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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게임 QQ 삼국살은 어떻게 놀아요?

게임 프로세스 1 신분 선택: 게임 중 하나 * * 는 주인, 역적, 충신, 스파이 등 네 가지 신분이 있습니다. 각 사람이 자신의 캐릭터를 잘 뽑으면 주인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리고 나머지는 플레이어 자신만 알게 된다. 신분증의 역할: 주인: 충신과 함께 역적 간첩을 죽이다.

역적: 주공과 충신을 죽이다.

충신: 주인님을 보호하고 내간적을 죽이세요.

간적: 주공이 살아 있고, 먼저 도둑 충신을 죽이고 주공을 죽인다.

참고: 1 주인이 충신을 죽이면 모든 카드와 장비패를 버리게 됩니다.

어떤 상태에서든 역적을 죽이면 세 장의 카드를 접할 수 있다.

3 선무장: 고수가 무장을 우선적으로 선택하고, 무작위로 5 명의 무장을 뽑아 선발한다. 주인이 무장을 고르면 무장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여줄 것이다.

다른 플레이어는 무장을 선택하고,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3 개의 무장을 만들어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하면 선택한 무장 카드도 함께 표시됩니다.

각 무장은 상응하는 혈액량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법사는 무장혈량을 기초로 1 점혈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무장의 기술 설명에 따라 적절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4 터치 카드: 고수부터 플레이어 한 명당 시계 반대 방향으로 4 장의 카드를 보냅니다.

매번 카드놀이를 하기 전에 항상 카드 두 장을 만지고 카드놀이를 해야 한다.

