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나타난 주요 인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나타난 주요 인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1 .. 인물이 나와서 우리와 함께하자 ~

바이두의 모범문:

조설근은' 먼저 그 소리를 듣고 그 사람을 만나다' 는 방식으로 왕희봉의 용모를 묘사했다. 왕희봉은 등장하자마자 그녀의 남달랐고, 그녀의 독특한 인격적 특징을 부각시켰다. \ "① 한 마디 가 끝나지 않았다, 단지 누군가가 뒤뜰에서 크게 웃는 것을 듣고 말했다:' ......'. 다이옥은 놀라서 이 모든 사람들이 숨을 참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이렇게 공경하고 깔끔하다. 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이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너무 예의가 없다. 이 언어들에서 우리는 저자가 왕희봉의 성격을 비교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작가는 왕희봉의 웃음을 정면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왕희봉까지 묘사했으며, 대옥의 관점에서 그녀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조설근은 봉언니의 성격 특성과 지위를 부각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이 얼마나 겁이 많은지 직접 묘사하지 않고 대옥이 자부를 처음 방문한 눈빛으로 단서를 암시했다. 우리는' 홍루몽' 을 처음 읽었는데, 마치 임대옥 때 처음 자네 집에 간 것처럼 독자들의 마음속에 의문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작가는 처음 지아 집에 들어온 사람의 시각으로 인물을 묘사하고 독자의 마음속의 의문을 해석한다.

왕희봉이 등장하는 그 장면을 다 쓴 작가는 임대옥 관점에서 왕희봉의 옷차림을 묘사했다. "② 나는 한 무리의 며느리 여종이 뒷문으로 들어오는 사람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은 다른 여자와는 다른 옷을 입고 각양각색의 자수를 수놓은 선녀 공주 같다 ... 붉은 봉황 삼각눈 한 켤레, 눈썹이 휘어진 버드나무 두 켤레, 날씬한 몸매, * * *, 파우더 얼굴은 봄위엔, 빨간 입술은 냄새를 맡아야 웃는다. " 허실을 결합한 봉언니의 용모에 대한 묘사는 표면적으로 왕희봉의 미모와 지위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그 얼굴 묘사는 그녀의 간교함과 꾀를 함축하고 있으며, 이후 봉언니가 만든 일련의 사건들을 위해 은은한 복선을 묻었다.

문학 작품에서 인물의 외모는 인물을 형성하는 최초의 출발점이자 독자의' 빈' 머리 속 첫 낙인이다. 이른 아침 숲 속의 첫 번째 새소리처럼 적막을 깨고 관림인의 주의를 끌며 소리를 따라 새의 전모를 들여다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불행히도, 우리 학생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인물의 외모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혹은 한 작문에 쓴 인물들 사이의 장편 대화, 소금장초차부터 손자 며느리까지 ... 한 작품에 몇 가지 캐릭터가 있다면, 각 캐릭터가 나타날 때 일련의 절차가 있다. 이런 정치 간부가 이력서를 보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어떻게 우리 독자들이 지루하게 보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요?

인물의 등장을 어떻게 안배합니까? 몇몇 유명한 작가의 작문 경험은 감상할 만하다. 조수리의 작품 속 인물은 결코 고립되고 정적인 소개를 하지 않고, 인물이 나타나자마자 충돌에 들어가 인물의 성격 특성, 사상적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예를 들어, 검소한 결혼에서, 진부하고 나약한 이제갈은 군중의' 재배에 적합하지 않다' 는 조롱에 나타난다. 썩은 밥' 소리에서 나온 것은 풍류가 억척스러운 신선인 삼선고모였다. 작가는' 신선금기' 의 만화 이야기를 통해 미신을 교묘하게 자신을 해치는 이제갈과 사기꾼으로 가장한 삼선고모를 하나씩 현장에 배치했다. 비록 몇 획밖에 없지만, 그는 쇼보다 더 좋아 보인다.

