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염황 명승고적

염황 명승고적

연안 황제릉

중화민족은 유구한 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천 년의 문명사를 가지고 있다. 이 오천 년의 문명사는 주로 황제의 개국으로부터 계산한다. 손중산의 황제릉은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5 천년, 중화헌원이 예로부터 전해져 남도차를 만들고 치우의 혼란을 평정하여 천하문명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나만 제일이다. "

황제 () 는 공손 () 으로, 이름은 헌원 () 으로 모계 씨족 사회에서 태어났다. 우리 엄마의 이름은 푸바오입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음력 2 월 초 2 일에 황제는 곡수강 (현재 황릉현 곡수강) 에서 태어나 용장협을 모은다고 한다. 이때부터'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는 상서로운 말이 나왔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이렇게 황제를 묘사했다. "태어날 때부터 신으로 태어났고, 약하고, 말할 수 있고, 어리지만 편파적이지 않고, 길고 민하며, 공로와 지혜가 있다." 15 세 때 백성들에게 헌원 라문 우두머리로 추앙받고 37 세 때 천제가 되었다. 황제의 일생의 위대한 공헌은 53 차례의 전쟁을 거쳐 만우를 물리치고, 안지에 투항하고, 만우를 징벌하고, 안지에 투항하여 그를 죽이고, 전쟁을 끝내고, 세 부족을 통일하고, 야만에게 작별을 고하고, 천하 제일의 * * 를 세웠다는 것이다. 중화 문명이 시작되었다. 역사상의 당요, 우순, 하, 상, 주황제는 모두 황제의 후예이기 때문에 후세는 모두 헌원황제를 "인류의 조상", "문명의 조상" 이라고 존칭한다.

황제릉, 본명' 교릉' 은 산시 () 성 황릉현 () 의 초산산에 위치해 있다. 1962 년 국무원은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최초의 고분으로' 천하제일릉' 으로 불렸다. 당대종 대리가 5 년 동안 사원을 지은 이래 역대 모두 민족 명절을 거행하는 곳이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매년 이곳에서 청명절과 중양절, 특히 청명절 공제를 거행하여 중화민족의 전통 제사식이 된다. 능전 기념정 황제릉비는 곽모약제로 쓴 것이다. 묘지 입구에는 한무 센다이가 있다. 헌원묘는 조삼산 기슭에 위치해 있어 황제의 자손이 황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절의 동쪽에는 57 명의 황제의 제왕식 기념물이 있는데, 지금은 홍콩과 마카오에 새로운' 귀환기념비' 가 있다. 중축선을 따라 사내 건물은 차례대로 산문, 정심정, 비정,' 인문시조' 전, 비정은 동쪽, 전시실은 서쪽에 있다. 원내에는 16 그루의 천년 이상 노송 나무가 있는데, 그중' 황제의 수식백' 은 높이가 20 여 미터, DBH 1 1 미터로 우뚝 솟아 있고, 수관은 맨손이다. 5000 년 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백나무로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백나무라고 할 수 있다. 황제릉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고풍스럽고 장엄하며 기세가 비범하다. 그것은 중국 문화의 넓고 심오하며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민족 단결을 유지하고, 민족 정신을 진작시키고, 민족 응집력을 강화하는 강력한 유대이다.

황제릉은 중화민족의 성지로, 해외 중국인들은 이를' 동방메카' 라고 부른다. 1992 부터 국가, 인민, 해외 동포들이 거액을 투자하여 황제릉을 보수하여 더욱 웅장하고 엄숙하고 숙연하며 고박, 더 많은 명승고적과 문화재 전시를 하였다. 황제릉은 중화문명의 상징이며, 중화자녀들의' 뿌리' 는 중국인들이 성대한 문화활동을 하는 중심 중 하나가 되었다.