출판 순서는 고수부터 시작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패를 낸다. 수중기본표 소개: (1) 타살: 다른 캐릭터를 죽일 수 있습니다. 살인 상해 1, 기본 공격 거리 1. 살육은 번쩍이거나 다른 영웅 기술에 저항할 수 있다. 매 라운드마다 1 회만 죽일 수 있다. (2) 플래시: 다른 캐릭터들이 당신을 죽일 때, 당신은 번뜩이며 저항할 수 있습니다. 번당 플래시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3) 약: 카드놀이를 할 때 약 회복 1 점혈 (혈액 상한선을 넘지 않아야 함) 또는 멸종 위기에 처한 다른 캐릭터를 구제해 1 점혈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장비 카드: 장비 카드는 장비 카드의 기술 설명에 따라 자신의 장비 구역에 장착하여 적절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공격마 한 마리, 방어마 한 마리, 무기 한 마리, 방어막 한 마리만 장착할 수 있다. 같은 종류의 장비 카드를 칠 때, 너는 원래의 장비 카드를 버리고 새로운 장비 카드를 갖추어야 한다. (1) 말 공격: 다른 캐릭터를 공격하는 거리 단축 1. 거리는 양쪽에서 계산할 수 있다. 각 문자는 1 의 거리로 계산됩니다. (2) 방어마: 당신과 다른 캐릭터와의 거리가 1 을 늘렸고, 다른 캐릭터들은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더 큰 공격 범위가 필요합니다. 거리는 좌우에서 셀 수 있다. 각 문자는 1 의 거리로 계산됩니다. (3) 물고기 뼈: 무기 공격 범위: 2 캐릭터의 갑옷에 관계없이 다른 캐릭터를 죽인다. (4) 웨이브 해머: 무기 공격 범위: 3 상대방의 플래시가 당신의 살상을 상쇄한다면, 두 장의 카드 (핸드카드 또는 장비 구역의 카드) 를 버리고 상대방이 1 점혈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5) 패왕궁: 무기 공격 범위: 5 다른 캐릭터를 죽이고 피를 흘릴 때, 그의 장비 구역에서 말 한 마리를 뽑아서 버릴 수 있다. (6) 옥여의: 수비류는 번쩍이는 것이 필요할 때마다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판단이 레드카드라면 번쩍이는 것으로 간주된다. 만약 검은 무늬의 카드로 판단된다면, 너의 판단이 실패한 것으로 간주되고, 여전히 반짝여야 한다. (7) 늑대치봉: 무기 공격 범위: 4 당신의 살인이 당신의 마지막 카드일 때, 당신은 최대 3 개의 역할 (너 자신 제외) 을 이 살인에 할당한 다음 카드 출격 순서에 따라 결산할 수 있습니다. (8) 판룡봉: 무기 공격 범위: 3 당신의 살인이 번뜩이는 대로 상쇄되면, 살인이 발효되거나 당신이 죽이고 싶지 않을 때까지 즉시 캐릭터를 다시 죽일 수 있습니다. (9) 갈대잎총: 무기공격범위: 3 타격이 필요할 때 양손을 버리고 타격으로 삼을 수 있다. (10) 배지: 무기 공격 범위: 1 카드놀이를 할 때 임의로 죽일 수 있습니다. (1 1) 용림도: 무기 공격 범위: 2 당신이 패를 낼 때 당신의 살인은 상대를 명중시킵니다. 출혈을 준비할 때, 상대방이 피를 흘리지 않도록 두 장의 카드 (카드, 장비 카드, 심판 구역 내 카드 포함) 를 포기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키트 카드: 라운드마다 카드를 낼 때 제한이 없어 원하지 않을 때까지 키트 카드를 무제한으로 칠 수 있습니다. (1) 결투: 카드놀이를 할 때, 너를 제외한 어떤 캐릭터와도 결투할 수 있다. 이 캐릭터부터 너와 그/그녀는 번갈아 가며 살인을 한다. 결투의 두 캐릭터, 첫 번째 죽이지 않는 사람은 1 점혈을 잃고, 피를 잃지 않는 것은 상해의 원인으로 여겨진다. (2) 핸드쉐이킹 썬더: 지연 키트. 카드놀이를 할 때, 천둥을 안을 수 있다. 이때, 레이항을 너의 판단 구역에 놓아라. 네가 다음 라운드를 만지기 전에 천둥을 잡고 판단하기 시작한다. 스페이드 2 에서 9 사이의 카드로 판단된다면, 너는 3 시 피를 잃게 되고, 천둥은 버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2 와 9 사이의 카드가 아니라면 다음 플레이어의 판단 영역으로 이동하십시오. (3) 흠잡을 데가 없다: 대상 키트가 발효되기 전에 캐릭터에 대한 패키지 효과를 상쇄한다. 