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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절의 역사적 연원

중국 고대에는 황제부터 사대부까지 사당이 있었다. 절의 등급이 높고, 황제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건물은 사당이라고 하며, 지존전이다. 안진경의 조상 대대로 대관이었는데, 그는 절이 하나 있는데, 안가의 조상을 모시는 곳이다. 엄제가 쓴 묘비는 아직도 남아 있다. 일반적으로 문인 제사 조상의 건물을' 사당' 이라고 부르며, 속칭' 사당' 또는' 사당' 이라고 부른다. 산둥 가상에는 무량사 초상화 석각이 하나 있는데, 한대 오가사의 벽화이다. 한대에는 이맹초비, 장궁비, 이, 장사당 비각이 있다. 사람은 귀신으로 죽고, 귀신은 신으로 승격되고, 자녀는 죽은 조상이나 아버지가 귀신이라고 차마 말할 수 없어 신이라고 부른다. 사당에는 각각 한 조상의 위패가 있는데, 그 위에는' 신위 ××××× 신위 × 신위 × 신위 × 신위 × 신위 × 신위 × 신위 유비는 촉한의 개국황제이고, 그의 묘는 촉한의 조묘라고 적혀 있다. 이 밖에도 황후를 모시는 절이 하나 있다. 유선 () 은 별명이 아희 () 로 망국의 군이다. 그가 죽은 후, 사실 누군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신사를 지었지만, 그는 절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었다. 두보의 시는 "황혼 속에, 마음 속에 죽는 것보다 더 애통해한다" 는 "절" 이라는 글자는 본의가 없는 칠언이다.

성현과 충신, 열사를 모시는 건물은 절 또는 신사라고도 불린다. 황제급은 전이라고 하고 공자는' 대성' 으로 관우가 죽은 후 황제로 봉쇄되고 악비는 사후에 오왕으로 봉쇄되었다. 그들은 모두 황제급이기 때문에 공묘, 관제묘, 왕월묘가 있다. 후베이에는 황릉묘가 있는데, 순의 두 첩이 모시고 있는데, 물론 황제와 한 등급이다. 두공부 사원, 곡묘, 수문충공묘와 같은 다음 급은 절이라고 부를 수 있고, 절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한족 숭배의 전설 속의 신, 국가가 제사를 지내는 산천의 신, 모두 전문적인 사당이 있다. 오악 사독은 국가가 규정한 절로, 그중 동악묘가 가장 흔하며, 각 현마다 있다. 동악은 태산부가 있기 때문에 사람의 생사를 관장한다. 불교가 흥성한 후 염라왕은 태산부군의 권력을 빼앗았기 때문에 동악묘의 불상은 염라왕으로 오인되었다. 한족은 산사, 토지묘, 뱀왕묘, 양두묘, 역신묘를 포함한 자신의 절을 지었다. 강남 각지의 오성사와 같이 한 사람도 들어갈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사원들도 있지만, 백성들은 사실 그것을 절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비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야제 (), 음사 () 라고 불린다. 절을 담당하는 사람을 절이라고 합니다. 소원은 가이드입니다. 제사를 지내러 온 사람은 모두 점술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서명 요청, 개강, 석두 던지기, 주술사 한 명이 필요하다. 현대에서 이런 직책은 도사가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