세계 최초의 영묘, 안지영묘

안지릉, 일명' 제릉' 은 후난 () 성 주 () 시 염릉현 서남15km 의 염릉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중화민족의 조상, 황제가 신농, 남방 방문, 약초 시식, 약 수집, 인민 치료 등이 있었다고 한다. 애석하게도 그는 부주의로 독초를 맛보고 죽어서 여기에 묻혔다. 염제는 중국의 원시 농업을 발전시킨 위인으로 농경문화의 창시자이다. 그는 나무 쟁기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경작을 가르치고, 농작물의 생산량을 늘렸다. 그는 각종 약초를 맛보고,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며, 한약의 첫 발견자이자 사용자이다. 그는 또한 불로 인류를 축복하고, 악기를 만들고, 물질 교환을 제창한다. 역사 전설에서 염제는 농업 공업 상업 의학 문학 등 분야에서 발명과 불가분의 신이었기 때문에 역대 염황 자손은 모두 그를 매우 숭배하고 모시고 있다.

안지릉은 북송건덕 5 년 (기원 967 년) 에 건설되었다. 송 이후 여러 차례 전쟁으로 파괴되었다. 명청 이후 또 수선을 진행하여 규모가 부단히 확대되었다. 현존하는 안지능은 1988 년에 재건되었으며, 건물은 여전히 이전 세대 스타일이지만 규모는 확대되었다. 현재 능은 24 제곱 킬로미터, 푸른 나무 청산, 고음 연운으로 둘러싸여 있다. 영묘홀의 금벽이 휘황찬란하다. 안지릉의 건물은 다섯 개의 입구로 나뉜다. 첫 번째 입구는 오문이고, 안에는 단구가 있고, 좌우에는 각각 비실이 있고, 비실에는 비석이 있다. 두 번째 단계는 파빌리온에 경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입구는 산꼭대기에 있는 처마 본전이다. 네 번째 입구는' 안지신농 황제의 무덤' 이라고 적힌 석두 묘비가 들어 있는 묘비정이다. 다섯 번째 방은 안지묘의 침실이다. 능당 홀 주위에 10 여 피트 높이의 붉은 울타리가 세워졌다. 주변에는 성풍묘, 호정관, 천사부, 충덕광장, 재생정, 석사부, 영풍대, 비상각 등 대형 고건축물도 있다.

사료에 따르면 안지묘에 대한 숭배는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뒤이어 왕조에서는 큰 제사를 받았다. 따라서 안지릉은 중국 고대 제사, 건축, 예술 등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안지릉은 중국인들이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관광하며 안지문화를 연구하고 애국주의 교육을 실시하는 명소이다. 안지릉관광지에 가서 중화시조 안지신농에게 제사를 지내면, 마음속으로는 끝없는 감개무량함을 느낄 수 있고, 순박하고 진한 민족적 정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복희묘는 중국에서 현존하는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잘 보존된 명대 건축군으로, 고대 중 하나를 기념하기 위해 속칭 임조묘라고 한다. 복희묘는 천수시 진성구 서관복희로에 위치해 있다. 1963 간수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복희묘는 홍지 3 년 (1490) 에 건설되어 가정 (1524) 이 재건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천수는 Xi 의 고향이고 복희묘는 복희황제의 성지라고 한다. 절은 거리, 남향, 문 두 개와 입구 세 개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아치, 절, 플랫폼, 파빌리온, 대전, 쿠퍼가 차례로 3700 무 () 를 차지하고 있다. 절은 대칭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고, 배치가 치밀하고 높고, 짙은 명대 풍격이 있다. 본관 헌왕전은 중급 인민법원의 노천 플랫폼에 위치해 있다. 헌왕전 동남쪽에 고락정이라는 육각정이 하나 있는데, 복희의 아버지가 읊으신 곳이다. 세토 하정과 고락정은 아득히 서로 바라보고 있다. 두루미가 이곳에 와서 살면서 음악을 들었다고합니다. 중원 태극당에는 복희채색 진흙 조각상이 하나 있는데, 뒷마당의 선천당은 원래 신농을 모시던 것이었고, 그 안에는 신농상이 하나 있었다. 복희묘에는 아직 싱싱한 쿠퍼가 있다. 쿠퍼는 원래 복희의 육십사괘에 따라 배열되어 64 그루를 심었다. 그러나 지금까지 37 종의 식물만 살아남았다.

복희의 역사적 공적은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팔괘를 발기하다-사기 태사공열전: "나는 선조의 말을 들었다: 복희순후하고 쉽게 팔괘를 한다." 팔괘를 발동하는 것은 선민 인식 수준의 돌입을 상징하며, 자신의 발전과 사회 진보에 특별한 의미가 있어' 인류의 시조' 로 불린다.

