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식은 일반적으로 스님이 경을 낭독하며 경서의 힘과 주님의 마음 (즉 참회) 을 이용하여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는 효과를 얻는다. 불교는 예의의 이론을 언급하지 않고, 스님의 대덕의 지도가 선행한다. 재난이 닥쳤는데, 누군가가 네가 참회를 읽게 하기 위해 ... 개과천선. 사실 이것은 이미 일종의 복이다. 네가 이런 인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그리고 네가 일을 잡을 수 있는지 아닌지를 증명할 수 있다면, 이 일에 대한 자신의 인지적 태도를 볼 수 있다.
도교식, 일명 제사식이라고도 하는 도교궁관내에서 도사들이 제단을 세우고 제단을 밟고 기념장을 올리는 일종의 종교의식 행사의 의식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속칭' 례도장',' 규정에 따라 가르치다',' 도교의 의식' 이라고 불린다. 도교식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양도장이고, 재해를 없애고, 장수를 기원하는 등 도장이다. 두 번째는 질 필드, 일명' 죽음의 도장' 으로, 고인을 위해 특별히 설립된 도장이다.
선문의 의식은 주로 제자를 통해 타자를 치는 방식이니 선가를 직접 귀신과 의식을 처리하게 한다. 선가가 하기로 동의하는 한, 보통 할 수 있다. 그러나 선문례의 성공 여부는 주로 선가의 실력과 방식에 달려 있다. 후삼은 선문의 제자이지만, 선가의 일이 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렇게 복잡한 의식도 필요없고, 이렇게 성대한 장면도 필요 없다. 선가가 할 수 있다고 하면 반드시 할 것이다. 선문은 특별한 문파이다. 선가가 잘할 수 있다고 전제해야 하고 제자가 잘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선가가 아니라 제자 자신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일은 할 수 없지만, 선가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제자는 편파적이고, 허풍을 떨며, 모든 것을 다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