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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국에 사는 오경 관련 이야기

오순주천은 오불회천이고, 오불회천은 삼국성인 아나한이 사는 곳이다. 한 번 환생하면 다시 태어나고 싶은 경지로 돌아갈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욕망이 없기 때문이다. 삼국 성인들이 사는 곳이다. 이 5 일 동안 나한과가 직접 열반에 들어가 3 계를 넘어설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이 애너하임의 쿵푸는 여전히 대단하다. 애너하임 대사와 현자의 이야기를 하다. 우리는 중국에 쿠모로시 마스터, 쿠모로시의 대가라는 번역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고전을 번역하는 천재로 여겨졌기 때문에' 칠불' 의 번역자이기도 하다.

나는 이 전기를 보았을 때 감동을 받았다. 모든 조신들이 그를 존경하고 황제도 그를 숭배하기 때문이다. 모두 알다시피, 쿠모로시 대사가 고전을 번역하는 쿵푸는 비길 데 없다. 황제로부터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황제는 앞으로 아무도 없고, 그런 인재가 없을까 봐 열 명의 궁녀에게 그를 섬기라고 명령하여, 쿠모로시가 이 세대를 물려줄 수 있기를 바랐다. 왜냐하면 그는 너무 강해서 이런 인재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이런 인재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이런 인재가 파괴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자손을 물려주기를 바라다가 결국 여종 열 명을 주었다. 쿠모로시 스님은 갈 길이 두 개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첫째, 반대와 반항이기 때문에 참수한다. 황제는 궁녀를 주었고, 항명은 참수였다. 두 번째는 대응, 대응, 대응입니다. 여종 열 명을 줘, 알았지?

그가 이미 아라한 삼과를 증명했기 때문에, 아라한 삼과는 컸다! 그는 매우 중요하다: 만약 내가 지금 황제에게 참수된다면, 이 산스크리트어 문자들은 나중에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가 지금 읽고 있는' 밀경' 은 쿠모로시 대사가 번역한 것이고, 산스크리트어의 고전은 네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부처님의 법신과 지혜를 이어가는 것은 참음과 퇴각이며 황제와 대항하고 반목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굴을 돌리면 목을 베어라! 황제는 분명히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그의 아버지를 생각했다; 이 열 명의 하녀에게 자격이 있는데, 너는 바보가 될 수 있니? 만약 태어날 때 엄마처럼 태어난다면, 그것은 끝이 아닌가? 그래서 그는 분명히 생각하지 않았다. 결국, 쿠모로시 대사는 성인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대처해야 한다, 좋아!

그래서 이 일은 법원에 퍼졌다. 예전에는 천 명의 스님이었다. 종소리가 울리자 천 명의 승려가 한자리에 모였다. 그래서 이 일은 법원에 퍼졌다. 모든 사람은 쿠모로시 대사의 의도를 알지 못하고, 단지 눈으로 그들이 본 것을 바라보기만 하면, 그들은 상당히 발언권이 있다. 쿠모로시 대사는 모든 중생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한번은 그가 종을 쳐서 수천 명의 승려를 소집했다. 쿠모로시 대사는 그의 전기에 썼다. 그는 그릇을 꺼내서 말했다. "너희들은 모두 바늘이 있다." 스님이 옷을 꿰매는 데 필요한 바늘입니다. 그는 그릇을 꺼내서 모든 승려 앞으로 가서 바늘을 꺼내고 그들의 바늘을 꺼내서 그들의 바늘을 하나씩 그릇에 넣었다. 사발에는 바늘이 가득 들어 있었고, 수천 명의 승려와 대중 앞에서 쿠모로시 마스터 앞에 놓아두었다.