단목린' 조설근' 에서 자결아 (조설근의 별명) 가 등장해 또 다른 스타일이다. 작가는 필묵을 아끼지 않고 세 장을 써서 그것을 썼다. 첫째, 강희연이 승하한 후 견승관에게 인심을 흉흉하게 했다. 아내는 재난을 두려워하여 자결아에게 희망을 걸었지만, 자결아는 이때 사라졌다. 그래서 정부는 혼란에 빠졌고, 또 왔다. 어떤 것은 가족의 이익을 걱정하는 것이고, 어떤 것은 다정한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어떤 사람은 비난을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은 비위를 맞추고 있다. 젠결아는 바로 이런 욕설 속에서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고양이처럼 원래의 배에 숨어서 신선 전설을 보았다. 이 작가는 열렬한 박수를 받을 만하다. 여기에는' 득세' 라는 수법이 채택되어 젠결아의 등장을 위한 깔개를 깔아 가문에서의 그의 특수한 지위를 보여 주고 그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냈다. 독자가 그가 나타나기를 바랄수록, 그는 더욱 갈망한다.

3. 인물의 외모를 묘사한 문장 한 편을 구하십시오. 300 자만 홍루몽 중 왕희봉의 외모를 향해 돌진하면 됩니다.

나는 뒤뜰에서 누군가가 웃고 있는 것을 듣고, "나는 늦게 와서 먼 곳의 손님을 만나지 못했다!" 라고 말했다. 다이옥은 말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숨을 참았다. ". 그들은 이렇게 존경하고 엄격하다. 생일을 축하하는 이런 무례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 "나는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뒷문 에서 아내 와 여종 의 그룹 을 보았다. 이 사람은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가지각색의 자수를 수놓아서 마치 선녀 공주처럼 보인다. 머리에 금실 팔보주수 상투를 쓰고, 조양 오봉은 구슬비녀를 달고, 목에는 빨간 금판을 달고, 치마에는 콩녹색의 궁띠가 걸려 있다. 그녀는 옥화가 있는 크레이프 치마를 입고 있다. 그녀는 빨간 단봉안 한 켤레가 있고, 눈썹에는 구불구불한 유엽이 두 개 걸려 있다. 그녀는 몸매가 날씬하고 체격이 * * *,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다. 그녀가 웃기 전에 그녀의 입술 냄새가 났다. 다이옥은 재빨리 일어나 맞이했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클릭합니다 너는 그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여기서 유명한 악당이다. 그것은 남부 지방에서' 붉은 고추' 라고 불린다. 너는 그를' 폰' 이라고 불러라. 나는 모든 자매들이 황급히 그에게 말했다. "이것은 연언니입니다. 클릭합니다 다이옥은 몰랐지만, 어머니의 말을 듣고, 자사면의 아들 자옥은 왕의 조카딸과 결혼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남자에게 이끌려 왕희봉이라는 학명을 얻었다. 다이옥은 얼른 웃으며' 형수' 를 맞이했다.

송강은 양산포에 나타났다.

나는 한 관원이 현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 사람 좀 봐, 아무리 봐도 닮았어, 하지만 봐:

눈은 봉황과 같고 눈썹은 누에와 같다. 두 귀 방울방울, 밝은 눈동자가 그림을 그린다. 입술은 정사각형이고, 콧수염은 옅다. 이마가 넓고 고기가 꽉 찼다. 네가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너는 호랑이처럼 보이고, 네가 걸을 때, 너는 늑대처럼 보인다. 서너 살, 만 명을 부축하는 조치가 있다. 그는 키가 6 피트여서, 마음을 다해 천하를 휩쓸었다. 야심만만하고 예쁘다. 검과 펜이 감히 샤오를 괴롭힌다면, 그의 명성은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나야스, 성 송, 유명한 강, 성 명, 순위 3 위, 조상의 성 현 송가촌. 얼굴이 검고 키가 작기 때문에 모두들 그를 흑송강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그는 가족에게 효도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관대하다. 모두들 그를 흑삼랑에게 효도하라고 부른다. 홀에는 아버지,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고, 또 한 형은 송경이라고 하는데, 철선인데, 아버지 송태공과 함께 마을에 살면서 논밭을 지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송강은 청성현의 졸이다. 그는 칼펜에 정통하고, 관도에 정통하며, 총학봉을 배우는 것을 더욱 좋아하여, 적지 않은 무공을 배웠다. 나는 평생 강호의 영웅을 만나야 하는데, 누군가 그를 찾아왔다. 높고 낮은데,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가져가고, 좡어 있는 상관곡에 머물며, 하루 종일 쫓아가도 피곤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만 해도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함부로 돈을 헤프게 쓰고, 돈을 똥처럼 여기다. 남들이 그에게 돈을 요구하여 물건을 요구하는데, 그도 회피하지 않고 처리하기 쉽다. 문제를 해결할 때마다 그들은 단지 사람들의 생활에 관심을 가질 뿐이다. 관례대로 관 미끼가 흩어져 빈민, 급함, 졸음, 유명한 산둥, 하북으로, 단우라고 불린다. 그러나 그를 하늘의 단비에 비유하면 모든 것을 구할 수 있다.