어떤 수단이라도 상쇄할 수 있다. (4) 그림을 감옥으로 그려라: 미루는 수법. 카드놀이를 할 때, 어떤 다른 캐릭터에 대해 그림을 한 장 그려라. 이 시점에서 이 모집은 그 인물의 판단 영역에 수평으로 배치될 것이다. 지면을 감옥으로 그려서 캐릭터가 패를 만지기 전에 판단하기 시작한다. 하트로 판단하면 카드를 터치한 후 패를 낼 수 있다. 하트가 아니라면 만지면 카드놀이를 할 수 없다. (5) 칼로 죽이다: 카드놀이를 할 때 장비구역 내 자신을 제외한 무기가 있는 캐릭터 A 에 사용되며 A 가 다른 캐릭터 (아마도 자신) 를 죽이게 한다. 캐릭터 A 가 사람을 죽이지 않으면 캐릭터 A 의 무기가 너의 손에 포함될 것이다. (6) 오곡 풍작: 이 카드를 사용할 때 해당 카드를 만지면 생존 캐릭터의 수에 따라 점등, 각 사람은 플레이어의 손에서 차례로 카드 한 장을 뽑는다. (7) 무에서 태어났다: 네가 이 카드를 칠 때, 너는 즉시 두 장의 카드를 더 만질 수 있다. (8) 회복: 이 카드를 다 치면 각 캐릭터는 등장 순서대로 등장 캐릭터로부터 1 점혈을 회복한다. 피투성이의 배역은 회복할 수 없고, 죽은 자는 다시 살아날 수 없다. (9) 불과 연기: 이 카드가 나오면 각 캐릭터는 출전 순서대로 죽여야 하고, 죽이지 않는 플레이어는 1 점혈을 잃게 된다. (10) 만화살 일제히: 이 카드가 나오면 각 캐릭터는 카드 아웃 순서대로 번쩍여야 하고, 번쩍이지 않는 플레이어는 1 점혈을 잃는다. (1 1) 물건 검색: 거리 1 인 사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카드 (카드, 장비 카드 또는 판단 카드) 를 만질 수 있습니다. (12) 통밑급여: 어떤 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해당 캐릭터의 카드 (카드 또는 장비 영역의 카드 또는 심판 영역의 카드) 를 한 장 뽑아 버리다. 무장카드: 영정집권: 주동적인 기능 피를 흘릴 때 즉시 피를 흘리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철목진 승마: 수동기술은 당신이 기본적으로 공격마, 거리 1 (장비 공격 후 공격 범위가 1) 를 장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날치기: 주동적인 기술 당신의 살육이 피신되면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판단결과가 블랙카드라면 상대방의 카드를 한 장 뽑을 수 있다. 유방우: 당신이 자발적으로 패를 낼 때, 당신은 장비 구역에서 원하는 수의 카드와 카드를 버리고, 즉시 세트 카드에서 같은 수의 카드를 다시 만지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라운드당 한 번만 사용한다. 조윤의 석방: 당신이 자발적으로 패를 낼 때, 당신의 어떤 검은 카드 (손이나 장비 구역의 카드) 도 기본급이 될 수 있습니다. 군웅은인: 당신이 카드를 낼 때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지 않는 한, 이번 라운드가 끝날 때 카드를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대 20 손). 투강: 수동적인 기술이 라운드 밖에 있어요. 번쩍일 때마다 한 무더기의 카드에서 한 장을 만질 수 있다. 항우패왕: 당신이 수동적인 기술로 죽일 때, 피격대상자는 두 번의 번쩍임이 있어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네가 결투에서 한 사람을 죽일 때, 너의 상대는 두 사람을 죽여야 한다. 이세민 통제국: 수동적 기능 당신의 손수가 만혈량보다 크지 않을 때 카드를 버리지 마세요 (다른 캐릭터의 손수는 기본적으로 현재 혈액량보다 크지 않습니다). 손이 피투성이의 피보다 적으면 가방에서 꺼내거나 히스테리에서 꺼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손수가 너의 만혈량보다 클 때, 너는 감옥으로 그려질 수 없다. 무측천수도 이전: 당신이 주동적으로 카드를 낼 때, 두 장의 레드카드를 버리고, 남아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그 캐릭터와 위치를 바꾸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용나비혼: 주동적인 스킬 다른 캐릭터나 자신의 에이스 카드가 기본적으로 여러 캐릭터 (자신 포함) 를 지정할 때 이 에이스를 건너뛰고 바로 힙에서 카드를 만질 수 있습니다. 