쿠모로시 대사가 말했다: 만약 네가 나의 쿵푸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비판할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성도들이 이런 신기한 힘과 거대한 마력을 보여 주었을 때, 모두가 겁을 먹었다. 그들은 그의 신기한 힘과 웨이드에 충격을 받아 충격을 받았다: 오! 이런 쿵푸는 보통 사람이 아니다! 좋아! 99% 는 제복되고 나머지는 1% 입니다. 특히 억척스러운 사람들은 이것을 믿지 않고, 고집스럽게 쿠모로시 스님을 존중하지 않고, 가르침을 듣지 않고, 비판으로 돌아가지만, 정면으로 맞붙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그가 성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한 달 후, 쿠모로시 대사는 다시 종을 치며 승려를 소집했다. 이번에 그는 말했다: 거룩한 제자! 네가 와서 경을 들어라, 마치 혼자 연못에 온 것 같다. 연못으로 오시는 것은 연꽃입니까, 아니면 진흙을 원하십니까? 네가 연꽃을 들고 있을 때, 너는 밝은 연꽃색을 보고 그 향기를 맡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진흙들을 가져간다면, 너는 너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다. 우리가 연못에 온 것은 연꽃을 얻기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진흙을 얻기 위해서입니까? 승려가 대답했다: 우리는 연꽃을 얻어야 한다! 쿠모로시 대사가 대답했다: 네! 우리가 좋은 지식에 접근할 때, 우리는 진흙이 아닌 연꽃을 취해야 한다. 네가 나에게 다가올 때, 너는 불법의 가르침과 선지식의 가르침에 따라 자신을 조정해야 한다. 네가 연꽃을 들고 있을 때, 너는 그것의 향기를 맡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현자가 그 스승을 스승으로 삼고, 어리석은 자가 그 스승의 짧음을 찾고, 현자와 현자가 그 스승을 스승으로 모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현자 스승이라고 합니다. 어리석은 자는 그 스승의 단점을 찾고, 어리석은 자는 언제나 트집을 잡는 것이 스승과 좋은 지식을 찾는 고민이다. 어떤 사람들은 경문법을 들으면 연꽃을 얻어 향기를 맡을 수 있다. 어떤 사람이 진흙 한 무더기를 파서 돌아왔는데, 이것은 쿠모로시 대사가 반복해서 강조한 것이다.

여러분 비구, 존경하는 법사, 여러분의 자비로운 호법, 3 년 후의' 렌탄경' 이 시작되면, 당신들은 각자 달려가야 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출국해야 합니다. 네가 어느 법사에게 접근하든, 네가 어느 도장에 있든, 네가 법사든 속인이든, 너는 쿠모로시 대사의 가르침을 따르고, 그 연꽃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진흙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다. 네가 오늘 불교를 듣는 것은 똑같다. 앞으로도 전파될 것이다. 네가 어느 도장에 가깝든, 어느 선식이든, 부처를 구할 때 이렇게 경건해야 진정한 불제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아나한" 에 관한 것입니다. 그나저나, 우리는 쿠모로시 대사가 위대한 성인이라고 언급했는데, 그는 불법을 선전하기 위해 자신을 억울하게 했다. 모든 중생을 굴복시키기 위해, 이 말을 특별히 상영하고, 불법의 마지막 날의 모든 중생이 모두 청법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사선오순은 하늘에 살고 있습니다.

1. 5 순거한 이유는 고락이 모두 죽고 무가치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점' 은 1234 의 1 이고 중간점은 점술이다. 즉, 삼국성인은 세상의 고락을 전혀 개의치 않고, 고생을 억울하게 하지 않는다. 행복은 절대 불가능하다. 그는 이런 정세 쿵푸를 가지고 있다. 점술이 없으면 욕망의 경지, 색깔의 경지이다. 다른 사람은 그의 경지보다 나쁘다. 그는 환생하거나 환생을 갈망하는 경지에 오지 않을 것이다. 그는 삼과 성인이다. 이것이 바로 오순가의 원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세상에서 욕심이 없는 사람이 많을수록, 3 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 수록, 이렇게 간단하다!

제자 가있다; 아가마' 에는 "자비로운 부처에게 한 사람이 어느 정도 수행해야 성공한다고 말해 주세요?" 라는 대화가 있었다. " -응? 불설: 수행자는 시어머니의 세계를 위해 바늘 하나, 풀 하나, 나무 하나, 원 하나, 아무것도 탐내지 않고 염색도 하지 않고 집착도 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성취한 사람이라 아무것도 욕심을 내지 않는다. 만약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왜냐하면 색깔이 비어 있기 때문이다.