서유기 손오공이 나타났다.

그 산꼭대기에는 선석이 하나 있다. 그것의 석두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2 피트 4 피트 원.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일요일 365 도 표시; 정치 달력에 따라 2 피트와 4 피트 동그라미. 테이블에는 9 개의 구멍과 8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구궁의 팔괘를 따르다. 사방에 나무가 없으면 그늘이 지고, 좌우에는 난초가 있다. 게이가 열린 후로 매번 천진난만한 표현으로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자신이 식견이 넓다고 느꼈다. 근친이 번식하는 요정 세포. 어느 날 폭발하여 돌알을 낳아 공처럼 컸다. 바람이 키를 만들어 돌원숭이로 변하게 하는 것을 보았다. 모든 이목구비, 모든 사지. 나는 기어 다니고 걷는 법을 배웠고, 나는 사방을 숭배했다. 두 눈에 금빛 두 가닥을 끼고 떠우복을 쏘았다.

유비는' 삼국연의' 에 등장했다.

먼저 장각군을 말하자, 이전에 너와 국가의 경계를 범했다. 유주 현 류옌, 강하 경릉인, 한황후이기도 하다. 그 당시, 나는 zeibing 이 와서, 치우 Zou jinglai 계획 이라고 들었다. 징 (Jing) 은 말했다: "zeizhong, 미망인은 대중을 이길 수 없다. 따라서 공 mingyi 는 적을 환영하기 위해 신속하게 군대를 모집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일을 말하자, 즉시 나가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했다.

본문은 주현에 가서 주현 영웅을 끌어냈다. 그 사람은 독서를 잘하지 못한다. 마음이 넓고, 과묵하며, 알려지지 않았다. 야심만만하다고 불리며, 전문적으로 천하의 영웅을 사귀었다. 태어난 7 피트 5 인치 길이, 두 귓불 두 어깨, 두 손이 무릎을 넘어, 눈은 관옥처럼 귀를 비출 수 있고, 입술에 지방을 발랐다. 중산왕 유승에 이어 한정은 당신의 증손자이며, 성은 유명북, 이름은 현덕입니다. 어제, 유승의 아들 유진은 한무에서 사슴의 정자를 봉했는데, 후에 금도금이 실세하여, 바로 여현에 이 가지를 남겼다. 유웅, 선덕조, 이가의 아버지. 홍은 일찍이 효도를 해 주었고, 벼슬을 하는 맛도 맛보았고, 일찍 죽었다. 현덕 어린 고아, 어머니 효도; 집이 가난해서 뜨개질석을 파는 것은 사업이다. 그는 이 현의 루상 마을에 산다. 그의 집 남동쪽에는 50 피트 이상의 큰 뽕나무 한 그루가 있다. 멀리서 보면 동동은 마치 차양 같다. 철운에게: "이 집에는 귀인이 있을 거야." 현덕이 어렸을 때 시골 나무 밑에서 어린아이와 놀다가 "나는 천자이니 이 차양을 가져가야 한다" 고 말했다. 유아저씨는 이상하게 말했다. "이 아들은 인간미가 있어요!" 현덕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늘 그에게 준다. 열다섯 살 때, 어머니는 유학을 하셨고, 스승은 정현 (), 노직 () 에서 공손찬 () 과 친구가 되었다.