조조 간웅: 당신이 주동적으로 패를 낼 때, 이번 라운드에서 카드 한 장 (핸드카드 또는 장비구 카드) 을 당신의 이전 카드로 칠 수 있습니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진승봉기: 네가 카드를 만질 차례가 되면, 너는 터치카드를 포기하고 다른 두 명 (최대 두 명) 중 한 장을 뽑을 수 있다. 상양의 개혁: 어떤 플레이어의 판단카드가 발효되기 전에, 원래의 판단카드를 카드 (카드 또는 장비카드) 로 바꿔 판단결과를 바꿀 수 있다. 법가: 주동적으로 출격. 출혈 후 자신의 캐릭터를 해치는 카드를 한 장 뽑을 수 있다. 상대편 카드나 장비구역의 카드일 수 있다. 우길 희생: 매번 손실 1 선혈을 할 때마다 카드 더미에서 카드 두 장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장의 카드는 다른 캐릭터에 마음대로 할당하거나 혼자 남겨둘 수 있다. 작별 인사: 주동적인 기술 당신이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자신을 포함한 어떤 캐릭터에도 의사를 구하지 않는 남자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죽임을 당한 후, 당신의 모든 카드 (카드 또는 장비 구역의 카드) 는 이 캐릭터의 손에 속하며, 당신의 판단구역의 카드는 상대방의 판단구역에 속한다. 류버윈 점술: 네 차례가 되면 최대 5 장의 카드 (수가 5 장 미만일 때 해당 카드 수) 를 만져보고 5 장의 카드 배치 순서를 자유롭게 조정해 카드 더미에 다시 넣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는 더미 위에 일부를 올려놓을 수 있고, 나머지는 더미 아래에 놓을 수 있다. 그런 다음 판단-터치-재생 단계로 들어갑니다. 은둔: 수동적인 기술 손에 카드가 없을 때 다른 사람은 자발적으로 죽이거나 결투하여 너를 공격할 수 없다. 악무: 주동적인 기술에서는 살육을 셈으로, 셈을 살육으로 할 수 있어요. 한신: 주동적으로 카드놀이를 할 때, 누구에게나 무늬와 색깔을 지정하도록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플레이어가 당신의 카드를 선택해서 전시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이 카드의 색깔이 이전에 지정한 무늬와 일치하면 상대가 너의 패를 얻는다. 일치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1 피를 잃고 당신의 패를 얻습니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아이스: 수동적인 기술은 네가 카드를 만질 차례가 되면 세 장의 카드를 만질 수 있다. 짱 치료: 주동적으로 패를 낼 때 두 손을 버리고 기혈이 부족한 남자 캐릭터를 하나 더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그는 각각 1 점 기혈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봉화: 주동적으로 카드를 낼 때 장비 구역에서 카드 한 장을 버리고 봉화로 간주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목란 흐리게: 수동 기술 장비 영역에서 카드를 잃을 때마다 두 개의 카드를 동시에 만질 수 있습니다. 역문자열: 주동적인 스킬라운드가 시작될 때 카드 두 장을 버리고 이번 판에서 죽은 남자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면 모든 스킬을 잃고 남자 영웅의 모든 스킬을 얻을 수 있다. 동시에 화목란 최대 혈액량도 남자 주인공의 최대 혈액량이 될 수 있다. 관우 보칼: 주동적인 기술은 네 차례가 아니다. 캐릭터 (당신의 공격 범위 내에 있어야 함) 가 살해된 후, 당신은 이 캐릭터를 한 번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살육이 배역을 출혈시키는 한, 당신은 계속 살육할 수 있습니다. 