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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 귀신, 좀비, 귀신,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대만성 사람들은 방랑귀신을' 좋은 형제' 라고 부르며 귀신을 피한다. 홍콩 사람들은 이를' 더러움',' 지저분함' 이라고 부른다. 다른 노래와 영화 작품은 모두 이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1. (상형 문자. 갑골문 글리프, 아래는' 사람' 자, 위에는 무서운 머리 ('밭' 자 아님) 가 있어 사람들이 상상하는 비인간적인 괴물이다. 귀신' 은 한자의 편측부 중 하나로,' 귀신' 에서 온 글자는 대부분 미신, 귀신과 관련이 있다. 본의: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 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를 "귀신" 이라고 부른다

귀신, 사람은 귀신에 속한다. -\ "Shuowen \"

중생은 모두 죽음이 있고, 죽어서 선비에서 다시 살아난다. 이것은 귀신이라고 한다. -"예기 제의"

귀신이 있는 차를 타다. -<역경>

귀신을 위해. -"시 소야 누구"

창백한 책 한 권이 귀신을 밤에 울게 한다. -"화이난자 본경"

육체는 죽고, 정신은 영이고, 영혼은 귀신이다. -\ "추사 굴원 국상 \" 내가 이 책을 쓸 때, 여전히 혼자 세상에 있었다; 네가 이 책을 읽었을 때, 나는 이미 명계의 유령이 되었다. 임각민' 과 처서' 귀신: 정보 소멸의 자연현상. 중국 명나라 이전에는 귀신이 사람을 해치고, 피를 빨고, 내장을 먹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았다. 중국은 그의 조상을 매우 존경하고 숭배하기 때문이다. 중국 고대에 선악을 대하는 것은 그의 행동에 달려 있었다. 악이 악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불멸의 것이 선이었다. 이것은 마치 악마와 사악한 승려가 있는 것과 같다. 서양 천사와는 달리, 그들은 정의롭고 뱀파이어는 악합니다. 유령은 망령이라고도 하며, 전설에 나오는 죽은 후에 남겨진 영혼으로, 보통 죽은 자의 유령으로 여겨진다. 귀신은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아무도 증명할 수 없지만, 아무도 귀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과 과학자들은 통상 이 점을 믿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이 가짜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만, 명확한 실험 증거는 없다. 귀신이 존재하는가, 이것은 단지 옳고 그름에 대한 두 가지 답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질문으로, 이미 인류 인식의 범위를 넘어섰고, 과학의 범위를 넘어 자연의 범위를 넘어섰으며, 이 범위도 논란의 여지가 있다. * * * 지식이 없다. 중국 문화사에서 상주시대의 중국인들은 장생불로라는 관념도 없고 불교가 제창하는 환생의 관념도 없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되고 신분은 저승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그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이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계속 관심을 가지면서 점술과 매장 관념이 유행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힌두교, 신도, 후기 발달한 이슬람교에서도 귀신의 존재를 찾을 수 있다.

사람은 귀신, 사람, 귀신, 귀신, 도둑, 악으로 나뉜다. "-"설문해자 "귀신, 신화 속 어디에나 있는 정신괴물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을 말하고, 귀신을 말하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두려워하고, 귀신을 제물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귀신을 쫓고, 귀신을 자르고, 귀신을 떨어뜨리고, 귀신을 부리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써서 중국 특유의 귀신 문화를 형성했다. 이 글은 귀신의 출처, 사회적 속성, 지위 등 방면, 특히 귀신서 방면에서 중국 귀신문화에 대해 조잡하게 토론할 것이다. 사실 귀신의 근원은 다중적이고 복잡하다. 첫째로, 귀신은 영혼과 연결되어 있고, 영혼은 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엥겔스는 「루드비히 페르바하와 독일 고전 철학의 끝」 (ludwich Feuerbach and germanical physics) 이라는 책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 구조를 전혀 모르고 꿈 장면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신체의 활동이 아니라 이 몸 속에 살면서 사람이 죽을 때 이 몸의 영혼을 떠나는 독특한 활동이 생겨났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이 영혼과 외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야 했다. 영혼이 육체를 떠나 사람이 죽을 때 계속 산다면, 그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상상할 이유가 없다. 이런 식으로 영혼 불멸의 개념이 나타난다. "이렇게 하여 고대 사람들은 사람이' 몸' 과' 영혼' 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 육체는 죽을 수 있지만 영혼은 영원히 죽지 않는다. 한 사람이 죽었을 때, 그의 영혼은 그의 몸을 떠나 귀신이 되었다. 귀신과 사람의 원인을 설명할 뿐이다. 첸 ao 부처님 은 과거 사람들이 번개, 지진, 장마 등 자연 현상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또 다른 자연 귀신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귀신이 이런 자연 현상을 조종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각 자연 현상은 귀신의 일종의 못된장난 다. 마르크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자연은 원래 사람과 대립하는 것이고, 완전히 다른, 무한하고 강력한, 통제할 수 없는 힘이다. 인간과 그 관계는 동물과의 관계와 똑같다. 마치 가축처럼 그 권리에 복종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동물명언)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귀신도 점차 사회적 속성을 얻었다. 계급 사회에서 사람들은 계급 억압과 계급 착취 아래 고통받는 근원을 이해하지 못하고, 귀신이 인간의 빈부를 지배하고 있다고 착각하며,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사회력을 신화시키고, 그들에게' 신권' 이라는 미명을 부여하고, 노동자 계급을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으로 착각한다. 모든 종류의 단순한 원시 종교는이 사회적 힘에 저항 할 수 없으며, 많은 종교는 교회와 국가의 통합으로 발전하여 지배 계급의 도구가되었습니다. 좀비는 중국 민간 이야기에서 기원했다. 사지가 뻣뻣하고, 머리가 낮지 않고, 눈이 기울지 않고, 다리가 분리되지 않고, 썩지 않는 시체를 가리킨다. 좀비 이미지는 영화, 게임, 소설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그리고 좀비를 별명으로 한다. 뱀파이어 흡혈의 질문에는 고정적인 답이 없다. 좀비 흡혈은 상대방의 피를 먹이로 삼기 위한 것이고, 흡혈은 뱀파이어 백작처럼 하느님께 복수하기 위한 것이라는 말이 있다. 어떤 전설은 심지어 뱀파이어 흡혈이 좀비가 매일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마치 우리의 직업과 같다. 사실 중국의 소위 좀비는 기본적으로 외래의 악마나 뱀파이어에 동화되었다. 사실 중국의 진정한 좀비는 영시체다. 에너지를 가지고 있거나 생명에 가까운 어두운 곳에 시체를 두면 에너지나 생명력을 흡수하여 시신이 퇴화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