문예작품에서 한 인물의 출현은 인물을 형성하는 최초의 출발점으로 독자의' 공백' 머리에 첫 낙인을 찍었다. 이른 아침 숲 속의 첫 번째 새소리처럼 적막을 깨고 숲 참가자들의 주의를 끌며 소리를 따라 새의 전모를 들여다보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우리 학우 중 많은 사람들이 인물의 외모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 역시 작문을 통해 쓴 인물장대화, 기름염차에서 손자며느리까지 ... 한 작품에 몇 가지 캐릭터가 있다면, 각 캐릭터가 나타날 때 일련의 절차가 있다. 이런 정치 간부가 이력서를 보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어떻게 우리 독자들을 귀찮게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인물의 등장을 어떻게 안배합니까? 몇몇 유명한 작가의 작문 경험은 감상할 만하다. 조수리의 작품 속 인물은 결코 고립되고 정적인 소개를 하지 않고, 인물이 나타나자마자 충돌에 들어가 인물의 성격 특성, 사상적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예를 들어, 검소한 결혼에서, 진부하고 나약한 이제갈은 군중의' 재배에 적합하지 않다' 는 조롱에 나타난다. 썩은 밥' 소리에서 나온 것은 풍류가 억척스러운 신선인 삼선고모였다. 작가는 교묘하게' 신선금기' 의 만화 이야기를 통해 미신을 해친 이제갈과 사기꾼으로 가장한 삼선고모를 대조에서 연이어 현장에 배치했다. 비록 몇 획밖에 없지만, 그녀는 비효처럼 보인다. 단정한 조설근. 세 장을 썼다. 첫째, 강희연이 승사하자 운진이 관직을 빼앗아 조복인심이 흉흉해졌다. 아내는 재난을 두려워하여 참 걸에게 희망을 걸었지만, 잔걸은 이때 실종되었다. 그래서 정부는 엉망진창이 되어 서명을 구했다. 소설 속 많은 인물들이 창걸을 찾다가 아내, 생모, 양모 등에서 잇따라 나타났다. 일부는 가족의 이익에 대해 걱정하고, 일부는 애정 어린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비난을 두려워하고, 어떤 사람은 비위를 맞추고 있다. 젠결아는 바로 이런 욕설 속에서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고양이처럼 원래의 배에 숨어서 신선 전설을 보았다. 이 작가는 열렬한 박수를 받을 만하다. 여기에는' 득세' 라는 수법이 채택되어 젠결아의 등장을 위한 깔개를 깔아 가문에서의 그의 특수한 지위를 보여 주고 그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냈다. 독자가 그가 나타나기를 바랄수록, 그는 더욱 갈망한다.

5. 인물 외모 묘사 단편 작문 우리 어머니

우리 엄마는 얼굴이 둥글고 눈이 크고 중간 체격이다. 그녀는 웃으면 호랑이 이빨을 드러낼 수 있다.

우리 엄마는 예전에 중학교 영어 선생님이었는데, 지금 대학에서 가르치고 있어서 평소에 바쁘다. 그러나, 그녀가 시간이 있는 한, 그녀는 나와 함께 놀 것이다.

날씨가 좀 좋으면 우리는 배드민턴을 칠 것이다. 때때로, 우리는 함께 책 한 권을 읽고, 우리가 책에서 얻은 즐거움을 나눈다. 때때로 우리는 유머러스한 농담 때문에 웃는다. 때때로 우리도 작은 게임을 많이 한다. 내가 행복할 때 엄마는 아이처럼 나와 함께 웃는다.

평일에 내가 그녀와 놀 때, 그녀는 항상 그의 유머러스한 말로 나를 웃게 하고, 나로 하여금 일어설 힘이 없게 하고, 나를 싸우지 않고 패하게 한다. 물론, 대부분의 경우, 나는 웃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얼굴이 붉어지고 얼굴 근육이 굳어지는 이런 표정은 우리 엄마를 먼저 웃게 하고, 그리고 우리는 함께 끝없이 웃는다.

6. 인물은 작문에 등장해 ~ 바이두에 합류한 모범문: 조설근은' 그 사람을 만나지 않고 먼저 그 소리를 듣는다' 는 방식으로 왕희봉이 나타났을 때의 모습을 적었다.

왕희봉은 등장하자마자 그녀의 남달랐고, 그녀의 독특한 인격적 특징을 부각시켰다. \ "① 한 마디 가 끝나지 않았다, 단지 누군가가 뒤뜰에서 크게 웃는 것을 듣고 말했다:' ......'.

