 만물을 낳고 있다. 인간과 만물에서 "도" 의 표현은 "덕" 이다. 그래서 만물은 덕을 존중한다. 도가 흩어지고 신이 되다. 신선은 도의 화신이자 도의 본보기이다. 신선의 목적은 세상을 구하는 것이다. 옛 신도들은 도덕을 믿고 신선을 숭배한다. 도교가 믿는 가장 높은 신은' 삼청' 이고, 그 다음은 옥제 등 사황, 그리고 신들이다. 다른 각 사직의 신선, 백성들이 가장 잘 아는 것은 바람, 비, 레이, 전기, 물, 불의 신, 부의 신, 부뚜막 신, 성황, 토지 등이다.

도교의 이른바 신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먼저 경건한 것이다. 이것은 천지 본원의 대표이다. 예를 들면 삼청이다. 하나는 후신, 좋은 사람,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이 신, 토지신 등으로 봉쇄되는 것이다.

장생은 후천적이며, 특별한 장생 방법의 수련을 가리킨다.

불법은 30%, 작은 성공, 중간 성공, 대성공점이 있다. 신선은 귀신선, 인선, 속선, 선인, 천선 5 종이 있는데 모두 신선이다. 귀신은 귀신을 떠날 수 없고, 신선은 사람을 떠날 수 없고, 속세의 신선은 땅을 떠날 수 없고, 신선은 신을 떠날 수 없고, 신선은 하늘을 떠날 수 없다.

초기 도교 고전' 태평경' 은 신선을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신, 두 번째는 실제 사람, 세 번째는 선, 네 번째는 도, 다섯 은 성, 여섯 은 현이다. 그는 또 "신은 신이고, 실물은 지주이고, 신선은 비바람주이며, 도사 주교는 좋고 나쁨, 성인관 민, 성현이 성인관 민록을 돕고, 육합을 돕는다" 고 말했다.

김의' 포박자 내편'. 신선경' 에서 인용한' 신선' 은 신선을 천선, 지선, 시신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고 말했다: "상사는 그 모양을 높이고, 그 하늘을 올리고, 요정이라고 부른다. 상사 투어 명산, 이름은 신선; 상병이 먼저 죽고 허물을 벗는 것을 시체 해체선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량도홍경' 진령비트맵' 은 신선을 옥청, 상청, 태극, 태청, 구궁, 동전, 태음의 7 단계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