어부는 자신의 총명함을 이용하여 거미의 거미줄 짜는 방법을 배웠고, 교육부는 밧줄로 그물을 짜고, 동물과 새우를 그물로 잡는다. 어업은 전무후무한 발전으로 포획량이 크게 늘었고, 무궁무진한 어획품이 길들여져 축산업을 시작하면서 원시 농업이 시작되면서 사회는 농목과 농목이 병행하는 시대로 접어들었다. 이런 식으로 복희도 축산 문화의 대표가 되었다. 근대까지 복희는 여전히 시조로 어업에 유행했다.

결혼식-씨족 사회 초기에 인류는 원시 집단에 살면서 남녀구분이 있었지만 가정생활은 없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군혼의 해악도 점차 드러나고 있다. 복희가 혼인제도를 개혁하여 일부일처제 쌍혼을 제창하다. 결혼 제도에 혁명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책 계약-이경하에서는 "옛날에는 끈으로 묶은 법치가 있었고, 후세 성인들은 책 계약을 쉽게 할 수 있었다" 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여기서 말하는' 후세 성인' 은 복희이다. 원시 시대에 매듭을 짓는 것은 세계 각 민족의 동일한 현상이며, 매듭을 묶는 것도 카운트 역할을 한다. 푸의 조서 행위는 조각 부호를 가리킨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기억해야 한다면, 먼저 그것을 특정 부호가 있는 물건에 새기거나 그려야 한다.

달력-'주단산경' 은 "복희가 달력을 만든다" 고 말했다. 달력이란 바로 달력이다. 달력은 생산 실천의 산물이다. 복희시대에는 원시 농업이 이미 시작되었고, 복희부족은 이미 일정 역법 지식, 특히 현상학 지식을 장악했다.

인공 취화-복희의'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것' 은 불을 채취하는 방법에 대한 개선이다. 진안대지만 문화 유적지와 그에 상응하는 양사오문화 유적지에서 화산구덩이, 난로, 연못이 발견돼 복희시대 불이 널리 사용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부싯사람이 불을 뚫는 역사적 배경도 복희시대여야 한다는 말도 있다.

피아노를 치고 즐기다-삼국조주' 고사 고평' 구름: "복희가 거문고를 연주하고 거문고를 타다." 1973 청해성 낙도현 마가마문화유적지에서 출토된 무용무늬 도자기 주전자는 선민가무가 평평해지는 생활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복희시대에는 분명 음악이 있을 것이다. 당시에는 타악기가 주로 사용되었는데, 예를 들면 도자기통, 가죽, 석기를 두드려 가무의 박자로 삼았다. 현에 관해서는 단선의 활 (즉 활현) 으로 제한되어야 한다. 복희가 거문고를 만든다는 것은 저급 음악궁의 이상화로 이해할 수 있다.

다른 발명품인 푸의 업적은 위에 열거된 것 외에 더 많다. 백미약을 맛보고, 아홉 바늘을 만들고, 약을 만들다. 입부의 법, 립부; 9 부, 6 조, 구역 관리 부족 사무를 설치하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조상 복희의 예의를 매우 중시해 왔다. 간쑤, 허난, 호북의 많은 지방에는 그와 관련된 절과 무덤이 세워져 있으며, 천수복희묘는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KLOC-0/988 이후 천수시 정부는 매년 음력 5 월 13 일 복희탄신 (전설의 용의 생일) 에 성대한 공제식을 거행하여 국내외 많은 중국인들을 끌어들여 제사를 지냈다.

허난성 화이양현에 위치한 태호릉은 태호의 도성과 영면지인 복의' 시조' 라고 한다. 능은 화이양현 북부의 채강변에 위치해 있다. 태호릉은 태호의 복희릉과 제사를 위해 지은 능묘를 포함해 중국 3 대 명릉 중 하나인 태호릉, 황제릉, 대우묘이다. 부지가 875 무 () 인 것은 기세가 얇고 규모가 웅장하며 사찰이 호화로운 고대 궁전 건축군이다. 그것은 줄곧' 천하 제 1 황조사' 라고 불렸다.