다이옥은 놀라서 이 모든 사람들이 숨을 참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이렇게 공경하고 깔끔하다. 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이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너무 예의가 없다. 이 언어들에서 우리는 저자가 왕희봉의 성격을 비교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작가는 왕희봉의 웃음을 정면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왕희봉까지 묘사했으며, 대옥의 관점에서 그녀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조설근은 봉언니의 성격 특성과 지위를 부각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이 얼마나 겁이 많은지 직접 묘사하지 않고 대옥이 자부를 처음 방문한 눈빛으로 단서를 암시했다.

우리는' 홍루몽' 을 처음 읽었는데, 마치 임대옥 때 처음 자네 집에 간 것처럼 독자들의 마음속에 의문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작가는 처음 지아 집에 들어온 사람의 시각으로 인물을 묘사하고 독자의 마음속의 의문을 해석한다.

왕희봉이 등장하는 그 장면을 다 쓴 작가는 임대옥 관점에서 왕희봉의 옷차림을 묘사했다. "② 나는 한 무리의 며느리 여종이 뒷문으로 들어오는 사람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은 다른 여자와는 다른 옷을 입고 각양각색의 자수를 수놓은 선녀 공주 같다. 붉은 봉황 삼각눈 한 켤레, 눈썹이 휘어진 버드나무 두 켤레, 날씬한 몸매, * * *, 파우더 얼굴은 봄력을 띠고, 웃음 전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허실을 결합한 봉언니의 용모에 대한 묘사는 겉으로는 왕희봉의 미모와 지위를 중점적으로 묘사한 것이지만, 그 얼굴 묘사는 그녀의 간교함과 꾀를 함축하고 있으며, 이후 봉언니가 만든 일련의 사건들을 위해 은은한 복선을 묻었다.

7. 인물 외모 작문 5 학년 사촌 계집아이 쓰기

1 월 1 1 일, 나는 외할머니 댁에 갔다. 외할머니 댁에서, 나에게는 계집애라는 남동생이 있는데, 나보다 훨씬 작지 않다. 4 학년 때, 그는 밝은 눈 한 켤레, 거위 얼굴, 코를 접었다. 그는 키가 작고 날씬하다. 언뜻 보면, 그는 자신이 뼈만 있고 고기가 없다고 생각했다!

계집아이, 그는 장난이 심하고, 제멋대로이며, 때로는 양면 놀이를 하기도 한다. 한번은 내가 작문을 쓰고 있는데, 계집아이가 틈이 나면 나를 찾아왔다. 그는 내가 작문을 쓰는 것을 보고 내가 쓴 작문의 절반을 잡고 자세히 보았다. \ "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당신은 나에게 준다. 클릭합니다 나는 내 형에게 소리쳤지만, 그는 못 들은 척했다. 그는 찡그린 표정을 짓고 혀를 내밀었다. 나는 몸을 돌려 계속 책을 읽었다. 나는 화가 나서 달려가 작문을 되찾으려 했는데, 동생이 힘껏 당기면 작문이 둘로 변할 줄은 몰랐다. 나는 그 반쪽의 작문을 보고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저었다. 그리고 나는 동생을 쳐다보았고, 그는 입을 가리고 웃고 있었다. 나는 그가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제 오빠입니다. 항상 웃음소리를 동반하는 햇빛 소년입니다.

참고: 이것은 제가 작문책에서 본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 네가 어려움이 있다면,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는지 보자. 안녕히 계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8.' 인물 외모' 는 150 자 1 을 묘사한다. 선생님조차도 큰 눈을 가지고 있어서 신기하다. 한번은 내가 뒤에 있는 리샹과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선생님이 내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들었다. 나는 몸을 돌려 선생님이 엄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나는 서둘러 진지한 척하고, 나는 다시는 말을 할 줄 모른다고 생각했다.

2. 교문에 들어서자마자 후 선생을 볼 줄 몰랐어요. 그녀의 눈은 깊이 가라앉았고, 그녀의 얼굴은 많이 야위어 보였다. 분명히, 후 선생은 밤새 잠을 잘 자지 못하고 병든 아기를 돌보고 있었지만, 그녀의 얼굴에는 계속 미소를 지으며 매우 활기차 보였다. 선생님이 성질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가 화가 났을 때, 그는 매우 사람을 놀라게 할 것이다. 그는 먼저 귀청이 터질 듯한 고함을 지르며 눈을 크게 뜨고 강단을 힘껏 두드렸다. 얼굴이 빨갛다. 우리는 선생님이 화를 내는 것이 우리를 위해서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줄곧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쉔 씨는 약 40 세입니다. 그는 키가 크지 않고, 좀 날씬하며, 웃음이 친절하다. 심 선생님은 눈은 좀 작지만 수업은 매우 단정하다. 그의 눈을 부릅뜨고 있을 때, 누구든 보는 사람은 즉시 앉아서 자세히 듣는다.

