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을 볼 때마다 책 속의 생각이 나요? 포격, 분지? 등 잔인한 수단이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니 상주의 잔인함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작가 서쌍의 묘사는 소설가가 인물을 만드는 데 사용한 글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상조의 진정한 노예제 사회 제도 하에서 어떻게 잔인하게 살인을 할 것인가는 통치자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술이다.
위 그림 _ 신방 중 달기의 스틸사진.
사람에 대한 불만? 이봐? 그의 "여춘추? 온라인 기록:? 과거에 나는 무지했다. 나는 메이보를 죽이고 그를 익사시켰다. 나는 귀신을 죽이고, 전 중의 제후를 기다릴 수 있도록 보존했다. 。 주왕은 어쩔 수 없다고 한다. 왜냐하면 메버가 감히 진실을 말하고, 주왕이 방탕하고 무정하다고 비난하기 때문에 주왕은 그를 죽이고 미트소스로 잘랐기 때문이다. 유령 허우 (또 뭐 하는 거야? 구후? ) 내가 딸과 결혼했기 때문에, 그녀의 딸은 섹스를 좋아하지 않아 화가 나서, 그녀는 귀신에게 그것을 삶아 베이컨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그리고 미보로 만들었어요? 이봐? , 유령으로 만든 허우? 유방? 조정의 다른 제후들에게 넘겨주다.
이것들은 소설처럼 소름 끼치게 들린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에 관해서는, 숨어 위안 추 연설? 예기'? "사기 당명"? 은본기',' 춘추범로' 등의 책에는 이런 것들이 각각 기재되어 있다.
동시에,' 예기'? 담공 기록:? 공자는 아트리움에서 울고, 누군가 그를 목매어 죽였지만 공자는 그를 숭배했다. 나는 울면서 메신저를 찾아 질문을 했다. 메신저가 말했다:? 없어졌어요. -응? 인생은 끝났어? 。 즉 공자의 72 현인 루즈 (Luz) 는 보가위국의 쿠데타에 참여해 난신으로 취급돼 미트소스가 됐다. 공자는 듣고 매우 슬퍼서 집안의 미트소스를 버리고 더 이상 먹지 않았다.
죄인을 대하는 것 빼고요? 이봐? 이와 관련된 것은. 요리? 。 서주 후반, 저우 왕실의 쇠퇴, 제후들은 순례를 하지 않고, 그래서 주를 비방하고, 제나라 애공을 모함했다, 그럼? 제후까지, 공 우딩 요리? 。
위 그림 _ 진문공 (기원전 67 1 또는 기원전 697- 기원전 628 년), 그녀의 성은 귀가 무겁다.
춘추시대에는 진국의 아들이 정국으로 유배되었는데, 당시 대신들은 정국의 평화를 위해 죽일 것을 제안하고 싶었다. 그가 되었을 때, 그는 대군을 이끌고 정씨를 협박하고, 그와 원한이 있는 사람을 넘겨주었다. 마지막으로 솥에 넣기 전에 그는 정두에게 붙잡혀 진국의 병사들에게 큰 소리로 외쳤다. 예로부터 군주에 충성하는 사람은 요리를 할 줄 모른다. 。 그는 이 일을 알고, 급히 사람을 정으로 돌려보내 명성을 보전하고 군심을 안정시켰다고 말했다.
윌. 죄인? 선진뿐만 아니라 초한 분쟁에서도 항우는 유방의 아버지를 삶으려고 시도했다. 한나라 11 년, 한고조 유방? 양왕 펑월이 살해되고, 그의 사상이 제후에게 바쳐졌나요? 。 그리고 한나라의 형법 연대기에서 무릇 형을 선고받은 것은? 조이 셋? 죄를 지은 사람은 반드시 얼굴을 찌르고, 코를 자르고, 목을 베어야 합니까? 도시에서 자신의 혈육을 죽이는가? 。 그게 다예요.
위 _ 항우 (기원전 232-기원전 202 년) 는
-응? 이봐? 노예 사회의 인제 유적인 주왕은 정의전쟁이 없는 춘추전국시대에도 이렇게 잔혹한 형벌을 받았다. 왜 항상 계몽된 한나라가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가? 이봐? 이런 야만적인 행위는 어떻게 합니까? 사료분석으로 볼 때, 나는 개인적으로 고대 노예 사회인 순인제 제도의 유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공자 는 말했다? 창작자는? 학계는 그 진의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지만 부정할 수 없다. 이 말은 춘추와 이전의 인제제도를 반영한다. 노예 사회에서 사람은 사물이다. 특히 노예와 범죄자는 인권이 없다. 하조 역사에는 여전히 논란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상조 노예 사회가 어떻게 사람을 음식과 제사로 만들었는지에 대해서만 논의한다.
1999 년 하남 안양 은허 유적지에서 두 사람의 두개골이 들어 있는 청동 제비가 출토되었다. 이 두 사람의 두개골의 초기 상태는 청동연이다. 청동기는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중요한 예절이다. 머리를 조리 기능이 있는 취사도구에 넣는 것은 무덤 주인이나 신에게 바쳐야 한다.
위 _ 전국 청동왕
1974 년 발간된 후후후선' 중국 노예사회의 순난과 인제' 에서 통계를 냈다. 당시 발굴된 무덤에서만 순교자는 4000 명 정도였다. 상조 무정 (현모양처) 시절 500 명을 제물로 조상과 신령에게 점술을 했다. 산 사람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당시의 사회 풍조로 제사 활동뿐만 아니라 가옥 건물도 있었다.