고서는 복희 여와 신농을' 황삼' 이라고 부르고, 태호, 안지, 황제, 소호, 전욱을' 오제' 라고 부른다. "삼황오제" 는 모두 전설의 인물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태호 성풍 () 은 작품에 쌀, 가방, 동, 푸 (), 일명 황제, 황 () 이 천고 () 가 되었다고 한다. 중국 신화 속의 인류 조상. 머리 (용) 가 있는 뱀은 아마도 뱀 (또는 용) 을 토템으로 하는 씨족 수장일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인간은 여와의 동생과 결혼하여 태어났다고 한다. 진디에 사는 것은' 태호 시장' 이라고 한다. 문헌에도' 오태, 푸가 만추' 라는 말이 있다. "진" 과 "만추" 는 오늘의 화이양이다. 만약 가십이 정말 상징적인 언어라면,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태호와 태호에서 온 것이라고 한다. 오늘날, 방원, 복희팔괘도의 토대 유적이 있는데, 이것은 복희가 팔괘도를 발명한 기념이다. 복희가 채수에서 흰거북 한 마리를 잡았기 때문에 토대 앞에 연못을 파서 먹이를 주고 매일 연못에서 이 거북이를 관찰한다고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흰색 거북 껍질의 결에서 현기를 발견하고 이것으로 가십을 그렸다.

복희가 창립한 용토템은 중국 문화의 원천이며 중화민족의 상징이다. 푸가 이곳에서' 그물을 맺고, 성을 바꾸고, 구혼하고, 팔괘를 그리고, 거문고를 연주하다' 는 중화문명과 찬란한 문화를 창조하였다. 이 때문에 회양은 유구한 신화 전설의 역사, 두터운 역사 축적과 짙은 문화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이곳에는 10 여 곳의 명승고적이 있는데, 태호' 국보' 복희릉을 비롯해 규모가 크고 전당이 웅장하며 금벽휘황찬란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6,000 여 년 전, 우두머리인 푸가 예동완구 () 에 수도를 건설했다고 한다. 그는 용의 주인이라고 불린다. 복희가 죽은 후 후세 사람들이 묘를 짓고 절을 지었기 때문에 회양은' 용도' 라고도 불린다.

역사서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복희릉이 세워졌고, 한대는 릉 앞에 신사가 세워졌다. 송태조 시대에는 또 증축되었다. 명 청 () 두 세대도 여러 차례 재건한 적이 있다. 전체 능은 안팎의 두 도시로 나뉘어 능을 중심축으로 삼았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오모문, 다우교, 이문, 선천적인 문, 태극문, 전동당, 임현당, 태사문 등이 차례로 있다. 태극문 양쪽에 종고루가 있다. 내외성 사이에는 여와관, 진무관, 태청관, 삼선관, 옥제관이 있다. 화원에는 백나무가 하늘을 찌르고 비문이 많다. 침전 뒤의 복희릉은 높이가 20 여 미터, 둘레 150 미터이다. 무덤 앞에는' 태호 복희의 무덤' 이 새겨진 거대한 비석이 있다.

매년 음력 2 월 2 일부터 3 월 3 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과 향객들이 태호릉 앞에 모여 성대한 제조 행사에 참가한다.

순제릉은 순릉관광지에 위치하여 구산관광지와 구산관광지의 목표문화경관이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무덤이다. 순제릉의 능구는 영산 (순원봉), 순령사, 신도, 능원으로 구성되어 600 여 묘를 차지하고 있다. 영산순원산봉우리는 위아래가 크고 두상이 되어 해발 600 여 무 () 의 기세가 웅장하다. 북쪽 기슭에 능묘가 하나 있는데, 남쪽을 타고 북쪽을 향해서 규모가 크고, 부지면적은 24644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두 개의 정원과 다섯 개의 건물로 나뉜다. 능묘 안에는 장엄한 산문, 오문, 참배전, 본전, 침전, 사랑방이 있다. 능묘 밖에는 200 미터 길이의 신도가 하나 있다.