그는 웃으면서 살을 빼는 기계 고양이처럼 실눈을 붙였다. 매우 재미있다. 5. 아버지는 일에 대한 책임뿐만 아니라 동료들과 잘 지내신다.

한번은 아버지가 식당 배달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것을 보고 즉시 노동자들에게 수리를 요청했다. 식당 직원들조차도 우리 아버지를 매우 존중한다. 아버지는 공과 사가 뚜렷한 사람이다. 직장 업무에서 그는 동료에게 엄격하고 책임이 명확하다. 하지만 사적으로 아버지와 동료는 친형제처럼 가족 생활에 관심이 많고 리더십이 전혀 없다.

아버지도 내가 처신할 때 배워야 할 모범이다. 6. 아버지는 그렇게 단호해 보이는데, 그렇게 핍박하니, 이웃집 아이들은 감히 그에게 장난꾸러기 애교를 부리지 않는다.

그러나, 어른이 되고 철이 들었을 때, 나는 아버지가 마치 보온병 같고, 밖은 차갑고 안쪽은 덥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넓고 든든한 가슴에는 모성애의 마음이 하나 있다.

밤에 자는 것을 기억하세요. 더워서 이불을 차버렸어요. 나는 어렴풋이 아버지가 나를 위해 접어 주신 이불이라고 생각했다. 7. 그의 성은 주이다. 그는 귀여운 노인이다. 상냥한 얼굴을 하고 항상 유머러스하지만, 그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하루에 담배 몇 갑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단지 담배중독이 심할 뿐이다.

그때는 내가 3 학년 때 선생님을 바꿨다. 그는 우리에게 수학을 가르쳤다. 그가 나를 가르치기 전에, 나는 장난꾸러기였지만, 나는 수학을 매우 좋아했고, 수학 성적도 좋았지만, 나는 매우 자만했다. 수학 수업은 자주 잠을 잔다.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이 소용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독학하는 것이 낫다. 8. 아버지는 착해서 생활의 모든 면에서 나를 잘 보살펴 주신다. 나는 항상 아버지의 사랑의 따뜻함에 둘러싸여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인류 가정에 의한 것일 것이다. 하지만 아버지는 나에게 요구가 매우 엄격하셔서 자질 양성과 처사에 조금도 소홀하지 않다. 아버지는 줄곧 나의 공부를 지지해 주셨고, 나의 성적이 어떠하든, 그는 모두 나에게 자신감이 충만했다.

9. 나의 수학 선생님, 한 학우가 일찍이 그에게 쥐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그러나 결국 수학 선생님이 한창 장년이어서 아직 젊었기 때문에, 이 제안은 중생에 의해 압도적인 몇 표로 부결되었다.

수학 선생님은 키는 크지 않지만 전체적인 인상은 색다르다. 그가 처음으로 우리에게 수업을 해 주었을 때, 어떤 남자가 그를 "멋있다" 고 묘사했다.

10, 나의 국어 선생님의 성은 호입니다. 우리는 뒤에서 모두 친절하게 그를 호호호라고 부릅니다. 라오후 () 는 비록 늙어 보이지만, 그는 결코 늙지 않는다.

수업을 시작하면 생각이 분명하고 묘한 말이 끊이지 않는다. 우리는 그의 입에서 성어를 거의 듣지 못한다. 그의 강의 스타일에 적응하기 위해, 라오후는 우리에게 성어 사전을 발췌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1 1, 저는 미술 선생님이 있습니다. 그녀는 저를 매우 좋아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큰 눈 한 켤레, 예쁜 코, 루즈 같은 입술, 반짝이는 이빨 두 줄, 사랑스러운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부드럽고 매끄럽다. 그녀가 입은 옷은 항상 참신하고 깨끗하다.