양 시리우스: 라운드당 죽일 수 있는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태명오만검: 레드 슈트 카드 (핸드카드 또는 장비 지역카드) 를 살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경이 반격하다: 주동적으로 출격하다. 결투에서 죽거나 죽임을 당할 때, 당신은 즉시 당신을 해치는 캐릭터를 죽이도록 선택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문지기: 주동적인 스킬 라운드가 끝나면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까지 그 캐릭터의 모든 살육과 결투는 당신에 대한 전투로 간주될 것입니다. 송무취: 당신이 카드를 만질 때 한 장의 카드만 만지기로 선택한다면 이번 라운드에서 살육이나 결투로 인한 피해는 2 (기본 피해는 1) 입니다. 조어보: 카드를 만지기 전에 판단할 수 있어요. 만약 카드가 검은색으로 판단된다면, 너는 빨간색 카드를 판단할 때까지 계속 판단할 수 있다. 모든 블랙 슈트의 의사결정카드는 당신의 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빛과 그림자: 능동적 인 검은 양복 손은 플래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강서재: 주동적으로 카드를 낼 때 자신의 패를 어떤 캐릭터에게 나눠줄 수 있고, 카드 두 장 이상은 스스로 1 피를 회수할 수 있지만, 최대 1 포인트만 회수할 수 있습니다. 미녀매력: 카드를 낼 때 컬러 카드 (카드 또는 장비 구역의 카드) 를 감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몰어: 누군가가 당신을 죽일 때, 카드 (카드 또는 장비 카드) 를 버리고, 살육을 공격 범위 내의 캐릭터로 옮길 수 있지만, 당신을 죽이는 캐릭터로 옮길 수는 없습니다. 편작회춘술: 자진해서 라운드를 연습하고, 당신의 레드카드 (손카드나 장비 구역의 카드) 를 약으로 사용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치료: 당신이 자발적으로 패를 낼 때, 한 패를 버리고 어떤 캐릭터에 대해서도 1 점혈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당 한 번만 사용한다. 진원미녀: 주동적으로 카드를 낼 때 카드 한 장 (핸드카드나 장비구역의 카드) 을 버리고 두 남자 캐릭터를 지정해 결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결투는 흠잡을 데 없이 취소할 수 없음). 네가 선택한 첫 번째 남자 캐릭터는 결투에서 먼저 죽임을 당해야 한다. 라운드당 한 번밖에 없다. 추추: 수동적인 기술 라운드가 끝나면 카드 한 장을 만질 수 있어요. 이세석만무: 주동적인 스킬 출혈이 필요할 때마다 레드카드 한 장을 버리고, 부상을 다른 캐릭터 (당신을 해치는 캐릭터 포함) 로 옮긴 다음, 그 캐릭터가 X 장의 카드에 접촉할 수 있습니다. X 는 이 캐릭터의 현재 혈액량입니다. 레드 메이크업: 수동 기술 스페이드는 하트로 취급됩니다. 임환의 협의용: 주동적으로 패를 내고 어떤 캐릭터와도 싸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긴다면, 이번 라운드의 공격 범위는 무한합니다. 당신은 두 번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두 개의 목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기지 못한다면, 이번 라운드는 죽일 수 없다. 시간 이동 도둑: 수동 기술: 우주캡슐을 사용하여 거리 제한 없이 물건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도둑: 주동적인. 너의 모든 큐대는 소매치기가 될 수 있다. 루의 힘: 당신이 수동적으로 카드를 만질 때, 당신이 만지는 카드의 수는 2+ 당신의 현재 출혈량과 같습니다. 이규지 복수: 당신은 출혈 후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하트가 아니라면, 당신의 캐릭터를 다치게 하려면 반드시 1 피를 잃거나 두 장의 카드를 버려야 한다. (1) 주공승: 간신과 매국노가 모두 살해되고 주공이 살아있을 때 주공과 충신이 이긴다. 다른 신분은 성립되지 않는다.