고고학자들은 상대 건축 유적지를 발굴하면서 초석을 놓기 전에 개나 아이 한 마리가 묻혀 있는 구덩이를 파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건물에 몇 개의 초석이 있는데, 이런 사람들 몇 명이 구덩이에서 죽었다. 기둥기를 놓는 의식에서는 소, 양, 돼지, 사람을 제물로 사용하고 매장해야 한다. 대문을 놓을 때 대문 안팎에 구덩이를 파서 사람과 가축을 묻어야 한다. 건물이 완성되면 더 많은 희생이 필요하다. 889 명의 유명 인사들이 항상 제물로 쓰이는 그런 건물들이 완공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위 _ 동한 시대의 도견은 장례 물품에 쓰인다.
이렇게 거대한 인제 수요는 당시의 인구와 생산성으로 노예만 제물로 삼는 것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따라서 상조 노예 사회가 제물로 작용하는 사람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왕조를 둘러싼 것인가? 이순신? 전쟁 포로, 이웃 나라의 제물, 민간인 사냥에서 얻은 것으로, 그중 가장 많은 것은 창인이다.
"설문해자" 는 창족, 서종 양치기도 사람부터 양까지 말했다. 그러나 상 세대 창족 제사 의 대량 사용 에서 볼 때 창족 은 양처럼 제사를 지낼 수 있는 양발 을 가리키는 사람 을 대담하게 추측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창족? 게다가 두 번째는 노예주의 고유 노예이다. 이 노예들은 집에서 태어나든 장사를 하든 제사의 중요한 원천이다. 또 당시 법을 어겨 통치자에게 미움을 받고 체포된 범죄자도 제사의 중요한 원천이었다.
갑골문과 은상제사' 라는 책에는 인간의 제사 방식이 여러 가지가 있다. 매토, 침수, 노출, 요리 등이다. 이것은 또한 상주가 기록한 메이버의 죽음, 귀신후부의 죽음과 비교될 수 있다. 또 브랜드화 수단을 통해서도 요리 기술이 사용된다. 몽매시대,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한 잔인한 방법이 후세 노예주의 눈에 전해졌는가? 죄인? 평범함은 매우 자연스럽다.
위 _ 디신 (기원전 1 105- 기원전 1045 년경) 은 주유 왕이다.
한나라 이후 점차 사라집니까? 이봐? 노예 사회가 봉건 사회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특히 한대 이후에는 원시 야만인 제물의 흔적이 있는 이런 형벌이 거의 다시 나타나지 않지만, 그렇다고 멸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런 야만적인 형벌은 강력한 억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상술한 바와 같이 서한 때 누가 형을 선고받았습니까? 조이 셋? 사람은요? 머리? 앞으로 손해 볼까? 이봐? 이렇게 야만적인 대우. 진나라의 시기이기도 하다. 이봐? 국가법전에는 쓰지 않았지만 진서에는? 형법 연감에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그렇죠? 역모 대역, 잠시 잡거나 올빼미가 죽고, 그 세 족을 멸하는 것이 법이 아닌가? 。 이 시간을 지시합니까? 이봐? 그것은 은밀한 유보형벌로, 십악불용 시에만 사용되며, 국가 권력이 불법자에 대한 위협이 되었다.
위 _ 두기 (1005? 1050) 금릉 (오늘 장쑤 남경) 에서 태어났다.
야만적인 처벌, 적용? 야만인? 사람은 문명의 절정이라고 불리는 송나라에서도 외진 구석에서 잔혹한 체벌을 언뜻 볼 수 있다. 북송경년 동안 광시 주환현 오희범 등의 반란이 주환을 침범했다. 이듬해, 두기영병이 소멸되었다. 뒤이어 또 오히반의 동업을 모집했고, 두기는 반군에게 주는 술에 만돌로꽃을 심고, 일거에 이 반군들을 탈취했다. 3 일 후, 오히반 등 56 명을 붙잡았다.
그래서 두지는 이 56 명을 제왕절개하여 내장을 오장도로 그린 다음 모두 떼어내라고 명령했다. 이봐? , 인근 채자와 다른 소수민족 지역에 배급하여 본보기로 삼다. 이 일이 발생했을 때, 조중대신이 두기를 탄핵하는 것은 너무 잔인하지만, 두기는 황제의 훈계만 받고 더 많은 처벌을 하지 않았다. 두지와 어깨를 나란히 한 장병들이 여전히 상응하는 상을 받고 있는 것을 보면 고위층이 이런 관행을 묵인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 _ 원숭환 (1584? 1630)
명청양조에 관해서는 정사에 이런 기록이 없다. 물론, 원숭환은? 이봐? 그런 다음 사람들은 그것을 먹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봐? 아니면? 요리? 예를 들어 징벌. 음식을 요리하는 방식으로 국민을 잔인하게 대하는 것은 집권 통치하에 독재주의가 인민과 모든 세력에 대한 위협과 억제로 볼 수 있다. 미국 드라마' 카드집' 에서 대통령은 민중의 지지를 받지 못하면 위협과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는 명언을 했다. 아마도 이러한 잔혹한 형벌의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
문: 위사위
참고 자료:
1 "역대 형법 시험" 심가본
2 《사기》사마천
3' 중국 노예사회의 순교와 인제', 후후후선 1, 2 부.
4. "갑골문과 은상제사" 왕평, 구빈
글은 역사대학당 팀이 창작하고, 사진은 인터넷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작자가 소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