12, 저는 좋은 선생님이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 중학교 3 학년 수학 선생님 후 선생님입니다. 그녀는 중간 몸매로 활력이 넘친다. 마치 봄 아침의 날씬한 작은 나무 한 그루와 같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검은 폭포처럼 비탈길을 따라 부드럽고 매혹적이며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정취가 있다. 그녀의 선량하고 선량한 눈은 맑은 여름밤의 별처럼 맑고, 가을의 시냇물처럼 맑다.

13,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캠퍼스의 작은 길을 걷다가 나는 고개를 들어 이 선생님이 멀리서 나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내가 사무실에 들어갔을 때, 나는 선생님이 내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들었다. 그녀는 또한 나에게 물었다: "어젯밤에 잘 잤니? 클릭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가장 잘 알고 있던 장면들이며, 지금은 단지' 추억'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기억" 이라는 단어는 아마도 독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생각만 해도 항상 공허함을 느끼게 할까? 14, 서 선생님은 일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지는 좋은 선생님이다. 한 번은 국어중간고사를 했는데, 우리는 시험을 잘 못 쳐서 매우 괴로웠다.

서 선생님은 따뜻하고 친절한 눈빛으로 우리를 바라보며 낙담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여 다음에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격려해 주셨다. 학생들은 모두 매우 따뜻하게 들었다.

어느 날 선생님은 실수로 노트를 교실에 두고 가셨다. 나는 호기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열었다.

곳곳에 적혀 있어요. 우리가 쉽게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선생님, 당신은 분명히 밤을 새웠을 것입니다. 너는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16,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하늘에서 가장 밝은 북두칠성이라고 말하면서 우리에게 방향을 제시했다.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가장 청량한 샘이며 향기로운 감로즙으로 우리 묘목에 물을 주고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울창한 나뭇잎으로, 그의 강한 몸으로 우리의 미래의 꽃과 뼈를 지켜준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7, 정말 나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그의 글이 아니라 그의 인격적인 매력이다. 그는 자신의 행동으로 나에게 가장 생동감 있는 인생 수업을 했다! 항상 그를 기념하기 위해 문장 한 편을 쓰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이 기회가 생겼습니다. 어떤 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존경하는 선생님을 기념하기 위해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18, 정치선생님은' 변증법 정치 선생님은 못생겼지만 마음씨는 아주 좋아요.

그는 늘 우리 학생의 관점에서 문제를 본다.

9. 이 작가의 600 자 작문이 현장에 나타나 많은 다른 인물을 묘사했다. 얼마나 개방적이고 간단한 단어인가! 오늘날 세상은 이미 만물의 주재자이다. 우리가 많은 것을 건설하고 발명한 것은, 이치대로 말하면 위대하지만,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깊은 말이 어떻게 우리 위에 놓일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인간이고, 하늘과 땅 사이지만, 인간의 원칙은 무엇입니까? 사람이 되고 사람이 되는 원칙은 무엇입니까?

"사람" 이라는 글자는 백절불굴이며, 우리 자신도 백절불굴하고 용감하게 직면해야 한다.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항상 꼬리를 두려워하고, 공명정대하지 않고, 착실하지 않다. 인간은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항상 탐욕스럽다. 모든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어리석은 사람들의 생각이다.

행복은 모두가 공유해서는 안 됩니까? 동고동락해야만 우리와 동식물이 진정으로 화목한 대가족이 될 수 있다. 나는' 자아' 라는 글의 한 마디를 매우 좋아한다.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는 것이 반드시 미덕은 아니다. 자신의 잘못을 무시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한 석방이다.

사람은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하지만, 남을 용인한다고 존엄성을 잃어서는 안 된다. 자신의 실수에 눈을 멀게 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하다.

요컨대, 인간성은 용감하고, 착하고, 기지가 있고, 너그럽고, 잘못을 알면 고치는 것이지, 탐욕, 이기심, 이기심, 자만심, 자포자기 ... 우리의 마음을 다치게 하고 파괴하다. 사람은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우리는 고치려고 노력해야 하며, 수시로 자신을 높여야 한다.

사람, 얼마나 대담한 단어인가! 간단하고 복잡한 단어! 엄숙하고 깊은 말 한 마디! 인간으로서의 원칙과 도리를 많이 포함하고 있다. 이 말은 영원히 고대인과 현대인과 함께 있을 것이며, 천지 일월과 함께 있을 것이다. 기억해, 진짜 사람이 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