(2) 충신승: 주공이 이기고 충신도 이긴다. 다른 신분은 성립되지 않는다.

(3) 역적승: 1. 만약 역적이 살아남는다면, 주인이 죽임을 당하면 역적이 이긴다. 다른 신분은 성립되지 않는다.

2. 도둑이 모두 죽은 상황에서 반역자나 충신이 주공을 죽이면 도둑이 이긴다. 다른 신분은 성립되지 않는다.

(4) 두더지가 이긴다: 두더지는 주인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먼저 죽인 다음 주인을 죽여야 한다. (현장에 스파이가 두 명 있다면 먼저 상대를 죽이고 주인을 죽여야 한다. 결국 스파이 한 명만 이길 것이다. 만약 마지막 두 간첩이 살아남는다면, 역적이 이겼다고 판정한다. ) 다른 id 가 실패했습니다. 각 파가 승리할 때 점수를 계산하는 규칙은 다음과 같다. 기초가산점 (적을 쳐죽인) 가산점 (진영생존) 법사 6 타살적 *2 충신 생존 *2 충신 6 타살적 *2 역적 6 타살적 *2 진영생존 * 1 반역자/Kloc-;

각 파벌이 실패할 때의 점수 계산 규칙은 다음과 같다. 기초분점 가산점 (적을 죽이다) 가산점 (진영생존). 주인 3 살적 0 충신 3 살살 적 감충신 생존. 역적 3 살적 0 스파이 3 살적 1. 모든 영웅은 상응하는 진영에 속한다. 진영은 1 군, 신, 민으로 나눌 수 있다. 각 파벌은 상응하는 마스터 스킬을 가지고 있다. (영웅이 마스터일 때만 마스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1) 군영영웅은 고수의 가시봉이다. 살육이 필요할 때 가시봉을 발동할 수 있다. 가신 진영의 모든 캐릭터는 한 캐릭터가 있거나 그렇게 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행동 순서에 따라 당신에게' 제공' 할지 여부 (당신이 죽이는 것으로 간주됨) 를 선택합니다. -응? 7? 주인이 가시봉을 발사하는 것은 자신의 공격 범위 내의 인물을 공격할 수밖에 없다.

7? 주인이 암살기술을 동원해 다른 캐릭터를 쳐죽인 후, 주인은 상해의 근원이며, 모든 피드백, 상벌을 받는다.

7? 주인이 가시봉을 발사하는 능력이 반응이 없을 때, 그는 목표를 바꾸어 계속 가시봉을 발사할 수 있다.

7? 주인이 가시봉을 발사할 때, 응답한 캐릭터는 자신의 기술을 발사하여 살육을 "제공"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청대명찬은 오검을 내놓고 악비는 무무를 내놓을 수 있다.

7? 주인이 가시봉을 발사할 때, 그는 그가 갖추어 놓은 무기를 발사할 수 있다. 망치, 판룡봉 등. 참고: 홀은 시작할 수 없습니다.

7? 주인이 갈대총을 장착하여 맹렬한 공격을 개시할 때,' 대신들' 진영의 역할은 주인이 살육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드 두 장을 제공할 수 없다. (2)' 진' 진영의 영웅은 주 보호자이다. 플래시가 필요할 때 보호자를 시작할 수 있다. "사람" 진영의 모든 캐릭터는 캐릭터가 하나 있거나 캐릭터가 없을 때까지 동작 순서에 따라 당신에게 반짝이는지 (당신의 반짝임으로 보임) 여부를 선택합니다. -응? 7? 4 주인이 보호자를 시작할 때, "사람" 진영의 역할은 관련 기술이나 갑옷 기술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씨는 빛과 그림자를 발사할 수 있고, 옥여의한' 사람' 진영의 인물이 1 갑옷 기술을 발사할 수 있다.

7? 법사는 수호자를 시작할 때 옥여의' 사람' 캠프 역할의 기술을 갖추어 옥여의를 가동시켰다. 만약 이 카드가 검은 양복으로 판정된다면, 그 캐릭터는 손에서 플래시를 주인에게 "제공" 할 수 있다.

7? 4 항우가 주공을 죽였고 주공이 수호를 시작했다. 만약' 사람' 진영의 역할이 영원히 * * * 주공에게' 제공' 한다면, 주공이 번쩍이면 항우의 살육이 상쇄될 수 있다는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만약 주인이 번쩍일 수 없다면, 주인은 1 점혈을 잃게 되고,' 인간' 진영의' 제공' 의 플래시는 버려져 회수할 수 없게 된다. (3)' 민' 영영웅은 미국을 스승으로 구한다:' 군' 대대 역할은 당신이 죽을 때 약을 사용하면 1 체력을 추가로 회복할 수 있다. 다른 파벌들이 너에게 약을 주어도 1 피를 회복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