순, 야오 성, 종화, 유 씨, 역사 는 황제 라고 불린다. 사마천 "사기 오제본기" 는 "수황 39 년, 수항남귀로 창오한 들판에서 무너졌다" 고 말했다. 강남 구읍에 묻힌 것은 영릉이다. " 순제릉은 중화민족의 걸출한 조상이자' 오제' 중 하나인 순제의 능이다. 중국 무덤 사료에 기재된' 가장 오래된 무덤' 입니다. \ "jiuwei 산 치 \" 기록에 따르면, shunling 은 삼조 여름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순릉은 중국 5 대 고분 중 하나이며 중국 유일의 순제릉이다. 영사 패의 측면에는 역대 패위 36 개가 보존되어 있어 귀중한 역사 유물과 역사 증거이다. 고목삼천의 능구에서는 능묘 건축물의 돌 조각, 대련, 벽화가 생동감이 있어 잊을 수 없다. 근처에는 아황봉, 여영봉, 미달봉, 닭관봉, 순봉 (삼분석), 소사오봉, 반죽암, 순치, 순계 등이 있는데, 모두 순제가 구소곡을 연주하고, 이첩이 밤대나무를 우는 전설과 관련이 있다.

세계 최초의 영묘, 안지영묘

안지릉, 일명' 제릉' 은 후난 () 성 주 () 시 염릉현 서남15km 의 염릉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중화민족의 조상, 황제가 신농, 남방 방문, 약초 시식, 약 수집, 인민 치료 등이 있었다고 한다. 애석하게도 그는 부주의로 독초를 맛보고 죽어서 여기에 묻혔다. 염제는 중국의 원시 농업을 발전시킨 위인으로 농경문화의 창시자이다. 그는 나무 쟁기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경작을 가르치고, 농작물의 생산량을 늘렸다. 그는 각종 약초를 맛보고, 인간의 질병을 치료하며, 한약의 첫 발견자이자 사용자이다. 그는 또한 불로 인류를 축복하고, 악기를 만들고, 물질 교환을 제창한다. 역사 전설에서 염제는 농업 공업 상업 의학 문학 등 분야에서 발명과 불가분의 신이었기 때문에 역대 염황 자손은 모두 그를 매우 숭배하고 모시고 있다.

안지릉은 북송건덕 5 년 (기원 967 년) 에 건설되었다. 송 이후 여러 차례 전쟁으로 파괴되었다. 명청 이후 또 수선을 진행하여 규모가 부단히 확대되었다. 현존하는 안지능은 1988 년에 재건되었으며, 건물은 여전히 이전 세대 스타일이지만 규모는 확대되었다. 현재 능은 24 제곱 킬로미터, 푸른 나무 청산, 고음 연운으로 둘러싸여 있다. 영묘홀의 금벽이 휘황찬란하다. 안지릉의 건물은 다섯 개의 입구로 나뉜다. 첫 번째 입구는 오문이고, 안에는 단구가 있고, 좌우에는 각각 비실이 있고, 비실에는 비석이 있다. 두 번째 단계는 파빌리온에 경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입구는 산꼭대기에 있는 처마 본전이다. 네 번째 입구는' 안지신농 황제의 무덤' 이라고 적힌 석두 묘비가 들어 있는 묘비정이다. 다섯 번째 방은 안지묘의 침실이다. 능당 홀 주위에 10 여 피트 높이의 붉은 울타리가 세워졌다. 주변에는 성풍묘, 호정관, 천사부, 충덕광장, 재생정, 석사부, 영풍대, 비상각 등 대형 고건축물도 있다.

사료에 따르면 안지묘에 대한 숭배는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뒤이어 왕조에서는 큰 제사를 받았다. 따라서 안지릉은 중국 고대 제사, 건축, 예술 등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안지릉은 중국인들이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관광하며 안지문화를 연구하고 애국주의 교육을 실시하는 명소이다. 안지릉관광지에 가서 중화시조 안지신농에게 제사를 지내면, 마음속으로는 끝없는 감개무량함을 느낄 수 있고, 순박하고 진한 민족적 정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또 다른 삼황명소가 있으니 묻지 않으면 대답하지 않겠다. 자세히 설명하려면 여기를 보세요.

/wiki/Wiki.jsp? 페이지 =% E5% af% bb% E6% A0% B9% E4% B9% 8b% E6% 97%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