2.5 일 인터넷, 5 일 인터넷,

① 근심 걱정 없는 날이라고 하는데, 이런 근심 걱정 없는 날은 씁쓸하고 즐겁다. 나는 마음을 위해 싸우는 것에 지쳤고, 나는 깊은 잠에 지쳤다. "수 면" 은 침대로 이동 하 고 냉각 하기 시작 의미 합니다. 고민이 없다는 것은 고민이 멈췄고, 괴로움과 음악이 모두 사라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음" 은 당신들이 서로 번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초등학생이 한 명 있다. 지금의 초등 교육은 조금 실패했다. 이 학생은 작문을 한 편 썼다. 그는 어떻게 썼습니까? 그는 말했다: 내 동생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나는 이 신문을 보고 웃으며 앞뒤를 맞췄다. 번영은 나무에 대한 묘사이다. 그는 심지어 그것을 그의 형을 형용할 때, "나의 형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요즘 아이들은 국어 수준이 정말 형편없어요! 고 말했다: 아아! 수능 잘 못 봤어요.' 나쁜 조상 나쁜 가족' 에 죄송합니다! 이' 칼럼' 은 나쁜' 나쁜' 으로 쓰여졌는데, 바로 나의 조상이다.' 나쁜 조상 나쁜 조상',' 나쁜 조상' 에 대해 미안하다! 요즘 아이들은 중국어 실력이 정말 심각하다. 죄송합니다. "나쁜 조상, 나쁜 문파"!

싫어하는 날은 없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씁쓸하고 즐겁고 지루하고 지겨운 출발이다. 번화함은 즐겁고, 즐겁고, 사랑을 위해 싸우는 것에 싫증이 나고, 뜨거운 잠을 자는 것에 싫증이 나고, 처음엔 담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두 번째는 더운 날이고,' 열' 은 짜증을 뜻한다. 한 사람의 마음은 분노하는 것이지, 그렇지 않니? 그냥 더울 뿐이에요. 이런 고락은 반반이고, 이중적인 것은 얻을 수 없고, 경미한 고민의 열도 없다. 이런 덥지 않은 날은 고민이 없는 날보다 한 단계 더 올라간다. 다시 말해, 우리가 세상에 있고, 고락이 반반이고, 얻지 못하고, 공념을 이해한다면, 이 무더운 날에 들어갈 수 있고, 상당한 선정 노력이 있어야 하며, 고민도 전혀 없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좋은 날' 이라고 부르는 것은 세인의 증인인 삼국 성인들이 사는 날이다. 그는 원만함을 볼 수 있고, 모든 것을 똑똑히 말할 수 있으며, 어디에도 먼지와 환경 문제가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늘을 잘 보다. 이것이 바로 하늘을 잘 보는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가 모든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하늘을 잘 보았다.

그렇다면 천선은 하느님이 모든 것을 아시는 것이다. 즉, 현재 동방에서는 단번에 서방에 나타날 수 있지만, 동방이 아니라 서양에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방에 있지 않고 북방에 있으니, 하늘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글쎄, 이 날은 하늘을 보는 것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의 통찰력은 이 신이 통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기 때문이다. 이를 우 () 라고 하고, 하늘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⑤ 색천이라고 부르고, 색천에는 꼭대기가 있고, 하나, 셋, 하루가 있다. 산스크리트어는 아가니라고 하고,' A' 는 아미타불이다. "지아" 는 석가모니버의 제이다. "니" 는 비구니의 니입니다. Agani, Yi, 왼쪽 입 하나, 오른쪽 볼륨 하나, 그리고 하나, 둘, 셋, 넷, 육칠중 7, 중국어 7, 나타 Yi, 왼쪽 입 하나, 오른쪽 볼륨 하나, 그리고 7. 이것은 색채 세계의 정점이다.

이 색은 천도가 아니고, 바로 궁색법의 본질이다. 공허함에 관해서는, 이 색은 가난한 색법이 성취할 수 있는지 아니면 텅 비어 있는지 여부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여기에 첨부된 것은 오천정이 성인이 아니라 악마가 산다는 것이다. 염정계의 요왕은 나천이라고 불리며, 염정계에서도 지역만 다를 뿐이다. 하나는 삼과 성자이고, 하나는 요왕이며, 이 날에는 여래법을 따르지 않는다. 우징에 살고 있지만 다른 지역이다.

3. 결론: 천도오순은 선종 4 대종 중 모든 일반인이 모르는 것이다.

넷째, 색계를 총결산하는 날이다. 색계는 항상 18 일이다. 왜' 색계 18 일' 을 요약합니까? 화생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욕망의 경지에 부모의 몸을 가지고 있다. 색세계에 이르면 네 가지 미묘하고, 더 미묘하며, 일종의 빛, 정신세계의 한 가지 빛과 비슷하며, 더 이상 우리의 색체가 아니기 때문에, 화생색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출중하지 않다면, 너는 기진맥진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 색체가 여전히 끌 수 있고 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이런 오순거천은 선종 4 대 종중 일반인이 모르는 것이다.